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2791l 0
 
   
4개월 전
익인1
왜가지말래??
•••답글
글쓴이
꿈꿨다구
4개월 전
익인2
엥 왜지 이유물어봐 되도않는이유면 싫다그래
•••답글
4개월 전
익인3
촉이 있는 건가.. 나가기 찝찝할 거 같음
•••답글
4개월 전
익인4
엥 영화관 가려는거 어케 알았대 나라면 안 감ㅋㅋㅋㅋㅋㅋ영화관 말고 딴 곳 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5
10년이면 좀..
•••답글
4개월 전
익인6
그 친구한테 영화관 간다고 말했어?? 나는 소름돋아서 안 갈 것 가타…
•••답글
4개월 전
익인7
헐 sns에 저기간다고 광고한것도아니고 딱집어서 가지말라고 말하면 난 안감.... 오죽하면 쟤가 10년만에 전화했겠나 싶음
사람 감 무시못해.... 쎄한느낌들땐 어디 나가거나 일벌리지말고 알아서 사리는게 좋음

•••답글
4개월 전
익인8
헐 나엿으면 안갈 듯
•••답글
4개월 전
익인9
그러면 안갈 듯
•••답글
4개월 전
익인10
난 안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11
나같으면 안가 뭔가 무섭다
•••답글
4개월 전
익인12
ㅇㅇ괜히 찜찜하니까 안나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13
영화관 간다는 거 말도 안했는데 저러면 안 감
•••답글
4개월 전
익인14
헐 그럼 안 가... 무서워
•••답글
4개월 전
익인15
본문만 보고도 뭐 꿈꿨나 했는데 맞네ㅋㅋ
10년만에 연락할 정도면 꽤 꿈이 안좋았나본데
영화관 가는건 먼저 말했어 아님 친구가 말했어?

•••답글
4개월 전
익인16
헉 나두 안 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17
괜히 찝찝해.. 안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18
세상에나 찜찜해서 안 가는 게 아니라 못 갈 듯…..
•••답글
4개월 전
익인19
4개월 전
익인20
난 이런거 안믿지만 안 나가기는 할듯
•••답글
4개월 전
익인21
4개월 전
익인22
오... 나같으면 안 나갈 듯... 굳이 연락도 안 하던 사인데 갑자기 연락해서 가지 말라고 할 정도면 보통 꿈이 아니었던 것 같아서...
•••답글
4개월 전
익인23
안 가
영화관 언급도 안 했는데 굳이 가려고 한 날 가지말라고 한 거면...
안 가서 나쁠 건 없는 듯

•••답글
4개월 전
익인24
소오름 안갈둣
•••답글
4개월 전
익인25
그래..? 난 알겠어 고마워~~하고 갈듯
•••답글
4개월 전
익인26
연락없던 애가 그냥 심심해서 한것도 아닐거고,
본인도 무시하기 힘들만큼 안좋은 꿈꾸고 고심하다 쉽지않은 연락 줬을거 같아서 말 들을듯.
아무데도 안가고 얌전히 집에있을거 같음.

•••답글
4개월 전
익인27
괜히 찝찝해서 안 나갈 듯..
•••답글
4개월 전
익인28
난 안가...
•••답글
4개월 전
익인29
4개월 전
익인30
익인30
걔가 뭔이득이있어서 굳이 말을 했겠어 내 생각해서 말해준거지 넘 고마움
4개월 전
익인31
ㅇㅇ 오죽하면.. 절대 안 나가
•••답글
4개월 전
익인33
내가 어디가는지 몰랐는데 말해준거면 ㅇㅇ
•••답글
4개월 전
익인34
안나갈래 10년동안 연락안했는데 오죽하면 연락했을까?
•••답글
4개월 전
익인35
걍 안갈듯 찜찜하잖아.. 내가 영화관 간다고 말해놓은것도아니고… 영화는 나중에라도 볼수있으니 그냥 집에서 놀듯
•••답글
4개월 전
익인36
ㅎㄹ,, 10년만에 이런 걸로 연락한 거면 찝찝해서라도 안나가
•••답글
4개월 전
익인37
영화관은 다음에도 갈 수 있는 곳 이니까굳이 안갈거가타
•••답글
4개월 전
익인38
너가 영화관 가는지도 몰랐을텐데 그런 말 하는거면 진짜 안갈래..
•••답글
익인40
222
익인63
3333333
익인70
44
익인94
55
4개월 전
익인39
소름..가지마
•••답글
4개월 전
익인40
꿈에서 쓰니한테 뭔가 안 좋은 일 있었나보네 영화관 얘기하는 거보니 더 찝찝…다음에 가는 게 어때?
•••답글
4개월 전
익인41
앜ㅋㅋㄱ 나 미신이나 사주 이런거 안믿느데도 저말들으면 안갈거같애
•••답글
4개월 전
익인42
웅 나가도 기분 찝찝할 거 같애 걍 집에 있을랴..
•••답글
4개월 전
익인43
안갈래..........
•••답글
익인43
만약 간다구 해도 계속 찝찝할 거ㅓㅆ 같아 ㅠㅠㅠㅠㅠ
4개월 전
익인44
안갈래 불안해...
•••답글
4개월 전
익인45
어우 소름인데 친구 그냥 꿈꾸다가 괜히 찝찝해서 알려준 거 아니면 신 받아서 아는 걸 수도 있고
나 같으면 안 감

•••답글
4개월 전
익인46
와.... 안갈래 영화관가는것도 몰랐는데 저렇게 말하는거면
•••답글
4개월 전
익인47
진짜촉좋은사람은 저런거 맞추는사람도있어서..
안가는게 너 정신건강에도좋을듯

•••답글
4개월 전
익인48
워 머야 영화관 간다는 얘기 안했는데 먼저 말 꺼낸거면 가지마..... 이런거 안믿는데도 안갈래ㅠ
•••답글
익인48
영화 보는 내내 신경쓰일듯
4개월 전
익인49
나라면 절대 안 가.. 걔 말을 안 들어서 걔가 득보는 게 없잖아 그럼 그 말을 왜 했겠어 무서웡ㅠ
•••답글
4개월 전
익인50
나두 안감
•••답글
4개월 전
익인51
조심해서 나쁠 거 없음
•••답글
4개월 전
익인52
절대 안감
•••답글
4개월 전
익인53
오죽하면 10년만에 연락해서 가지 말라고 했겠어. 나도 안 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54
나라면 안 갈 것 같아...
•••답글
4개월 전
익인55
영화 정도야..나가지 말자
•••답글
4개월 전
익인56
중요한 면접 이런 거 아니니까 안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57
니가 나오는 꿈을 꿨든가 신기가 있든가 하여튼 안 나갈듯.. 개무삽
•••답글
4개월 전
익인58
와 소름 절대 안가....10년 동안 연락안한애가 갑자기 그런말 할정도인거면 진짜....안가
•••답글
4개월 전
익인59
와 무섭다,,, 난 쫄려서 못 감 영화관 간다는 걸 안 것도 그거 말리겠다고 10년만에 연락한 것도 다 이상함 영화는 다음에 봐도 되니까
•••답글
4개월 전
익인60
잉 안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61
안나갈듯 10년 연락없다가 할 정도면 찜찜하다는거니까
•••답글
4개월 전
익인62
안가안가 절대 안가ㅠ
•••답글
4개월 전
익인64
안나감 집밖에 절대 안나감 개무서워
•••답글
4개월 전
익인65
안친한애 여기서 소름돋음 무슨 꿈이지
•••답글
4개월 전
익인66
헉 안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67
Sns같은 곳에 영화관 가는 거 정보 올려둔 거 아니면
그 친구가 맞춘 거잖아 신기 있는 거 같아서 안 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68
찝찝해서 안갈듯....
•••답글
4개월 전
익인69
응 안 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71
웅 안갈래 집에서 넷플보자
•••답글
4개월 전
익인72
가지마 나도 예지하는거 자주꾸는데 믿는 편이야
•••답글
4개월 전
익인73
나라면 친구불러서 넷플릭스 보면서 놀래 무서워
•••답글
익인7
아 그런데 그리스로마신화보면 신탁 빗겨가려고 한 행동이 오히려 정해진 신탁대로 되는것처럼 친구불러서 영화보기도 찝찝해.... 나라면 오늘 하루 이불콕하고 아무도 안만날듯....
4개월 전
익인74
무슨 일 생기기 전에 꿈 잘 꾸는 사람들 있어 그리고 그게 잘 맞더라고 나를 그만큼 생각해서 10년만에 연락한 건데 나라면 안갈 거야
•••답글
4개월 전
익인75
난 별 생각 없이 무시하고 나갈듯
•••답글
4개월 전
익인76
헐 무섭다 아무말도 안 했는데 영화관 가는지 어케 알고 그런 연락을 함 ㅋㅋ 무서워서 못 나갈 것 같아
•••답글
4개월 전
익인77
담에 가지 모
•••답글
4개월 전
익인78
헐 절대 안 나감... 무섭다
•••답글
4개월 전
익인79
나 그런거 진짜 안믿는데 10년만에 연락온거면 그 사람이 귀인일수도있겠다 싶음ㅋㅋㅋㅋ그래두 너 생각해서 전화한거니까 속는셈치고 집에서 놀앜ㅋ
•••답글
4개월 전
익인80
나는 절대 안나감…무섭다 대박이다… 날짜바꿔서 내일 놀듯 나같으면;
•••답글
4개월 전
익인81
나라면 안갈래
보러 가면 외출 내내 넘 찝찝할듯...

•••답글
4개월 전
익인82
나도 안 가 근데 무슨 꿈이래?
•••답글
4개월 전
익인83
와 절대 안나감
•••답글
4개월 전
익인84
영화관 간다고 말하지도 않았는데 영화관 가지 말라고 한거 완전 소름 아니야?? 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85
헐 진짜 못나갈듯 ㅋㅋ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86
헐 안나감 ㅋㅋㅋ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87
난 안나갈듯
•••답글
4개월 전
익인88
나도 찝찝해서 안나갈듯
•••답글
4개월 전
익인89
당연히 안나감,,,
•••답글
4개월 전
익인90
친구도 전화하기 힘들었을텐데 한거보면 이번엔 안나감
•••답글
4개월 전
익인91
쓰니 얘기야? 개소름인디
•••답글
4개월 전
익인92
난 안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93
와 소름 절대 안나가 걍 침대에만 있을겨
•••답글
4개월 전
익인95
나같아도 안갈듯
•••답글
4개월 전
익인96
자세히 물어보고 진짜 꿈이 심상찮다면 안나가
•••답글
4개월 전
익인97
4개월 전
익인98
4개월 전
익인99
절대 안 감
•••답글
4개월 전
익인100
안 갈 듯
나 친한 언니도 이런 꿈 자주 꿔
절대 오늘 가지 마 안 맞을 수도 있지만
혹시 몰라

•••답글
4개월 전
익인101
나라면 안갈듯..
•••답글
4개월 전
익인102
신기하다… 그 꿈이 맞은적이 많나봐 10년 동안 연락도 안 한 애한테 얘기해준 거 보면… 당잠사 여주 같아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103
갑자기 전화 온 거면 진짜 걱정돼서 전화한 듯...
•••답글
4개월 전
익인104
4개월 전
익인105
4개월 전
익인106
꿈꾼거면 조심할듯
•••답글
익인106
막 영화관 무너지나?
4개월 전
익인107
그냥 가지 말라고 하면 뭐지 하고 갈 텐데 영화관이었으면 안 가...
•••답글
4개월 전
익인108
할 나는 그러면 안 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109
헉 난 안감 내일 가면 되니께
•••답글
4개월 전
익인110
어우 난 안 갈래 영화관 가는걸 어떻게 안거야
•••답글
4개월 전
익인111
믿진 않지만 찜찜하니까 안갈듯
•••답글
4개월 전
익인112
어우 난 절대 안 갈래.. 영화야 다른날에도 볼 수 있지ㅠㅠ
•••답글
4개월 전
익인113
안갈래 오죽하면 10년만에 연락햇겟어
•••답글
4개월 전
익인114
혹시 내일도 안된대?????? 이건 걍 궁금해서..
물어보면 안되나

•••답글
4개월 전
익인115
난 안 가...
•••답글
4개월 전
익인116
10년만에 연락한 거면.... 찝찝해 안 갈래
•••답글
4개월 전
익인117
4개월 전
익인118
10년만에 연락할정도면 정말 걱정되고 가지말았으면 해서 하는거니까 안가… 영화는 다른날 보러가면 되니까
•••답글
4개월 전
익인119
안갈래...10년간 연락도없다가 갑자기 연락와서 가지말라고 연락온정도면 진짜 안가는게 좋을듯 찝찝해...
•••답글
4개월 전
익인120
와씨 어떻게 안 거야...
•••답글
4개월 전
익인121
와 나라도 절대안가 너가 영화관 간다는걸 알고있던것도 아니고 친한애도아닌 10년전 친구가 갑자기 연락와서 그렇게 딱찝어서 말한거면 진짜 걱정됐을꺼니까 찜찜해서 절대안감…
•••답글
4개월 전
익인122
절대 안감… 굳이 오늘 영화 볼 필요없자나
•••답글
4개월 전
익인123
절대안가.. 안친했다면 그 친구도 고민 많이하고 보냈을 거 같아서 더더욱 안감
•••답글
4개월 전
익인124
와 소름 돋는다 뭐라고 왔는지 보여줄 수 있음???
•••답글
4개월 전
익인125
가지말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변에 24-27 여자들아 무슨일해 ??705 12:45 24733 1
이성 사랑방/ 썸녀 이빨이 하얀색인데 라미네이트 맞겠지214 16:04 14311 5
와 20대 조현병 남성이 애기 앉은 의자 던졌대...164 13:05 2775 25
내기준 음침한 MBTI 1위152 11:42 3643 0
여행/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차없이 어때?80 4:37 12391 0
여익들아!! 너희가 집게핀을 사 그러면 무슨 색으로 살거야?? 골라줘ㅠㅠㅠ 19:50 2 0
생라면 뿌셔먹는거 vs 끓여먹는거 뭐가 더 건강에 안좋을까 19:50 5 0
지금 블랙으로만 원컬러네일 하면 더워보일까,..1 19:49 4 0
본인표출 마라샹궈 먹어보라고 해준 익들 고마워 😉 19:49 11 0
아우우웅......월급 빨랑 들어우ㅏ 19:49 5 0
올영 1200원 채워야되는데 모살까7 19:49 12 0
난 진짜 왜 이렇게 털이 수북하게 태어난거지1 19:49 8 0
대학에서 한학기 휴학하면 어떻게 됨?5 19:49 18 0
오늘 학교에서 이빨 누런애봄2 19:48 29 0
실수로 팔로우하고 차단하면 알림 안가?? 19:48 3 0
자취하고 꼭 해야되거나 사야되는거 있어??2 19:48 11 0
와 살찌는거 겁나 쉽다 19:48 11 0
자격증 시험 이제 얼마 안남았고 기출 푸는데 19:48 6 0
집에오다빡쳐서 특정번호는 무조건 안찍을거임1 19:48 13 0
소중한 반지는 어디손가락에 끼는게 좋을까 19:48 10 0
가디건 그레이 vs 검정 뭐가 더 활용도 높아?3 19:48 13 0
지금 당장 불안해서 노무사 준비 포기하는 거 오바일까..2 19:48 10 0
문제 푸는데 옆에서 유심히 지켜보는거 진짜싫다ㅠ..2 19:48 13 0
엉덩이운동하면 x다리 교정되려나??2 19:48 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19:48 ~ 5/26 1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6 19:48 ~ 5/26 1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