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570l 0

탈색하고 염색했는데 이거 as 요구해도 될까 …..🥺🥺 | 인스티즈

탈색하고 염색했는데 이거 as 요구해도 될까 …..🥺🥺 | 인스티즈

탈색하고 염색했는데 이거 as 요구해도 될까 …..🥺🥺 | 인스티즈

해달라한 머리랑 디자인부터 다르긴한데 그건 둘째치고 디자이너 언니랑 상의해서 아래는 탈색한거라 시간 지날 수록 빠진다고하긴했는데 저 부분만 너무 보라색이고 아래 끝 머리다 갈색이라 ㅠㅠ 빠져도 저기만 보라색일것같아서 …🥺

17만원 줬는데 뭐라고 말씀드리지ㅠ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익인1
한지 얼마나 됐는데
•••답글
글쓴이
어제그저께!
글쓴이
좀 더 기다랴봐야해 ㅠㅠ??
익인1
음 명함 주시지 않아? 한번 보내봐바 저번에 염색했던 사람인데 혹시 너무 이부분만 보라색이어서 덮어주실수잇냐고 생각보다 저런거 잘 들어줄걸 리뷰 중요해서
글쓴이
네이버예약으로해서 어떤 쌤인지는 알아 ….!! 그냥 전화드려볼까?????
익인1
예입
글쓴이
1에게
고마오 ……🥺

3개월 전
글쓴이
빛에 비춰서 저런게 아니라 ㄹㅇ 저부분만 보라색이여 …🥺
•••답글
3개월 전
익인2
저건 잘못된거같은데 해줘야하는거 아녀?
•••답글
글쓴이
오늘 전화하고 가서 여쭤보려구 …. ㅠㅠ
3개월 전
익인3
보상받아 무슨 사진을 보여드렸는데 저기만 보라색인거아?
•••답글
글쓴이
근데 이게 보여주고 나서 이것저것 좀 상의하고 한거라 사진이랑은 완전 달랔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글쓴이
아래부분 색은 이걸 원했던건데 탈색은 내가 두번말고 한번하겠다고 선택한거라 둘째치는데 얼룩이 젤 신경쓰임 ㅠㅠㅠㅠ
글쓴이
전체적 느낌은 이거 보여드렸으 ..
익인3
검은머리로 염색했던적있어? 저런 밝은 머리로 염색하려면 탈색 두번은 해야할텐데..
그래도 저 부분만 보랗게 염색된건 as받아야할듯

글쓴이
노우노 … 완전 아무것도 안한 머리였어ㅠㅠㅠㅠ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용서해주세요를 최대한 4가지 없게 말하는 방법이 뭘까431 05.15 22:54 16038 0
얘들아 "상하이" 하면 뭐 생각나 ??392 0:05 6979 0
한강 근황이래369 05.15 22:33 27879
이성 사랑방 26살인데 결혼때매 헤어지게 생김269 05.15 20:33 43624 1
만화/애니/드림 🏐 The Kissing Booth83 05.15 21:36 5172 10
날아간 기회 다시 안오나........?ㅠㅠㅠㅠㅠ 13:37 1 0
혼술 좋아하는 성인익들아 얼마나 자주 마셔? 13:37 1 0
선물 할 화병 골라주라~! 13:37 1 0
서울익들아 주로 옷 어디서 사??? 13:37 1 0
스트레스가 심해서 병 생기는거라는데 13:37 1 0
이성 사랑방 이런 경우엔 몇년 만낫다고 하고 다녀???? 13:37 1 0
나 건강 안 좋은거 물🚰 때문인가???? 13:37 1 0
내 친구랑 너무 비교돼서 현타와..ㅠ😭1 13:37 1 0
궁금한 게 있는데 윌리스라는 이름 진짜 해외에서 사용해? 13:37 2 0
나 모든 전남친을 내 강아지라고 불렀는데 13:37 2 0
역시 회사생활은 마이웨이다..ㅋㅋㅋ 13:37 3 0
이성 사랑방/이별 여익들아 이거 후폭풍 올것같아? 13:37 3 0
익들아 이 바지 해외여행가서 입어도 외국인들이 이상하게볼까?2 13:37 5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연애 유형테스트 해봤는데 13:36 8 0
자기 돈 내고 가는 회식도 있어? 13:36 6 0
부산가는 ktx 현장예매할 수 있어?? 13:36 5 0
5명 이상 탈 수 있는 택시 이름이 뭐지??1 13:36 4 0
뉴 네일 자랑ㅎㅎ!! 13:36 11 0
요즘 같은 춥고 덥고 바람 찬 날씨에 너넨 옷 뭐 입어?!?👗1 13:36 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13:34 ~ 5/16 1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16 13:34 ~ 5/16 1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