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274l 14


엄마 둘 아이 둘 손님이였는데 애들이 매장에서 뛰어놀다가 자기들이 흘린 아이스티 밟고 한명 넘어짐

엄마 두명 난리남 전부 알바생들 책임으로 돌림 우린 식은땀만 뻘뻘 

근데 옆에서 구경하던 초등학생 5명이 갑자기 우리 쉴드쳐줌 ㅠㅠ

아줌마 식당은 원래 뛰면 안되는뎅ㅋㅋㅋㅋ 엌ㅋㅋㅋ

저거 쟤가 흘리고 밟은건데 누나들이 잘못한거 아닌뒈 ~~ 하면서

그 초등학생 특유 말투있잖아ㅋㅋ ㅜㅜ

우리한테 뭐라하던 손님들은 애들이랑 떠들면 뭐하냐고 나중에 매니저랑 직접 연락할거라하고 바로 나가고

초등학생들한테 너무 고마워서 먹을 거 좀 더 챙겨줬더니 냅킨으로 장미꽃 만들어서 주고 가더라...

평소에 내가 킹받아하던 말투가 너무 귀엽고 고마웠어ㅠㅠ

 
   
1개월 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윗해... 딩초들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
장미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2회차 아니야?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
어유 기특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
귀야워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
아 말투 귀에 들리는거같음 ㅋㅋㅋㅋ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
귀엽고 훈훈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
식당은 원래 뛰면 안되는뎅! ( 6 06)/
•••답글
1개월 전
익인8
어우 기여워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
아우 스윗딩초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0
1개월 전
익인11
1개월 전
익인12
근데 왜 본인들이 흘린 음료 때문에 넘어진 걸로 남탓을 해......? 진짜 인성 대박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초등학생들은 귀엽구 진상 애엄마는 노답임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아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5
ㅋㅋㅋㅋㅋ 나 초등교사인데 애들 참 킹받는데 기엽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6
큐티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아가들 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는 흘릴수 있는데 덮어씌우는 어머니들 참...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너무 이뻐 애기들.... 근데 그 ㄹㅇ 킹받는 초딩 말투 시기적절하게 잘 쓴거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9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아휴 이뻐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장미꽃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머야 귀여워ㅜ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악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4
ㅋㅋㅋㅋㅋㅋ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ට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너무귀엽다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아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장미꽃 쏘큐트ㅠㅠㅠ 착한 아이들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0
하 귀엽고 스윗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1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1
아닌뒈~~~ 이거 음성지원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
1개월 전
익인32
와 애기들 넘 착해 ㅜ 뭐라도 사 주고 싶더
•••답글
익인32
아 챙겨 줬구나 ㅋㅋㅋ 쓰니도 넘 스윗..
1개월 전
익인33
아악❤️❤️❤️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초딩들 넘 착하구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아귀여어ㅓ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장미꽃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9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크게될친구들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1
귀여운 애기초딩들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2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3
1개월 전
익인44
갓기들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5
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 든든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아이고 그 나이때 귀여운 매력 다 가진 애들이넼ㅋㅋ 너무 귀엽닼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와 근데 진짜 애기들 중 활발한 애들은 저렇게 속 시원히 말해서 좋아 내 사촌동생도 저랰ㅋㅋㅋㅋ 그거 누가 한 거 아닌데!!! 이러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장미꽃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자기편이면 든든한...ㅋㅋㅋ어른들이 뭐라고하면 맞서기 어려웠을텐데 진짜 용감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0
장미꽃 무슨일이야 ㄱㅇㅇ
•••답글
1개월 전
익인51
ㅠㅠㅜㅜㅠㅠㅠㅠ정의롭다 용기도있고
쓰니많이 당황스러웠을텐데ㅠㅠㅠ 편들어줘서
내가다 고맙네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52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3
초등학생 친구들 멋지네 당당하게 맞서 얘기해주고 냅킨 장미꽃 뭐야 귀여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아 너무 예쁘네 진짜루...
•••답글
1개월 전
익인55
기특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6
와아앙 귀여워ㅠ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57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생 맞냐고 겁나 스윗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9
아 진짜 이쁘고 기특하다ㅠㅠㅠㅠ 초등학생들도 아는거를 어른들이 잡아떼고 억지부렸으니...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0
이쁘다 이뻐ㅋㅋㅋ 냅킨도 귀여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1
장미꽃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2
아우 귀여워라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3
아 귀여워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진상 진짜 싫다.... 귀엽게 도와줬네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5
애들도 어지간히 진상이 꼴보기 싫었나봄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하고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7
혼자 넘어졌쥬? 아무도 안 밀었쥬? 옆에서 아줌마들 아무것도 못 하쥬? 남탓만 하쥬? 애교육에 아주 좋겠쥬?
•••답글
1개월 전
익인68
어구귀여워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될 어린이들일세,,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손가락으로 꼬물꼬물 장미꽃 접었을 생각하니 귀여워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0
아ㅠㅠㅠㅠㅋㅋㅋㅋ진짜 귀엽다
우리유치원 애들도 진짜 자세히 관찰하고 있다가 괜히 발뺌하는 애한테 가서
아닌뒈 내가 봤는뒈 00이가 00이 이렇게 때렸는데
선생님 진짜 제가 똑똒히 눈으로 봐써요 씨씨티비로 봐도 똑같을거예여~~ 하는데
진짜 딩초말투+잼민스러움이 뚝뚝 흘러넘쳐서 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역전할머니맥주 뭐라고 줄여불러???929 06.24 16:36 58154 5
길가던 중학생한테 허리좀 피고 걸어라고 했는데 오지랖임?715 06.24 15:18 69624 5
한국사 59점 받고 떨어진 친구 59쌀피자라고 놀렸는데 진심으로 화냈어...247 06.24 22:07 6131 3
야구/알림/결과 2022.06.24 현재 팀 순위152 06.24 22:47 10906 1
이성 사랑방 진짜 잘생긴분 소개받았는데163 06.24 17:55 40695 7
편한 출근룩으로 하의뭐살까!! 💓 8:04 1 0
잠실에서 9시 쯤에 모자 살만한 데 없겠지? 8:04 2 0
갤럭시 화면분할 8:03 1 0
이성 사랑방 내가 이러니까 애인을 못사귀는 거겠지? 8:03 9 0
이성 사랑방/이별 내가 정말 괜찮은 사람이면 상대한테 먼저 연락이 오겠지? 8:02 2 0
어제 매복 사랑니 발치했는데1 8:01 9 0
도로주행 연습 가는데 치마 에바??9 8:01 27 0
어제 내 생일주간기념으로 나포함 네명 모이기로했었는데 8:01 12 0
이성 사랑방 전애인도 나처럼 힘들어 하고 있을까? ㅜㅜ1 8:01 5 0
레깅스 입고 지하철 타면 이상해?2 8:00 19 0
실습 나가본 익들아6 8:00 15 0
레깅스 입고 전철 타는거 에바야?2 7:59 23 0
아니..버스 1분전에 정보 띄워주는거 뭐냐 진짜 아...개빡치네 7:58 21 0
선스틱.선쿠션.선스프레이4 7:58 15 0
강아지 산책시키면 대체 왜 쫓아오면서 시비거는거임 ㅠㅠㅠㅠ 이거 어떡해야 해..?13 7:58 53 0
인스타 스토리에 멜론 플레이리스트 올리는거 관종같아? 7:58 11 0
토모토모 여자? 유인? 닮았다는 말 뭔뜻일까..2 7:57 63 0
익들아 막 스콘이나 쿠키 이런종류들 뭐라고 불러?1 7:57 18 0
8일만에 4키로빠짐3 7:57 4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8:02 ~ 6/25 8: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5 8:02 ~ 6/25 8: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