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5931l 20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1. 포옹, 팔짱, 손잡기

2. 뽀뽀

3. 키스

4. 그 이상

5. 멍멍소리 말라 술김에 한 실수는 사람들앞에서 토하고 오줌지리는거까지다
추천   20
 
   
123456789

1개월 전
익인836
1개월 전
익인837
1개월 전
익인838
5번 뭐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아 개웃기네 ㅠㅠ
•••답글
익인838
5555
1개월 전
익인839
당연 5ㅋㅋㅋ 근데 1은 솔직히 맘은 없어도 끼한번 부려볼까? 라는 맘 있음 취하면 나옴.. 그 이상은 진짜 멍멍소리
•••답글
익인841
22 딱이마음ㅋㅋㅋ
익인844
33
1개월 전
익인840
1개월 전
익인842
1개월 전
익인843
5 솔직히 실수는 아니지 그냥 하고싶어서 한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845
1개월 전
익인846
1개월 전
익인847
동성한테도 똑같이 하는 행동 아니고선 실수 아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848
1개월 전
익인849
5 실수로 손 닿아서 어우 xx 하는 정도
•••답글
1개월 전
익인850
심하게 취했을때 상대가 하는걸 방어못해서 2번까지 해봤는데 그이상은;
•••답글
1개월 전
익인851
익인851
오랜만에 본 이성동창이랑 둘이 술마시고 분위기 타서 살짝 눈빛 교환하고 뭔가 텐션 있는 분위기 된적은 있음 근데 딱 거기까지만…ㅇㅇ난 관심 없더라도 이성으로 인식되는 상대라면 술김에 분위기 묘해질 숭 있다고 봄 근데 그 이상 무슨 행위가 일어난다?이때부턴 실수 아니지ㅋㅋㅋ
익인914
22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52
1개월 전
익인853
익인853
진짜 스킨십...은 아무리 술 취한 상태여도 이성친구한테 할 땐 머리에서 생각 거치고 하는거임
1개월 전
익인854
주먹질 차라리.,
•••답글
1개월 전
익인855
4 호감없는데… 그런적있음… 본능본심 그런거 절대이니고 진짜 실수였음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56
1개월 전
익인857
5~~~ 실수로 뺨 쳐본적은 있ㅇㅓ
•••답글
1개월 전
익인858
1개월 전
익인859
1개월 전
익인860
555 실수는 술먹고 조절 못해서 토하는 거 아닌 이상 실수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861
1개월 전
익인862
1개월 전
익인863
1(팔짱만) 그냥 친구끼리 팔짱 끼는것처럼 길가려다가 습관으로 그러는거면 딱 팔짱까지만
•••답글
1개월 전
익인864
1개월 전
익인865
익인865
나도 술 먹고 스킨십 한 적 있는데 다 친한 친구가 아니고 어느 정도 호감이 있었거나 서로를 이성으로 신경 쓰고 있는 상황이었음. 그런 상황에 술도 들어가니까 이성적인 판단보다는 끌리는 대로 충동적으로 행동하게 돼서 손을 잡게 되거나 더한 스킨십을 하게 됨. 술 먹고 취해서 판단력, 자제력이 흐려지긴 했겠지만 결국엔 그건 실수가 아니라 자기가 한 선택이라 생각함
1개월 전
익인866
1개월 전
익인867
1개월 전
익인868
5... 당장 1부터 하면 술 살짝 깨는 순간부터 후회로 소름이 우수수 돋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869
1개월 전
익인870
1개월 전
익인871
익인871
감정없이 1234 어케 함?
1개월 전
익인872
1개월 전
익인873
1개월 전
익인874
1개월 전
익인875
1개월 전
익인876
1개월 전
익인877
익인877
어른들이랑 술 마실 때 진심 주량 넘어도 걍 내 흑역사정도 생기지 스킨쉽을 하진 않음....
1개월 전
익인878
1개월 전
익인879
1개월 전
익인880
1개월 전
익인881
1개월 전
익인882
1개월 전
익인884
1개월 전
익인885
그런건 없지^^ 뭔 실수야
•••답글
1개월 전
익인886
55 술먹고 넘어져서 같이 길바닥 구른적은 있는뎈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87
1개월 전
익인888
1개월 전
익인889
5 실수는 무슨…. 마음 있는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890
다같이 술 마시고 놀다가 널브러져 자는데(찐친이었고 이상한 분위기도 아니었음) 내가 옆에 뭘 항상 껴안고 자는 습관이 있어서 나도 모르게 남사친을 껴안았나봐. 근데 걔가 '야, 미쳤냐?'이래서 정신 살짝 깨고 '으... 더러워... 더러워....' 중얼중얼 거리면서 한참 떨어진 적은 있음
그 뒤로 술 먹고 절대 실수 안 하게 되는...

•••답글
익인890
그래서 내 상황의 경우 1...이었긴 한데 ㄹㅇ 진짜 따지고 보면 55555
1개월 전
익인891
이성이고 자시고...술먹고 실수라는건 술취해서 나대다가 숟가락 떨어뜨려서 다시 받는게 실수임
•••답글
1개월 전
익인892
나만 진지하게 반말정도?이러고 둘어왓나
•••답글
1개월 전
익인893
1개월 전
익인894
1개월 전
익인895
1개월 전
익인896
1개월 전
익인897
1개월 전
익인898
1개월 전
익인899
손잡기 뺀 1
•••답글
1개월 전
익인900
1개월 전
익인901
1개월 전
익인902
1개월 전
익인903
1개월 전
익인904
1개월 전
익인905
1개월 전
익인906
술김에하는 실수는 수저 바닥에 떨어트리는거 밖에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907
1개월 전
익인908
1개월 전
익인909
1개월 전
익인910
흠 1정도는 그냥 맨정신으로도 할 수 있지 않나
•••답글
1개월 전
익인911
1개월 전
익인912
1개월 전
익인913
1개월 전
익인915
1개월 전
익인916
1개월 전
익인917
1개월 전
익인918
1개월 전
익인919
1개월 전
익인920
123456789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삶의 질 떨어트리는 질병 있어...?1285 7:54 44979 8
99년생 요즘 학교 개충격받은거586 12:29 34419 10
비 오는게 '시원해서' 좋다는 사람 이제 신기한걸 넘어서 이해가 안된다406 15:00 25128 10
이성 사랑방 나 팀장님이랑 썸탄당236 9:01 37192 9
야구 선수들 은퇴하고 장사는 왜 하는거야?72 4:08 18745 0
잘생긴거에 키는 안들어감? 19:47 1 0
1.옷산다 2.시계산다 19:47 2 0
넥슨 탈퇴하면 게임 아이디 못써?? 19:47 2 0
이성 사랑방 여익들 남자 다리 핏이랑 어깨 넓이 중요해? 19:46 2 0
울아빠 술먹고 차 다른 데에 주차하다가 음주운전 걸림... 19:46 16 0
이성 사랑방 익들아 잘생긴 남자 어느 단과대에 많아?1 19:46 13 0
포케랑 샐러드랑 뭐가 다른 거야?2 19:46 6 0
이성 사랑방 진짜 지독한 짝사랑 때문에 심장 터져 죽을 것 같네 19:46 11 0
포켓몬을 키울수 있다면 뭐 키울거야?3 19:46 12 0
어떤 아저씨..손톱에 봉숭아 물 있는데 감동ㅠㅠㅠㅠ 19:46 14 0
친구때매 기분나쁜데 이거 어떻게 해석하면 될까4 19:46 12 0
😭😭교정치과 딱 갔을때 삘이 싸하고 별로면 평점 좋고 실력 좋아도 ㄴㄴ야??̆̎😭 19:46 6 0
근로장려금 잘 아는 익ㅠㅠ! 19:46 12 0
우리 아파트 엘리베이터 공사 시작했고~ 우리집 18층ㅎㅎㅎㅎㅎ 19:46 3 0
귀 접으면 아픈거 정말 몸이 안 좋아서 그런걸까 19:46 2 0
카뱅 비상금 대출 마지막에 신청 여부 뜨지?!? 여기서🚨🔥1 19:45 4 0
다이어트 계획 봐줄 익들 혹시 있니? 19:45 4 0
회사 출근 일주일안에 그만둔적 있는익인 있나 혹시1 19:45 3 0
나 무서워,, 이틀 뒤에 수면마취해 쌍수때문에,, 19:45 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7 19:44 ~ 6/27 1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7 19:44 ~ 6/27 1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