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53474l 37
 
   
1234

4개월 전
익인509
누칼협? 비난은 절대해서 안되는건데 비판마저 못 받아들이겠다는건 아니겠지?
•••답글
4개월 전
익인510
그냥 조용히 지내면 안되는건가? 사과문 썼길래 이제 잠잠해지겠거니 했는데 계속 인터뷰 뜨고 기사 뜨고... 왜이러는거지? 이 일로 완전히 묻힐까봐 그게 싫어서 그런건지 뭔지... 분명 잘못한 것 맞고 그래서 과한 욕도 많이 먹었을텐데 조용히 지내고 싶으면 조용히 지내... 이대로 재기못하고 묻히면 어쩔 수 없는거지 애시당초 떴던 게 거짓된 이미지로 떴던건데 뭐가 아쉬워서 계속 이런저런 말을 덧붙이는건지... 소속사가 계속 이렇게 덧붙이지 않으면 금방 시들 일을... 소속사가 지금 제일 그르치고 있는듯
•••답글
4개월 전
익인512
안쓰럽다기보단 걍 사람들이 너무 과함 사람 하나 죽어야 끝낼 거 같이 몰아감
•••답글
4개월 전
익인513
이제 고만했으면..
•••답글
4개월 전
익인514
ㄹㅇ 잘못 없는 거 아닌데 너무 과해
•••답글
4개월 전
익인515
근데 질질 끈 거는 본인들 아닌가?? 처음부터 깔끔하게 다 정리하고 사과문 썼으면 안 이랬음. 유튜버 난리나고 이런 대응 처음 봄 먹먹문까지
•••답글
4개월 전
익인516
4개월 전
익인518
진짜 과하게 화난 사람 겁나 많아 ㅋㅋㅋㅋ 프리지아한테 당한 사람마냥... 프리지아한테 관심없는 사람인데 계속 글 올라오고 댓글보면 내가 다 머리 아프다
•••답글
4개월 전
익인520
근데 유튜버라 그런지 확실히 연예인이랑은 댓 반응이 많이 다르네 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522
여기 댓글도 과한댓글 많네..; 진짜 불쌍해
•••답글
4개월 전
익인524
그냥 소속사가 대처를 너무너무너무 못함
•••답글
익인524
가만히 있어도 잠잠해질 플을 굳이 끌고 와서 논란을 만들어
익인539
2
4개월 전
익인525
본인이 사람들을 속여서 어마어마한 금전적 이득을 취했는데 왜 좋게 보는건지 잘 모르겠네 신기하구만..
•••답글
4개월 전
익인526
선넘은 악플들은 고소당했으면 좋겠고
소속사가 말도 안되는 입장문 그만내고 확실하게 입장 내눴으면 좋겠다

•••답글
4개월 전
익인527
짝퉁들고 방송하는데 뭔 책임감..ㅎ
•••답글
4개월 전
익인528
짝품 들고 수익창출했는거부터 문제였는데 소속사가 해명문이라고 내놓은게 그냥 불난집에 기름 부운꼴이였음
•••답글
4개월 전
익인530
그냥 깔끔하게 더이상 안보였음 좋겠어 속여서 유명해진 것도 원래 본인 것이 아니었을 뿐더러 계속 이렇게 말 나오는 것도 본인도 힘들고 지켜보는 사람도 지치니까 그냥 다들 관심 끄고 본인도 조용히 본업하면서 살았으면
•••답글
4개월 전
익인531
아이고...머하나 터졌다고 물고뜯고 선넘는 발언도 많이봄.. 잘못한건 잘못한것만 욕해야지
•••답글
4개월 전
익인532
며칠째 이걸로 과열돼있는게 신기하네ㅋㅋㅋㅋ 몇몇댓은 비판하는 거라하던데 걍 한 사람 나락가는데 신난 사람들 같어
•••답글
4개월 전
익인533
행동에 실망한 거 충분히 이해하는데 더 이상 저 분 영상 소비하지 않는 선택을 하는 정도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가벼운 행동이라는 게 아니라 이렇게까지 한 사람을 끝으로 몰아가야 하는 일인지는 모르겠어 분명히 잘못은 맞고 무지가 면죄부는 아니고 대응도 미숙했지만 저 분이 한 일이 정말 사회적으로 절대 용인되지 못 하고 매장되어야할 만한 일인가 글마다 저 분이 가품 소비한 증거들 올리면서 소름 돋는다 무섭다 하던데 잘못된 행동으로 개인 하나 매장하고 누군가 추락하는 모습 보면서 고소해하고 정의랍시고 모든 말과 과거까지 검열하는 집단이 더 무서워 세상에 더 분노하고 관심 가져야 할 일들 투성이잖아..
•••답글
익인555
2222 진짜 다받아
익인571
3333333 걍 이때씹이여 걍.. 자기네들은 얼마나 깨끗하다고
익인594
44
익인602
5.....
익인631
666 내맘이 딱 이거다 ㅠ
 
4개월 전
익인534
처음부터 논란될 일을 만들지 않았으면
이런 일도 없었겠지
도넘는 악플은 알아서 처리하는거고
비판하는건 본인이 감수해야지

•••답글
4개월 전
익인536
아니 잘못한건 맞는데 범죄자보다 더까이잖아....
•••답글
4개월 전
익인537
얼마전 알쓸범잡에서 본거 생각나네....
프리지아가 짝퉁써서 본인한테 피해준게 뭐냐는 얘기 인티에서 종종 봤는데 이 짝퉁을 만드는게 거의 범죄조직과 관련되어있댔음 그리고 짝퉁 팔아서 번 돈을 더 큰 범죄에 사용한다고
근데 프리지아같은 유명인이 짝퉁을 엄청나게 사용한다는걸 보면 분명히 짝퉁에 대해 호의적인 사람이 생길거고 짝퉁을 구입하는 사람도 생길거란말이지 쉴더들만 봐도 별것도 아닌일로 치부하더만...
이건 저작권의식을 포함해서 더 넓게 봐야할 일이라고 생각해 공인이 무언가에 대한 의식을 바꿔놓는데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데
반성합니다 울어서 눈이 부었어요 이런걸로 안쓰럽다하기엔 그걸로 인해서 얻게된 광고단가나 영향력면에서 쉽게 지나갈일인가 싶기는 해

•••답글
4개월 전
익인538
쓰니가 안쓰럽다고 생각하면 얜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아~ 하고 넘기면 되지 여기까지 들어와서 잘못했잖아!!! 안괜찮잖아!! 프리지아 너무너무 잘못했어!! 더 까여도돼!! 하는 사람들 심리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열폭같음ㅠㅠ
•••답글
익인540
ㄹㅇ 너무 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559
ㅇㅈ
익인601
ㅇㅈ
4개월 전
익인541
그냥 소속사도 언플 그만했음 좋겠어...자꾸 왜 떠먹여주냐 더 욕 되는거란걸 모르나??
•••답글
4개월 전
익인542
그만좀해 개인마다 생각이 다를수잇지 쓰니는 안타까울수 잇자나… 진짜 우리나라 사람들 대단하다… 언제까지 까댈건지 모르겟네
•••답글
4개월 전
익인229
4개월 전
익인546
안쓰러워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547
당장 인스타만 봐도 신명나게 까던데 왜 저렇게까지 까는거임
•••답글
4개월 전
익인549
이다 진짜..
중국노린 것도 넘나 티나고..
방송활동 안했으면. 둥들아 그리고 우리 일만 걱정하자 연예인 걱정은 넣어둬. ㅠㅠ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550
끔찍한 범죄사건도 이렇게까지 목소리는 안내면서ㅋㅋ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551
그럼 안들키면 계속 했을거아님 ..그리고 저런식으로 돈 번게 진짜 .. 별로임
•••답글
4개월 전
익인552
너무 과함 그리고 사람들 강약약강+만만한데 화풀이 오져 ㅋㅋㅋㅋㅋㅋㅋ 사람죽인놈, 성폭행한놈한테 이렇게 뭐라했으면 우리나라 범죄 이 꼴까지 안됐을걸 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553
하녀들 안쓰러워ㅠ
•••답글
4개월 전
익인554
화풀이좀 그만해
•••답글
4개월 전
익인556
이렇게 선넘으니까 옹호여론이 생기는 것임...격렬하게 욕하는 악플러들은 본인들이 오히려 방패막 키워주고 있다는 걸 왜 모르지
•••답글
4개월 전
익인557
좀 적당히 좀 해 ㅋㅋㅋ 중범죄자는 플 이렇게까지 오래 안 타면서~ 강약약강하고 있는 거 자기들은 절대 모름
•••답글
4개월 전
익인555
진짜 너무 과해.. 사실을 잘못 알고 까는 사람들도 엄청 많고
유튜브나 인스타 댓글 보면 진짜 나였으면 억울해 복장터질만큼 잘못 알고 까는 사람들 많던데
논리적인 척 '짭을 입기만 하면 잘못이 아니죠~ 근데 짭을 진퉁인척 소개했다는게 소름돋는 기만이고 문제죠^^' 이런 댓글이 좋아요 몇백개 넘어가던데ㅋㅋ 짭 진퉁인척 소개한 적 없음.. 글고 입기만 해도 잘못 맞는데ㅋㅋ 어이없어

•••답글
익인504
엥 저도 잘못 알고 있었나봐요 … 유튜브에서 물어봐서 댓글에 정보 알려준거 짝퉁이였고 … 인스타에 flex하고 올린 시계들 다 짝퉁이였던거 아니였나요?
4개월 전
익인128
하나도 안불쌍해. 본인이 어그로 크게 끈거의 업보라고 생각함. 게다가 거짓말쳐서 본인이 챙긴 수익이 얼만데? 사기나 다름없잖아
•••답글
4개월 전
익인560
그냥 사람들이 너무 과함 항상 느끼는건데 정도를 모름
•••답글
4개월 전
익인561
진짜 정도를 모름 왜 저렇게까지 욕하는 거임?
•••답글
4개월 전
익인562
원래 아무 생각도 없었는데 이악물고 욕하는 사람들 때문에 반감 생김... 힘내세요...!!!! 악플은 확인하지 마시고 소속사가 다 고소하시길..
•••답글
4개월 전
익인563
오프라인에서 이 얘기 운 띄우면 백이면 백 너무 과하게 욕하능 거 같다고 그러던데
•••답글
4개월 전
익인564
이거 ㅍㅇㅅㅂ 에서 작년 사진이라던대
•••답글
4개월 전
익인567
진품찾기가 가품찾기보다 더 어렵던데 ㅋㅋ 하나도 안불쌍함 소속사도 프리지아도 둘 다 최악;
•••답글
4개월 전
익인568
누군가에게 보여지는 직업.
쟈업자득인거지
이 까다로운 요즘 시대 모두에게 "짝퉁" 을 당당히 보여준다는것.. 배운 사람일텐데 알면서 고의적으로 보여준거지.

•••답글
4개월 전
익인569
이제 감성플 타는거야...?
•••답글
4개월 전
익인572
불쌍하진 않은데 도리어 불특정 다수의 악플러들로 인해 역쉴드 생기는 상황...ㅋㅋㅋㅋㅋㅋㅋ1:nnn명 되서 불쌍하다는 상황으로 전세 역전 되는 게 싫음...
•••답글
4개월 전
익인573
악플러들 변명 ㄹㅈㄷ다 걍 누구 하나 건수 잡아서 화풀이하는거면서 이래서 더 반감든다 이래서 욕먹는거다 어쩌고ㅋㅋㅋㅋ
니네 인생을 좀 살아라...남의 인생에 과하게 관심갖는것 그것도 정신병입니다

•••답글
4개월 전
익인574
너무 심하긴함
•••답글
4개월 전
익인575
진짜 너무 과하다 잘못한거 맞지만 저런 욕 먹을 정도로 잘못한 거 아님
그리고 1000개 게시물 중에 100개 정도 짭 게시물이었는데 죄다 짭이었다, 첨부터 거짓이다 진짜는 하나도 없다 인생 자체가 구라다 이러면서 사람 자체를 부정해버리는 건 이해 안감 걍 까는 거에 희열감 느끼는 애들 같음 ㅋㅋㅋ
물론 1000개 중에 100개 라고 적다는 거 아님 그냥 일부가 짭이었는데 인생 자체를 부정하는 게 선 넘는 거지

•••답글
4개월 전
익인578
근데 가품으로 수익창출한 건 사기아니야? 악플은 무조건 잘못된거지만 ㅍㄹㅈㅇ를 딱히 동정하고 싶진 않아
•••답글
4개월 전
익인579
진짜 너무 도넘은건 그만했으면 실수한번은 할 수 있지 이제부터 안하면 되는건데 어휴
•••답글
4개월 전
익인580
쉴드러들이 비판까지 악플로 몰아가서 더 별로임ㅋㅋㅋㅋㅋ
가품인거 알고샀으면서 뭔 실수임. 한두개가 짝퉁이었음 그렇다쳐도 게시물 몇백개가 사라지는데ㅋ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581
욕먹을짓 많이했잖아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582
그냥 모두 적당히.. 적당한 비판 적당한 관심
•••답글
4개월 전
익인583
나정도면 악플 아니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겁나 많을것 같아서 그게 화남 그런댓글들이 하나둘 모이고 그게 몇십만개 모여서 한사람을 벼랑끝까지 몰고 가는거임
•••답글
4개월 전
익인584
짠할 필요도 업씀 어차피 좀 있으면 다들 잊ㅇㅓ먹을 꺼고 유튜브는 조회수 구독자수 폭발이라 수입 달달하겟지 인제 진짜 금수저임 ~
•••답글
4개월 전
익인585
솔직히 비판 심한건 맞잖아..걍 실망했으면 그냥 구취하고 안보면될걸 무슨 죄인마냥 몰아가잖아.. 여기 댓글에도 도 넘는 악플 보인다 아휴
•••답글
4개월 전
익인587
안타까운 건 맞죠.
잘못한 것도 맞긴한데 이렇게 몇 일을 커뮤를 다 차지할만큼 저 사람의 잘못을 판단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사과도 했고 다시는 똑같은 짓 안 하면 되죠.
적당히가 있어야하는데 비난인지 비판인지 그냥 까려는건지 뭔지도 모를 그 이유들로 이렇게 오래동안 욕을 과하게 먹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사과문 올라오고 하루이틀이면 좀 나아지겠지 싶었는데 그 뒤에도 중국영상 어쩌구 짝퉁 또 찾았다 어쩌구..적당히들 하세요.

•••답글
4개월 전
익인588
4개월 전
익인591
까도까도 계속 나와서 그런거 아니야? 한두개였으면 그쯤 했겠지
•••답글
4개월 전
익인592
아이고ㅠㅠㅠ
•••답글
익인592
잘못한건 맞다고해도 한사람한테 싫은 소리 들어도 멘탈나가는데 며칠동안 대중한테 비난받으니ㅠㅠ
4개월 전
익인593
언플 티남...
•••답글
4개월 전
익인595
이런걸 내는 것 자체가 과도한 언플임.. 해명해야할 부분 남았는데도 이런 본질 흐리는 기사부터 내며 감싸기만 하는 걸 보니 소속사가 정말 일 못한다고 느낌
•••답글
4개월 전
익인596
그냥 안보면되는데 계속 욕하는게 과하다고 생각. 그냥 하면되지 자꾸 욕하는 글 꾸준히 올라오고 쉴드치는 이런기사조차 싫음.
•••답글
4개월 전
익인597
ㅋㅋㅋㅋ소속사 먼저 바꾸는 게 좋을 듯 계속 저런 식으로 언플 하네.. 아니 사람들이 지나치게 반응한다고 생각했는데 저런 식 언플은 좀.. 애초에 짝퉁을 사용 안 했었으면 될 일이었으니까
•••답글
4개월 전
익인598
지팔지꼰이지 뭐
•••답글
4개월 전
익인599
4개월 전
익인600
그냥 일반인으로 잘 살았으면 좋겠어
•••답글
4개월 전
익인603
적당히를 모르네 사람들
잘못한건 잘못한거고 사과했고 앞으로 안 그러면 되는거지 무슨 에버랜드 몰카 알바생보다ㅜ욕을 많이 먹냐

•••답글
4개월 전
익인601
프리지아 명품으로 이미지 만들고 그걸로 돈 벌었다 그거에 대응하는 벌을 받아야한다 팬 기만이다라고 하면서 자꾸 비난의 정당성을 찾으려 하는데 나는 프리지아 특유의 당당함과 팬사랑이 좋아서 (안 지 약 한 달밖에 안 됐지만) 영상을 본 입장으로서 비난의 정당성으로 저 이유들을 갖다대는 사람들이 참 웃김 일주일 내내 이 일에 화내고 비난하고 악플 다는 사람들 진짜로 프리지아가 명품을 걸친것때문에 부자라서 그 부자 바이브가 좋아서 그걸 보고 좋아한게 맞을까 의문이 듦 ㅋㅋㅋ... 누가 프리지아를 명품 걸친다고 좋아했나 라는 생각이 듦 댓글 보면 항상 그 특유의 자기애와 자존심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좋아서 영상을 본다는 댓글들로 차있었거든
넘 주절댔는데 암튼 내가 하고 싶은 말은 프리지아가 잘못한데에 비해 비난이 너무 과하다는 거임 비판정도는 괜찮음 프리지아 잘못을 정당화 시키려는 것도 아님

•••답글
4개월 전
익인604
당당함을 좋아한거지
당당하게 구라치는걸 좋아한건 아님 ㅋㅋ
그리고 사과도 똑바로 당당하게 안하고
계속 이렇게 변명 저렇게 변명하는데
앞뒤가 하나도 안맞잖아
자꾸 떡밥주는건 소속사임
변명만 자꾸 하니까 사람들도 자꾸 발굴하고
또 찾아내고 하는거임

•••답글
4개월 전
익인605
프리지아는 걍 뭐랄까 아바타아님? 소속사가 걍.. 캐릭터 하나 만들어둔거잖아 난 그거부터가 좀 불쾌한골짜기임 실제사람으로 자캐놀이하는거같아서ㅠ 물론 이번일이 소속사 개입이 없었다면 할말없지만..
•••답글
3개월 전
익인606
솔직히 자잘한거나 인신공격 진짜 별로라 왜 이렇게 까지 하냐는 댓 쓰고 다닌 익인데 이 글 보니까 반감만 든다. 짭한두개만 쓴줄알고 얘가 일부러 그랬겠냐 했는데 백화점가서 산척하고 뻥이었던거나 짭나온 게시물 삭제한게 몇백개인거나, 의도하고 한게 맞잖아. 그 부분에 대한 비판은 충분히 할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불쌍하니 그만하자는건 그 비판까지도 하지말자는걸로 보여서 반감듦. 사과문도 완벽히 사과한것도 아닌데. (가품논란 '일부'인정, 일부가 어떤건지 얘기는 없음, 백화점가서 샀다던 샤넬백 미듐->정품인증서만 보여주면 끝나는데 안 보여줌..등등)
•••답글
3개월 전
익인607
이런 기사만 안내도 반은 갈듯
•••답글
3개월 전
익인608
이거 1년전 사진이라고 하지않았어?
•••답글
3개월 전
익인609
비판이 아니라 비난 수준이면서 무슨 ㅋㅋㅋㅋ 걍 적당히 현생 살았음 좋겠음
•••답글
3개월 전
익인610
ㄹㅇ 그만좀...마녀사냥같아
•••답글
익인611
22 걍 사람 하나 이렇게까지 계속 끌올될 일이냐고 이러다 잘못되면 그때는 조용해질거면서
3개월 전
익인612
진짜 사람 하나 죽일 기세임..
•••답글
3개월 전
익인614
악플 너무 심하더라…잘못한거 말고도 인신공격도 하고 가족도 뭐라하고 진짜..
•••답글
3개월 전
익인615
누가 보면 죽을죄 지은 줄...
•••답글
익인615
잘못한 건 맞지만 과하다 과해
3개월 전
익인616
ㄹㅇ 안쓰러움. 이번 사건 이후로 영상 올리면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마음 가는 듯
•••답글
3개월 전
익인617
3개월 전
익인618
뇌절 개오져 ㅋㅋ 니가 한 마디 얹는 게 모이면 수천 수만 마디라고요 ㅜㅜㅋㅋ 지가 선생이야 뭐야
•••답글
3개월 전
익인619
과한비난이 동정심을 유발하게되는걸까요? 사실 공인에게 가장 무서운것은 무관심아닐까요.
•••답글
3개월 전
익인621
그만 좀 비난 합시다...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답글
3개월 전
익인623
너무 너무 과해 진짜
•••답글
3개월 전
익인625
ㄱㄴㄲ 그만좀했으면 생판 남일인데 며칠째 계속 비난글만 보니까 내가 다 스트레스 쌓이고 불쌍함
•••답글
3개월 전
익인626
주목받아야할 사건들은 정작 매번 묻히고 이런 사건들만 과열되는게 한결같다 참
•••답글
3개월 전
익인627
걍... 모조품에 대한 우리나라 인식 그리고 모조품을 진품이랍시고 촬영한 영상들도 옹호를 받고 이런 부분까지 언플로 나오는 모든 게 너무 놀랍다 난
•••답글
3개월 전
익인628
잘못한건 인정하는데 너무 ... 심한 느낌이 없지않아있음...
뭐든 적당히가 좋은데 ... 이렇게까지 비난 안 해도 어차피 활동하기 힘들텐데... 너무 사람 하나 제대로 망가트리려하는기분

•••답글
3개월 전
익인630
그냥 관심 안 주는게 더 낫겠다.. 너무 불쌍해 쟤도 그냥 허영심 좀 과한 20대 중반일뿐인데 이러다 사람 하나 죽이겠어 진짜ㅜ
•••답글
1234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변에 24-27 여자들아 무슨일해 ??814 12:45 29567 1
와 20대 조현병 남성이 애기 앉은 의자 던졌대...239 13:05 10142 35
내기준 음침한 MBTI 1위234 11:42 10982 0
이성 사랑방/ 썸녀 이빨이 하얀색인데 라미네이트 맞겠지246 16:04 19662 6
여행/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차없이 어때?92 4:37 15832 0
오늘 스벅 면접 봤는데 20:51 1 0
유튜브 쇼츠 대체 정체가 뭐냐 20:51 1 0
이성 사랑방 솔직히 남자들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바람기 탑재돼있는건 맞지 않아? 20:51 2 0
하루에 이만큼 먹는거 많아? 20:51 4 0
카톡 오픈카톡으로 많이 해본 사람 있어? 내가 방 나가면 20:51 2 0
익들아 너넨 젤 어울리는 머리길이 뭐얌 20:51 1 0
나 170에 50인데 실제로 보면 어느정도야?? 20:50 6 0
유튜브에 난소암 걸렸다는 분 몇달전 영상이 뜨길래 20:50 13 0
숱많익 집게핀 3일 쓰고 이렇게 됨… 20:50 10 0
나 내일 월차야 헤헤헤1 20:50 3 0
3년만에 고향 근처 편의점 갔는데 주인분이 얼굴 기억해주셨네ㅋㅋ 20:50 2 0
내가 연예인 부러운 점.. 20:50 6 0
다이어트 치팅데이 메뉴로 마라탕vs로제떡볶이1 20:50 4 0
여자 임신(낙태) 유무 ㅈㄲㅈ보면 알수있다는데2 20:50 25 0
유니클로 알바 20:50 4 0
다른 과는 MT때 요리대회 안 해??2 20:50 9 0
본인표출 스물넷 쓰니 말티즈 티셔츠 산 거 왔다 40 20:50 18 0
티비 나오는 사람은 얼굴 거의 개작더라 20:50 7 0
모솔 남익 이제 내 운명을 받아들이고 있는 과정에 있음4 20:49 3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20:48 ~ 5/26 2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6 20:48 ~ 5/26 2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