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83260l 2
너무 좀 그런가..?
추천   2
 
   
1234

1개월 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평소에 뭔생각 하느니 할거면 관심 꺼주라 제발 ㅜ
•••답글
1개월 전
둥이368
이게 뭔..
의사인데 어쩌라는건지?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369
아니 전혀ㅋㅋㅋ 그렇게 치면 모든 의사가 별로가 될듯..
•••답글
1개월 전
둥이370
의사인데 왜 별로야..?
•••답글
1개월 전
둥이371
사랑하죠.. 양석형교수님...........
•••답글
1개월 전
둥이372
1개월 전
둥이373
남산 딴건 다둘째치고 비전이 너무 불투명해... 여산 있는 병원으로 다몰리는추세라 남산은 미래가 없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374
여자 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을 듯해서 괜찮음 다만… 바쁘겠지 슬프네
•••답글
1개월 전
둥이375
뭔 상관 난 좋아 오히려
내가 출산 계획있다면!

•••답글
1개월 전
둥이376
멋지지 않아? 생명 하나하나의 탄생을 지켜보고 구하는거잖아
근데 엄청 바쁠듯ㅠ

•••답글
1개월 전
둥이377
완전 좋은데 왜 별로라 생각하는데?? 그게 더 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378
왜 별론데 뭐가 너무 좀 그럼?
•••답글
1개월 전
둥이379
헉 오히려 완전 좋은데
•••답글
1234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아 썸남이 생리 아는 척 하는데 진심 정떨어져764 07.04 23:38 78998 49
이성 사랑방 썸남이 통화내용 다 녹음하고 있었음190 17:34 12266 2
이성 사랑방 말을 자주 더듬는데 애인이 한숨쉬면서 "너 한번만 말 더 더듬으면 더듬을때마다 딱밤 한대다"..131 0:40 49305 2
이성 사랑방 애인 팬티보고 정털렸는데 어떡해..?137 0:35 54205 16
이성 사랑방 자해 흉터 보고 애인이 방금148 2:22 35348 2
연애중 서로 집에 있을 때 연락텀 알려주라 19:40 3 0
나는 외모보다 성격이 진짜 나쁘면 이성으로 안보임3 19:38 23 0
모유수유하는 여자 쳐다본 애인이렁 진지하게 헤어질까 고민하는거 오바야?5 19:38 23 0
소개 받았는데 적극적이다가 갑자기 안읽씹하는거 뭐야?2 19:37 18 0
진짜 너무한다1 19:36 26 0
아니 여자들아 진짜 20대 되면 다들 속지말라니까??28 19:35 223 0
기타 미남미녀 19:34 17 0
군대 가기전에 애인 사귀는 애들은 왜 그러는 걸까1 19:34 21 0
짝녀 사친이랑 여행갔다네..9 19:32 73 0
연애중 장소 이동하거나 약속만나기 전이나 당시에 연락하는게 그렇게 힘드나?1 19:31 13 0
관심있는 남자앞에서 욕같은거 안하지?7 19:28 45 1
진짜 오래되고 친한 사이에서 연인으로 넘어갔던 적 있음?6 19:26 46 0
자취방에서 자고가라는거..진도 빼고싶다는건가?3 19:24 144 0
이별 회피형 후폭풍 특징이 머야??4 19:20 88 0
예뻐서 번호 딸려고 했더니 중학생이었음70 19:18 1420 1
만나서 얘기하기 죽어도 싫어하는 회피형 억지로 만나도 똑같겟지1 19:17 18 0
부리부리 한거 싫어?6 19:17 59 0
연애중 애인이랑 넷플 나의 첫 심부름 봐바ㅋㅋㅋㅋㅋㅋㅋㅋ오열 중..4 19:16 81 0
둘이 만나자고 했는데 다른 사람 껴서 같이 보자 하면5 19:16 7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5 19:38 ~ 7/5 1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7/5 19:38 ~ 7/5 1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