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686l 0

서브웨이 샐러드 양 원래 이래...? | 인스티즈양 많다고 들었는데 나 많이 먹는 편도 아닌데 안 많던데....

심지어 소스 따로 달라했는데 그냥 뿌려줌 ㅠ
 
   
4개월 전
익인1
엥 원래 코끼리밥만큼 주는데...?
•••답글
4개월 전
익인2
양배추 왤케 적어
•••답글
익인17
양배추는 원래 없는뎈ㅋㅋㅋ
익인2
아 양상추
4개월 전
익인3
익인3
컴플각임
4개월 전
익인4
엥 ㄴㄴ 처음보는데 컴플걸어 나 알바했을때 절케준적없음
•••답글
4개월 전
익인5
엥 너무 적어
•••답글
4개월 전
익인6
와 내가 먹던 섭웨 샐러드 절대 아님
•••답글
익인6
양 왜저래?????
4개월 전
익인7
헐 우리 매장은 끝선까지 다 채워주는 데 뚜껑으로 꾹꾹 닫고
보니까 사장님 바이 사장님이더라

•••답글
글쓴이
알바가 오늘 안 와서 사장님이 주셨는데 점바점이면 어쩔 수 없는 걸까? ㅠㅠ
익인7
ㅠㅠ 그럴 수도 있어
우리는 알바가 적게 넣으면 사장님이 더 채워서 넣어주셔…

4개월 전
익인8
엥 먹다 남긴것같이생겼어
•••답글
4개월 전
익인9
??? 나 돼진데 섭웨 샐러드 두번 나눠서먹음 야채 개많이주는데
•••답글
4개월 전
익인10
에?? 나도 2번밖에 안먹어봤지만 훨씬 많았음
•••답글
4개월 전
익인11
직영점이면 정량만큼 주라고 했을수도 있어
•••답글
익인11
웬만하면 난 가득가득 넣는 편이긴 한데 종종 위에서 정량 맞추라고 압박 들어오기도 함.. 근데 본문 사진은 좀 많에 적긴 하당
4개월 전
익인12
헐 너무 적은데??????
•••답글
4개월 전
익인13
다른 건 몰라도 양배추 많이 넣어주던데
•••답글
4개월 전
익인14
헐 저게 정량이야????? 진짜 족굼이다....
•••답글
4개월 전
익인15
익인15
나 얼마전에도 시켜먹었는데 저 검은 용기 꽉 채워서 옴
4개월 전
익인16
저거는 너무 적은데..
•••답글
4개월 전
익인18
엥 너무 적은데...? 나 오늘 섭웨 가서 앞사람이 샐러드 시켜서 만드는거 하나하나 봤는데 저거 두배는 된듯
•••답글
4개월 전
익인19
요즘 양상추값이 올라서 그런가...
•••답글
4개월 전
익인20
양상추 정량 142그람이야
•••답글
4개월 전
익인21
엥 ㄴㄴ 진심 겁나많아
•••답글
4개월 전
익인22
햄 일부러 안구워달라고 한거야?
•••답글
글쓴이
웅 터키 일부러 안구워써 아침에 샀는데 점심에 먹으러공
4개월 전
익인23
4개월 전
익인24
양 왜저래??? 난 항상 뚜껑에 닿을만치 줌 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25
익인25
ㄹㅇ 선넘네
익인25
아 사장이 줬다고.. 무언가의 납득..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사장님 아무것도 몰라; ㅠ
익인25
알바들은 가득가득 눈치 안 보고 주는데 가끔 정량/ 양보다 적게 주는 사장들도 있더라고.. 나의 경험 실화이다…!
4개월 전
익인26
엥 아니 난 시킬때마다 두번나눠먹을정도로 줌
•••답글
4개월 전
익인27
헐 서브웨이 샐러드 적은거 처음 봐
•••답글
4개월 전
익인28
…? 샌드위치 양2배야 양상추양도 가이드보다 적고 한쪽으로 몰린거 아니지???
•••답글
글쓴이
웅 아냐ㅠㅠㅠㅠ
4개월 전
익인29
완전 심한데
•••답글
4개월 전
익인30
???? 저거 먹던거 아니고 걍 받은게 저 정도라고????
•••답글
글쓴이
엉 받자마자...난 처음이라서 맛있겠댱 이러고 찍은거야ㅠㅠㅋㅋㅋ
4개월 전
익인31
양상추정량 아님 컴플걸자..
•••답글
4개월 전
익인32
점바점이깅 한데 본사에서 내려온 정량은 진짜 작음... 근데 파는 입장에서도 넘 작으니까 양상추라도 더 넣어주는데 저긴 진짜 걍 정량만 넣나 봐...
•••답글
4개월 전
익인33
오잉? 너무 적은데? 나는 진짜 샐러드 꽉꽉 줬었음... 근데 이건 알바생에 따라 다른 거 같음...... 나는 진짜 왕창 주는데 다른 알바생은 진짜 엥? 싶을 정도로 주더라...
•••답글
4개월 전
익인34
사장이 재료 아끼는듯
•••답글
4개월 전
익인35
아닌데?? 말해야할듯 완전 많아서 두번에 나눠먹었는데 난
•••답글
4개월 전
익인37
사장이 준거면 딱 정량으로 준듯 ㅠ 섭웨 정량은 원래 좀 적어ㅠㅠ
•••답글
익인38
22
글쓴이
근데 그러면 샐러드가 더 비싼 이유가 없는 거 아냐? ㅜㅜㅠ
4개월 전
익인39
홀... 항상 너무 많아서 나눠먹음..
•••답글
4개월 전
익인40
저게뭐야 개밥이네
•••답글
4개월 전
익인41
헐 나 배부르게 먹고 남겼을때도 저것보단 양 많았어
양상추 진짜 겁내 많이 주는데

•••답글
4개월 전
익인42
알바생인데 본사 지침 상의 정량은 원래 좀 작더라고… 근데 저건 좀 적어보이긴한다 나는 걍 그냥 먹음직스러워 보일때까지 줬는데 사장이랑 일할 때 왤케 많이 주냐고 뭐라고 하긴했음 ㅠ 아마 매장에 양상추 부족했거나 그랬을 수도 있어 ㅠㅠ 힝 속상
•••답글
4개월 전
익인43
노노 컴플걸어
•••답글
4개월 전
익인44
소스가 뿌려져서 야채 숨이 좀 죽어서 그런가? 상식적으로 너무 적어보이는데..
•••답글
글쓴이
하 소스도 따로 달라했는데 fast sub주문 첨 받아보셔서 못 봤대
익인42
그거 컴플하면 다시 만들어주는데 ㅠ
글쓴이
하려구 했는데...출근길이라 시간이 없었어ㅠㅠ흑
4개월 전
익인45
매바맨데 우린 점장이 만들었을 때 양이 딱 저랬음ㅋㅋㅋㅋㅋ양상추 값 비싸다고 딱!정량만 넣었어
•••답글
글쓴이
아니 진짜 매바매면 너무해 가격은 더 비싸게 받으면서ㅠ
4개월 전
익인46
샐러드 자주 시켜먹는데 아닌디? 오반데
•••답글
4개월 전
익인47
엉?? 나 알바생인데 절대 아니야!! 저 선까지 담아주고 야채 양은 무조건 30cm 기준으로 줘야 돼!! 무조건 컴플 걸고 환불 받아내 쓰나ㅜㅜ
•••답글
익인47
그리고 찹 샐러드 아니면 토마토도 절대 저렇게 안 잘라서 주는데... 슬라이스 된 거 여섯 개 올려줘 우린
글쓴이
사장님이 첨 주문 받아보셨대ㅠㅠㅠㅠ
4개월 전
익인48
정량이 맞으면 근본 문제로 넘어가야하는거 아냐•••? 샐러드 추가금 받으면서 양은 적은게 말이야 방구야 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49
본사 컴플 걸어봐
•••답글
4개월 전
익인50
너무 적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같은여자인데 친해지기 어려운 불편한사람들728 05.28 13:41 67269 12
난 가슴 작은게 왜 콤플렉스인지 모르겟음510 05.28 16:52 41611 9
남친이 위안부보다 강제징용노동자가 불쌍하다고 하면346 05.28 17:25 39224 11
이성 사랑방 똥차 가고 아반떼 왔다감359 05.28 08:35 62208 8
야구/알림/결과 2022.05.28 현재 팀 순위129 05.28 21:20 9254 0
기묘한 이야기 4 감독들이 작정하고 만들었구나 2:12 1 0
스터디카페에사 자도 되지ㅠ 2:12 1 0
여자는 컴활 1급 잘 안 보나? 2:12 1 0
우리집에 예전에 사채업자 온 적 있는데 2:12 1 0
반려동물 수영 한 달 다니면 자유형 가능해?? 2:12 1 0
이성 사랑방 익들 기준 선넘었어? 2:12 1 0
이성 사랑방 상대랑 말 한마디 안하고 짝사랑 1년 가능...?? 2:12 1 0
난 광고 진짜 싫어하는데 책광고는 좋아함 2:12 2 0
나 술취한 애한테 지역비하 들은 적 있다? 2:12 7 0
와 브국대 안피곤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 5 0
이성 사랑방/ enfj썸남 보여주는게 호의인지 호감인지 모르겠어 (긴글주의) 2:11 6 0
웰치스 제로 맛있다며ㅠ 2:11 5 0
이성 사랑방 나 애인이랑 애인엄마랑 넷플계정 같이쓰는데...개망함 2:11 14 0
남자들 원래 택시 안기다려줘?? 2:11 13 0
키빼몸 115인데도 뼈대 좀 있고 지방비율 높으면3 2:11 8 0
자라 진보걸 상의 입어봄 🫢 402 2:11 27 0
생리 양이 좀 줄었으면 좋겠다 2:11 3 0
대학 생활 벌써 망한거 같아 2:11 26 0
우울증 제일 무서웠을 때가1 2:10 1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2:10 ~ 5/29 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9 2:10 ~ 5/29 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