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27436l 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작품불문 스포 밟을수 잇으니 주의~~!

난 꽃밭

공이 지 현여친 수 전여친앞에서 수 강간한거랑 수 회사 정보 팔아먹었다고 구라쳐서 수 회사 짤리게한거
추천   1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개월 전
쏘니1
엇 나도 꽃밭
•••답글
1개월 전
쏘니2
본문이 너무 쎄다...
•••답글
1개월 전
쏘니3
같은공기마시기 공 외전에 수랑 사귀면서 바람펴서 원나잇 즐기고 다님...
•••답글
쏘니13
???공 탈락감인데여
•••
쏘니16
엥 메인공 탈락! 이물질로 전락합니다 ㅋㅋ
•••
쏘니26
와...저걸 외전으로 내네... 같은 공기 마시기 웹툰 달리고 있어서 소설 달릴까 했는데...
•••
쏘니3
난 근데 신기하게 본편도 외전도 재밌게봤음.....ㅋㅋㅋㅋ 유우지님 작품은 다재밌어서
•••
쏘니26
나는 상헌이가 해신이한테 잡혀사는 거 외전으로 나올 줄 알았는데..ㅠㅠ 그래도 본편만 봐야겠다....진짜 유우지님 작품은 믿고 본다...
•••
쏘니40
헐..? 나 외전 안읽었는데 이런 내용이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털린다..
•••
쏘니52
헐 그러고 후회공돼?? 아이고 나 지금 같은공기마시기에 빠져사는데 큰일났네
•••
쏘니3
되게 외전에서 그냥 회상식으로 지나감 수가 그러고 떠나고 공은 수 못찾아서 집에서 노숙자처럼 있었던거 수 친구가 발견했다곸ㅋㅋㅋ 그담부터 절대 안그런다고 후회하고 엄청 구질구질해지는 얘기인데 그담부터는 절대 그런 일없었대 수가 쟤도 몰래 뒤에서 만나고다니는데 자기라고는 못할게 뭐야 친구랑 대화하는거 지나가면서 듣고서 더 ㅋㅋㅋ 그러다가 뭐 어느 현장 적발돼서 헤프닝 생기는 외전인데 그건 진짜 오해였지만 전에 회상식으로 나오는거!
바람폈다는거가 ㅂㄷㅂㄷ 근데 난 그래도 잼게봤어

•••
쏘니67
에?????? 같은공기마시기... 이런내용이냐 아닌데...혼란
•••
쏘니71
헐 진짜?
나 웹툰 다 결제했는데...

•••
 
1개월 전
쏘니4
하... 후진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쏘니5
헐 난 본문 너무 맛있다......난 딱히 막 용서 못한다 정도는 없는데 멜초에서 공이랑 공 비서가 수 후식으로 케이크 먹는다고 애 가졋냐그러고 돼지가 꿈이냐그러고 놀릴때 너무 짱 났어 ㅠ
•••답글
쏘니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쏘니 넘 귀엽다
•••
쏘니3
헐 상황 근데 넘 귀엽다ㅋㅋㅋ
•••
쏘니33
엌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쏘니50
이거 받고 나는 진짜 만두 주문 안 해준 거 개빡쳤음 근데 또 작은 애가 다 어떻게 먹나 싶었다는 건 좀 귀엽고...
•••
1개월 전
쏘니6
새벽달 배신하고 자기엄마 죽이고(사실이지만 다이유가있음 정당방위임) 다른넘이랑 잤다는(사실이아님 공이랑잔건데 지가기억못하는거) 이유로 수 성노예취급하고 변기취급하면서 수몸에 혼측(변기)라고 칼로 흉터만들어놓음
•••답글
쏘니6
아그리고 도둑들 수 특허뺏어가고 수회사 망하게한거ㅎ
•••
쏘니13
흉터 없애주나...??
•••
쏘니6
나중에 회귀해서 없어지긴해...ㅎ
•••
쏘니18
+받고 수 앞에서 수 상처주려고 모브 예쁘다 예쁘다 하면서 관계하던거ㅋㅋㅋ
•••
쏘니25
새벽달 진짜 🐶빡쳐 진자
•••
쏘니33
와........ 무섭다....
•••
쏘니44
헐 궁금한데 이거 공 나중에 후회 빡시게하니?? 그럼 나도 보게... 요즘 후회공이 끌랴서
•••
쏘니57
개빡세 ㅠ 나 후회하는 거 보고 눈물 흘렷자너...
•••
 
1개월 전
쏘니7
천년의 제국, 무산운 같이 수 가족 친구 눈앞에서 죽이는거
•••답글
1개월 전
쏘니8
롸..여기 다 장난아니네
•••답글
1개월 전
쏘니10
수가 같은 과 여자애 스토킹하는 음침 변태라고 소문 퍼트린거 그래서 과내에서 온갖 수근거림 눈치 꼽 다 받게함 근데 스토킹한거 맞기는 함…^^ 그래도 암튼 사회적 명예 실추는 절대 용서못한다
•••답글
쏘니30
헉 선그제? 호생깊인가??
•••
쏘니10
맞아 호생깊 내 인생작~!
•••
쏘니30
저래놓고 후회는 하지...?
•••
쏘니10
당연합니다 후회하다못해 분리불안 생기고 뭐만하면 자기 버리지 말라고 우는 자낮공입니다여
•••
쏘니30
10에게
헉 미슐랭 장바구니에 넣는다
•••
쏘니55
호생깊 풀네임 주세요 쓴생밈…
•••
쏘니57
호수는 생각보다 깊다
•••
쏘니58
57에게
홀 찌찌뽕♡
•••
쏘니57
58에게
🥰
•••
쏘니58
호수는 생각보다 깊다!!
•••
1개월 전
쏘니11
공 수랑 잘 사귀고 해피엔딩인데 외전에서 룸쌀롱 가고 여자랑 바람피고ㅋㅋ;
•••답글
쏘니11
절대용서모태.
•••
쏘니6
헐 이건또머야?? 수랑 해피엔딩으로 끝난 후에 그런다고 ?? 진심 공 자격박탈 아니냐 내가 다 화나네
•••
쏘니14
이게 같은공기마시기일걸
•••
쏘니6
와 아니...난 공이 고추 함부로 놀리는건 둘이 이어지기 전까지만 용서가능인데 이건 진짜 넘 충격이다 내기준 공이라할수업서🤭
•••
쏘니16
아니 대부분 본문에서는 그러다가 후회하고 외전에서는 충실하지 않아? ㅋㅋ 충격이야
•••
쏘니20
와..우.....외전 혹시 그러고 끝나..???아니 진짜 뭔 짓을 해도 용서 불가인데
•••
쏘니36
아니 근데 이거 왜왜왜그러는건데...
•••
 
1개월 전
쏘니12
수 바람피는 줄 알고 유리 화병 꽂은 거...
•••답글
쏘니13
어..어디에...?
•••
쏘니15
아니야 알고싶지 않아......
•••
쏘니12
어... 쏘니가 생각하는 거기...
•••
쏘니19
와 이거 이름 뭐야..?
•••
쏘니12
이거 논제로섬!
•••
쏘니19
고마워💕
•••
쏘니22
헐 이거 이름 알고싶다... 이름 알수있을까?😢😢
•••
쏘니12
이거 논제로섬!
•••
쏘니22
고마워😘😘😘😘😘
•••
1개월 전
쏘니17
같공이랑 꽃밭공 ㄹㅇ 용서못해
다 유우지님표 공이넼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쏘니21
어릴 때부터 수 겁나게 사랑하고 하다 못 해 수 납치 감금 강간 비디오 촬영까지 하면서 수가 다른 사람이랑 얘기하거나 악수하는 거 안 좋아함. 근데 수 사랑할 때도 몸 여기저기 굴림. 입만 계속 사랑했다고 하고 몸은 마음대로 굴린다? 용서 못 함.
•••답글
쏘니51
그래서 ㄱㄷ게 먼데..?어? 이럴거야..?
•••
쏘니35
이거 유실일걸?
•••
쏘니21
유실이야!
•••
쏘니51
아낰ㄱㄱㄱㄱㄱㄱㄱㄱ ㅋ ㄱㅋ ㄱㄱㄱㄱㅋ봤던건데 왜 몰랐찌...?
•••
쏘니21
그랬어?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럴 때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
쏘니73
아.가.리.순정공의대표..ㅎㅎ
•••
1개월 전
쏘니23
ㅋㅋㅋㅋㅋㅋㅋ아 난 뭔가 다른건 비엘적요소? 로 봐서 그런가 그런갑다 하는데 조별과제 잠수공 이건 진짜 못참음
•••답글
쏘니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현실성 훅 치고 오잖앜ㅋㅋㅋㅋ
•••
쏘니67
앜ㅋㅋㅌㅋ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쏘니24
아ㅋㅋㅋㅋㅋㅋ근데 난 꽃밭 저 장면 좋아했는데 맛있었엌
•••답글
1개월 전
쏘니27
꽃밭진짜 어휴
•••답글
1개월 전
쏘니28
유우지님은 진짜 나한테 호불호 강한듯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쏘니29
애가 자기 밥도 제대로 못 먹을 정도로 가난한데 공한테 수능 잘 보라고 비싼 초콜릿 사줬다가
지금 안 사귀어주면 다신 안 볼 거라 협박하는 거냐 니가 어떻게 그런 말을 하냐 그딴 거로 자기를 포기하는 거냐 평생 자기 안 보려고 이러는 거냐 하면서 마음 정리하라고 초콜릿 죄 바닥에 쏟아내고 밟고 가는 거

•••답글
쏘니29
너무했음 -_- 유죄요
•••
쏘니22
이거 제목 알 수 있을까..??🥲🥲
•••
쏘니29
스타스트럭 입니다 ㅠ.ㅠ 근데 또... 참... 좋은 쪽으로도 유죄야 😏
•••
쏘니22
고마워🤤🤤🤤❤❤
•••
1개월 전
쏘니31
오 마이 갓.....
•••답글
1개월 전
쏘니32
댓글들 중에 맛있어 보이는 게 많다...
•••답글
1개월 전
쏘니33
나 감정의 종말 공이 지 감정 인지 못해서 수 죽는 것 보다 못한 삶 살게하다가 결국 죽인것..
•••답글
1개월 전
쏘니34
오오 마이 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쏘니35
수간시킨거ㅆ
•••답글
쏘니35
ㄹㅇ토할뻔함
•••
쏘니38
음...? 제목 알려줄 수 있을까
•••
쏘니35
리디에 불우한 삶
아마... 2권쯤이었을거야
앗 근데 딱 그부분에서 보다말아가지고 끝까지했는지 안했는지는 잘 모르겠다...

•••
쏘니51
안했어안했어ㅠㅠ 애들아 안했으니까 그냥 봐...
•••
1개월 전
쏘니37
어우 나는 본문 왤케 맛있어 보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쏘니39
어? 소설안보는데 본문에 영업당하고 갑니다..
•••답글
1개월 전
쏘니41
난 꽃밭 저거보고 영업당함 ㅋㅌㅌㅋㅋㅋㅋㅋ
•••답글
쏘니42
나...나도... 희희 맛있ㄸㅏ...
•••
1개월 전
쏘니43
쏘들 너무...강력하다 나 아기였나봐 아 응애에요
•••답글
쏘니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뜬금 터지고간다
•••
1개월 전
쏘니44
베타 수 잡아다가 강제로 오메가 발현시키는데 강간, 약물투약은 걍 기본이고 수 정신적으로 망가지는데 그 과정이 너무 괴로움... ㄹㅇ 밥만 잘주는 공들이야 아직도 공이라고 생각안함 걍 이물질 2마리
•••답글
쏘니22
쏘니야 이거 제목 알려줄 수 있을까...??
•••
쏘니44
할로윈님 클랩! 리디에 있엉 공 짜증나는거랑 별개로 재미가 없진 않았으어ㅎ
•••
쏘니22
고마워!!!!
•••
쏘니50
ㅋㅋㅋㅋㅋㅋ 헐 나 이거 진짜 주기적으로 재탕하는데,,,,
•••
쏘니70
나도 이거 주기적재탕 ㅠ 공들 쓰레기긴함 ㅎㅎ
•••
1개월 전
쏘니45
오 난 못생긴거 작은거... 뭐 이런 거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아니었군ㅎ
•••답글
1개월 전
쏘니46
격리실

아빠인 수가 사랑으로 혼자 아들키웠는데 아들 둘이 성인되자마자 아빠 감금하고 밥도 안줌. 거기서 수가 한 생각 그냥 쌀밥에 간장이라도 찍어먹고싶다..였음

•••답글
쏘니47
아니 인간적으로 밥은 줘야지.. k광공 실격ㅜㅜㅜ
•••
1개월 전
쏘니48
뭐였더라 제목이 기억은 안나는데 공이 강간하고 수 실신한 사이에 공 멋대로 자퇴 처리함 수는 의대였나 로스쿨이었나 가서 성공하는 게 목표였는데 공 때문에 꿈 다 무너지고 감시 당하고 집착 당하는 상태에서 그냥 성노예같은 존재됨 ㅜㅜ 근데 공은 학교 멀쩡히 다니고 사회 생활 함 ㅋㅋ
•••답글
쏘니50
나 이거 진짜 보고 싶어
•••
쏘니51
이거 먼데....?알려주고가..
•••
쏘니51
기억이 안나구나....,..ㅜ
•••
쏘니62
아 이거 너무 보고싶다.. 다른 쏘니들 중에 제목 아는 쏘니 없니ㅠㅠ
•••
쏘니22
헐 이거 뭘까
•••
쏘니71
와 이거 짇ㅁ자 개빡친다.....
•••
쏘니72
헐….. 이거 뭘까…
•••
 
1개월 전
쏘니49
오 꽃밭 재밌겠다..^^ 사러 가야지
•••답글
쏘니53
좋은 선택이십니다^^
•••
1개월 전
쏘니54
소설은 아닐 수 있는데 부서진 소년에서 공이 수를 좋아한적 단 한번도 없고 섭공 좋아해서 수 이용한거랑
웹툰 제목은 기억안나는데 수한테 상처받아서 공이 자기 친구한테 가서 뒤따인거 난 진짜... 공이었수는 용서해도 수였공은 절대 용서 못해서 기절할뻔

•••답글
쏘니54
심지어 공이 친구랑 하고 와서 수가 같이 하자니깐 공이 뒤에 아파서 못하겠다고 거절하는 내용은 2n년 인생 처음이라서 손이 부들부들 떨렸다
•••
쏘니62
헐 진짜 보고싶다.. 제목이 뭘까…..
•••
쏘니54
헐 이걸..? 난 진짜 머릿속에서 지워버리고 싶은데.. 제목은 "적당히 미친 사랑"이야... 아무튼 진짜 강심장 아니면 여러모로 장벽이 있으니깐 조금만 더 생각해줘... 쏘니의 돈은 소중하잖아..
•••
쏘니62
나는 좀 스레기취향인가봐.. 리버스도 재밌게 본다…ㅋㅋㅋ
고마워 쏘니!!!!!!

•••
1개월 전
쏘니56
와..진짜 싱상을 초월하는구나..난 진짜 응애였나보오..나중에 발닦개되더라도 난 차이석이 머리에 칩박은거 생각파고왔는걸..
•••답글
1개월 전
쏘니59
댓보다가 피폐해짐... 와우
•••답글
1개월 전
쏘니60
어?본문 맛있다^^...
•••답글
1개월 전
쏘니61
본문 그 양귀비 어쩌구 제목 긴거야?
•••답글
1개월 전
쏘니63
댓글 들 다 맛있다 스크랩해놔야지
•••답글
1개월 전
쏘니64
와 꽃밭 그런 내용이엇어..?
•••답글
1개월 전
쏘니65
이런 건... 왜 보는 거야..? 반인륜적이다 너무..
•••답글
1개월 전
쏘니66
여자랑 바람핀 공
•••답글
30일 전
쏘니68
게동에 나온 사람이 수랑 닮았다는 이유로 ㄱㄱ
•••답글
30일 전
쏘니69
짱맛이다 소설이니까 난 다 허용가능 근데ㅋㅋ 현실적인 짜증남? 내가 살면서 당할법한 일에 화나는듯 조별과제 관련...이런?
•••답글
쏘니69
꽃밭 짱재밌음
•••
30일 전
쏘니73
맛집들이네..
•••답글
30일 전
쏘니74
스크랩해갈게....스레기통 아늑하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웹소설 시에러 살까 필톡 살까?20 11.28 08:38 2648 0
웹소설 네페13 0:06 214 0
웹소설 달달한거 땅기는데 패션 밀랍 어뗘..?10 11.28 17:42 1080 0
웹소설 표지 4010 11.28 18:53 1092 1
웹소설 제발 뭐읽을지 골라줘..10 1:42 293 0
46538505 헐 세람님 신작 '애인이 5살 vs 애인이 5명' 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일기 ..2 4:09 32 0
46538501 와 수 때문에 진짜 탈주하고 싶다2 4:08 38 0
46538296 아 리하르트놈 짜증나 3:27 33 0
46538120 초오초 보고싶다....ㅠㅠㅠ1 3:00 10 0
46537884 테하누님 작품들 1권 무료 언제까지인지 아는 쏘 잇어?!2 2:30 36 0
46537471 훼손 진짜 미쳤다...10 1:48 603 0
46537406 제발 뭐읽을지 골라줘..10 1:42 293 0
46537310 류호피 멋있는 점 ㅅㅍ1 1:32 27 0
46536881 아 자다가 달빛 못 찍음 0:54 8 0
46536649 호옥시 포타에 캠게물 같은거 재밌는거 없을까?! 0:35 23 0
46536612 떡대연상미남수*한품연하미인공인 ㅈㅇㄹ시대물 추천합니다!!!!!!5 0:32 76 0
46536350 쏘들아 이거 리버스래 서로 깔고 깔린대 표지도 맛있따. (+퍼즐)8 0:16 1441 0
46536201 네페13 0:06 214 0
46536081 와씨 1분 남겨두고 예사 쿠폰 못 쓸 뻔3 11.28 23:59 54 0
46535916 천관사복 척용 인성 무슨일임?6 11.28 23:48 99 0
46535913 외사랑같은 벨소 추천해줄 수 있어ㅠㅠ??7 11.28 23:48 184 0
46535810 만쥬님이 지금 하시는 웹툰2 11.28 23:40 77 0
46535356 예사 쫌따로 뭐부터 살까4 11.28 23:06 57 0
46534965 시에러 언제 쌍방돼??12 11.28 22:39 55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5:58 ~ 11/29 6: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