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1184l 0
 
1개월 전
쏘니1
10 자충1 근데 난 글케 살게 없어서 너무 많이 한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ㅎ
•••답글
1개월 전
쏘니2
5~~ 대부분 있는거라서 50퍼 위주로 재밌는거 찾아보려구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쏘니3
10아니면 13!! 남으면 담달까지 쓸 수 있으니까!!
•••답글
1개월 전
쏘니4
10 부족보다야 남는게 나으니까 넉넉하게 넣었어
•••답글
1개월 전
쏘니5
1개월 전
쏘니6
50퍼 위주로 살 거라 5 하려구 +남아있던 2
•••답글
1개월 전
쏘니7
4 있어서 5
•••답글
1개월 전
쏘니8
난 장편 세트 살거라서 10! 아니었으면 5했을듯
•••답글
1개월 전
쏘니9
7 남아서 ㄹㅇ 고민중...
•••답글
1개월 전
쏘니10
뭐여 다들 왤케 쪼끔해 나 남아있던 9에 10 충전해서 포인트까지 총 20 있음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쏘니11
나 자충까지 19 하려고 생각중 20 채울까 싶기두 하고....
•••답글
1개월 전
쏘니12
지금 12마넌 채웠다....
•••답글
1개월 전
쏘니13
10해서 20 쟁겨놨당~~!
•••답글
1개월 전
쏘니14
난벨린이라 50해놨어🥺
•••답글
1개월 전
쏘니15
10에 자충1!
•••답글
1개월 전
쏘니16
나 5 자충1
2 남아있음

•••답글
1개월 전
쏘니17
1개월 전
쏘니18
지금 12만원 있어서 5만원 정도만 더 할까 생각중
•••답글
1개월 전
쏘니19
10 있는데 10!
난 원래 한번에 10 충전하고 담달에 충전 안하는 식이라

•••답글
1개월 전
쏘니20
와 다들 진짜 많이 했다ㄷㄷ나는 자충1에 10 충전하고 원래 있던 것 까지 다하면 14정도 있다!
•••답글
1개월 전
쏘니21
1개월 전
쏘니22
5만 충전해둘라규
•••답글
1개월 전
쏘니23
6정도 남아서 10충전함.. 근데 5만원 더 할까 고민중...
•••답글
1개월 전
쏘니24
자충 합쳐서 11 했는데..맠다 장바구니 담아보고 뭐 부족하면 2-3정도 더할려구...
•••답글
1개월 전
쏘니25
여기 단위가 만원이얌..?
•••답글
쏘니30
지나가던 쏘닌데 단위 만원 맞아!!
•••
1개월 전
쏘니26
5충전해서 15있다
•••답글
1개월 전
쏘니27
나 리디 신규 가입하려는데 들은 소문으로는 1일 ~ 3일 사이에 충전하면 뭐 금액 더블되거나 혜택있어? 좀 알려주라ㅠㅠㅠㅠㅠ나 처음으로 보고싶은 소설책 생겼는데 약 이만원 이상이더라 고민임
•••답글
쏘니28
포인트 주는게 2배야! 그리고 정보글에 리디 혜택 정리한 글 있을거야 찾아봐바!!
•••
쏘니27
헐 사랑해 ( ˘ ³˘)♥ 정리해둔 것도 있다니 첨 알았다 당장 봐야짓
•••
1개월 전
쏘니29
1개월 전
쏘니31
1개월 전
쏘니32
지금 14만원 있어서 6만원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쏘니
50퍼랑 30퍼 섞여서 아마 재정가날 돼봐야 확실히 알듯해ㅠㅜ
•••
1개월 전
쏘니34
10... 이렇게 크게는 처음이야 후
•••답글
1개월 전
쏘니35
1개월 전
쏘니36
20 하려구
•••답글
1개월 전
쏘니37
1개월 전
쏘니38
1개월 전
쏘니39
1개월 전
쏘니40
원래 10+ 문상 20
•••답글
1개월 전
쏘니41
20 신용카드결제완료…^^ 다음달의 나를믿는다
•••답글
1개월 전
쏘니42
벨린이라 30…^^후회쏘니 될수없써…🌟
•••답글
1개월 전
쏘니43
1개월 전
쏘니44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웹소설 쏘들이 처음으로 이북으로 본 벨소 뭐야?77 14:19 3296 1
웹소설 패션 제일재밌는 시리즈가 뭐였어?45 01.28 19:09 6204 1
웹소설 쏘들 요즘 뭐 읽고 있어?44 01.28 23:08 825 0
웹소설 말더듬공,음침공,집착공x까칠수,미인수,조련수 (영업글)35 4:15 1859 2
웹소설 쏘들아 지금 생각나는 벨소 적어주라!18 15:49 220 0
47437442 예사 1권 무료2 18:37 27 0
47437357 나 데못죽 뉴비인데... 근데 청려는 어떻게 이름도(과몰입주의)2 18:30 15 0
47437320 공이 수 오해하는 거 없나2 18:27 41 0
47437257 문상 46,5002 18:23 23 0
47437241 쫌쫌따리 한권씩 모을 때 뒷권부터 모으면 좋더라?ㆅㆅ11 18:22 43 0
47437168 지금 보는 거 넘 재밌어서 2차도 다 구경 다니고 싶은데2 18:16 26 0
47437041 와 2주동안 패션만 보는중3 18:04 40 0
47436799 낙원에 내리는 비 보는중인데…(ㅂㅎㅈㅇ)6 17:45 70 0
47436734 다들 맠다 뭐샀어?11 17:39 77 0
47436641 지방쏘 사투리쓰는 주인공수를 못 보겠다ㅋㅋㅋㅋ8 17:32 75 0
47436553 금쪽이 나가야되는 공들 ㅊㅊ좀14 17:26 422 0
47436404 문상 싸게 뜬거있으까…8 17:17 86 1
47436356 2만원 구매해두고 다운로드를 안한사람이 있다..?3 17:13 76 0
47436340 필톡 안봤는데 수가 어떻길래 저렇게 다 칭찬일색이야??5 17:12 86 0
47436276 타투이스트 공들 왤케 다 섹시하니8 17:07 63 0
47436141 로맨스도 여러명 모여서 덕질하는 곳이 있어?4 16:57 60 0
47436087 일레이가 태의 맞춤양복 사줬다는게 너무ㅜ7 16:54 121 0
47436074 난 공이 약간 인외존재 같은 느낌이 좋아ㅋㅋ 16:53 19 0
47436039 ㅈㅇㄹ 다들 앱으로봐?9 16:51 34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19:00 ~ 1/29 1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