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나이/지역 신설 요청
l조회 25245l 0
 
   
3개월 전
개미1
3개월 전
개미2
응 -50프로야 ㅎㅎㅎㅎㅎ하루아침에
•••답글
3개월 전
개미3
3개월 전
개미4
국내는 삼성 하난데ㅎ
•••답글
개미4
하난데 파란불ㅎ
3개월 전
개미5
응.. 내 계좌 망했어...^^
•••답글
3개월 전
개미6
3개월 전
글쓴개미
빨리 돌아오길 ㅠㅠㅠㅠ 하.. 제발
•••답글
3개월 전
개미7
빨간불인거 단 하나도 없어
•••답글
3개월 전
개미8
응 ㅠㅠㅠ전체적으로 다 구런듯....버티자ㅠㅠ
•••답글
3개월 전
개미9
진짜 미치겠음
•••답글
3개월 전
개미10
나 주식시작하고 이 정도의 마이너스 첨 봐...ㅠㅠ
•••답글
3개월 전
개미11
무서워... 이러다 다 죽어.. ㅠㅠㅠㅠㅠㅠ
•••답글
3개월 전
개미12
빨간불이 없엉.....ㅠㅠㅠㅠ
•••답글
3개월 전
개미13
마이너스 44... 디져따...ㅠㅠ
•••답글
3개월 전
개미14
전부 파랑ㅋ -70
진짜 망했다

•••답글
개미14
얼마 전에 추매 계속 더 했는데 더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떨어지니까 기분 넘 안좋아ㅠㅠ
3개월 전
개미15
코로나 초창기에 주식한 사람들 존경스럽다 어떻게 버텼을까
•••답글
3개월 전
개미16
-30퍼 ㅋㅋㅋㅌㅋ 원래 -25엿는데 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도 다 떨어졌네
•••답글
3개월 전
개미17
ㅜㅜㅜ멘탈 와르르멘션..
•••답글
3개월 전
개미18
반타작보다 더 내려갈 줄은...
•••답글
3개월 전
개미19
근데 이거 우량주고 묵혀두면 언젠가 오르는거 맞지..?
•••답글
    
 
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식/국내주식 본인표출 삼성전자 65,000가겠네4 15:20 1901 0
주식/국내주식 진지하게 조언 좀..해주라 다 손절해야해?12 05.25 09:37 2336 0
주식/국내주식 담달에 적금만기되는데 삼전으로 묵혀둘까?4 05.25 21:52 872 0
주식/국내주식 본인표출 오늘도 개미는 삼성전자 구입!4 05.25 15:23 1652 0
주식/해외주식 나스닥 왜 이러냐고 대체...... 방법이 없음? 미국 대체 뭐가 문제임7 05.24 23:03 2455 0
국내주식 본인표출 삼성전자 65,000가겠네4 15:20 1903 0
국내주식 미국 etf 줍기 시작했다ㅋㅋ2 15:18 170 0
국내주식 카카오 지금 사는거 어때? 14:12 26 0
국내주식 오늘 매도하면 언제 출금 가능해?2 13:49 136 0
국내주식 근데 카카오 이렇게 낮아질 줄 아무도 몰랐게ㅆ지1 11:19 127 0
국내주식 이벤트로 받았던 인터파크 주식 휴지조각됐네...?2 05.25 22:20 1303 0
국내주식 담달에 적금만기되는데 삼전으로 묵혀둘까?4 05.25 21:52 872 0
해외주식 장투할 종목 뭐가 좋을까3 05.25 16:52 736 0
국내주식 본인표출 오늘도 개미는 삼성전자 구입!4 05.25 15:23 1652 0
국내주식 위메이드 위메이드맥스 왜 오르는거야..?1 05.25 15:02 494 0
국내주식 데브야2 05.25 14:45 185 0
국내주식 아 주식 계좌 해지할랬는데 주식 오르네 05.25 14:37 148 0
해외주식 해외주식 세금 명세서 암호걸린거 이메일 어떻게풀어?ㅠㅠㅠㅠ도와줘.... 05.25 13:15 14 0
해외주식 테슬라어디까지떨어질까1 05.25 12:54 687 0
해외주식 해외주식.. 1년 냅두면 원상복귀까지는 아니더라도 비슷해지려나..?1 05.25 12:12 388 0
해외주식 토스가 준 주식 44% 올랐는데3 05.25 11:40 1347 0
국내주식 네이버는 진짜 뭘까..?1 05.25 11:25 766 0
국내주식 주식이 언제부터 이랬니1 05.25 10:53 436 0
국내주식 진지하게 조언 좀..해주라 다 손절해야해?12 05.25 09:37 233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21:14 ~ 5/26 2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