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8l 0
 
1개월 전
익인1
걍 다 사촌이라고 하지 보통?
•••답글
1개월 전
익인2
걍 사촌이라고 부름
•••답글
1개월 전
익인3
난 그냥 사촌이라고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
이모 아들이면 촌수로 4촌 맞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5
정확히 따지면 이종사촌이지만 굳이 안붙이는거지. 파스타가 크림소스 토마토소스 나뉘지만 그래도 결국 그냥 다 파스타인것처럼?
•••답글
익인5
친가쪽사촌은 고종사촌이라고 해 참고로! 이모 (=엄마의 여형제) 고모처럼 (=아빠의 여형제)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룸메가 노브라로 있는거 불편한데 말할까..ㅜ783 12:17 45692 14
정은경 걔는 대체 지금 뭐함429 12:46 39478 22
엥 대통령 안철수 거의 확정이네!371 12:02 19626 21
이성 사랑방 대낮부터 생리한다고 징징 거리는 애인377 11:28 41272 12
드로잉 왜 더 여성스러운 느낌이 안나지??????55 19:52 2177 1
473764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엄청 가난한데 어제 아파서 병원 갔거든?? 20:17 1 0
47376407 부모님이 뭐든 틱틱거리고 부정적인 사람이면 힘들어 20:17 1 0
47376406 나만 아이패드 이렇게 써? 20:17 10 0
47376405 볼레로 올해도 유행할까? 20:16 2 0
47376404 대익들아 이제 2-1학기 다니는데 전공을 여태 9학점 들었거든 20:16 11 0
47376403 본인이 진지하게 못생겼다 생각하는데 애인있는 익들아 20:16 7 0
47376402 나는솔로 1기 영순이 되게 좋다..말투 고상스러우신분 20:16 2 0
47376401 내일 위내시경 받아야해서 밤 9시부터 금식인데 피임약 매일 밤 11시에 먹거드뉴ㅠㅠ..2 20:16 10 0
47376400 부부싸움 asmr로 깔고 공부하는 나 ㄹㅈㄷ1 20:16 7 0
47376399 익인이들아 이 글 봐줄수 있어? 20:16 14 0
47376398 짱구 이 편아는익? 아는사람은 아는 ㄹㅇ 무서운편임1 20:16 18 0
47376397 예전에 산 슬랙스 너무 만족스러웡 401 20:16 16 0
47376396 갑자기 성형 피어싱 흉터 이런거 때문에 현타온다 20:16 13 0
47376395 요즘 영화 볼만한 거 있나 ?1 20:16 10 0
47376394 나 통장에 4800남음4 20:16 20 0
47376393 이거 무슨 버섯이얖?4 20:15 26 0
47376391 나 여행갈건데 군산갈까 수원갈까2 20:15 13 0
47376390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힘든데 우리 사이에서도 지쳐서 20:15 19 0
47376389 다이어터용 불닭볶음면 나오면 좋겠다 ....6 20:15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20:14 ~ 1/25 2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5 20:14 ~ 1/25 2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