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38304l 6
 
   
3개월 전
둥이1
어우 그런 사람들이 남자로 태어났으면..참
•••답글
3개월 전
둥이2
아무리 화나도 뺨 때리는 거 이해 못하겠음 ㄹㅇ 4가지 없음
•••답글
3개월 전
둥이3
진짜 아무리 화나도 뺨은 아니지ㅋㅋㅋㅋㅋㅋ최악이야
•••답글
3개월 전
둥이4
남자한테 맞아본적 없어서 그래 ㅋㅋㅋ 적어도 오빠있는 애들은 남자애들한테 함부로 못함 ㅋㅋ 힘의 차이를 알기 때문에
•••답글
3개월 전
둥이5
화났을 때 손 올라가는 시늉만 해도 그 사람 인생이나 사상이 보이는 느낌
•••답글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13
22
둥이17
33
둥이42
44
둥이53
55
둥이67
66
둥이69
77
둥이73
88
둥이74
99
 
3개월 전
둥이7
뺨은 좀 아니지
•••답글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9
아 이건 ㅇㅈ이지 부모님 욕하는데 참고있으면 텅텅깡깡이지
둥이63
패드립은.. 내가 뺨맞은 기분일듯
둥이71
이거면 나도 때릴듯 아 생각만해도 너무 화나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둥이10
아는 애들 중에 남자 때리는 애들이 간혹 있던데, 그러다가 남친이 눈돌아가서 처맞으면 어쩌려고 저러는지 모르겠어. 확실히 안 맞아봐서 얼마나 무서울지 모르고 자기가 깡따구있다고 착각하며 행동하는 듯.
•••답글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12
2222
둥이27
3 ㄹㅇ 어떻게 얼굴을 때리지…
둥이38
4
둥이37
555이거지
3개월 전
둥이14
나도 바람 펴도 뺨 때릴 생각은 못할 것 같은데.... 욕은 박을 것 같지만
•••답글
3개월 전
둥이15
아무리화나도그렇지 남한테 손올리는게 그.. ㅋㅋ
•••답글
3개월 전
둥이16
뭘또 남녀를 갈라
그냥 남자든 여자든 애인한태 폭력쓰면 ㅆㄹ기인거 똑같지

•••답글
3개월 전
둥이18
남자 힘 센거랑 보복은 뭔상관임 1도 상관 없는 것 같고… 걍 남자든 여자든 남 몸에 그런 식으로 손대면 안됨 당연
•••답글
3개월 전
둥이19
연애 때부터 손대면 결혼하고 전우애로 살 때는 가관이겠다
•••답글
3개월 전
둥이20
애초에 데이트폭력은 이해한다 안한다 범주가 아닌듯..
•••답글
3개월 전
둥이22
그냥 때릴 생각을 한다는 자체가 맞아도 할 말 없는거
•••답글
3개월 전
둥이23
ㄴㅐ주변은 남자가 자꾸 싸대기 치다가 결국 여자도 화날 때 손버릇 나빠져서 서로 그럼..
•••답글
3개월 전
둥이24
남녀 둘다 이래 불가
•••답글
3개월 전
둥이25
내친구 남친이 바람펴서 뺨때렸는데...
솔직히 거기 안 찬것만해도 보살같았음

•••답글
둥이32
222 약간 좀 심한케이스들 있음 진짜 손이 안올라갈래야 안올라갈수가 없는..
둥이43
이런게 내로 남불이지
반대로 남자가 여친 바람폈다고 싸대기 치거나 크게 아프라고 여자 거기 찼다거나 가슴 세게 쳤다 하면 난리나는데 ㅋㅋㅋ
걍 여자가 쓰는 폭력은 이렇게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더라
심지어 급소 차는것도 별거 아니고 안찬게 보살이라니

둥이25
어휴,, 그래 자세히 말하긴 그래서 더 한 짓 한 거 생략하고 말한건데
성별바꿔도 이건 뺨때리는 거 정당방위라 했을걸?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내가 무슨 말을 해도 넌 그렇게 생각할 거라고 생각해~ 존중해~

둥이43
더한짓 해도 마찬가지야
여자쪽이 아주 심한짓 한것도 많이 봐왔지만 당장 인티만해도 그럴때 남자가 싸대기를 치기너 하다못해 밀치기만해도 남자도 똑같다느니 욕 먹느니 하는건 너무 많이 봐왔거든

둥이25
ㅇㅇ 그래 너 존중한다고
너도 맞으면 걍 고소해 그럼 ㅋㅋㅋ
어차피 애도 뺨때리면 고소당할 거 감안하고 때리는데 남자애가 왜 고소 안 했겠니
걔 한 짓이 더 했으니까 ㅋㅋㅋ

둥이43
25에게
빰때린다고 너도 나도 고소하는건 소설속 이야기고 ㅋㅋㅋㅋ
보통은 기분더럽하고 넘어가지
우리나라서 그렇게 열정을 다해 고소하고 그런건 잘 안해 특히나 연인사이일수록
그냥 폭력을 쓸 생각을 정당화 하지마 ㅋㅋㅋㅋ
뭘 그렇게 누굴 패고 싶어하는거야

둥이25
43에게
뭘 패고 싶어한대 ㅋㅋㅋㅋㅋㅋ 말 이상한 거 보면 그냥 뭐 이상한 거 보고 투영해서 댓글쓰는 구나.. 그래 존중해..ㅋㅋㅋ 댓글 더 안 달게

둥이64
바람피면 남자가 여자 뺨 때려도 할 말 없을 듯...
3개월 전
둥이26
ㄹㅇ 장난으로라도 뺨 치는 거 기분 나빠
•••답글
3개월 전
둥이28
난 사람을 때릴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신기해 물론 안 좋은 뜻
•••답글
둥이30
222 맞아 나도 상상은 해봤지만 때리는 게 무서움 말 그래도 남의 살을 쳐야하잖아ㅜㅜ
3개월 전
둥이29
장난이라도 얼굴,머리 치는거 진짜 ㅈ떨어짐..
•••답글
둥이53
22
3개월 전
둥이31
상대방이 바람펴서 뺨때리는건 .. 그것도 쓰레기인가??
•••답글
3개월 전
둥이34
진짜 ㄹㅇ로 뺨을 때려?? 대체 뭘로 싸워야......?????? 그럼 그렇게 싸우고니면 바로 헤어지는거야 아님 아무일 없던것처럼 굴어?누가 예시좀 ㅠ
•••답글
둥이44
진짜 뺨때렸단 얘긴 부부 사이에 빼박인 불륜 걸렸을 때밖에 못봄ㅋㅋㅋㅋ
커플사이에 때릴 일이 있나 시퍼… 상대가 사기친거 아닌 이상

둥이34
긍까...근데 여기 댓 읽다보니까 뺌때리먄서 싸우는 경우 많다길래 놀랏어.... 부모님 이혼할때도 뺨때리고 그런거 못봐서 넘 충격...사람한테 감히 손댄다고 상상도못하겟어..그래서 칼부림 나나 싶고
3개월 전
둥이35
바람피먄 때릴만하지않나
•••답글
3개월 전
둥이36
남자한테 반격당할 거라는 생각이 아예 없나 봄
•••답글
3개월 전
둥이37
ㄹㅇ.. 상상하기도 싫다
•••답글
둥이37
반격당할까봐 못한다기 보다
어떻게 애인한테 손찌검을 해
싸우는거 끽해봤자 대수겠냐고..

3개월 전
둥이39
나도 남친이 바람펴도 못 때릴 줄 알았는데 진짜 그 일이 일어났고 때리게 되더라..
•••답글
둥이50
22
3개월 전
둥이40
???보복으로 맞을까봐 못때리는구나...이런 생각 할줄은 몰랐다 나도 여자긴한데..보통 뺨때릴정도면 못참을 일이 생겨서 때리지않나??ㅋㅋ그럼 나도 안참을 것 같은데 오히려 내가 오빠도 있고 겁나 맞아봐서 보복으로 치면 눈돌아서 배로 갚아줄듯
•••답글
3개월 전
둥이41
ㅇㅈㅇㅈ 아무리 화가 나도 빰 때릴 생각을 어떻게 하냐
•••답글
3개월 전
둥이43
왜겠어
여자가 남자때리는건 아무 문제의식 없으니 그렇지 ㅋㅋㅋㅋㅋ
당장 인티만봐도 남자가 때리는 시늉만해도 온갖 욕 다 듣고 드라마나 영화서 그래도 온갖욕 다 먹으면서
여자가 남자 싸대기 때리고 그런건 별 문제의식도 없고 뭐가 잘못됐냐 하는데 ㅋㅋㅋㅋ
당장 드라마같은데서 여자가 남자랑 다투다 싸대기 치는거 가지고 뭐라하는건 본적이 없는데 남자가 말싸하다 손목잡은건 폭력이니 시대가 어느때이니 난리나잖아
인티만해도 남자가 손목 잡는걸로 난리나면서 시대가 어쩌구 하면서 남친이 바람폈다? 그럼 싸대기를 때린다느니 하는 댓글 엄청 달리른데 ㅋㅋㅋ
실제로 그런 글에도 사이다라하고
근데 반대로 여친이 바람펴서 싸우다 남친이 그랬다? 아주 폭력이니 뭐니 난리나고 남자도 똑같다느니 하는 반응 넘치잖아
걍 내로남불이지

•••답글
3개월 전
둥이44
나도 진짜 폭력 쓰려는 자체가 무서워
너무 열받고 화나면 그냥 가버리거나, 집앞에. 찾아오거나 하면 최대로 경찰 부르지 때릴 생각은 못해 봄. 내가 예민하니 당연히 남이 나 때리는 시늉만 해도 끝이긴 한데 화난다고 해서 사람을 때린다는 사고구조 자체가 무섭

•••답글
3개월 전
둥이45
나 뺨 때려봤어.
전에 사귀던 애가 술 주사가 되게 심했는데 술 엄청 먹고와서 뜬금없이 나한테 ㄱㄹㄴ아 이러면서 욕 엄청하길래 (내가 잘못한거 없어. 그냥 술만 마시면 그래.) 내가 헤어지자고 집 간다니까 집 가지말라고 힘쓰고 2시간 넘게 안보내줬어. 제발 좀 가게 해달라고 무릎 꿇고 빌었는데 자기 뺨 때리면 보내준다는데 처음엔 안때렸는데 2시간 지났을때 진짜 때리면 보내주냐고 해서 보내준다길래 때렸는데 걔가 화나서 다시 내 뺨 때렸다…

•••답글
3개월 전
둥이47
그냥 그게 그 사람의 품격 대부분 끼리끼리 만날꺼임
•••답글
3개월 전
둥이48
ㅋㅋㅋㅋ 그러니까 폭행죄로 신고 할 수도 있는데
물 뿌리는것도 신고됨

•••답글
3개월 전
둥이49
뭔 남자가하면 매장당해ㅋㅋ데이트폭력범도 수두룩하게 잘만사는데 ㅋㅋㅋㅋ 이런거에서 또 여자가 ~이러는건뭔 현실 데이트폭력 범죄나 신경쓰면될듯
•••답글
둥이4
주제는 여자 손버릇 문제인데 굳이 여기다 데이트 폭력이니 범죄니 ~ 끌고와서 분탕 치려는건 그쪽 성향 맞지?ㅋㅋㅋㅋㅋ 데이트 폭력범 많으니 여자는 때려도 된다?ㅋㅋㅋ
3개월 전
둥이51
나도 이해안돼..ㅠㅠ 예전에 남자가 여자 손목 세게 잡고 그런 것처럼 여자가 뺨때려도 된다는건 성 편견이라 생각해
•••답글
3개월 전
둥이52
난 최소 바람 폈어야 뺨때리는 거 인정함..
•••답글
3개월 전
둥이54
애인 뺨때리지 마 ㄹㅇ
내 남사친 여친한테 뺨맞아서 그대로 경찰서 가서 고소때림 ...

•••답글
둥이54
화난다고 손 올리다가 고대로 고소당합니다..
3개월 전
둥이55
자기가 절대 안맞을거라고 착각해서 그래
•••답글
3개월 전
둥이56
바람폈으면 합법같은디
•••답글
3개월 전
둥이57
못 배운 거
•••답글
3개월 전
둥이58
역시 영어유치원 공감능력...
남자가 여자 바람피웠다고 뺨때렸어도
바람폈으면 인정이지라는 댓글들이 주를 이뤘을까 ㅋㅋ ? 남자였으면 욕 오질나게했을텐데
글고 애초에 바람폈다는 내용도 없는데 말야 ㅋㅋ

•••답글
둥이70
난 성별 바꿨어도 인정인데 왜 혼자 화내?
여자가 바람피고 뺨만 맞으면 다행이지 헤어지자 했다고 살인까지 하는 세상에

둥이58
내가 니 댓글에 단것도 아니고 여기 온도차 얘기하는건데 오지랖은 ㅋㅋ
3개월 전
둥이59
난 진심으로 배로 맞을까봐 아무리 화나도 그렇게 못할듯.. 요새 뉴스보면 무슨일 일어날지 아무도 모름
•••답글
3개월 전
둥이60
ㅇㅈ.... 나도 맞으면 어떡해 ㅋㅋㅋ 무서움..
•••답글
3개월 전
둥이61
남자고 여자고 아픈 것도 다 떠나서
뺨을 맞는다는 자체가 얼마나 기분이 더러울지 생각해보면 손찌검 할 생각 자체를 못할텐데

•••답글
3개월 전
둥이65
난 절대 이해가.. 손을 애초에 대는 걸 이해 못하겠어 바람 이런 특수한 상황 제외
•••답글
3개월 전
둥이66
지만 소중한 금쪽이인줄 아는 거임; ㅇㅇ 아마 본문같은 심리일듯
•••답글
3개월 전
둥이68
패드립하거나 나한테 쌍욕하면서 뭐라할땐 때릴수있다고 생각해 남여 둘다 마찬가지라 생각 물론 때린 사람이 잘못 1도 없었을때 가능한거
•••답글
3개월 전
둥이70
댓에 있는것처럼 패드립이나 바람 제외하곤 이해안됨
•••답글
3개월 전
둥이72
바람을 폈으면 헤어지면되지 뺨을 왜 날려
걍 이유 불문하고 선빵 안맞았는데 손날리는거
남녀불문 이해안감

•••답글
    
 
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내 썸녀 결혼상대로 합격인거같은데 어때보임?190 05.18 15:58 65785 6
이성 사랑방 istp 잇팁들아 이거 동의해??119 2:56 14378 1
이성 사랑방 내 애인 착해.. 내가 이름 바꿔 불러도 화 안 내61 6:14 19681 1
이성 사랑방/결혼 제주도 자주 가는 둥이들 있을까?? 야외에서 어떤 드레스가 제일 예쁠꺼..64 05.18 16:41 19736 0
이성 사랑방 Isfp여자는 어떻게 꼬셔야 하나요,,,,69 13:30 2583 0
이것도 환승인가?3 14:49 14 0
연애중 연애할 때 급 나눈다는 애들 특징= 강약약강 14:45 25 0
여둥들아질문있우2 14:44 23 0
연애중 애인이 스무살인데..스무살 원래 이래..?17 14:44 64 0
이별 싸우다 헤어졌는데 내가 연락했거든2 14:44 31 0
난 왜 연애를 못하는 걸까 ..?3 14:44 34 0
연상연하거든...?4 14:43 40 0
isfp 여 infp 남 어때??4 14:41 32 0
쿠폰쓰는거 천박하다는 썸남...ㅋㅋㅋㅋㅋㅋㅋ10 14:41 58 0
서로 엄청 싸우다가 애인이 갑자기 키스 하더니 날 덮쳤어11 14:41 97 0
이별 다시 만나도 똑같이 헤어질거라는 말 하는 전애인3 14:37 58 0
istj 여 infp 남 궁합 어때? 14:35 22 0
생일 10일 차이면 같이 날잡아서 같이 챙기는게 나을까?2 14:35 30 0
내 애인 자취하면서 청소도 진짜 개열심히하고 같이 요리할때도 나 못움직이게 하는데1 14:34 56 0
이별 환승이별 재회하는 방법 좀..8 14:34 76 0
연애중 애인 생일 7월인데 벌써 생일선물 고민 되는 나..3 14:32 22 0
직장인들아 보너스 들어오면 애인 선물 사줘?7 14:30 128 0
애인이랑 나랑 ㄹㅇ 정반대13 14:30 107 0
타로운4 14:29 3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14:48 ~ 5/19 1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5/19 14:48 ~ 5/19 1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