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42425l 0
 
   
1개월 전
둥이1
잘 때 몰래 호록 떼서 붙여
•••답글
1개월 전
둥이2
어떡하긴,,, 즐겨 쓰니야 부럽다 야
•••답글
1개월 전
둥이3
나같은 처지가 또있네.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나의 고충..
•••답글
1개월 전
둥이4
너무 싫다
•••답글
둥이6
222
둥이12
333333333333333333
둥이44
숫자놀이 하고 있네 ㄹㅇ 바보들인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둥이4
제목에 대답한 거뿐이야 왜 그러지 갑자깅
둥이25
애인보다 쭈쭈 작은 본인이 싫다는거 아님?
뭐 여긴 자기 취향 들이밀면서 싫다하는 사람들 많아서 이해 가능!

둥이23
22 진심 이게 진짜 기호 묻는 글인 줄 아나…
1개월 전
둥이5
아놔 ㅠ 본인이 키운다니..더 굴욕적인걸..
•••답글
1개월 전
둥이7
귀여운데 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8
나도 그랭.... ㅜㅜ
•••답글
1개월 전
둥이9
오히려 조아
•••답글
1개월 전
둥이10
난 헬창도 아닌데 나보다 애인이 더 작아 괜찮아! 남자들 별로 신경 안 씀
•••답글
1개월 전
둥이11
1개월 전
둥이13
본인이 더 키운다니ㅠㅠ 상처 그래도 남자 가슴 큰거 좋아^___^
•••답글
1개월 전
둥이14
내가 만난 남자들은 꿋꿋이 부정하며 내가 더 크다고^^ 말해줌^^
•••답글
둥이14
동의하는척 하지만 속으로 현타,,
둥이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왜 이렇게 웃기지🤣
1개월 전
둥이15
ㅋㅋㅋㅋㅋㅋ맞아 내남친도 그러는데 내가 살면서 큰가슴 못만져봐서 우째? 이러면 내가슴만지지뭐 하는데 개웃겨서 같이웃는데 씁쓸함
•••답글
1개월 전
둥이17
나도 애인이랑 비슷한데 난 걍 평균 크기라서 그냥 별 타격 없던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9
한명이라도 컸으니 됐다
•••답글
둥이65
아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둥이20
나도,,,, 슬프다
•••답글
1개월 전
둥이21
부럽다 ㅠㅠ 남자들 가슴큰거 멋있어
•••답글
1개월 전
둥이22
알콩달콩.. 그저 부러울뿐
•••답글
1개월 전
둥이24
내 애인은 헬창도 아닌데 나보다 커.. 정말 뗘다 붙이고 싶다
•••답글
글쓴둥이
뗄슈만(?) 있다면.......🥹
1개월 전
둥이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29
나랑 똑같네......내 남친 애써 아니야 니가 더 커~~~나는 니 가슴이 좋아~~~라고 말하지만 현타옴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30
쓰니 부럽다... 내 이상형이 가슴 큰 남잔데ㅠㅠㅠㅠㅠ 내 몫까지 행복혀,,
•••답글
1개월 전
둥이31
둥이31
하염없이 울어
1개월 전
둥이32
나도 그래………
•••답글
1개월 전
둥이33
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만지는 거 좋아함
•••답글
1개월 전
둥이34
1개월 전
둥이35
난 조아 ,, 내 애인도 운동 좋아해서 여자만큼은 아니지만 가슴 좀 있어갖고 자기 오늘 가슴 크네 하고 만져줌
•••답글
1개월 전
둥이36
난 오히려 죠아.. 나도 찌찌 작은데ㅠㅠ 그래서 그런가..! 큰 사람이 죠아ㅠㅇㅠ
•••답글
1개월 전
둥이37
뭐 둘 중에 누구라도 크면 좋지~
•••답글
1개월 전
둥이38
본인 취향 적는 곳 아닙니다~
•••답글
1개월 전
둥이39
ㅎ내가 쓴 글인줄… 남친 운동해서 진짜 나보다 더 커.. …
•••답글
1개월 전
둥이40
그래서 애인이 있으시겠다?
나는 가슴도 없고.. 애인도 없고..

•••답글
1개월 전
둥이41
그래도 그렇게 생각해 줘서 다행이다ㅋㅋㅋ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42
와 인정 ㅋㅋㅋㅋ내얘기야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43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45
브라 입혀볼 듯
•••답글
1개월 전
둥이46
누가 나불렀냐....
•••답글
1개월 전
둥이47
개이득이지
•••답글
1개월 전
둥이48
ㅋㅋㅋ 남친은 자기껀 딱딱하다고 그냥가슴 내꺼는 말랑가슴이라고 이게 더좋대 ㅋㅋㅋ걍 정신승리하는중
•••답글
1개월 전
둥이49
오히려 좋아
•••답글
1개월 전
둥이50
나만 좋나... 부럽...
•••답글
1개월 전
둥이51
1개월 전
둥이52
헐 나돈뎈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53
와 남자 운동하면 가슴 진짜 커지나보네? 난 여유증 말고는 여자보다 클 일 없을 줄 알아써
•••답글
둥이56
여자가 가슴이 아예 없는 경우도 많으니까,,,
1개월 전
둥이54
나도 남친 나보다 가슴 큰데
주무르면서 나보다 크네? 이러면 허허..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55
즐겨 애인만 괜찮다면 만지고 노는 것도 괜찮지
•••답글
1개월 전
둥이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친구분 반응 귀엽다 내가 더 키울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58
나도 비슷해서 맨날 깨물면서 내껀데 왜 거기있어!!!!!! 이러면서 화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59
한 명이라도 큰 게 어디여
•••답글
1개월 전
둥이60
다른 의미로 더 큰게 아닌게 어디얔ㅋㅋㅋㅋㅋㅋ 여유증보단 근육 가슴이 좋다
•••답글
1개월 전
둥이61
와 씨 나도... 내남친은 둘중 하나라도 큰게 어디냐던데....ㅋ
•••답글
1개월 전
둥이62
내남친도 나보다 큼 그래서 내가 맨날 만져
•••답글
둥이62
난 a인데 남친은 c정도 되는 둣 그래도 내꺼 좋아하더라 ^^ 신기
1개월 전
둥이63
나는 그냥 애인 쭈쭈 주물럭 거리면서 오~ 이것이야 말로 G컵?!!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63
아니 댓글중에 둘중 하나라도 큰게 어디얔ㅋㅋㅋ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둥이64
옷 바꿔입고다니자
•••답글
1개월 전
둥이66
둘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도...^^
•••답글
1개월 전
둥이67
Zzzz내가 더 키울게 기엽다
•••답글
1개월 전
둥이68
둘 중 하나라도 있으면 됐지 뭐..
•••답글
1개월 전
둥이69
그랴도 느낌이 다르자낭
•••답글
1개월 전
둥이70
흑흑 나도 그런적 있는데 솔직히 좀 많이 부끄럽고 수치스러웠어ㅜㅜ
•••답글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와..나 나이 26살인데 간신히 천만원 모았는데..결혼 어케하냐258 10:42 60086 9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공항픽업 잊어버렸데150 17:06 23196 17
이성 사랑방 너네ㅜ애인이 자해 한 거 보면 정떨어져 ..?140 1:37 25236 1
이성 사랑방 애인 애교 지친다......194 16:02 23954 8
이성 사랑방 사귀는 거 sns에 절대 티 안내는 이유가 뭐야???117 17:53 14207 1
잇티제 istj 들아 ㅠㅠㅠㅠ 도와줘 22:45 1 0
연애중 혹시 시간 가졌다가 다시 만난 둥들아!! 22:44 4 0
이별 취업하면 기본 프사로 바꿔? 22:44 9 0
기타 티키타카 잘 맞는다는게 정확히 무슨 말이야? 22:44 10 0
부모님한테 연애하는거 말한 둥들아3 22:43 13 0
이별 헤어지고 가장 위로됐던 말 22:43 19 0
캘린더에 생일 뜨면 차단 아니지?2 22:43 8 0
주말부부 집 구할때3 22:42 11 0
둥들은 어떤점이 제일 좋아서 만나는거야?7 22:41 20 0
Enfp Isfj isfp 중에5 22:41 27 0
이별 예전만큼 재회 하고싶지않은거같아 22:40 23 0
어머님이 밥을 차려줘야만 애인이 밥을 먹어9 22:39 48 0
이 연애 계속해도 될까...? 22:38 37 0
너넨 이거 섭섭해, 안 섭섭해?8 22:38 61 0
엥뿌삐남이 웃어줬어 22:38 19 0
이별 상대방도 상대방이지만 나도 절절하진 않은가봐4 22:37 46 0
애인 응가 소리 나만 아무렇지도 않아 ??10 22:36 97 0
짝사랑 중인데, Fox는 진짜 남다르다…6 22:35 368 0
전애인이준 내 생일케이크 냉장고에서 썩는중…1 22:34 3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7 22:42 ~ 8/17 2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8/17 22:42 ~ 8/17 2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