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30004l 6
 
   
3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공감해조서 고맙다... 다른 소개팅 잡아야지.. 하핫 아 그리고 아직까지 나듀 아무말 안했고 상대도 다른 말 없어 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1
아...끝났네...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2
ㅘ.. 할말잃..
•••답글
3개월 전
익인3
그럴까요? 보내지..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
개웃김ㅋㅋㅋㅋ
글쓴이
ㅋㄱㅋㄱㅋㄱㅋ 아니 근데 그 분이 다른 지역에서 왓는데 ㅋㅋㅋㅋ 이까지 온 정성이 대단 ㅠ 먼저 일어나자 하시더만 ^^
익인3
와... 리스펙이다.. 진짜ㅠㅋ
3개월 전
익인4
부지런하시네
•••답글
3개월 전
익인5
와.. 레게노
•••답글
3개월 전
익인6
진짜 개별로다 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7
3개월 전
익인8
해명이랍시고 나불대도 고대로 읽씹차단 가즈아
•••답글
글쓴이
엌 ㅋㅋㅋ 나도 맘에 안들어서 다행히~ ㅎㅎㅎ헿헤
3개월 전
익인9
그냥 ㅋㅋㅋㅋ 이렇게 보내
•••답글
3개월 전
익인10
헐ㄹ 친구가 소개해준사람이야?
•••답글
3개월 전
익인11
새로운 거절법인가..?
•••답글
3개월 전
익인12
알고보니 당근
•••답글
익인14
ㅋㅋㅋㄱㅋㅋ
익인15
진짜 이거일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8
당근이면 카톡 아니겠짘ㅋㅋㅋ당근이면 재밌긴하겠지만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3
와 ㅌㅋㅋ 어이없다 뭐래??
•••답글
3개월 전
익인16
헐... 차라리 저런 실수 해 준 게 고마울 정도
•••답글
3개월 전
익인17
좀 여미짹같다.. 가까운지역도아니라고..?
•••답글
글쓴이
여미짹이 모야? ㅋㅋㅋㅋㅋㅋㅋ 어어 대구 부산임
익인25

익인47
여자애 미...ㅊ 어쩌구
3개월 전
익인19
와 너무 싫다 .^^
•••답글
3개월 전
익인20
3개월 전
익인21
점심에한명 저녁에한명 바쁘게사노
•••답글
3개월 전
익인22
알고보니 레드썬
•••답글
3개월 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 와 소개팅 두탕은 첨보네 진짜 열심히산다
•••답글
3개월 전
익인24
아니 위에 나눈 대화도 안보고 보내나..? 아예 대화방 나갔던건가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26
3개월 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28
대단하다 하루에 소개팅 두탕.. 하소두ㄷㄷ
•••답글
3개월 전
익인29
부지런하시네요 하고 보내봨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31
오우..여미bird..저렇게하면서까지 애인 사귀고 싶낭..
•••답글
3개월 전
익인32
와 점심에 한번 저녁에 한번
•••답글
3개월 전
익인33
소개팅 말고 다른 약속일 수도 있지 않나...?
•••답글
글쓴이
머 그럴수도? 그럼 나라면 엇 잘못보냈어요! 라고 말이라도 할거같아서 ㅎㅎㅎ
3개월 전
익인34
아닐수도있지않낭 ㅋㅋ
•••답글
글쓴이
으응 그럴수도 있는데 잘못보냈다고도 안하길래ㅋㅋㅋ 허허
3개월 전
익인35
맘에 안들었나보네 채팅방을 바로 나갈 정도면 애프터 할 마음도 없었네 에휴 잘 좀 보내지 실수를 하냐
•••답글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 나도 맘에 없긴 했ㅈ만 어이없어
3개월 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개레전드네
•••답글
3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공감해조서 고맙다... 다른 소개팅 잡아야지.. 하핫 아 그리고 아직까지 나듀 아무말 안했고 상대도 다른 말 없어 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37
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38
헐 뭐야 그 다음 변명 궁금하노 얼른 쩔쩔매면서 변명해보거라~ 어이없네
•••답글
3개월 전
익인39
헐ㅋㅋㅋㅋㅋㅋㅋ 나같으면 걍 약속장소 바꿔버릴듯.. 괘씸하네 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40
면접보냐.?
•••답글
3개월 전
익인41
당근 아녀?
•••답글
3개월 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미쵸...
•••답글
3개월 전
익인43
3개월 전
익인44
ㄹㅇㅋㄱㅋㄱㅋ
•••답글
3개월 전
익인45
ㅋㅋㅋㅋㅋ 대박이다 두탕
•••답글
글쓴이
엌 따끈한 댓... 더웃긴건 아직도 카톡으로 변명 안해 ㅋㅋ 그래서 나도 프로필 삭제^^
익인45
아까 봤는데 6시에 또 보는거에요?? ㅋㅋㅋㅋ 그러고 싶다 어이없겠다 쓰니
글쓴이
응 좀 ㅋㅋㅋ 잘못보내놓고 잘못보냈다 말이라도 해야지 이제 안볼사람이라고 저러는게 ㅋㅋ 잘걸렀지뭐 ㅎㅎ 조상신이 도우셨다
익인45
나였으면 바로 프로필못보게 차단 ㄱㄱ 다행이다 바로 걸러서
글쓴이
45에게
아! 차단해야 상대가 안보이는구나!!!!! ㅠㅠ 아 그럴걸 ㅋㅋㅋㅋㅋㅋ

익인45
글쓴이에게
응응 차단하고 프로필비공개로
체크해야 아예 안보여!!

글쓴이
45에게
아 헐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괜히 삭제했네 다시 추가했다가 그래야겠다 고마워!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48
아 웃겨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49
소개팅녀.. 머 이런식으로 저장한거 아닌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애인이 잠결에 " 야 너 등에 뭐 났다" 하면서 앞을 더듬거리면224 05.18 14:36 75037 5
코로나 학번 예의없다는거 진짜구나ㅋㅋㅋ251 05.18 14:16 21413 10
본인표출 진짜 욕하진마 ㅠㅠㅠ 1918년생 우리 외할아버지 사진이야 ㅠㅠ173 05.18 15:04 13943 29
본인표출 오늘 이렇게 입었다가 약속 있냐는 소리 엄청 들음166 05.18 17:41 5133 6
야구/알림/결과 2022.05.18 현재 팀 순위128 05.18 23:22 7903 0
생리터졌다 7:33 2 0
4호선 시위 몇시에 끝나? 7:33 2 0
오늘은또 뭐입지 7:32 3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 맨날 아침 6-7시에 자고 저녁 다돼서 일어나는데 7:32 7 0
이성 사랑방 애인 오늘 취업 면접 보러가는데 카톡 보내도 될까1 7:32 6 0
피티 받으면서 제일 빨리 바뀐 거 몸무게 ㄴㄴ 7:31 19 0
남편이 자꾸 차단박네1 7:31 24 0
이성 사랑방/ 학교 좁아서 내가 짝사랑했다는 얘기 하기싫은데 7:31 6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너희는 사친 잘 만들고 이성문제 거짓말 친 전적 있는 애인이1 7:30 15 0
부종이 얼마나 지나야 살로 가는거야? 7:30 9 0
하루도 빠짐 없이 술 마시는 아빠 고치는 법 좀 7:30 6 0
아 버스 광고 보고 피식했어... 7:30 8 0
알바면접을 보러갔는데5 7:29 15 0
혹시 이거 링 오프라인에서 파는 거 본사람 7:29 24 0
알바 복장규정이 청바지랑 면바진데 7:28 8 0
건조기로 흰옷+까만옷 같이 돌려도 돼?1 7:28 8 0
유산 가로치기 때문에 부자로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쳤대 7:28 21 0
지하철에서 내리는거 안기다리고 타는거 짜증난다 🙄 7:28 16 0
거울 깨지면 재수 없는거 아니냠..3 7:27 16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7:30 ~ 5/19 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19 7:30 ~ 5/19 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