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3358l 0
뭔가 과거생각도나면서 걍 ????? 이느낌이네

오늘 경기도 있던데...ㅎ
추천
 
3개월 전
쑥1
심지어 본인 의사가 또 아니래ㅋㅋ
•••답글
3개월 전
쑥2
내말이 ㅋㅋㅋ 뭔일이야 저긴..
•••답글
3개월 전
쑥3
익숙한 냄새가 나..
•••답글
3개월 전
쑥4
놀랍게도 30분 뒤에 구단주 방송 출연 예정(원래 예정된 방송인데..)
•••답글
3개월 전
쑥5
헐 심지어 오늘 경기임? 진짜 에바다..
•••답글
3개월 전
쑥6
근데 경질은 아니고 로스터에서만 내린거래... 디알엑스 여즘 연승중 아님?? 왜 갑자기...
•••답글
글쓴쑥
진자 로스터에서만 내린거도 뭔가싶음 마포고 듀오 응원해서 요즘 ㄷㅇㅇㅅ 잘되는거보고 좋았는데 이게 또 이렇게..
3개월 전
쑥7
와 스콜드..
•••답글
3개월 전
쑥8
머애 머선일이야 뭐야,,
•••답글
3개월 전
쑥9
오죽했으면 데프트가 나섰겠어
•••답글
쑥11
ㅠㅠ
3개월 전
쑥10
잘하면 쵭빈까지 얽혀있을가능성있어서...솔직히 감독이 한짓이있으니까ㅋㅋㅋㅎ
•••답글
    
 
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T1 헐 플레임6 05.16 15:49 927 0
T1 우제 1:2 따는거 지금 봐도 ㄹㅇ 짜릿하다6 05.15 20:17 678 0
T1 2022 MSI T1 경기 OTT 주소 정리 (~05월 15일)5 05.16 00:05 649 3
T1 아니 사이공이랑 디엪엠 경기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8 05.15 17:07 1100 0
T1 티원 준결승 가면 27, 28일 둘 중 언제일까7 05.16 17:46 942 0
다들 양도 사기 조심해1 11:52 29 0
기대가 없어야 잘되나봐ㅋㅋㅋㅋㅋㅋ2 5:08 241 0
므시 결승 티켓 양도할사람... 나에게 양도해주시요....2 05.16 20:42 685 0
약 먹고 자느라 티켓팅을 못했다..ㅠㅠㅠㅠ제발.. 05.16 20:33 274 0
팬인데 플미 붙여서 파는건 뭐야ㅋㅋ..5 05.16 19:32 579 0
플미 붙여 파는거 라이엇에서 잡는거 아니면 못잡네....6 05.16 18:29 915 0
결승이나 준결승ㅠ 05.16 18:17 132 0
결승자리....ㅠㅠ 광탈.... 05.16 18:14 15 0
msi 결승 자리 남는분 계시면...저를 찾아주세요1 05.16 18:11 236 0
부산쑥 일단 다 잡았다!!ㅠ3 05.16 18:07 383 0
혹시나 결승 아무자리든 남으시는분은.. 05.16 17:50 115 0
티원 준결승 가면 27, 28일 둘 중 언제일까7 05.16 17:46 942 0
헐 플레임6 05.16 15:49 927 0
샌박 뭐냐고...3 05.16 13:20 750 0
2022 MSI T1 경기 OTT 주소 정리 (~05월 15일)5 05.16 00:05 649 3
요즘 티원 일 왤케 잘하지4 05.15 23:21 1186 0
15일 직관 생각나는대로 대충 써봄1 05.15 23:03 308 0
럼블 스테이지 일정은 언제 나와?! 05.15 22:06 55 0
중국 진짜 실화냐ㅋㅋㅋㅋㅋ3 05.15 21:23 55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13:38 ~ 5/17 13: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T1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