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11l 1
 
   
1개월 전
익인1
와 뭐야 미쳤다
•••답글
익인1
혹시 저장해도 돼,,?,?,!,!,!
글쓴이
응응
1개월 전
익인2
머고 어디야 난 오늘 하루종일 밝은 빛이라곤 못봤어…
•••답글
글쓴이
(내용 없음)
글쓴이
여기 경남이야
익인2
너무 예쁘다🥹🥹 나도 예쁜 노을 보고싶어…….
글쓴이
으엉... 오늘 많이 바빴엉??
익인2
글쓴이에게
아..니… 실시간으로 찍은 사진이야… 우리 지역은 이래….

글쓴이
2에게
뭐지... 지역마다 차이가 있는가보다...

1개월 전
익인3
우리 동네랑은 또 다른 느낌이넹 신기해!
•••답글
익인4
헐 본문도, 이 사진도 너무 이쁘다..오른쪽 아래 구름 거대한 새 같아 이뿌
글쓴이
우와 진짜 색이 그림 그려놓은 것 같아ㅠㅠ
익인14
허억 너무 예뻐
1개월 전
익인5
글쓴이
❤️
1개월 전
익인6
글쓴이
❤️
1개월 전
글쓴이
근데 계속 구름 보니까 빨리 움직이던데 태풍 영향이 있는건가??
•••답글
1개월 전
익인7
대구도 지금 짱예뻐!!!
•••답글
1개월 전
익인8
와우리는 걍 뿌연데
•••답글
1개월 전
익인9
헐 핸드폰 뭐야?? 글구 나두 저장해두 될깡...!!
•••답글
글쓴이
응응 나 삼성 S20이얌
1개월 전
익인10
나 익잡글로만 보다가 오늘 드디어 붉은하늘봤다! 근데 몇분안돼서 새깜해졌어...
•••답글
글쓴이
아쉽...
1개월 전
익인11
저거 핑크일수록 다음날 덥다는거래
•••답글
글쓴이
아니... 정말...??
오늘 어제보다 좀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더워지는거였다니...

익인16
비오기전에 보통 붉더라고ㅠ
글쓴이
내일 나는 다행히 집에 있긴한데 밖에서 있는 사람들은 고생하겠다...ㅠㅠㅠ
1개월 전
익인12
우리는 비와,,ㅜ
•••답글
글쓴이
우리는 비가 안 와... 어제 하루 비 잠시 오고 나서 비 안 온다ㅠㅠ
내일 기상청에서 비가 온다고는 하던데 못 믿엉...

1개월 전
익인13
역시 하늘은 여름하늘이 제일이뻐 기온이랑 습도가 안이뻐서 문제지
•••답글
글쓴이
맞아맞아 예전에는 안 그랬던 것 같은데 요즘은... 축축해서ㅠㅠ
1개월 전
익인15
너무 예쁘다 우리는 하루종일 우중충ㅠㅠ 혹시 저장해도 되니?
•••답글
글쓴이
응응 마음껏 저장해ㅎㅎ
익인15
고마워🤍
글쓴이
❤️🧡💛
1개월 전
익인16
오늘 노을 미쳐떠~
•••답글
글쓴이
꺄악ㅎㅎ❤️
1개월 전
익인17
우앙ㅇ우리는 하늘이 분홍색이넹..!!
•••답글
글쓴이
분홍분홍해서 이쁘당❤️
1개월 전
익인18
ㅇㅈ 이쁘더라
•••답글
글쓴이
근데 진짜 잠깐이여서 아쉽...
1개월 전
익인19
너무 예ㅃ서 저장했습니다...
•••답글
글쓴이
넹넹ㅎㅎ ❤️🧡
1개월 전
익인20
우리는 어둠이 하늘을 삼켰는데
•••답글
익인20
(내용 없음)
글쓴이
근데 분홍색인게 더워지려는거래...ㅎㅎ
익인20
지금도 충분히 더운데 얼마나 더 더워지려고🥲
글쓴이
난 7월 25일부터 더운게 피크라는게 안 믿겨... 지금이 제일 더운거 아닌가...ㅎ
익인20
글쓴이에게
에이 뻥치지마
나 28일에 부산간다구 그러지ㅁ ㅏ...

글쓴이
20에게
나 부산 위에 양산인데 진짜 지금도 더웡...ㅠㅠ 다른 곳도 더운건 마찬가지일 것 같긴해ㅎㅎㅎ

익인20
글쓴이에게
마른 오징어 돼서 가게 생겼네🥲
쓰니야 우리 잘 버티자....

글쓴이
20에게
ㅠㅠ 조심해서 놀다가ㅠㅠ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는 늦은나이에 뭘 시작하는걸 응원하는게 웃김1660 08.15 14:58 93158
근데 가요이키우기 남친말투 ㄹㅇ자존감 떨어트리는 말투긴함460 08.15 16:31 30777 33
이성 사랑방 내 어이 없는 헤어짐 볼래? 궁물379 08.15 14:38 82301 22
근데 현실에서 2찍 본 적 있음?255 08.15 17:22 10259 2
메이플스토리 다들 닉네임 몇글자야?54 08.15 19:59 4467 0
출근했다 8:00 7 0
격리해제 되자마자 출근.. 8:00 8 0
다 그런건 아닌데 유독 영남 남자들이 차이가 크더라 8:00 14 0
하 대구익 불쾌지수 max 7:59 12 0
나 곱창이랑 대창은 다 싫은데 막창만 먹어 ㅋㅋㅋㅋㅋ 7:59 4 0
9시까지 출근인데 새벽부터 목이 넘 아파... 7:59 9 0
학교서 코로나 걸리면 휴학하래 7:59 25 0
오늘 왜 출근하는 날...3 7:58 19 0
이성 사랑방 애인 게임할 때 이런 순간마다 신뢰 떨어지는데 정상? 7:58 20 0
난 과묵한 남자들이 가장 말도 섞기 싫음5 7:58 30 0
나 코로나 자가진단 두줄떴는데 피씨알 음성나왔어1 7:57 26 0
우리 오빠 진짜 무뚝뚝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 7:57 26 0
이틀만 있으면 남친이랑 호캉스1 7:57 16 0
이성 사랑방 썸남이랑 잘 안된거 신경쓰려 후 7:57 9 0
LG쓰면 세탁기 시간 얼마나 남았는지 굳이 안 들여다봐도 되는거좋다1 7:56 21 0
인티에 더이상 돈쓰기 싫은데2 7:56 33 0
이성 사랑방 애인 부모님 처음뵙는 자리에 뭐사갈까??1 7:56 18 0
"내가 먹은 것"을 영어로 표현하고 싶은데 뭐라 써야 해 ?3 7:56 59 0
내 기억 레전드 사건이 뭐냐면 7:56 16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6 7:58 ~ 8/16 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6 7:58 ~ 8/16 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