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605l 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3개월 전
익인1
어깨내리면 쇄골에만 빡 힘들어가는데 이거 맞나요
•••답글
글쓴이
아 어깨아니고 그 날개뼈를v로내리면 어깨도내려가!!!쏘리ㅜㅜㅜㅡ
글쓴이
중요한건 날개뼈를 v자로 잠군다고생각해야돼
날개뼈내리고 목은뽑아!!

익인1
오키 …
익인9
헐... 이거 보고 따라하고 광명찾음
익인3
등근육이 없어서 그래
견갑골 쪽이 단단해야 함. 첨에 거기 힘들어가는 게 맞아. 약간 저릿저릿할 거야

익인1
어머 선생님 감사합니다 등근육 약한 거 맞아요 ㅠㅠ 키워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글쓴이
오마자마자 등에힘을주면어깨엔 힘이안들어가
익인3
참고로 승모근은 등근육 생기면 사라짐. 생각보다 등근육이 어깨 건강에 꽤 중요함!
그 팔 만세 했다가 W자 모양 만들면서 내리는 동작 했을 때 견갑골 쪽이 딱 잡히는 느낌을 느껴봐봐 그 느낌이 등근육 운동할 때 중요해 (배에 힘 딱 주고 가슴 내밀지 말고! 허리 아치 되면 안됨!)

익인1
귀한 꿀팁 정말 감사합니다
.. 참고해서 운동할게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3개월 전
익인2
V자로 내리는게 무슨 말이야? 날개뼈를 모으듯이?
•••답글
글쓴이
어깨를 으쓱 올려서 뒤로 돌려서 v로 모으듯이내리는겨!
익인2
목을 위로 못 뽑겠엌ㅋㅋㅋㅋ큐ㅠㅠㅠㅠ 어렵다
3개월 전
익인4
쓰니 말대로 어깨 내리면 팔꿈치끼리 뒤로 모이는 느낌인데 이거 맞나유?
•••답글
글쓴이
오오그거마쟈근데 찐정확하게하려면 날개뼈는내리지만 갈비뼈를닫아야하고 허리는펴야해..어렵디..?.ㅠㅠ
3개월 전
익인5
어깨에서 뚝소리나는데 정상인가여,,?
•••답글
글쓴이
나두스트레칭하면소리나!!
3개월 전
익인6
어깨 너무 결리지 않아??? 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윗댓처럼 등힘을기르면 어깨에힘이안들어가
나도꾸준히 발레6개월정도하면서익숙해져써

3개월 전
익인7
위로 뽑으니까 날개뼈 가운데 등이 너무아팤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8
v자로 내리는게 너무 어렵다.....
•••답글
3개월 전
익인10
v로내리는게 모야.... 거꾸로 브이를 생각하먄 되나????
•••답글
글쓴이
어깨를돌려내리는데 그상태에서
어깨를펴면 뒤로모으는느낌이들꺼야!

3개월 전
익인11
오 이거진짜맞아
나 신부관리 pt받는데 이거 연습매일시키신당

•••답글
3개월 전
익인12
v자로 내리라는게 브이뒤집어진거 ^ 이렇게 양어깨를 내리라는곤가?!?
•••답글
3개월 전
익인13
근데 갈비뼈는 닫고 아랫배를 잠그면 완벽하다 얘들아
•••답글
익인25
제 아랫배는 지퍼가 아닌데 어케 잠그죠 슨생님..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
어깨를 뒤로 내려서 견갑골을 붙이면 자연스럽게 갈비뼈가 위로 들리죠
그걸 닫는 것처럼 숨을 후 뱉어보세여
그럼 갈비뼈가 닫히면서 가슴이 내려오고 아랫배에 힘이 들어갈겁니다...
그 힘을 유지하면 아랫배를 꽉 잠근겁니다..

익인25
저는 지금까지 아랫배 확 열고 다녔군여.. 자주 닫아볼게요.. 감삼다..
3개월 전
익인14
제발 지우지 말아조 쓰니야.. 사랑해
•••답글
3개월 전
익인15
오 근데 시원하닼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16
이거 그거랑 똑같넹 랫풀다운
•••답글
글쓴이
오혹시 헬스장에서 앉아서 봉잡고 내리는거?? 진짜맞음!
익인16
응응 맞아맞이
3개월 전
익인17
우와 쓰니 취미발레 하는거야??
•••답글
글쓴이
웅 근데 막 대단한거는아니고 6개월햇는데두
거의 스트레칭발레수준이야ㅋㅋㄱㅋ

3개월 전
익인18
목을 어떻게 뽑아요! 목이 무가 되나
•••답글
3개월 전
익인19
갈비뼈 닫는 건 어케해??ㅠㅠ
•••답글
글쓴이
코로 숨을크게들이쉬고 입으로 몸에공기가 없을만큼 후우ㅜㅜ내쉬면 갈비가닫혀
익인19
고마워!! 오늘부터 해야지 ㅎㅎㅎ
3개월 전
익인20
이렇게 오늘도 스크랩 수만 늘어난다...ㅎ
•••답글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어깨를돌려내리는데 그상태에서
어깨를펴면 뒤로모으는느낌이들꺼야!

3개월 전
익인22
와 알려준대로했는데 목이 엄청 길어졌어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23
지금 누워있어서 그런데 내일 일어나자마자 해보게 스크랩 해도 될까요
•••답글
글쓴이
내일..꼭하세요?
익인23
아.... 벌써 약간 찔리는데 꼭 하겠습니다😂
3개월 전
익인24
어깨를 v로 내리는 건 어깨를 올리라는 거야 내리라는 거야...?나 진짜 운동용어랑 안 맞는다 이해가 안 가...흑흑
•••답글
글쓴이
아악...내가말을좀헷갈리게햇다
어깨를 돌려내려서 날개뼈를v로만든다고생각해봥

익인24
날개뼈를 v...?포기하겠습니다...내몫까지 열심히 해줘...
2개월 전
익인26
쓰나 취미발레 알아보는 중인데! 혹시 발레하면 팔뚝살도 빠져??
•••답글
글쓴이
아뉘ㅋㅋㄱㄱ난 주2회했는데 어깨라인이나 허리 등근육 이런거이뻐지긴한데 딱 내몸에서 이뻐지는수준이고 살은 음..안먹고하면 빠지긴한데 그 강도가 헬스 이런거만큼은아냐ᆢ
익인26
아 그렇구나ㅠㅠㅠㅠ목짧은거랑 어깨 굳어서 솟은게 심해서 하려 했는데ㅠ살 빼는 용은 또 따로 찾아봐야겠네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혐오주의) 이 사진들 무섭다는 사람들 있다는데 진짜야?739 05.22 15:08 70955 21
남친 회사에 새로들어온 신입이 하얗대647 05.22 10:15 85657 18
본인표출후기) 스카 전부 폐기처분 했대924 05.22 19:26 54075 11
이성 사랑방 내 기준 이성볼때 정뚝떨 포인트469 05.22 13:20 82952 23
야구/알림/결과 2022.05.22 현재 팀 순위140 05.22 18:08 17048 1
힘주면 팔목? 팔이 너무 아픈데 이거 쿨파스 붙혀 핫파스 붙혀? 3:16 2 0
여성형 탈모때문에 피부과 치료 중인데 궁물 받아 3:16 1 0
손흥민 인지도 자꾸 물어보는데!! 3:16 5 0
학폭 당했었는데 난 그 이후로 안우울하게 사는법을 몰라 3:15 4 0
간장 뜯고 얼마나 먹어? 3:15 6 0
다들 정말 찐으로 손흥민이랑 결혼 할 수 있어?1 3:15 15 0
어릴 때부터 이성 밝히는 애들 있어 3:15 4 0
혹시 ㅋ을 치면서 실제로 웃는 사람 있니 3:15 6 0
러브데스로봇 마지막화 핫해서 보려는데 시즌3 전부 이어지는 내용이야? 3:15 4 0
스포츠덕후들은 본진 어떻게 좋아하게됐어??1 3:15 15 0
쏘니 말은 또 왤케 예쁘게해ㅠㅠ2 3:15 59 0
우체국 택배 보낼 때 무조건 우체국 상자 써야 돼??2 3:15 5 0
한달 전 쇼트 세선 본다고 밤샌거 기억나 ㅋㅋㅋㅋㅋ 3:14 8 0
사장한테 하고싶은 말 3:14 4 0
너네 자취방 매트리스커버 온갖먼지 다 붙으면 새로살거?? 3:14 5 0
살라 과거 인성논란 있었던 사진..3 3:14 44 0
축구 아는 익들 많은것 같아서 물어본다4 3:14 29 0
5 시 기상 1 교시 전공 축구가 날 죽인다 3:14 9 0
내일 첫 피티 인데 옷 뭐가 나아??? 4040 3:14 1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3:14 ~ 5/23 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3 3:14 ~ 5/23 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