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061l 1
왜지..?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소식하는 나에 취해있는것같아서..?
•••답글
익인8
마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음... 좀 그래......
익인30
222
1개월 전
익인3
일부러 그런다 생각하능 거임…? 설마?
•••답글
1개월 전
익인4
? 그럴수도 있지..?
•••답글
익인9
22....
1개월 전
익인5
그걸 쓰는거 자체가 난 소식하는 사람이야 하면서 자랑하는것같아서 그런거아님?
•••답글
익인5
일상에서 소식하는사람보면 그냥 그렇구나하는데 인터넷에 글 보면 나도 뭔가 오글거림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
난 공감 가ㅋㅋ금방 물려서 그래
•••답글
1개월 전
익인7
난 소식인이라 그냥 동지가 많군 싶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난 오히려 안타깝던데ㅠ 많이 못먹으면 슬퍼😭
•••답글
익인16
22 먹고싶은 거 조금만 먹으면 남은 거 다음에 생각날텐데
1개월 전
익인11
그 보여주기식 소식하는 애들도 있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먼 자랑처럼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나도 소식함 소처럼 먹기~~!!!! 우하하~~!!!
•••답글
익인15
우히힉 나도 V__V
1개월 전
익인13
난 신기해!! 먹방 유튜버들 많이 먹는 거 보면 신기하듯이 소식 좌들 보면 저렇게 먹고 배 안 고픈가? 신기하다.. 이런 생각 함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소식한단걸 애초에 내숭으로 깔고봐서 그러는거지뭐
•••답글
익인18
22
익인21
33 대식한다는 글은 유쾌하게 보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4
내말이.. 많이먹는건 호탕하고 유쾌한거고 소식은 내숭떨고 오글거리는거라는거부터..
걍 그러려니 하면 되지 뭘 또..

익인50
55 별걸 다 오글거린다 하네 ㅋㅋㅋ 먹는 양 적다~ 이것도 오글거려?ㅋㅋ
1개월 전
익인17
아진짜 항마력 딸려서 그 글 보고 바로 뒤로가기 누름 ㅋㅎㄹㅋㄹㅋㅋㅌ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아 뭔지 알아ㅋㅋ유튜버중에 많든뎅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식욕은 왕성한데 많이 못먹는거 되게 괴로운 일이야... 난 그게 자랑이라고 생각한 적 없는데 오히려 ㅋㅋㅋ 왜케 많이 못먹을까하고 한탄하는 식이라고 생각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2
ㅋㅋㅋㅋ나는 제목에막 입짧은 사람 점심 이런거..
•••답글
1개월 전
익인23
그냥 머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그걸 왜 올리는지도 잘 모르겠고.. 그냥 그렇구나 싶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자주 못 봐서 그래~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이게 또 일상에서 듣는 거랑 인터넷에서 보는 거랑 느낌이 다름 ㅌ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뭐 그런갑다 하면 되지 건강챙기는 갑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난 걍 아 돈 아깝겠다….나중에 먹겠지 하고 봄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난 이런 글 쓰는 사람이 더 오글거려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그럴 수 있지 머..
익인28
ㄹㅇ 댓글까지 남 입장 생각 못하고 자기우월감에 젖어 있는 것 같아..
글쓴이
너는 내 입장 생각하고..? 오글거린다는 말 한마디 했다가 모지리 소리들었는데 ㅋㅋㅋ 내로남불 지려
익인28
너두 지려^^ 너도 남 입장 생각 안 하고 이런 글 올렸는데 내가 니 입장까지 고려해줘야함? 지가 먼저 하고서는 남탓하네
글쓴이
28에게
그려~~

1개월 전
익인31
모든 사람이 너처럼 배 부를 때까지 꾸역꾸역 집어넣진 않음
•••답글
글쓴이
갑자기 급발진하네.. 누구한테 맞았니?
익인31
이게 왜 급발진임 소식이 오글거려 보일 정도면 강 네가 많이 먹어서 그런 거 아녀
익인48
야 이건 좀 너무 갔다ㅋㅋㅋㅋ
익인31
소식하는 게 오글거린다는 것보단 덜 간듯...
1개월 전
익인32
아 약간 소식좌 코스프레 티나면 웃기긴해 ㅋㅋㅋㅋㅋㅋㅋㄲ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진짜 많이 못 먹는 사람도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소식좌한테 데인적잇닝?
•••답글
글쓴이
아니.. 그냥 오글거린다고.. 나의 주관
1개월 전
익인37
니 눈엔 소식하는 사람이 아니꼬운가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난 소식하고싶다.. 부러워..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소식하는건 암생각 없는데 나 이만큼밖에 못먹음..하고 찍어서 올리는게 오글거리는거 아닐까ㅋㅋㅋㅋㅋ마치 눈물셀카처럼...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소식이 왜 오글거리는거야..ㅠㅠ 소식하는척한다고 생각하는거???? 먹는양이 적은게 왜..? 오글거림..?
•••답글
익인40
많이 먹고싶어도 못 먹는건데ㅋㅋㅋㅋ.. 애초에 입도 짧고 금방 물려서 조금 먹다보니까 곧 배부를거같은데? 에서 더 먹으면 체합니다..
1개월 전
익인41
오글거리는게 아니라 부러운데 그걸 말로 표현하긴 좀 그렇고 안 올렸으면 좋겠고
•••답글
1개월 전
익인42
소식하는 게 왜 오글거리지.. 걍 사람이 먹는 양이 적은거 아냐? 신기하당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나는 소식하고싶지만 음식도 좋아하고 위도넓어서 평소 대식하는 사람인데 최근데 크게 얹혀서 1주동안 잘못먹고 3키로가 빠졌어 어쩔수없이 소식하게 되었는데 그 이후로 음식을 천천히 먹고작게 먹을려고 하는것같아 소식하는사람은 정말 위가 작고 많이먹고싶어도 진짜 안들어가서 그런거니까 내숭이런걸로 보지 않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4
많이 먹은 것 같은데 이만큼이나 더 남았다니..휴.. 라는 뉘앙스는 오글거림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5
난 진짜 못먹는데...괜히 나보면서 오글거릴까낰ㅋ 근데 나는 애초에 친구랑 잘 안먹어 애들이나 어른들이나 밥먹는걸로 나한테 뭐라그러는것도 피곤~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님이 어려서 그랴
•••답글
1개월 전
익인47
걍 소식 대식 입장차이인가..?
난 좀 안타깝던데 먹고싶어도 못먹는거잖아
일부러 안먹는것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익인49
...? 그게 대체 왜 오글거린다는 거지? 아니 그래 뭐 개인적인 생각일 수도 있다 치는데 새삼 요즘 보면 별걸 가지고 다 오글거린다고 하는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진짜 소식해서 소식한다거 하는데 오글거리게 느껴질 수더 있는거구낭..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오글거릴수 있지 난 모르겠지만.. 근데 이게 꼽주고 비꼴만한 글인가? 왜 머라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3
그냥 난 얼마나 먹었다고 다 먹은 사진을 찍는 행위 자체가 신기함 난 그냥 배불러하고 지친 상태로 치우기 바빠서 근데 그런 사람 중에 소식하는 사람이 많은 듯? 오글거린다기보다는 그냥.. 신기...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소식에 취해있는 나든 먹부심이든 다 오글거리는 건 매한가지인데 그냥 그럴 수도 있지... 하고 넘기면 되는 거임

글고 오글거린다는 게 좋은 뉘앙스는 아니잖아... 그럼 소식하는 애들 기분 상해서 쓰니 너한테 댓글 달고 + 안 좋은 댓글이라 네 기분도 상하는데... 이런 글 쓰면 너만 안 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55
커뮤가 원래 하고 싶은 말 하려고 있는 곳 아님? 먹고 있는 친구한테 난 소식해 이러는 거 아니면 오글거릴 게 뭐가 있지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6
소식하는 사람이 오글거린다는게 아니라 굳이 글을 쓰는 사람이 오글거린다는거 아냐...? 물론 나는 뭐가 오글거린다는건지 잘 이해는 안가지만 소식하는 사람들 괜히 셀쿠 깰 필욘 없을듯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겨털 없어지기 vs 짬털 없어지기 (둘다있단 전제하임)616 15:30 21898 2
진짜 가슴큰게 장점이라 생각해....??? 40746 12:19 37671 3
🚨얘들아!!! 와이파이쓰는 순간 인터넷 사용기록 저장돼!!! 🚨375 17:18 22233 3
이성 사랑방 썸남이 통화내용 다 녹음하고 있었음226 17:34 17938 3
웹소설 지금 익쏘방에 있는 쏘들 심심하니까 나눔 1144 19:17 4092 0
푸룬주스 첨 먹어봤는데 대박이다 20:54 1 0
이중에 3개 이상 해당되면 20대 후반기준 인생 성실히 살지 않은거래 20:54 1 0
선물 둘 중에 뭐가 나을거같아?? 20:54 1 0
마법의 소라고동님 오늘 탣배 올까요 ㅜ 20:54 1 0
베란다 창문 닫으니깐 답답하고 그래서 결국 한 개 염 20:54 1 0
근손실 없이 10키로 뺏다 우하하 40 20:54 1 0
이성 사랑방 잠수이별 연락 다시 오는 경우 많아? 20:54 2 0
벌레가 밝은 곳을 좋아하는 건가? 20:54 2 0
3달만에 전산회계1급 하고 세무 2급 딸 수 있을까,,(비전공자 20:54 3 0
솔직히 유튜버 후원하는거 20:53 4 0
바퀴벌레 트랩 설치하면 20:53 3 0
옷 새로샀는데 뒷주머니에 벌레나왔어 20:53 6 0
솔직히 난 애인 자랑은 귀여운데 20:53 2 0
바이럴이면 좋겠는거 1위 20:53 13 0
이성 사랑방/이별 완전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연락 온 사람..? 있어 20:53 4 0
삼촌새끼가 울엄마한테 나 대학 지원해주지말고 20:53 11 0
유지어터들 있어? 나 30키로정도 뺐구 유지하려고하는데 20:53 6 0
이거 자해흉터같아?,??(안징그러움)4 20:53 18 0
내 짝남이 이악물고 모르는척하는거같음^_^ 20:53 1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5 20:52 ~ 7/5 2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5 20:52 ~ 7/5 2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