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360l 1
숫자 하나만 더 맞았으면 20억인데

인생 펴는데 너무 아쉽다고 우리 가족 땅치는중 ㅠㅠ
 
1개월 전
익인1
좋겠다 나 아까 로또 당첨 결과 조회해보고 왔는데 하나도 안 됐 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
와 부럽다 쓰니 더더더더 행복하게 상겠당
•••답글
1개월 전
익인3
1개월 전
익인4
축하해!!!! 얼마치산거얌????
•••답글
글쓴이
고마워 ㅋㅋㅋㅋ두장 샀는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오 그럼 3등인가???? 축하해👍👍
•••답글
1개월 전
익인7
미춌다 축하하ㅏ하하해해해해ㅐㅎ해
•••답글
1개월 전
익인8
와 2등인가본대 ?! 대박 축하해 ~ 얼마어치 샀어 ? 나도 궁금해 !
•••답글
글쓴이
만원치.... 고마웡!!😀
•••
1개월 전
익인9
와 축하해 쓰니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도 숫자 2개만 맞추면 난 4등 됨 ㅠㅠ
•••답글
익인10
나 심지어 수동이었다 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11
1개월 전
익인13
축하해 맛있는거 사먹자 비싼 코스요리로 ㄷㄱㄷㄱ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우와 축하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자동으로 샀어?
•••답글
글쓴이
응 자동 !
•••
익인15
엉엉 난 몇년해도 안되던데 이것이 될사될인가
•••
글쓴이
미신믿으려나 모르겠능데 어젯밤 꿈에서 돌아가신 할머니가 돈이가득차있는 포대를 나한테 주고 갔어 !..
•••
익인25
글쓴이
우리집이 되게 가난한편이라 내가맨날 돈 없어서 힘들다고 기도하고 그랬음 ㅜㅜ 제발 돈좀 생겼으면 좋게ㅛㄱ다고
•••
익인25
사는건 집 근처에서 샀어?
•••
글쓴이
다른 지역가서 샀어 ! 시골이라 주변에 복권 파는데 없슴 ㅌㅌㅌㅌ ㅜㅜ
•••
익인25
글쓴이에게
짱이다 진짜 !! 그동안 고생했어 이제 꽃길만 걷자 축하해🌸
•••
익인15
와 이것도 꿈바꿈이구나 사실 나도 좋은 꿈 꾼 적 있었는데 ㅋㅋㅋ 쓰니 복 받았나보다 축하해 부럽다
•••
익인16
와 헐 진짜 대박이다…
•••
1개월 전
익인16
헐 쩐다 6천만원 당첨된거여!?
•••답글
글쓴이
6천은 아닌데 비슷행..!
•••
1개월 전
익인17
헐 다박 부럽다 나는 네장샀는데 광탈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로또 가게 몇회 당첨 꽤 나온 명당이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9
하 나 4천원어치 사고 5천원 되고 행복했었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우와 부럽당!!! 쓰니야 행복하게 살아라 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우와! 축하해!기받아갈께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와 진심 될놈될..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와!!!그래도 당첨🥳🥳🥳🥳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우오오오 축하해
나는 저번에 4등 됐는데 하나만..하나만 더 맞으면 100만원인데 이랬어ㅋㅋㅋㅋ
숫자 하나 차이가 뭐이리 큰지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언니 저 치킨 한마리만….(장난)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T들은 이거 기분 안 나빠?747 13:40 19677 23
이성 사랑방 애인 대학 졸업선물 골라줘,,에타에서 욕먹고 옴ㅜㅠㅠ733 11:13 34339 1
짐 정리 시켰다고 신입 하루만에 도망침ㅋㅋ 아593 0:28 26908 7
삼성 입사 vs 서울대 입학194 10:54 2468 0
익명뷰티 근데 진짜 성인되면 다들 성형 시술 많이 해...??140 01.17 23:34 3759 3
47269396 카드 대리수령 친구가 받아도 돼? 17:10 1 0
47269395 밥 머먹지ㅠㅠ 17:10 1 0
47269394 엄마랑 어색한 여익들 있어? 17:10 1 0
47269393 나 아빠랑 사이 안젛아사 방에만 있는데 저녁 뭐먹지 17:10 2 0
47269392 얘들아 이거에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 누가잘못해보임? 17:10 3 0
47269391 너네 하루에 이만큼 먹움??? 17:09 8 0
47269390 자취익들 밥 어떻게해먹어? 17:09 8 0
47269389 컴공인데 수학 못해서 힘들다 17:09 8 0
47269388 토익 950 토스 레벨7이면 취업할때 문제 없겠지? 17:09 3 0
47269387 우리집 개 새 신발 주문한 거 도착해서 신겨봤는데 산책가는건 줄 알고 현관 앞으로 .. 17:09 3 0
47269386 난동생여친안만나고싶은데1 17:09 17 0
47269385 한남자 안질리고평생 좋아하기가능?5 17:09 16 0
47269384 뜨개질 좋아하는 친구 주변에 있었으면 좋겠당3 17:09 11 0
47269383 보건증 요즘에도 일주일 걸려??4 17:09 12 0
47269382 전문대 왔는데 제일 속쓰린 건 부모님한테 누가 자녀 대학 어디 갔냐고 물어볼 때.... 17:09 16 0
47269381 전산회계 문제집 필요해? 17:09 10 0
47269380 진짜 형제자매 중 하나가 게으르면 진짜 고통스러움 17:09 15 0
47269379 애인이 보자했는데 거절해본익잇서???3 17:09 15 0
47269378 대외활동 추가 모집은 인원 미달이라서인가??1 17:08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7:08 ~ 1/18 1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8 17:08 ~ 1/18 1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