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03l 1
 
   
3개월 전
익인1
난 싫어ㅠ 기겁함
•••답글
3개월 전
익인2
3개월 전
익인3
??????? 우리 아빠는 내 손도 함부로 안 잡는데...?
•••답글
3개월 전
익인4
3개월 전
익인5
…. 팬티속…? 그거 성추행임
•••답글
3개월 전
익인6
윽 왜만져
•••답글
3개월 전
익인7
익인7
장난식으로 궁뎅이 세게 토닥토닥이랑 뽀뽀까진 가능한디 ,,엥;
익인12
나도 이건줄,,,,그냥 장난식으로 궁뎅이 찰싹 때리는 줄 알았는데 팬티 속으로,,,???
3개월 전
익인8
아 ㄹㅇ 속 안좋아
•••답글
3개월 전
익인9
으아 뭐야 절대안그래
•••답글
3개월 전
익인10
아까 그글 삭제됐던데 주작?
•••답글
글쓴이
몰라 나 그래서 댓달고있었고든.. 이게 흔치 않은건가?
익인10
쓰나 너는 싫다고 정색해..
글쓴이
싫다고하면 애기는 아빠꺼라고하던데 집에서 애기라고하거든
익인14
그거 주작이었어???? 휴 다행
3개월 전
익인11
아니왜??? 왜만져
•••답글
3개월 전
익인13
그냥 툭 치는것도 아니고 팬티에 손을 넣는다고...?? 진짜 토할거같아,,,ㅠㅠㅠ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15
애기때면 모를까 성인이면 징그러...
•••답글
3개월 전
익인16
나도 초3까지 작은아빠가 내 팬티 속에 넣고 엉덩이 톡톡 치고 그랬는데 그게 성추행인지 나중에 커서 앎..
•••답글
글쓴이
난 23살인데ㅋㅋ..ㅠㅜ
3개월 전
익인17
팬티 속에?? 하...
•••답글
3개월 전
익인18
???????왘....나는...이해가 잘 안가네...
•••답글
3개월 전
익인19
그냥 가끔 궁디 팡팡처럼 토닥토닥 하기는 하는데 (그것도 싫다고 난리 치지만..)속옷 속에 손 넣는 거는 성추행이지
•••답글
3개월 전
익인20
나도 만짐
•••답글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토닥토닥
익인20
아니 팬티????????
3개월 전
익인21
굳이 팬티안까지 손을 넣는다는게 좀
•••답글
익인21
애초에 신체접촉이 없어 난..
3개월 전
익인22
팬티속…??? 그냥도 안만져
•••답글
3개월 전
익인23
3개월 전
익인24
주작좀; 정성껏 하셈 누가 믿어 주작 신고함
•••답글
글쓴이
진짠데; 어렸을때부터 쭉 그래서 그냥 집안이 다 다르구나 했지 글고 아빠보고 뭐라하는게 내가 미안함 지금 이 글도 뒷담같아서 죄책감 드는데
익인24
그럼 잘못된거니까 그만 하라해; 억울호같음
순진한척 하는거야 컨셉인거야

익인24
너 몸의 주인은 넌데 너가 왜 죄책감 들음? 단호하게 하지 말라해 한국에 너네 집같은 집안 없어...23살 딸 팬티속에 손넣어서 주물럭 거리는게 정상이니...여기니까 반응이 유하지
익인24
다 큰 성인이 잘못된건줄 모른다는게 말이되냐
익인51
ㄹㅇㅋㅋㅋㅋ
익인81
슴셋이면 쫌.. 뭔가 쫌 아니 쫌 안 믿겨 진짜라면 강경하게 나가야 하는 게 맞아
니 몸 주인은 넌데 아빠의 행위를 눈 감고 니 몸에 미안해 안 하고 아빠를 욕 하는 지금이 લ 죄책감든다고?
너한테 죄책감 가져 남 생각 말고

익인84
ㄱㄴㄲ...
익인86
그니까ㅋㅋㅋ
익인59
ㅇㅈ 어그론듯
3개월 전
익인25
아니 걍 잘했다~ 정도로 두들기는 건 모르겠는데 만지는 건 아니 게다가 손까지 넣는다고?
•••답글
3개월 전
익인26
팬티속????????? 바지 위로 때리긴 하는데 만지진않아 에바야
•••답글
3개월 전
익인27
네 주작입니다
•••답글
3개월 전
익인28
예..? 팬티 안이요..? 걍 어이구 우리 강아지 톡톡이 아니라..?
•••답글
3개월 전
익인32
난 볼 귀만 만져도 개짜증냄
•••답글
익인32
근데 엄마는 엉덩이도 ㄱㅊ
3개월 전
익인33
아부지랑 신체 접촉 자체가 일절 없는디
•••답글
익인35
2
익인81
3 내가 안아도 팔 하나 안 올리심
익인98
44
3개월 전
익인34
우리 아빠는 나 성인되고 나서 신체적 접촉 1도 없어짐 그거 문제맞아
•••답글
3개월 전
익인36
우리 아빠는 만져 근데 나도 아빠 엉덩이 만지는데..
•••답글
익인36
가족 분위기따라서 다르지 않나..?
익인36
팬티속은 아냐 근데
3개월 전
익인37
팬티속????? 오마이갛
•••답글
3개월 전
익인38
엥 궁디 팡팡도 아니고 팬티속…??
•••답글
3개월 전
익인39
궁둥이 토닥도 아니고 팬티안...? 팬티안...오우
•••답글
3개월 전
익인40
옷 위로는 서로 궁딩이 칠 수 있지만 팬티안..?
•••답글
3개월 전
익인41
그냥 팡 하고 진짜 가끔 때리는거 아니면 만지지는 않는데
•••답글
3개월 전
익인42
3개월 전
익인43
엉덩이 토닥은 그렇다 싶은데 팬티 속은.. 좀 아니지...
•••답글
3개월 전
익인44
3개월 전
익인45
우리 아빠가 언제 한번 내 엉덩이 툭 치고 가서 나도 툭 침 .. 그런 거 아니고서야 왜 만져 만지길
•••답글
3개월 전
익인46
익인46
다른가족들은 보고 뭐라 안해?
글쓴이
엄마는 다큰딸 만지냐고 뭐라는데 안들어서 23살까지 만지는게 이어짐
익인46
이제부터라도 고치자 말하기 좀 그러면 만지려하시면 피해 좀 싫은티 내고
3개월 전
익인47
? 아주 가아끔 0.몇초의 툭은 있는데 저 정도는 절대..에바...에바...
•••답글
3개월 전
익인48
앵 이걸 주작이라고 하는 사람이 있네 울아빠도 그랬음
•••답글
익인48
나 22살때까지 팬티안에 손넣고 궁댕쓰 조물딱하셨음
지금은 24살인데 요즘은 안구랭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익인48
나 20살때부터 자취해서 집 자주 안 와가지고ㅋㅋㅋㅋㅠ 가끔 집 내려올때 저러면 걍 아빠한텐 내가 아직도 애긩가 ㅇㅅaㅇ 이러고 살다가 22살때부터 좀 불쾌해져서 그후로 고만 만져잇~! 이러고 이제 안그러셩
익인54
22
3개월 전
익인49
??????????????????
•••답글
3개월 전
익인50
아무리 가족이라도 내가 싫으면 성추행이라고 단호하게 얘기해
•••답글
3개월 전
익인53
우리집은 중학생되고부턴 어이고 내새끼하면서 엉덩이 두드리는 것도 없어졌는디.. 심허다야 니가 싫으면 하지 말라고 단호하게 말해!!!!
•••답글
3개월 전
익인56
치는건 ㄱㅊ은데 쪼물딱은 오바.. 우린 서로 치긴해
•••답글
3개월 전
익인57
3개월 전
익인58
팬티속은 좀…
•••답글
3개월 전
익인60
장난식으로 엉덩이 때리듯이 터치한 적은 있어도 본문은 엄마도 안 저럼...
•••답글
3개월 전
익인61
팬티속은 뭐냐
•••답글
3개월 전
익인62
팬티속에 왜넣어..?
•••답글
3개월 전
익인63
터치 일절 안함
•••답글
3개월 전
익인64
우리 아빠는 툭 치고 가긴 하는데...팬티 속에 손을 넣는다거?;
•••답글
3개월 전
익인65
아니 진심으로 그런다고????
•••답글
익인65
어니 뭐야.. 에반데.. 어마한테 말씀드려
3개월 전
익인66
아니 뭐?ㄹㅇ이상해..
•••답글
3개월 전
익인67
주작 얘기가 왜 나오겠냐 저게 주작이 아니면 심각한거지...
•••답글
3개월 전
익인68
3개월 전
익인69
겉으로 툭툭치는건 괜찮은데 속옷으로 손을 넣는다는게………………
•••답글
3개월 전
익인70
팬티속은 오바지..........
•••답글
3개월 전
익인72
엥 그건좀…난 손도못대게함
•••답글
3개월 전
익인73
3개월 전
익인74
싫으면 말 하던가
•••답글
3개월 전
익인75
헐.. 우리엄마나 나 유딩인가 초딩저학년때까지 만졌는데 뭥미다ㅋㅋㅋ 정상은 확실히 아님..
•••답글
3개월 전
익인76
난 내가 아빠 엉덩이 만짐.. 근데 손 넣는건 좀 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77
겉으로는 울아빠도 만짐…근데 나도 아빠 만짐…
•••답글
3개월 전
익인78
익인78
어그로이길
3개월 전
익인79
아 진짜 에바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0
3개월 전
익인82
엥???? 팬티 속에 손 집어넣고...????? 나는 내가 아빠 엉덩이는 만져도 아빠는 안만져
•••답글
3개월 전
익인83
우리아부지도 궁딩이 토닥은 해도 팬티안에 손들어온적은없음
•••답글
3개월 전
익인85
어우 아니.. 내 손도 안 잡는디
•••답글
3개월 전
익인87
이거 주로 딸한테 성적인 감정 있는 사람들이 하는거 같더라 그런 말도 있음 아빠는 자식도 여자로 본다고.. (일부)
•••답글
익인93
그건 아님 우리집도 그랬는데 전혀 그런느낌 아니였어 그냥 아직도 아빠눈에는 애기로 보이는구나 싶었던게 다였음 요새는 다 커서 안그러지만
3개월 전
익인88
말이 되는 이야기냐?
•••답글
익인81
나도 안 믿기긴 한데 위에 댓 보니 있긴 한가봄 바로 윗댓 같은 경우도 있겠고
익인88
아빠는 자식도 여자로…. 그러니까 가정 성폭력 사례도 있는거겠지….
익인81
그치 70억 지구 인간들이 사는데 이런 일 없진 않겠지
રલો ㄹට 이건 아님 제 몸 지키는 거 자기밖에 못 함 아빠래도 결국 남임
죄책감은 본인 몸에나 들길

3개월 전
익인89
토닥토닥이아니라 팬티안?? ㅠㅠ 그건좀아닌것같아ㅜㅜ 근데 집분위기 진짜 인정하는게.. 나도 아빠잇던말던 샤워하고 나와서 수건으로 몸닦고 옷입거든? 근데 그게 이상한건줄 몰랏어 엄마가그래서 다 그러는줄알앗는데 인터넷이랑 보니까 그런집안 많이없다는거 알게됨... 그래서 지금은 안에서닦고 옷입고 나가는데 쓰니입장 잘못된건줄 모르든다는거 이해가
•••답글
3개월 전
익인86
진짜면 진짜 더럽다....
•••답글
3개월 전
익인90
으억 난 궁디팡팡하는 것조차도 싫어해서..내 팬티안에 손 넣어서 조물딱하면 아빠 손 자를거야
•••답글
3개월 전
익인92
진짜 애기들 팬티속에 손넣어서 만지는것도 이상한데………..
•••답글
익인100
ㄹㅇ 그냥 토닥이는 것도 아니고 굳이 팬티안에 손넣고 만지는 건 애기여도 이상하다고 생각해
3개월 전
익인94
3개월 전
익인95
우리 아빠가 아무리 공주대접하고 막내라서 이쁘다하도 스킨쉽 많았어도 중학생 되니까 아빠가 이제 공주 뽀뽀나 스킨쉽은 조심할게 그래도 아빠가 공주 많이 좋아하는거 잊으면 안돼~~ 이렇게 알려줬는데.. 저건 아빠가 이상함..
•••답글
3개월 전
익인96
엉덩이 때리긴하능데 넣진 않지...
•••답글
익인96
근데 나도 아빠 궁디 때려...
3개월 전
익인97
; 그냥 엉덩이 만지는것도 에반데 팬티 안? 너무 에반데? 딸내미를 아무리 좋아해도 정상적인 아버지이시면 스킨쉽에도 선은 지켜
•••답글
3개월 전
익인93
20살 이후로도 계속 그러시는건 좀 그렇긴하다… 확실하게 싫다고 말씀드려
•••답글
3개월 전
익인100
팬티 안에 손 넣고 엉덩이 만지는 건 엄마여도 조심스러운데 아빠가??? 스킨십 기준이야 가족 분위기마다 다르겠지만 이건 누가봐도 선 넘은 거라고 봐 싫다고 확실하게 얘기해
•••답글
3개월 전
익인101
엉덩이는 고사하고 손도 안 잡아 참고로 나 미자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살면서 수민이라는 이름 본적 있엉?798 0:26 22102 3
너넨 독서실 수면바지 민폐라고 생각함?257 0:06 9801 2
남사친한테 언팔 당했는데189 05.22 21:28 9149 1
이성 사랑방 얘들아 이사람 진짜 답없지..?97 05.22 20:58 43830 4
야구 다들 지금 응원하는 팀 어쩌다 좋아하게 됐어??51 05.22 22:57 2886 0
계좌 도용 당해해서 고소당하면 이거 어케 되는거야? 14:55 1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커플링 언제 맞췄어? 14:54 2 0
이성 사랑방 애인 너무 잘난사람이라 감당이 안된다 14:54 3 0
누구랑 사귀면서 전애인 생각나는 이유가 뭐야? 14:54 3 0
시계 사고싶은데 9월초에 살래 14:54 5 0
아이폰은 아무것도 없는 빈 화면은2 14:54 10 0
햇님 수박 깎아먹는거 봐4 14:54 48 0
3시 되면 청소한다 14:54 4 0
마스카라가 안 어울리는 이유가 뭘까1 14:54 7 0
다람쥐 너무 귀엽...4 14:54 12 0
미세먼지 심해서 장보러 못가겟… 14:54 7 0
이성 사랑방/연애중 20대 여자들은 생일날 뭐해줘야 센스 있다고 얘기할까..3 14:54 11 0
예스24 북클럽 이용중인 사람 있어?1 14:53 5 0
이력서 넣었길래 연락했는데1 14:53 13 0
알바 하는데 나랑 내 친구랑 너무 달라서 자존감 떨어짐...ㅋㅋㅋ 14:53 19 0
아침햇살 한 3년만에 마시는데 넘 맛있다 14:53 4 0
사회초년생 신카 14:53 15 0
짱구 키링은 또 뭐니..2 14:53 18 0
친언니라는 인간이랑 또 말 섞으면 내가 사람이 아니고 등신이지2 14:53 1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14:52 ~ 5/23 14: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3 14:52 ~ 5/23 14: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