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52l 0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관그 누름
•••답글
1개월 전
익인1
궁금하당...알려주면 안돼??
•••답글
1개월 전
익인2
마자 알려줘
•••답글
1개월 전
익인3
알려주지 마삼 또 댓망진창 될 거 가튼데
•••답글
글쓴이
ㅇㅇ 절대 안알려줄거임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
쓰니랑 원래 궁합 안맞는 mbti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5
와 나도 그런 mbti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주지마
•••답글
글쓴이
당근빠따
•••
1개월 전
익인6
나도 진짜 내가 싫어하는 유형 있음 하 그 유형 특유의 단점이랑 나랑 너무 안 맞음
•••답글
1개월 전
익인7
나두 있음ㅋㅋㅋ ㄹㅇ 걸러야해 너무 안맞아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8
글 또 쓴거야? 이 글 본 적 있는데
•••답글
글쓴이
엥 아니? 나같은 사람들이 많나보지 뭐
•••
익인11
쓰니랑 4개중애 몇개는 같고 몇개는 달라?
•••
글쓴이
그건 노코멘트
•••
익인11
앗 ㅋㅋㅋㅋㅋ 비슷한지 정반대인지 궁금해스 물엇는디 오키오키
•••
1개월 전
익인9
헐 나도 그런 거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비슷한 mbti야? 난 나랑 똑같은 mbti인 애들이랑 잘 안 맞더라ㅋㅋㅋ 오히려 거의 정반대인 애랑 짱 잘 맞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2
특징만 알려조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아 나돜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이유라도 말해줘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ㄴㄴ 말하면 궁yeah 파티 열릴듯ㅋㅋㅋㅋㅋㅋㅠㅠ
•••
1개월 전
익인15
나도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나도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똑같은 엠비티아이 남자들이랑 완전 안맞고 안좋아해서 엠비티아이 바꾸려고 노력까지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나도 ㅋㅋ 특징은 지말만 맞는줄 알고
뭐만하면 토론 논쟁하려고하고 반박하려고들고ㅋㅋㅋㅋㅋㅋㅎㅎ; 진짜 혐
근데 이 유형에선 여자는 해당 안됐음ㅇ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잇팁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나도 절대 안 맞는 mbti 있엌ㅋㅋㅋ 뭔 짓을 해도 안 맞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진짜 빛펑이라도 해주면 안돼? 궁금하네 댓망시키거나 셀쿠하는 애들이 이상한 거고.. 이건 주관이자 개인 경험이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오 나도 있어 ㅋㅋㅋㅋ 평소엔 ㄱㅊ은데 조별과제 같은거 같이 할 때 너무 무책임함.. 스트레스 엄청 받아서 참다참다 얘기하면 다 에이~ 괜찮아~ 이러고 넘겼어 진짜 너무 안 맞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내기준 비슷한거 ENFP....
•••답글
익인27
홀리 왜,,?
•••
익인28
엇 나도..22
•••
익인29
나도..33
•••
익인35
ㄴㄷㅋㅋㅋㅋㄲ
•••
익인38
ㄴㄷㅠㅠ
•••
익인40
쓰니도 안 밝혔는데 굳이굳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3
이걸 또 본인들끼리 궁예하고 앉아있네... 내 기준 땡땡땡 하면 당연 엔프히로 보이지 ㄹㅇ 굳이
•••
익인44
어휴 댓망진창 시동거는거봐라
•••
익인22
그런건 니같은애들이 하는듯 ㅋㅋㅋ다들 가만히 있구만 ㅋㅋ
•••
익인44
밑댓들좀 보고오셈ㅋㅋ
•••
익인22
응 귀찮아~
•••
익인49
나도 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3
헐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난 모든 t랑 잘 안맞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나도 있음 그런 유형… 내 주변에 무례한 행동 언행 불편한 상황 만드는 유형들이 알고보니 다 똑같은 엠비티아이여서 이젠 그 유형이면 약간 거리 둠
•••답글
1개월 전
익인26
ㄹㅇ 나도 그런 유형 있어ㅋㅋㅋㅋㅋㅋ 생각하는 거 취향 말투 겉모습까지 똑같음 도플갱언줄ㅋㅋㅋㅋ
•••답글
익인26
쓰니도 안 밝힌다는데 왜 나서서 서로 기분 상할 거리 만들지?
•••
1개월 전
익인30
나는 인프피... 착한데 생활방식이 나랑은 안 맞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1
행동만 알려주면 안돼???? ㄹㅇ 넘 궁금한디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일반화 하고 욕하는 분위기 싫어서 쓰니도 말 안 하는 것 같은데 댓글.......
•••답글
글쓴이
ㄹㅇ ㄱㄴㄲ 나 당황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워야하나,,,,
•••
익인37
지우는게 나을 듯 이게 더 궁예 파티
•••
익인57
지워
•••
익인36
2..일부러 쓰니 것도 안 알려주는디..
•••
1개월 전
익인33
내기준 entp
•••답글
1개월 전
익인34
과몰입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39
궁금하당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나도 나랑 정반대인 엠비티아이 애들이랑 다~~~ 안 맞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어우 벌써 댓망된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와 진짜 나도... 나 mbti보고 아뭐야 이런거 왜믿어 이랬었는데... 진짜 소름돋게 다 같은유형이 내 혐오감을 증폭시켰어... 지 기분나쁘다고 주위에 땍땍거리는 스타일... 모두의 관심을 받아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 무슨 문제가 생기면 죄다 감정적으로 대응함..아랫사람의 의견은 찍어눌러야 직성이 풀리는 권위적인 꼰대... 어휴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밝히든 안 밝히든 댓망이네 꼭 눈치 없이 싸지르는 애들이 있다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47
나도 나랑 진짜 안맞는 mbti 있음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관그 누름
•••답글
익인57
관그 말고 삭제나 해 ㅋㅋㅋㅋㅋㅋ 관심이 그렇게 고파?
•••
익인46
댓글 많이 달린거 삭제하면 포인트 날라가
그건그렇고 mbti를 명시한것도 아닌데 왜케 급발진했어?

•••
익인57
니때매 댓망진창 되는거 뻔히 보이는데 뭔... 어 그래 알아서 해 니 글보니까 걍 웃기다 ㅋㅋㅋㅋㅋ 왜 급발진 했셔~
•••
익인46
너 혼자 댓망 만드는중
애쓴다

•••
익인57
46에게
합리화 오져 ㅋㅋㅋ 응 너
•••
1개월 전
익인48
뭔가 내 엠비티아이일 거 같애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0
ㄴㄷ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다보면 그렇게 공감하는 mbti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어우 쓰니도 일부러 안알려주는데 댓망보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52
누구나 다 자기랑 그냥 안맞는 mbti가 잇는거지멍 왜케 다들 알아낼라고함
•••답글
익인54
ㄱㄴㄲ
•••
익인59
22 그러는 상대방도 본인이랑 안 맞다 생각할 텐데 한쪽 치는 거 웃김
•••
1개월 전
익인53
와 나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편견생김...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55
나도 있음ㅋㅋㅋ큐ㅠㅠㅠㅠ 심지어 두 개임
•••답글
1개월 전
익인56
나는 친구로서는 아주 좋은데 연인으로는 완전 피곤한 유형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겪어봤고 그 친구가 연애하는 걸 볼 때도)
•••답글
1개월 전
익인57
모든 사람을 16등분해놓고 흉보는 너도 좀 웃기다
•••답글
익인57
걍 쓰니 말투부터 왜 안맞는지 알거 같은데;
•••
익인30
222그니까 갑자기 기분 나빠져서 댓망 일부러 한 것도 있음
•••
익인22
푸코핰키 삐해텅 파히키택!!!
•••
익인57
너 엔프피랑 안맞는다고 했던 애네? ㅋㅋㅋㅋㅋ 추해
•••
익인22
뭘또 추할거까지야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58
헉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편견 안생기고 싶은데 그 유형을 가진 여러명한테 힘든 일을 많이 겪으니깐 이제는 진절머리남 절대 안엮이거 싶음 이제 말투랑 말 몇마디 하는거만 보면 아 비슷한 유형인거 같은데; 하면서 손절준비함
•••답글
1개월 전
익인57
그럼 쓰니는 꼬옥 만나자마자 엠비티아이 물어보고 그 타입이면 말도 걸지말고 손절하길 바라~ 편견 꼬옥 가지구
•••답글
1개월 전
익인60
ㄴ나도 있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친구한테 비행기값 호텔값 다대준다고 하고862 11.28 10:42 62057 26
이성 사랑방 애인이 바디워시만 유독 안하는거 어떻게 생각해....?631 11.28 11:42 62560 9
잡담 뱃살 많은 애가 자꾸 크롭티 입고 나와..527 11.28 17:56 52851 10
잡담 집에서 브라 안 입는 여익들아 들어와봐383 11.28 15:34 28548 1
고민(성고민X) 의대 1년 더 도전해볼까.? 익인이들이라면 어떻게 할 것 같아..?209 11.28 14:38 29814 3
46537465 5시반 알바가는데 밤새고 갈까 조금이라도 잘까ㅠ 1:48 3 0
46537464 본인표출❗번장에서 고데기샀는데 열 심각하게 약하면 어떡할거야?❗ 1:48 7 0
46537463 2022 복학하는 20학번…. 자동 아싸 당첨 1:47 4 0
46537462 이성 사랑방 얘들아 나 몰랐는데 무쌍 좋아하네... 1:47 5 0
46537461 극한을 익혀서 사회에 나가서 언제 어떻게 써먹을까? 1:47 6 0
46537460 이성 사랑방/이별 헤어진 애인 생일선물 줄까 말까1 1:47 8 0
46537459 대익들 기말 공부 시작했어?6 1:47 17 0
46537458 21학번하고 조별과제 걸려서 망했다 싶었는데 1:47 12 0
46537457 롯데월드 가는 데 롱코트 괜찮을까??3 1:47 9 0
46537456 얘들아 좋았던 점 아쉬웠던 점 이 말을 있어보이는 말로 바꾸면 뭘까 1:47 12 0
46537455 짜증나 진짜… 이따구로 굴거면 술 마시지마 1:47 16 0
46537454 빨래방에 나밖에 없는데 세탁기 돌아가는거 asmr같음..4 1:47 8 0
46537453 나 이사왔는데 잠 못자는 중 왜냐면,, 1:47 5 0
46537452 이성 사랑방/ 좋아하는 사람이 소개팅/미팅 나갈때 응원해줄 수 있어?1 1:47 8 0
46537451 이렇게 목에 있는 살은 빠지긴할까,, 1:47 16 0
46537450 울엄빠내동생은 다 이목구비 큰편인데 나만 작아 1:46 4 0
46537449 흑발하고 1년 뒤에 염색해본 사람 1:46 6 0
46537448 이성 사랑방 오늘 썸원 했는데!!! 1:46 20 0
46537447 처음 대화 나눠본 동기가 그냥 바로 반말 하던데 뭐지...?3 1:46 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1:46 ~ 11/29 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9 1:46 ~ 11/29 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