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843l 0
걸어서 15분 거리야!! 너무 더워서.. 배달비는 아깝긴 하고.. 어떡할까???
 
   
1개월 전
익인1
익인2
2
익인35
3
1개월 전
익인3
15분이면 그냥 시킬래..
•••답글
1개월 전
익인4
나는 배달,,
•••답글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갈래 너무 아까워ㅠ 그 돈으로 크로플을 먹겠어
•••답글
1개월 전
익인7
직접 갔다와서 빙수 냉동실에 넣어놓고 샤워 쫘악 하고 에어컨 틀고 유튭보면서 빙수 먹자
•••답글
익인28
이거 상상했는데 너무 행복해 ..
1개월 전
익인8
난 간다… 오히려 시원하게 더 먹을 수 잇음
•••답글
1개월 전
익인9
갔다 와서 에어컨이나 선풍기 틀고 먹으면 극락일 듯..'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왕복 30분이면 10분에 천이백원,, 일분에 백이십원,, 이라고 생각하면 난 배달할래
•••답글
1개월 전
익인11
10분 이내면 간다인데 아니어서 배달ㄱㄱ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배달..더으ㅓ..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왕복 30분? 시켜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이날씨면 오다 녹을수도...안전하게 배달시키자
•••답글
익인14
나 아까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사고 3분정도 걸었는데 윗부분 녹아서 흐르더라ㅜㅜㅜㅜ
1개월 전
익인15
오늘은 배달
•••답글
1개월 전
익인16
1개월 전
익인17
15분이면 걍 시키자
•••답글
1개월 전
익인18
1개월 전
익인19
직접 간다
•••답글
익인19
올 때 뛰가
1개월 전
익인20
설빙 배달비 개비쌈..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비 오면 ㄴㄴ... 아까 비올때 밖이었는데 걍 하체 다 젖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배달… 더움
•••답글
1개월 전
익인23
15분이면 진짜 애매하게 멀어서 애매하게 짜증남 여유 되면 배달을 추천합니다
•••답글
익인23
그리고 빙수는 진짜 너무 잘 녹을 듯
1개월 전
익인24
설빙 우리 동네는 오천원인뎀... 3500원 부럽다..... 난 배달 시켜 먹을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녹을듯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6
포장아니고 가서 먹는다는거지? 운동할겸.. 가서 먹을래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울동네는 설빙만 4천원이더라 다3500인데ㅠ 난 걍 배달시켰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9
1개월 전
익인30
1개월 전
익인31
왕복 30분이면 배달시킬래
•••답글
1개월 전
익인32
1개월 전
익인33
이날씨에 귀찮음비용으로 3500원이면 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4
1개월 전
익인36
시킨다 ….
•••답글
1개월 전
익인37
8시 넘어서 선선할 때 먹는 거 어때?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나 걸어서 4분거리 교촌 3000원 주고 배달시켯다.. 넘 더워 그냥 편하게 먹을라구
•••답글
1개월 전
익인39
15분.. 멀다 배달시킬겨
•••답글
1개월 전
익인40
걍 배달 시킬래 왕복 30분 오바…
•••답글
1개월 전
익인41
15분이면 갔다와서 샤워하고 뽀송한 상태로 머글래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먼가 녹을 굿 같아서... 배달^^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덥긴한데ㅠ 난 무조건 걸어서 갈래..
•••답글
1개월 전
익인44
7시쯤 걸어가서 매장에서 먹고올래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어 나 쓰니랑 똑같은데 항상 배달시킴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우리 동네는 6천원이라 그냥 안먹어.. 그냥 구름아이스크림 4개 5천원에 먹는게 가성비도 좋고 맛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7
난직접감..........
그정도거리에 치킨집도 그냥걸어서갔다옴...배달비너무까워..

•••답글
1개월 전
익인48
그정도면 직접감 30분거리부터 배달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이런날이면 5분 넘어가면 다 배달..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넌 나보다 우리오빠랑 카톡 더 많이 할듯" << 무슨 뜻으로 읽혀?734 08.12 15:38 62849 16
동성친구랑 분위기좋은 파스타집은 잘 안가지?633 08.12 14:02 73190 10
이성 사랑방/기타 모솔들 착각하는 거 ㅋㅋㅋㅋ270 08.12 20:07 42183 38
자취익 방금 충격 받았어..익들 샤워하고 나서 화장실 수전220 0:38 7338 1
야구/알림/결과 2022.08.12 현재 팀 순위143 08.12 22:51 8827 2
알바 가려고 일어났다 ㅋㅎ 6:28 2 0
주6일 언제해듀 더럽게 힘드네 6:28 3 0
맥모닝이 그렇게 맛있어?3 6:28 5 0
롤하는익들 있어?? 궁금한거 있어서 6:28 2 0
우리 아빠 뱃살 맨날 놀렸는데 운동하더니 쏙 들어감 6:27 6 0
확실히 입추 지나서 그런가 아침에 개선선함 6:26 5 0
익들 30초만에 열 받게 해줄게2 6:26 23 0
며칠전 홍수 제일 무서웠던거 6:26 20 0
이성 사랑방/이별 istp들아 헤어지고 싶을때 어떻게 헤어지자 하는 편이야?4 6:25 14 0
오늘 많이 아팠는데 꿈속에 엄마 나왔다2 6:25 16 0
질투심 없는줄 알고 살다가 지금 애인 만나고 질투심 있단거 깨달을수 있어?4 6:23 22 0
이성 사랑방/이별 회피형 후폭풍 왔을까 몇 달째 신경쓰인다.. 6:23 16 0
와 아침부터 모기 두마리 죽임 6:23 5 0
다이어트 목적, 건강 목적 빼면 운동하는 이유가 또 있어??12 6:22 52 0
썸녀가 자긴 185이하로는 안 사겨봤다는데15 6:21 83 1
여행 왔는데 숙소 대충 제일 싼 게하로 잡았더니 잠을 못잠...2 6:20 31 0
익들아 나 똥을 못싸는데 왜 그런걸까 (더러움,,)5 6:19 41 0
친구들이랑 기름진거먹고 다화장실갔다는데 나만못가는중 6:19 19 0
내 열등감같은거 때문에 자꾸 사람이랑 연을 오래 못맺어..9 6:19 48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3 6:26 ~ 8/13 6: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3 6:26 ~ 8/13 6: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