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45601l 6
 
   
날씬해도 큰 사람도 있지 ㅋㅋㅋ
1개월 전
글쓴둥이
엉 당연하지ㅋㅋㅋ 근데 지금 글 보면 큐ㅜㅋㅋㅋ 살쪄서 클바엔 살 안찌고 작은 사람이 낫다고 하는거
1개월 전
살찌고 가슴 큰 것 까지는 그렇다치지만 살찌면 대부분 얼굴에도 찌니까.. 아무래도 얼굴이 제일 중요해서 그런 것도 있을 거 같아 살쪘는데 이쁘기 쉽지 않자농
1개월 전
근데 1은 가슴 유지하면서 뺄수있던데
1개월 전
글쓴둥이
아 내가 오해하게 써놨나보네 그러면 베스트이긴한데 살 안뺐을때 말하는거얌 그냥 위 모습들 그대로 기준해서
1개월 전
헐 어떻게 해??? 나 진짜 너무 급해ㅠㅠㅠ다이어트 중인데ㅜㅜㅜ알려조라 제바류ㅠ
1개월 전
한 부위만 빼고 살이 빠질 순 없지.. 그냥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람이 가슴이 덜 빠지는거야
1개월 전
둥이23
저런 경우는 걍 타고난 사람이 살쪄있었던거고 보통은 아무리 식단 운동 적절히 해서 뺀다해도 살쪘을때의 가슴 크기를 유지하는게 거의 불가능함 걍 내 가슴이 아니였다 떠날애였다라고 생각하는게 편해 타고난 사람들은 가슴 지방이 많은것보단 유선조직이 발달해서 큰 케이스라 살빼서 가슴지방 줄어도 가슴 큼
1개월 전
둥이48
근데 이거 미리 못알지?? 빼봐야 아는거지???
1개월 전
둥이59
가슴 남아있을거 같은 사람들은 살쪘을때도 가슴 크더라ㅇㅇ… 상체비만들이 유리하겠지? 이상 퉁퉁이 시절에도 a입은 사람이…
1개월 전
둥이48
59에게
나 지금 그냥 보통 체형이거든 160cm53kg인데 75b~75c 사이야.. 46-7까지 빼고싶은데 빼면 가슴사이즈 어떻게 될까…

1개월 전
둥이68
가슴 사진 찍으면 유선 조직 보여. 난 참 앙증맞더라..
1개월 전
둥이48
68에게
Mri 찍으러가야하나! 한번도 찍어본적없어서…

1개월 전
둥이68
48에게
MRI 아니고 X-ray일걸.. 사람 키보다 큰 기계인데 가슴을 잘 뭉쳐서 프레스 같은 걸로 꾹 누른 다음 찍어. 한 쪽씩 따로.. 움직이면 안 돼서 자세도 엉거주춤하게 하고.. 내가 너무 없어서 아프냐고 물어봤더니 큰 사람도 아프대. 난 비싼 돈 주고 받는 건강검진에 포함돼 있었고 40세 이상이면 국가건강검진 할 때 찍는다 함.

1개월 전
ㅁㅈ 나도 통통에서 지금 마름으로 빠졌는데 통통할 때 핏 임부복 같았음
1개월 전
동감동감
나도 후자가 나음
마르고 없는게 스트레스는 안받아

1개월 전
ㅇㅇ 나도 전체적인 핏 중요해서
날씬+가슴 큼이면 좋은 거 누가 모름 거의 없으니까 그렇지
전체적으로 날씬 vs 가슴이면 난 날씬일 듯
뭐 남자 입장에선 모르겠지만 당장 여자인 내 입장에선 가슴 그렇게 크게 중요하지도 않고 ㅋㅋㅋ

1개월 전
둥이11
ㄹㅇ
1개월 전
글쓴둥이
내 주변 남자들도 가슴가슴하면서 위 본문 두개 여자보면 날씬이더라공
1개월 전
둥이72
당연한거 아님? 가슴 좋다는게 가슴 크면 무조건 좋다가 아니잖아.. 키 큰게 좋다가 100키로여도 키큰게 좋은게 아니잖아
1개월 전
둥이20
22 가슴 작으면 옷 입을때 태가 살고 은근 힙해보이기도하고 내 몸에 달린 것만 생각하면 크면 무거움..
1개월 전
둥이37
3 여자 입장에서는 사실 큰 게 좋응 이유가 없지 않나?? 좋은 점이 하나도 없는 것 같은데
1개월 전
ㄹㅇ..가슴 지키고 모든걸 잃을 바에야..
1개월 전
못생긴거면 몰라도 살찐건 진짜 아무도 안좋아함
1개월 전
둥이53
2222
1개월 전
둥이76
33
1개월 전
마자 뚱뚱한 거 보단 차라리 마르고 가슴 없는 게 나아 난 마르고 크지만 작았으면 좋게쏘
1개월 전
ㅇㅇ마자 살쪘을 때 가슴 크면 오히려 더 살쪄 보임 ㅠㅠ 되게 둔해 보이구
1개월 전
글쓴둥이
그리고 반대로 생각하면 우리가 뚱뚱한데 근육있는 남자 보는 느낌일 것 같음
1개월 전
2가 훨 나아 1이면 살빼란 소리 듣고 2면 인기많음..
1개월 전
근데 살찐다고 가슴 커지는 것도 아니더라 ㅋㅋㅋㅋ..
1개월 전
아 진심 ㅇㅈ
1개월 전
과체중이거나 보통체중에 가슴 큰 사람들 유선이 발달한거라서 살 아무리 빼도 c까지는 유지됨.. 비만인거면 얘기가 다르지만
1개월 전
글쓴둥이
응응 내가 ㅂ말한건 살뺐을때 모습이 아니라 살찌고 가슴 크다라고 말하는 사람들과 살없는데 가슴 없다 말하는 친구들 비교한교
1개월 전
둥이35
나 15kg 감량했는데 케바캐야 나는 진심 싹 없어짐ㅋㅌ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천날만날 가슴으로 놀림받던 학생시절랑 찬지차이야....
1개월 전
둥이46
유전 경우는 유지 돼,,, 개말라였을 때 65D 였어
1개월 전
둥이18
맞아 선천적으로 유선이 발달된 사람들이 있어
1개월 전
둥이61
ㄴㄴ 나 유전인줄 알고 15키로 뺐는데 사이즈 두개 줄음 ㅎ
엄마랑 고모쪽 다 컸는데..

1개월 전
살로 가슴이 커질만큼 찌려면 20kg는 쪄야함..
1개월 전
울 학교 에타에서 그런 비슷한 질문투표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1:9 비율로 후자가 압승이었어..
1개월 전
글쓴둥이
연옌들만 봐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네킹 몸이자넝 ㅋㅋㅋㅋㅋ 내가 남자였어도 난 닥 후자임 의외로 허리선이나 골반 이런 곳을 많이봐
1개월 전
둥이21
웅 심지어 우리 에타에서는 전자가 c컵통뚱이고 후자가 a컵날씬이었는데도 후자가 압승이었음..!
1개월 전
내가 1인데 진짜 가슴 걍 일자라도 좋으니까 개말라 하고싶음
1개월 전
후자가 진짜 백만배는 나음...
1개월 전
살찐건 아무래도 다들 안좋아하니까..
1개월 전
살찌고 가슴클 수도 있고
마르고 가슴 절벽일 수도 있는데
왜 서로 비교하는지 모르겠음

1개월 전
글쓴둥이
불편하면 지나가줘,,,,, 그냥 자유롭게 말하는 건데 왜..
1개월 전
둥이53
비교 당연히 할 수 있는거 아냐?
1개월 전
둥이26
내 기준 비교느낌보다는 가슴 큰 사람들 치는 느낌들어서 단 댓글이었어
가슴 크다/작다, 살쪘다/말랐다 비교가 아니고
마르고 가슴 큰게 베스트라고 하니까 비교 대조군이 명확하지 않다고 생각했어
사실 이 글에서 살찐 정도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내 기준 납득이 안돼서 달은거였어 물론 나를 납득 시킬 이유는 없어

1개월 전
살이 문제지..ㅠㅠ
1개월 전
글쓴둥이
근데 난 전자인줄 알았어 하도 가슴가슴 글래머 이러길래 근데 진짜 주위 반응보면 후자더라 차라리 살없는게 낫나봐
1개월 전
후자가 훨낫지
1개월 전
얘들아 근데 나 살이 뱃살하고 가슴만 찌고 팔다리는 개말라 수준인데 뱃살 빼면 가슴도 빠지는데 걍 가슴하고 배 다 빼는게 훨씬 낫겠지? 여따가 질문해서 미안 ㅠ
1개월 전
생각보다 남자들 뚱뚱한거 혐해.. 살쪄서 있는 가슴 좋아하는 사람 아무도 없을듯
1개월 전
근데 누구나 뚱뚱한사람 별로 안좋아해
남자들은 뚱뚱한사람 좋아하는사람 별루없어
다들 날씬~마른좋아하지..

1개월 전
둥이31
은귽남자가 기준 더까다롭잖아
남자눈에 날씬이면
우리눈에 대부분 마른사람들임
글고 뚱뚱하다고 찐으로가슴큰사람 별로없어..
마르다고 다 가슴작은게 아니듯이
뚱뚱하다고 가슴이 다 큰게 아님..

1개월 전
글쓴둥이
근데 난 가슴이 중요하다길래 살쪄도 가슴 크면 마른 것보다 괜찮나싶었어 근데 반응들 들어보면 다르더라구
1개월 전
둥이31
가슴중요하긴 하지만
가슴보단 외모니까..
살찌면 외모는 다운되기마련
그런경우 당연히 마름좋아해
남자들 대부분이 날씬마름좋아함

1개월 전
훨씬 낫지
1개월 전
이건 걍 뚱뚱 마름 비교 아니야? ㅎㅎㅎ 가슴 얘기가 나올 필요가 없는 비교인듯
1개월 전
글쓴둥이
뚱뚱이지만 가슴 크고 볼륨감있는거랑 마르고 선이 얇은 사람 .. !을 말하는거여 물론 마르고 가슴 큰 사람있고 뚱뚱한데 작은 사람있지만
1개월 전
둥이34
ㅇㅇ 평균 체중 이하는 되어야 체형에 대한 호불호가 나뉘는 듯...과체중 많이 넘어가면 사실 신체적으로 어떤 특징이 매력으로 느껴지긴 힘들지ㅜㅜ
1개월 전
ㅇㅈㅇㅈ
1개월 전
나도 부해보이는거 너무싫어서 살빠지고 가슴작아졌는데 옷핏은 훨이뻐서 만족 !!
1개월 전
내가̌̈ 맨날 입에̌̈ 달고 사는̊̈ 말이잖아꙼̈ 살찌고 가슴 큰것보다̊̈ 마르고 절벽인게 훨씬 좋다고
1개월 전
당연,,, 완전 당연한 얘기
1개월 전
뚱뚱한 사람보고 첫눈에 반하는 확률? 비행기 사고날 확률보다 낮을듯
1개월 전
이거 구냥 살찜vs마름 이자너..?
난 뚱뚱도 싫지만 절벽도 싫어 ㅜㅜ

1개월 전
맞아 나도 걍 슬랜더 되고 싶음
1개월 전
내 애인도 그 얘기하더라 하 살이나 빼야겠다
1개월 전
당연하지
1개월 전
당근 내가 통통+D컵인데 걍 절벽되고 슬렌더 될수있다하먄 무조건 슬렌더 고름
1개월 전
ㅇㅈ 고딩때 뚱뚱한애가 가슴부심 부리면서 나랑 마른 내친구들 보고 가슴 작다고 놀리는거 개킹받았음 진심 1도 안부러운데 ㅠ;
1개월 전
아근데 난 통통 전자라 후자 부러움 그 슬랜더들만의 핏이 있어서 진짜 그거 못따라감 ㅜㅜ 요즘 여름이라 길가에서 후자 분들 많이보이는데 다이어트 자극중 넘 이쁘셔다덜
1개월 전
나도 개말라 가능하다면 가슴 없어도됨 필요없음
1개월 전
나도 전자인데 걍 마르고 없고싶어~ 옷입을때마다 날씬해보이는데 내가 들어가는 옷 찾는거질린다ㅋㅋㅋㅋㅋ
1개월 전
솔직히 가슴큰데 살집도있으면 가슴커도 살집때문에 마이너스 되는듯 가슴때뮨에 오히려 더 부해보일거같애
1개월 전
둥이55
가슴커도 살때문에 큰거면 별로 안부럽긴해
1개월 전
가슴 껴놓으니까 그렇지 그냥 통통 vs 마름 아녀..??
1개월 전
근데 막 뚱뚱말고 통통하고 가슴도 있는여자 좋아하는 남자 많지않음?
1개월 전
둥이60
남자가 말하는 통통은 여자가 볼땐 보통이야..
1개월 전
가슴 없어도 골반 있고 엉덩이 있으면 커버 충분히 됨
1개월 전
하 맞아 제발 내 가슴 절벽으로 만들어도 되니까 살이랑 같이 쏵 빠져버렸음 좋겠다
1개월 전
애초에 남자들이 뚱녀 안좋아하더라
1개월 전
둥이63
여자가 생각하는 통녀도 남자들은 뚱녀라고 생각하고
1개월 전
보통은 2가 많은것같고 1도 적게는 있는듯ㅋㅋ내 전남친이 1이였음 나 보통체중에 엉덩이 가슴 허벅지에 전체적으로 살집있는 몸이였는데 겁나좋아함 뱃살도 상관없다고 했음
1개월 전
내가 후자인데 난 전자가 부러움
보통 전자는 진짜 개뚱땡인데 가슴 D컵인 수준 아닌 이상 살빼도 가슴 어느정도 남아있음 근데 후자는 그만큼 찌워도 가슴 별로 안커짐ㅋㅋ..

1개월 전
내가 딱 후자인데 누가 나한테 d컵 줄테니까 뚱뚱해질래? 하면 절대 거절함
1개월 전
후자지
1개월 전
둘만 상대비교하면 후자지. 가슴이 중요한 게 아니라 뚱뚱한 걸 안좋아하는 거니까. 근데 이글이 극단적이어서 그렇지 슬렌더는 아니어도 마름+가슴큰애들 은근 많아서 그런 애들이 젤 예뻐보이긴함.
1개월 전
통통 말고 뚱뚱은 그냥... 진짜 인기 있기 힘든듯
1개월 전
마르고가슴큼>>>>>육덕>>>>>마른빈유>통통가슴큼>>>>>>뚱슴큼
1개월 전
둥이75
육덕이랑 통통가슴큼 차이를 알고 싶음 남자들한테 육덕이 날씬한데 가슴 있는 사람 아님??? 육덕으로 언급되는 연예인들 싹 다 실제로 보면 개마른거임
1개월 전
둥이71
육덕 = 허벅지 엉덩이 큰 느낌 살은 있지만 라인 살아있음
통통 = 그냥 살찜 근데 돼지까진 아님

1개월 전
둥이75
ㅇㅎ 그럼 간편하게 딴 데 다 날씬한 하체비만이 육덕이고 전신에 골고루 살이 붙은 게 통통리라고 생각하면 되너?????
1개월 전
둥이71
편하게 통통이랑 보통 사이인데 라인 살고 가슴 엉덩이 있는 걸로 생각하면될듯
1개월 전
근데 솔직히 뚱뚱하면서 가슴큰거 거의 못본것 같은데... 티가 안나는건가
1개월 전
근데 마르고 가슴도 작은 건 슬랜더 체형이라 은근 수요 있음 나도 울 학교 에타에 그런 게시판에 남자들 어케 생각하냐고 글 올려봤는데 글래머가 제일 좋긴 한데 슬랜더도 좋다고 그러더라
1개월 전
약간 통통에 가슴 큰거면 몰라도 뚱뚱은 당연히 안좋아하지 그건 본인 가슴이 아니라 그냥 살이잖어…ㅋㅋㅋㅋㅋ 통통 정도에 가슴 큰거면 살 빼도 꽤 큰편임ㅇㅇ 그건 인기 많지
1개월 전
둥이77
근데 남자들 절벽도 싫어하고 뚱뚱한 것도 싫어함..ㅇㅇ
1개월 전
근데 애초에 절벽이면 살 쪄도 가슴엔 안찌더라..
1개월 전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솔직하게 남자가 집 안해오거나 반반하자 해도 결혼할수있음?344 08.19 15:45 47822 1
이성 사랑방 애인이 습관성 플러팅 있는데 왜케 꼴보기싫지125 0:38 42549 12
이성 사랑방 둥들 남편이 룸살롱 갔다오면 이혼할거야??147 11:32 10143 1
이성 사랑방 엠비티아이 ST 익들아120 12:06 6707 0
이성 사랑방 점점 혐오스러운 이성관계가 많아지는 것 같아111 9:28 16355 9
이별 본인표출오늘 연락해볼거야 15:01 1 0
장거리연애 하는 사람들 이거 이해 가능?1 15:00 6 0
뭔가 다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14:55 9 0
이별 차고 나서 연락해본 둥이 있어? 14:55 21 0
연애중 오늘 애인이랑 놀기로했는데 14:54 18 0
이별 헤어지자고 어떻게 말해?? 14:51 28 0
남익들아 이거 호감 없이 가능함?9 14:50 40 0
isfp 잇프피랑 연애해본 익 있어?15 14:47 123 0
연애중 다들 연인이랑 얼마나 싸워..?4 14:47 60 0
연애중 아 코로나 격리로 못봐서 힘들다2 14:44 13 0
지하철 짝남 옆에 앉았는데 팔 치움..4 14:41 87 0
연애중 내가 고양이상인데 그래서 그런지 고양이 좋아하는 남자만 꼬여2 14:39 63 0
내 첫사랑 연애하는구낭1 14:38 53 0
롱디는 시작도 안하는게 맞아?2 14:37 45 0
넌 무해하잖아1 14:37 26 0
이거 사귀자는 시그널인지 한번만 봐줘4 14:35 75 0
나 손 엄청 좋아해서 애인 손만 따로 모아둔 사진첩도 있거든..4 14:30 90 0
애인이 요즘 나 왜 만나나 싶은데3 14:30 77 0
연애중 전애인 못잊은 상태에서 잊을려고 새로운 사람만나면 잘안되는 경우가 많겠지??4 14:27 4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20 14:58 ~ 8/20 15: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8/20 14:58 ~ 8/20 15: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