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747l 1
자몽 같이 먹으면 안되는데

자허블에 들어간다는걸 잊움

영향 끼치려나?
 
1개월 전
익인1
헐 그런게 있어? 술도 걍 먹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나 1년동안 핌약 먹으면서 자허블 개많이묵었는디..
•••답글
익인6
22 핌약 3년 먹었고 자허블도 개조아함
1개월 전
익인4
카페인(커피)은 같이 먹지말라곤 하드라
•••답글
1개월 전
익인5
자몽은 첨듣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7
근데 그 같이 먹지 말라는 게 동시에 먹지 말라는 구야? 그런 거 아님 괜찮지 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8
보통 동시에 먹지 말라는 거 아냐? 그러니까 약 삼킬 때 물 대신에 먹지 말라고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나 핌약 4년째먹는데 술 커피 자허블조 먹고 다했는뎈ㅋㅋㅋ 근데 원래 피임약 말고도 약은 술이나 음료랑 동시에 먹으면 안돼서 그러는거 아닐까 피임약 물이랑 먹고 30~1시간 뒤에 음료 마시는게 좋긴 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원래 혈압약 먹는 사람들은 자몽 먹지 말라던데! 같이 마시는 거 아니면 상관 없지 않을꽈~ 모든 약들은 물이랑 먹는게 제일 좋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자몽 먹을때 먹으면 안되는 약 좀 있음 피임약도 설명서에서 본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2
ㄱㅊ앙 술마실때 핌약 먹는경우도 댕많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3
헐 몰랐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동시만 아니면 될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동시에 마시는 거 아니어도 자몽주스나 자몽 들어간 식품은 피해야 돼 혈전 생길 확률이 높아짐 자몽에 있는 성분이 약 성분이랑 상호작용해서 혈중 약 성분을 높여… 복용 중에 자몽 먹으면 안 되는 약들 꽤 있어 대부분 호르몬제
•••답글
익인15
물론 주스 조금이 막 엄청 영향을 주는 건 아니겠지만 먹지 말라는 데는 이유가 있는 법…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는 늦은나이에 뭘 시작하는걸 응원하는게 웃김1511 08.15 14:58 72243 47
올 여름 역대급으로 안더웠던 것 같음1002 08.15 09:38 74801 14
[속보] 尹 "자유 지키기 위해, 이젠 일본과 힘 합쳐야”1148 08.15 11:00 63582 49
이성 사랑방 내 어이 없는 헤어짐 볼래? 궁물350 08.15 14:38 62787 18
메이플스토리 혹시 여기 직장인도 있음?76 08.15 12:05 28090 4
아 남사친 진짜 개어이없어 1:42 1 0
뇌졸중으로 사망 많이해? 1:42 1 0
나는 아파서 살 빠진 사람한테 부럽다 이러는거 이해 안돼 1:42 4 0
자가키트에 T는 안뜨는데 C가 연해도 음성이야?? 1:42 4 0
나는 매일 밤마다 낼은 꼭 일찍 일어날거라고 다짐함 1:41 4 0
아이폰13 시리즈 쓰는 익들 카메라 보호필름 붙였어? 1:41 3 0
배변할 때 피나오면 건강 문제 있는거지? 1:41 8 0
오랫동안 꿈이라 생각했던 일이 진짜 좋아하는 일이 아닐때 1:41 8 0
연애하고 싶다!!!!!! 1:41 3 0
지팔지꼰은 그냥 쓰루하는게 맞구나... 1:41 14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한테 서운하다고 일부러 연락 안 하는데 이해가능? 1:41 12 0
비행기 세관신고서 쓸 때 면세 범위 이내로 샀으면 1:41 4 0
~! 이거 쓰는거 찐으로 촌스러?7 1:41 27 0
택배 이거 내일올 확률 있을까 ㅎ,,1 1:41 25 0
오리지날 충청 20대들의 사투리는 ~할껴? 이건데3 1:41 20 0
여기 블로거 추천 가능한가?1 1:41 12 0
내 친구 커플 ㄹㅇ 거의 2년 사귀면서 30번은 헤어진 것 같은데 1:40 13 0
여자친구 진짜 피곤하네2 1:40 25 0
가족 운전연습 하는 거 도와주다가 그 사람이 급발진 해서 접촉사고 났거든 1:40 2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6 1:40 ~ 8/16 1: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6 1:40 ~ 8/16 1: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