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743l 0
 
   
3개월 전
익인1
나도 궁금해!!!
•••답글
3개월 전
익인2
나도 궁금해짐
•••답글
3개월 전
익인3
추워서..? 난 밖에서 런닝하는데 추워서 그렇게 따라입어봄
•••답글
익인22
222 나도 야외런닝하는데 레깅스 추워서 +자꾸 발목이 러닝화에 쓸려서 긴양말
3개월 전
익인4
나도 궁금해 근데 예쁘긴 해
•••답글
3개월 전
익인5
난 다리 알 가리려고 ,,,
•••답글
3개월 전
익인6
맨발은 에바고.. 런닝 타면 짧은 양말은 난 금방 벗겨져서 긴거 신는데..
•••답글
익인6
니삭스까진 아니고 그래도 긴 양말 신긴 함,,
3개월 전
익인7
3개월 전
익인8
집갈때 추워서
•••답글
3개월 전
익인9
나도 궁금한데 호출누르고가면 되나?
•••답글
3개월 전
익인10
익인45
이거지~
3개월 전
익인11
필테 선생님들 다 구렇게 입더라 근데 필테는 기구 탈 때 미끄럼방지용으로도 입음
•••답글
3개월 전
익인12
패션용인 경우 많은데 무릎 밑까지 오는 좀 두꺼운 양말은 데드리프트 할 때 무릎 쓸려서 신는거얌(근데 남자분들은 이런식으로 많이신는데 여자분들꺼는 걍 패션인경우가 많은듯)
•••답글
3개월 전
익인13
발레하는 사람들 그러던데
•••답글
익인24
222
익인34
발레는 발목 보호 때문에 따뜻하게 할라고
익인52
마자 난 현대무용할때 바지 끝단 나풀거리는거 걸리적거려서 다 양말안으로 넣었쥐
익인57
맞아 나도 발레할때 웜업용으로 워머 신어!!
3개월 전
익인14
뭔가 더 잘 잡아줘서....? 피부에 자극 덜 가게..?
•••답글
3개월 전
익인15
3개월 전
익인16
대부분은 예뻐서, 요즘 유행이라
•••답글
3개월 전
익인17
예쁘고 겨울에 따뜻혀
•••답글
3개월 전
익인18
종아리 따뜻하려고 신는거인줄
•••답글
3개월 전
익인19
3개월 전
익인20
몰라 미끄러움 방지 양말이라고 샀는데 저거옴
•••답글
익인21
실례지만 엠비티아이가 T 이신가요
익인20
저요? p요
3개월 전
익인23
그거 필테요가 양말이 그런식으로 나오기도함! 겨울엔 아예 옷을 입고 헬스장오면 롱패딩 입어도 발목은 시려서 그 양말 ㄹㅇ사고싶음
•••답글
3개월 전
익인25
필테 하시는 분들 저렇게 입던데 미끄럼 방지 양말이 그렇게 길던뎅
•••답글
3개월 전
익인26
걍 예뻐서 아냐?? 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27
안정감 들어
•••답글
3개월 전
익인28
레깅스만 입으면 추워ㅜ
•••답글
3개월 전
익인29
짧은 양말은 벗겨져서 시러 ㅜ
•••답글
익인48
222이거
3개월 전
익인30
확실히 더 예뻐보이긴 해!!
•••답글
3개월 전
익인31
양말이 엄청 쫀쫀해서 발목 보호 느낌 받기도 하고 겨울에는 운동복 위에 바로 롱패딩 입는데 그러면 발목 시려워서 긴 양말 신는게 좋더라구
•••답글
익인31
그리고 러닝 할 때 목 짧은 양말 신으면 난 자꾸 벗겨져서 긴거 신는게 좋더라고
3개월 전
익인32
혹시 압박밴드한거 보고 그런거 아냐?
•••답글
글쓴이
그 까만색인데 윗부분에 흰줄가로로 두개? 정도 있는 디자인이었어!
3개월 전
익인33
검정위에 그거신으면 덜민망하더라
•••답글
3개월 전
익인35
3개월 전
익인36
이상하게 꽉잡아 주는 느낌임...그리고 헬스장 올때 귀찮은데 추우면 그렇게 입고 가면 덜 추움
•••답글
3개월 전
익인37
레깅스 짧아서ㅠ
•••답글
3개월 전
익인38
난ㅇ 요가나 필테할때..바닥에 무릎닿이면 아퍼서..
•••답글
3개월 전
익인39
미끄러움 방지 니삭스 아냐?? 나 필테할때 그거 신는데
•••답글
3개월 전
익인40
다리 길어보여서윸ㅋ
•••답글
3개월 전
익인41
잘 안벗겨져서
•••답글
3개월 전
익인42
미끄러짐방지/보온/발목보호/패션
•••답글
3개월 전
익인43
3개월 전
익인44
난 압박 되면 안정감 느쪄져서! 근데 무릎은 압박 되면 불편해서 무릎 딱 밑까지 오는거 신음
•••답글
3개월 전
익인46
난 추워서 근데 불편해서 쳐박아둠..
•••답글
3개월 전
익인47
3개월 전
익인49
나는 기구 쓸 때 발목에 닿이는 것 때문에 그런줄!!
•••답글
3개월 전
익인50
난 그냥 발목양말 신으면 말리거나 내려가서 좀 탄탄한거 신는데 그거때문인거 아냐?
•••답글
3개월 전
익인51
짧은 양말은 벗겨짐
애매한 긴 양말 다리 짧뚱해보임
아예 긴 양말 안정감 있고 따습고 좋움

•••답글
3개월 전
익인53
나 오늘 딱 택배와서 해봤고든??!!
근데 확실히 새 레깅스 새 양말이라 그럼진 모르겠는데 딱 잡아주는거같긴 해!! 양말도 그냥 양말이랑 다르게 잘 안내려가공

•••답글
3개월 전
익인54
종아리를 딱 잡아주고 뭔가 이쁘자녀 ~~
•••답글
3개월 전
익인55
춥기도하고 그냥 패션?!
•••답글
3개월 전
익인56
그냥 패션 아녀?
•••답글
3개월 전
익인58
패션인것도 있지만 목 짧은 양말 신으면 운동하다 훌렁 내려가있음
•••답글
3개월 전
익인59
난 헬스는 아니고 크로스핏하는데
역도 동작할때 정강이 쓸리고 멍들고 이런거 좀
보호 하는 차원으로 두툼한 니삭스 신어!

•••답글
3개월 전
익인60
예쁘고 종아리 추워서!!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혐오주의) 이 사진들 무섭다는 사람들 있다는데 진짜야?724 05.22 15:08 67349 21
남친 회사에 새로들어온 신입이 하얗대638 05.22 10:15 82449 18
본인표출후기) 스카 전부 폐기처분 했대915 05.22 19:26 50264 11
이성 사랑방 내 기준 이성볼때 정뚝떨 포인트461 05.22 13:20 78884 22
야구/알림/결과 2022.05.22 현재 팀 순위140 05.22 18:08 15968 1
네일해서 코를 못파 2:16 1 0
애인이 귀여운 여자 좋아하고 우아한 여자 좋아한다는데 2:16 1 0
근데 뭔가 이렇게 다같이 떠드니까 축알못인 나도 괜히 신남 2:16 1 0
나 립밤 선물 받았는데 향 골라주라!! 뭐 쓸까,,, 2:16 1 0
ㅁㅅ이 안좋아졌다하면 뭐야? 2:16 1 0
이성 사랑방 이미 연인인 사이에서 어떻게 상대방이 나를 더 좋아하게 만들어? 2:16 1 0
다이어 트위터로 쏘니 주접떠는 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6 1 0
손흥민 살라 호날두 케인 득점왕 순위 실화냐 2:16 8 0
아 오늘 손흥민 골 넣었구나 어쩐지 누가 소리 지르더라 2:15 12 0
다들 취미가 뭐야?? 2:15 12 0
나는 결혼 해보고 싶은 이유가 2:15 15 0
맨시팈ㅋㅋ역시 우승dna인가??ㅋㅋ 2:15 28 0
맨시티 경기 75분부터 뭐야?!!!! 대단해1 2:15 24 0
두 번째 골이 걍 지렸음ㅋㅋㅋ진짜 쏘니가ㅜ제일 잘 차는 볼4 2:15 36 0
아이패드 전공서적 pdf 파일 다운해서 보는사람 있어?1 2:14 11 0
시티 우승 홈구장에서 하는거지?!1 2:14 13 0
호날두는 언제가 전성기였어?6 2:14 27 0
자가키트 양성인데도 밖에 나가도 돼?3 2:14 24 0
저번 달 생리를 25일에 시작 했는데 어플에는 이번 달 27일에 예정으로 되어있다 뭐지 2:14 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2:14 ~ 5/23 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3 2:14 ~ 5/23 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