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41095l 7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엥 이게 짭이야???? | 인스티즈

엥 이게 짭이야???? | 인스티즈

엥 이게 짭이야???? | 인스티즈

첫번째가 디올상품이고 밑에 사진들이 내가 산 상품인데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분이 마켓 여셔서 예쁘길래 가격때문에 엄청 고민하다가 샀거든ㅠㅠ 근데 친구가 디올 카피상품같다고 그래ㅠㅠㅠㅠ 근데 저런건 그냥 흔한 자켓 디자인아니야.....? 걍 입고다녀도되겠지🥲🥲

+)원래 4개월 전에 글 올릴땐 괜히 저분 욕먹게 하기싫어서 유튜버라고 했는데 이 브랜드 자체는 3년...? 전부터 알고있었는데 자세한건 댓글에 올려놨어 넘 속상하다😭
 
   
12345

넘나 디 읍읍 1개월 전
양심뒤졋나 1개월 전
익인346
아씨 말투 뭐야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99
헤헤
1개월 전
ㅋㅋㅋ에휴 내화 ㅋㅋㅋㅋ 1개월 전
사과문이랍시고 스토리 올린 것도 웃김 ㅋㅋㅋㅋ 1개월 전
쓰니 덕에 많은 사람들을 살렸어... 1개월 전
쓰니 글 덕분에 공론화? 된건가 1개월 전
걍 개똑같고 저 변명을 새벽에 올린 것도 얼탱없음 1개월 전
와우 짭을 40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와 무슨 저게 40 씩이나 해?.......대박이네 1개월 전
12345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한국식 MBTI 나왔대923 11:56 86277 17
열심히 사는 이유가 남자친구라는게 웃겨???ㅠㅠ490 8:37 61290 21
솔직히 겨울에 코타츠 쓰는 한국인들 있는데311 10:24 41767 18
이성 사랑방 와 내 애인 카톡방이 이렇다면 평생 트라우마일거 같은데251 10:20 85566
야구 남의 팀 선수 보고 연봉값만큼 한다는 게 할 말인가51 11:24 15260 0
백화점 입점 교육 들어본 익 있니 ㅠ ㅠ ㅠ ㅠ 21:59 1 0
대익인데 진짜 매번 자퇴하고시픔 ㅠㅠㅠㅠㅠㅠㅠ 21:59 1 0
정처기 실기 10일의 기적 가능....? 21:59 2 0
얘들아 안녕 나 지금 6s 로 인티하는중 21:59 3 0
13프로->13 미니 21:59 5 0
과외학생 꼬시는 팁좀 21:59 2 0
이성 사랑방 전애인한테 연락도 안 오고~ 재회썰 들랴줄 사람 ㅜㅜ 21:59 2 0
프렌치토스트랑 같이 먹을만한게 뭐가있을까 21:58 7 0
피부과 관리 주기적으로 받으면 피부 무조건 좋아지나? 21:58 7 0
숱 많고 모발 두껍고 좀 곱슬이면 단발 관리 힘들지? 21:58 5 0
아빠랑 동생 거실에서 싸운지 한시간반째 21:58 7 0
이성 사랑방 나한테 호감이 있다고 하면 밀어내게 되고 없다고 하면 매달리게 돼..2 21:58 7 0
러시아가 고문으로 뽑은 금니만 모아뒀대2 21:58 14 0
살빠지면 비너스보조개도 보이나???2 21:58 14 0
요가하는 익들 있어?? 21:58 8 0
남자가 웃는 거1 21:58 10 0
이성 사랑방/연애중 헤헤 사랑방 엄청 오랜만에 오는데 나 벌써 191일 됐어 ㅎㅎㅎㅎㅎ아유 행복해 21:58 8 0
악어발팩 써본 익들아 21:57 2 0
컵누들 11111로제 vs 2222짜장 21:57 1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0/5 21:56 ~ 10/5 21: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5 21:56 ~ 10/5 21: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