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308l 0
 
전입신고 의무 아님 1개월 전
ㄴㄴ 1개월 전
둘중 하나라도 전입신고는 해 1개월 전
글쓴둥이
내 명의로 계약할거라 아마 나는 할 것 같애..! 애인도 해야하나 싶더라규
1개월 전
너만 하면 괜춘 둘다 안하는건 정말 바보같은짓이라 생각
1개월 전
난 안했음 애인도 안했고 근데 할걸 후회됨 1개월 전
글쓴둥이
이유 알 수 있을깡?
1개월 전
아 그냥 딱히 큰 이유는 없곸ㅋㅋㅋㅋㅋ
내가 촌에 살다가 서울에서 애인이랑 같이 살았거든 서울사는게 나의 완전 로망이어서.. 그래서 나 여기산다!!! 기록 남기고싶었어 진짜 별이유없음ㅋ

1개월 전
너는 해야지 1개월 전
ㄴㄴ 나는 애인이 계약한 집에서 동거중 난아직 본가 소속이얌 그닥 할필요가 없어서? 1개월 전
자기 집인 사람만 하징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연애중 본인표출 40 연락두절 애인 후기 왔어496 10.04 20:45 50003 29
이성 사랑방/연애중 아니 굳이 밥을 사줘야해..?101 10.04 16:34 31944 4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내 생일날 오마카세 예약했다고해서 찾아보는데82 10.04 16:13 39084 7
이성 사랑방 남자 키 158 연애 평생 못하겠지100 10.04 18:03 14081 0
이성 사랑방 장기연애 + 동거중인 커플은 어캐 끝내야됨 ㅎㅎ71 10.04 11:02 40750 13
애인 학벌차이 많이나는데 8:36 1 0
얘들아 내가 하루종일 잠수탔는데 그게 엄청 화낼 일이야?3 8:29 69 0
이거 뭔지 봐 줄 수 있어? 8:27 20 0
여익들 남자 이상형 어떤 남자야?3 8:25 29 0
돈 아끼는 애인한테 식는데 내가 너무 예민한건지 봐주라…6 8:23 36 0
기타 외로울때 의지하고 기대려하는건 사친이 아니지? 8:22 13 0
연애중 애인이 표현을 너무 잘해주거든?근데 8:20 23 0
여자익들 카톡 차단한 남자는 전화도 차단해?1 8:07 29 0
계속 자기 좋냐고 묻는 애인2 7:58 34 0
이건 어장이지? 7:56 31 0
짝남이 왜 자기한테만 무뚝뚝하냐고 물어보면 나 잘생긴 사람 낯가려 이러는거 어떰??? ㅠㅠㅠ..2 7:53 91 0
전애인 흔적 때문에 찡찡대는건1 7:49 45 0
28살 남익 1-3살 연상 여자 만나다가 느낀점들4 7:48 151 0
연애중 나 5살 연상 만나봤는데1 7:43 68 0
상황이별로 헤어졌는데 연락 올까?2 7:39 95 0
내가 잘못해서 차였거든 7:36 30 0
20 중후반에는 커플링 어디거 많이 해? 7:32 35 0
전애인이 술마시고 전화해ㅠ2 7:31 49 0
곰신 하아 7:27 20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5 8:34 ~ 10/5 8: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