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681l 0
내가봐도 참.. 내가 웃기다..

창원 13일차 후기: 조용하고 있을거 은근 다 있음. 노후에 살기 좋겠다
 
   
헐 나두 창원 살아보고싶어 어때? 1개월 전
글쓴이
본문에도 썼지만! 굉장히 살기 좋아!! 쪼오금 아쉬운건 문화 인프라..? 근데 적당히 있을건 다 있어서 난 괜찮어
1개월 전
오와 야구장도 갈 수 있겠다 1개월 전
글쓴이
맞아 마산에 있어!
1개월 전
대중교통이 불편하지 않아? 나 마산살땐 진짜 웬만해선 1시간씩 걸리던데 가까운곳을 가려해도ㅠㅜ 1개월 전
차있으면 진짜 살기 편하긴해 ㅋㅋ
1개월 전
글쓴이
헉 그런가..??? 내가 차를 들고와서...
1개월 전
글쓴이
근데 난 버스도 괜찮던데..! 그래서 적당한 거리는 버스 타고 다녔어
1개월 전
에 마산 좁아서 한시간씩 걸릴 도시가 아닌데 ?! 마산에서 창원가는거 말하는건가??
1개월 전
글쓴이
그런거 같다!
1개월 전
아하 그거 ㅇㅈ 좌석버스 타지않는 이상 창원까지 한시간 기본 ,,
1개월 전
마창진 괜찮지 서로 1시간씩 걸리지만 30분만 추가하면 부산감ㅋㅋㅋㅋ 1개월 전
글쓴이
부산 좋지~!
1개월 전
악ㅋ 못봤다ㅠㅠ 나도 이번 휴가에 그 나무 멀리서라도 볼 수 있음 보러 가봐야겠다ㅋㅋㅋ
창원 바로 옆 김해에 박물관역이 있는데 그 바로 옆에 고분군 끝에 나무도 커서 좋았어 그거보다 클지 작을지는 모르겠는데 바로 옆 하천이 그렇게 좋더라

1개월 전
근데 다들 나무 안 궁금하니.... 1개월 전
궁금해!
1개월 전
글쓴이
역시 익7밖에 없군
1개월 전
히히 럭키세븐
1개월 전
왜 안보여조.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에게
우와 실시간이야?

1개월 전
글쓴이
7에게
노노! 이건 첫 날 가서 본 나무 사진

1개월 전
창원 잔잔하니 좋음 1개월 전
나무 궁금함 웅장해? 예뻐? 1개월 전
글쓴이
솔직히 그리 웅장하지는 않아^^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좋아보인다!
1개월 전
글쓴이
맞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창원최고 나 창원익인데 노후엔 다시 창원에 살고싶음 1개월 전
나도 나무 볼래 나무때문에 한달살이하는거야? 1개월 전
글쓴이
위에 사진 올렸어! 잉 나무 땜에 왔다
1개월 전
창원 살기 좋지 있을 거 다 있는 도시인데 사람에 안 치여도 돼서 좋다... 나도 돈 벌면 창원에서 살고 싶어... 1개월 전
창원좋지 ㅎㅎ 난 여기가 제일좋아 1개월 전
왜 우영우때문이야???? 1개월 전
글쓴이
우영우에 나온 나무 땜시 창원 온거라..!
1개월 전
진해도 놀러왕 ㅎㅎ 볼건 없지만^_^.... 1개월 전
글쓴이
한 번 가봤지롱~♡
1개월 전
익인15
꺄💖💖
1개월 전
나 고향에 창원인데 창원 살기 넘 좋아 지금은 서울이지만 나두 궁금해!!!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6
나두 보러 가고 싶다 대리만족 시켜줘서 고마워ㅎㅎ
1개월 전
원래눈 어디 살아??? 1개월 전
글쓴이
서울!
1개월 전
우영우 배경이 창원이야?? 우영우 안봐서 잘몰라.. 1개월 전
글쓴이
아녀아녀 우영우에 나무 중심으로 에피소드가 나왔는데 그 나무 촬영지가 창원!
1개월 전
익인18
우왕 그렇구나 나는 창원사는데 첨 알았어 재밌게 놀다가길!
1개월 전
창원 사람인데 진짜 좋음 지금은 경기도에 있지만 1개월 전
귀산 가봤오? 안가봤으면 가봐!! 1개월 전
글쓴이
거긴 진짜 많이 갔옹! 드라이브
1개월 전
와와와!!나 궁금한거 있는데!혹시 학생이야??아니면 직장인? 1개월 전
익인21
직장인이면 한달살기할때 회사는 어떻게 하나요??혹시 프리랜서야??
1개월 전
글쓴이
나 직장인인데 지금 육아휴직중이야😊
1개월 전
익인21
아아 그렇구나! 고마워! 나는 자영업자인데 일 시작하고 나니깐 한달살기 해보고 싶어도 엄두가 안나더라고...그래서 혹시 나같은 사람도 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해서 물어봤어! 나도 짧게 여행이라도 가봐야겠다 창원 안가봤으니깐 ㅎㅎ
1개월 전
내 고향 ^_^ 1개월 전
글쓴이
고향이 이렇게 멋있는 곳이라니 부럽다!!
1개월 전
창원 너무 좋지 1개월 전
창원익 놀라고 간다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자키 158cm이 사지연장술 하겠다고하면 말려?703 09.25 14:18 70092 3
20대 여자들 대답좀 해줘 ㅠㅠㅠㅠㅠㅠㅠ216 0:45 13696 2
헐 김정은 딸로 추정되는 소녀래220 09.25 20:17 34970 39
이성 사랑방 호불호 갈리는 애인 음식점 매너라는데166 09.25 19:43 34988 6
야구/알림/결과 2022.09.25 현재 팀 순위108 09.25 18:04 15493 1
검색 이상해!! 오류났나봐 8:04 1 0
코로나 증상있는데 검사 결과는 안나옴... 결석해야겠지ㅠㅠ 8:04 1 0
젊은사람이 지하철 엘베를 타든 말든 먼 상관일까 8:03 3 1
아 집에가고싶다 진짜 퇴사하고싶다 8:03 3 0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래 쌍수 재수술 ㅠㅠ 8:03 4 0
어떡해됐어?4 8:03 11 0
1교시 재낄까 말까..1 8:03 11 0
왜 검색해도 아무것도 안 뜨지2 8:03 6 0
비말차단 마스크 안쪽 바깥쪽 구분을 못하겠어 ㅠㅠ3 8:03 12 0
이성 사랑방/결혼 43세 노총각 부사장님2 8:02 12 0
오늘 5호선 사람 왜케 많아 。°(°°᷄◠°᷅°)°。 8:02 16 0
미안 엄마 나 남미 새 인가봐 ㅠㅠ1 8:02 34 0
젤리케이스 낄11 말22 8:01 9 0
아 망했다 오늘도 4호선 시위하네 8:00 16 0
오늘 6시간 연강.. 두유 2개로 버틸 수 있을까 ..?3 8:00 36 0
당근마켓에 우리동네 아닌거 뜨는건 뭐야?2 8:00 24 0
코로나지원금 신청하려는데 우린 3인인데 각각 다 개별신청이지??? 8:00 16 0
이성 사랑방 둥이들은 성적매력이 없는 이성이랑 사귈 수 있어?3 8:00 24 0
이성 사랑방 전에 연락하던 사람한테 카톡 왔는데1 7:59 19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9/26 8:02 ~ 9/26 8: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6 8:02 ~ 9/26 8: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