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149l 0
인스타 셀럽이 이렇게 올려놨던데 다리 안쓰고 운동 어케함 아ㅏㅏ 이제껏 다리운동 미친듯이 해왔는데 현타옴
 
   
10일 전
익인1
얇아지긴 해 나 한쪽 다리만 깁스했는데 거기 다리만 얇아짐 ㅋㅋㅋㅋ
•••답글
익인62
22 진짜ㅋㅋㅋㅋㅋㅋ깁스 풀었을때 깜짝놀람 걍 앙상한 종아리만 남아있어…
10일 전
익인2
맞는말이긴 하지.. 종아리는 쓸 수 밖에 없지만 많이 쓸수록 발달함
•••답글
10일 전
익인3
대체 무슨근거야? 운동하는 사람이래? 난 트레이넌데 진짜 첨들어서
•••답글
10일 전
익인4
난 다리 많이 쓰는데도 얇은디??
•••답글
10일 전
익인5
깁스하면 한쪽만 얇아지잖어
•••답글
10일 전
익인6
근육 안생기게 하려고ㅋㅋ 의미없는거같음.. 잘 돌아댕기고 즐겁게 살아야지~~
•••답글
10일 전
익인7
근육이 빠지니까..윗댓 말대로 오래 깁스하고 누워있는 환자들 다리굵기차이 엄청나. 근데 그렇게 빠진 건 금방 돌아와ㅋㅋㅋㅋ
•••답글
10일 전
익인8
근육 빠져서 그런 건가 근데 그게 좋진 않을 거 같은데
•••답글
10일 전
익인9
그건 그냥 근육 많던 사람이 근손실 온거고, 애초에 근육도 없던 사람은 없어질게 없음
•••답글
10일 전
익인10
근데 새 다리 됌...
•••답글
10일 전
익인11
그건 근육이 빠져서 그렇지 장기적으로 예쁜다리 만드려면 운동하는게 맞음
•••답글
10일 전
익인12
근육 빠져서 얇아보이는 거야
•••답글
10일 전
익인13
근육빠져서 그러 활동 다시하면 되돌아옴
•••답글
10일 전
익인14
당연히 안쓰면 얇아지긴 하지...근육이 빠지니까
하반신 마비면 얇아지는것처럼

•••답글
10일 전
익인15
근육이 없어지니까..
•••답글
10일 전
익인16
그건 예쁜게 아니라 앙상해지는거..
•••답글
10일 전
익인17
그러지 마라...걷기 힘들어
•••답글
10일 전
익인18
얇아지는게 근육빠져서 그래. 안써서 빠지면 근육 빠지는거라 얇은 살이 덜렁거려
•••답글
10일 전
익인19
근육이 죄다 빠지는데 가늘어지긴 하겠지
•••답글
10일 전
익인20
늙어서 하지정맥류온다 그러고살지마러
•••답글
10일 전
익인21
나 운동 겁나 하다가 코로나때매 일주 격리하고 다리 얇아짐ㅎ
•••답글
10일 전
익인22
유튜브에 운동하고 트레이너인 사람들만 봐도 다리 겁나 예쁜뎈ㅋㅋㅋㅋㅋ 그 사람들이 운동을 안하겠어...? 게다가 나이드신 분들 다리 겁나 얇은데 그게 쓰니가 말하는 안움직여서 다리 근육 다빠진거임ㅋㅋㅋ 얇아는 져~ 탄력이 하나도 없고 그냥 마른 다리일 뿐이지만
•••답글
10일 전
익인23
근육 빠져서 그런 거임
•••답글
10일 전
익인24
대신에 아무것도 안먹고 아무것도 안하면일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봤는데 몸 흐물흐물해져서 결국 더쪄…….잘먹고 운동하자 ^^!(물론 사바사)
•••답글
10일 전
익인25
빨리 죽는 지름길..이다..... 근육이든 지방이든 뭐라도 있어야 사람이 살아가지
•••답글
10일 전
익인26
ㄴㄴ 그 논리면 맨날 춤추는 아이돌들은 하체 근육맨 돼야징 운동해도 얇어짐
•••답글
10일 전
익인27
근육 빠져서 그래...어떻게 알았냐고...?알고 싶지 않았어....
•••답글
10일 전
익인28
근육형 다리만 해당함 근데 지방 근육 복합이면 딱히 의미는 없음
•••답글
10일 전
익인29
다들 말하지만 ㄹㅇ 근육이 빠져서 그런거.. 발목수술했을때 깁스하고 두달가까이 안썼거든 근데 진짜 양쪽 차이 나더라
•••답글
10일 전
익인30
웅 근육빠져서
•••답글
10일 전
익인31
근육빼는건데 뭐...미용으로 건강을 버리겠다고 하면...말리진 않겠음...노년에 제일 문제인게 하체 근육빠지는거인것만 알아두고..
•••답글
익인31
하체는 젊을때 최대한 근육 키워둬야 노년에 고생 덜함...무조건 빠지게 돼있어서...ㅠㅠ
10일 전
익인32
얇아지긴 해 오래 입원하면 진짜 근육 빠져서 얇아져
•••답글
10일 전
익인33
지방만 있는 다리는 안 쓰면 그냥 살만 덜렁거리는 다리 그대로 남습니당.. 내가 그렇기 때문에.. ㅋㅋㅋ
•••답글
10일 전
익인34
운동 안해서 근육 빠져서 그려
•••답글
10일 전
익인35
안쓰면 얇아지긴 함 한쪽 깁스하면 얇아지자너 근데ㅋㅋㅋㅋㅋ 그건 너무 극단적인 사례임
•••답글
10일 전
익인36
건강 개망하는데 그런 말은 걍 무시혀
•••답글
10일 전
익인37
근육없음 망함 ..ㅇㅇ
•••답글
익인37
다리근육 너무 소중해요..
10일 전
익인39
맞는 듯 나 코로나로 아팠을 때 맨날 침대에만 있으니까 다리 얇아졌다는 소리 짱많이 들음
•••답글
익인39
근데 근육이 없어지는 거라 별류,,
10일 전
익인41
늙어서 다리근육 필수야
•••답글
10일 전
익인42
근육빠져서 근데 건강도 빠짐
•••답글
10일 전
익인43
나 거의 2개월 동안 목발 짚고 다녔을 때 알 없어지고 다리 살 빠졌는데 금세 돌아왔거덩... 말짱 도루묵인듯
•••답글
10일 전
익인44
ㅇㅇ 안쓰면 얇아져,, 우리할아버지 한동안 병원에 거동도 못하고 누워계셨는데 뼈만 남으심
•••답글
10일 전
익인45
어우 근데 건강망친다 나 방학때 집에서 누워만 지냈다가 학교 가고 걸어다니니까 안쓰다 움직여서 무릎에 염증났었음ㅋㅋㅋㅋ 정형외과가니까 젊은애가 염증이 난건 운동을 안해서 그렇다고함 그 이후로 겨울마다 무릎쑤셔서 맨날 절뚝이고 다녔늠 작년부터 운동하고 괜찮아짐
•••답글
익인48
혹시 어떤 운동 했어? ㅜㅜㅜㅠ 나 지금 무릎 아픈 상태인데 많이 걷는 것도 안 좋다고 해서 운동을 뭘 해야 할지 모르겠음 계단 오르기 오르막 이런 것도 안 좋대…
익인45
나 필라테스했어! 체력도 딸려가지고 격하게 움직이는건 못하겠어서 찾은게필테인데 진짜 괜찮아졌음
익인48
고마워ㅜㅜㅜㅜ 필테 예전에 하다가 관뒀는데 다시 알아봐야겠다… ㅜㅠㅜㅜ 익아 이건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 염증이라는 게 연골 쪽이었어?? 혹시 무릎 연골연화증 같은 것도 있었어?? 지금 내가 그 상태거든 ㅜㅠㅠ
익인45
학생때라 오래전이라 기억이 잘 안난다ㅠㅠㅠㅠㅠ 나는 무릎 옆쪽이 아팠고 그쪽에 염증이난거라
익인48
45에게
그렇구나ㅜㅜㅜ 그래도 고마워 ㅜㅠㅠ

10일 전
익인46
나 깁스해서 한다리 못쓸때 진짜 그다리만 겁나 얇아짐ㅋㅋㅋㅌ 근데 문제는 깁스 땠을때 못걷겠더라 근육이 다 빠져서
•••답글
10일 전
익인47
응 친구 다쳐서 한쪽다리 붕대 감고 거의 안 썼는데 풀때 개얇아 졌더라 ㅋㅋ
•••답글
익인47
물론 건강에 안 좋겠지.. 그래서 노인분들 마르지 않았는데도 다리는 개말라이상으로 얇은 분들 많자너,,
10일 전
익인49
그렇게해서 얇아지는건 좋은게 아니지 당연히
•••답글
10일 전
익인50
그냥 걸어다니고 집에 와서 젠링 끼는 게...
•••답글
익인50
나도 맨날 퇴근하고 집 오면 다리 부어있는데 젠링 좀 끼고 다음 날이면 부기 빠져있어
10일 전
익인51
음...? 나 매일 춤추는데 얇아지는데
•••답글
익인51
그럼 아이돌이나 댄서들은 진작에 다 무다리게 ㅋㅋ
10일 전
익인52
나 매주 등산 다니는데 다리 예쁘단 말 많이 들어 걍 타고 나는거 같음
•••답글
10일 전
익인53
스트레칭 자주하면 다리라인 이뻐지던데 운동하고
•••답글
10일 전
익인54
안움직이고 앉아만 있으면 더 살찌지 않나..?
•••답글
익인54
아 근육이 빠지는 거구나.. 안좋은거네..
10일 전
익인55
근육이 빠져서 얇아 보이는 거 아녀? 다리 근육 없으면 진짜 나이 들어서 큰일남 못 걸어 다님 ㄹㅇ
•••답글
10일 전
익인56
근육이 빠지는가야..! 얇아져서 보기에 좋을지 몰라도 건강 생각해서 보면 절대 좋은게 아니야
•••답글
10일 전
익인57
맞는말이긴하지...근데 그러면 건강나빠짐 ㅠ
•••답글
10일 전
익인58
나 백수 생활 오래해서 다리 안쓴지 오래 됐는데 얇아지긴 했음...근데 근육 줄어들고 지방만 남아서 축 처진 모양임... 결론은 못생긴 다리 됐다는 소리...ㅠㅠ
•••답글
10일 전
익인59
나도 한 두달정도 아파서 못 걸어다녔었는데 가늘어지긴 하더라
근데 걷기 시작하니까 다시 고대로 돌아옴

•••답글
10일 전
익인60
나 종아리 근육으로 평생 고민했던 사람인데 운동해서 엉덩이, 뒷허벅지 근육을 단련해야 종아리 근육을 쓸 틈이 없어짐 그래야 종아리 얇아짐… 다리 얇게한답시고 안움직이면 살만 찌고 근육만 빠져서 나중에 좀 많이 걸으면 엉덩이, 허벅지에 근육 없어서 종아리 근육 더 크게 붙음… 계속 운동 킵고잉 해 어차피 안걷고 살 순 없잖아 걷기만해도 붙는게 근육이여… 그리고 이미 그 사실을 몰라서 종아리 근육이 비대해진 사람이면 하루빨리 스쿼트 맨날 하고 종아리는 보톡스 맞아 그냥 단순 살이면 다이어트하구
•••답글
10일 전
익인61
허벅지는 운동 종아리는 안 걸어야 되는듯...
•••답글
10일 전
익인63
이론적으로는 안걷고 근육 빠지면 다리가 얇아지긴 하지.. 근데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지않나 건강에도 안좋고
•••답글
10일 전
익인64
난 운동하고 살 빠지면서 얇아졌는데 마름에서 더 마름으로 가려면 있는 근육 없는 근육 빼버려야 얇아지겠지만
•••답글
10일 전
익인65
근육이 빠지는거 아닐까? 우리할아버지 아파서 침대에 계속 누워계셨는데 종아리가 얋아지셨그든
•••답글
9일 전
익인66
맞말이긴하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화장실 줄 서있는데 이 카드 보여주면서 양보해달라고 하면 해줄꺼야?853 08.16 15:27 58593 26
98부터 체벌이 없는 세대라고 할 수 있는듯795 08.16 18:08 30886 4
연애 프로그램 안보는 익들 mbti가 뭐야??278 08.16 20:08 4507 2
이성 사랑방 이혼하게생김333 08.16 16:11 53097 32
야구 다들 야구 관련된 징크스 같은거 있어?80 08.16 15:03 15148 2
지금 제철인 화 0:41 1 0
학기 중에 토스 공부할 수 있ㄹ까,,, 0:41 1 0
고민(성고민X) 이거 난 딱히 잘못이라고 생각 안하는데 내가 이상해? 0:41 1 0
갑자기 비오네 0:41 1 0
다들 파바 알바하면서 실수한적 있어? 0:41 1 0
유명인 시켜주면 잘 살 자신 있어? 0:41 1 0
아 냉 진짜 죽이고싶 0:41 1 0
구글 이런데 다니면 의사 안부럽겠지? 0:41 1 0
다들 남자친구 말투가 이러면 고쳐달라 할거야? 0:41 2 0
다이어트약 먹는데 확실히 똥 잘 싸서 배 들어가는듯 0:40 4 0
"듣고 상처받지마~" 하면서 말하는 심리는 뭘까 0:40 14 0
요즘은 삭제된 댓글 쪽지함에서 안보여??1 0:40 10 0
영화 놉 재밌을것같아?????? 0:40 4 0
모텔 싸게 가는법 없낭?1 0:40 4 0
사내뷰공업 환불 손님 젤 웃곀ㅋㅋ 0:40 4 0
네이버 웹툰 물위의 우리 제발 봐줘.. 0:40 5 0
이성 사랑방/이별 Enfj남 본인 isfj 여자랑 8개월 만나고 이별2 0:40 26 0
주식/기타 이거 어떻게 지워? 0:40 4 0
지금 농협 계좌잔고 안보이는거 점검때문인가??1 0:40 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7 0:38 ~ 8/17 0: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7 0:38 ~ 8/17 0: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