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59478l 1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

1.... 2더러워서못함ㅁ... 7일 전
1이 훨씬 잘 나옴 7일 전
1 2는 비위 상해서 토하다 위도 나올것같음 7일 전
엉.빼.화 7일 전
익인363
아나이거알앜ㅋㅋㅋㅋㅋㅋㄱㅠㅠㅠ
7일 전
와 무조건 1임 드러워서 2절대 못해 7일 전
나…..2…. 진짜 아플때 토하는데 울 집에서 토하면 저렇게 토함 ㅠ 몸을 못가누겠어 7일 전
쓰니 말은 1번이 이쁘장하게 토한다는거야?? 7일 전
익인368
2번이
7일 전
난 1처럼 해야 잘 나와서... 머리 똥머리 틀어놓고 대기함 저렇게.. 주저앉아서는 잘 안나와 변기는 틀어잡긴 함 7일 전
1은 토하고 변기물에 토가 다 튈듯 7일 전
토 나오기 직전까지 참다가 뛰쳐가면 앉을 1초도 없어서 토하는 자세가 1처럼 되던데.. 7일 전
2인데 머리 묶고 팔로 변기 그 커버부분 감싸서 이마댐 7일 전
익인436
아 나랑 완전 똑같애!!! 나 집에선 안경 쓰는데 안경 벗고 이마 대고 딱 함
6일 전
나는 토할때 서있기 힘들어서 무조건 2번.. 대신 머리는 묶거나 넘기고 저렇게까지 얼굴박진 않음 2가 더 편하지 않아?? 7일 전
1번. 변기보단 근처 세면대같은거 잡고, 서서 토함 7일 전
익인372
세면대에 해....?! 아 잡기만 하는구나
7일 전
익인371
아니 ㅋ ㅋ 변기에 토하는데 세면대 그 테두리잡고
7일 전
익인372
어엉... 저거 쓰고 이해해서 바로 수정했엉....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세면대에서는 불가능흐긴하지
7일 전
익인371
놀랐다구~~~ㅋ ㅋ ㅋ
7일 전
익인372
371에게
ㅋㅋㅋㅋ 내가 사람 두명 놀라게 했넼ㅋㅋㅋ

7일 전
익인373
오마이갓...
7일 전
익인371
세면대 토 아니라곸 ㅋ ㅋ ㅠ
7일 전
익인373
어어 답글 달자마자 바로 익이 쓴 답글 봐서 이해했어 너무 놀랐닼ㅋㅋㅋㅋ
7일 전
익인371
나돜 ㅋ ㅋ. .
7일 전
1은 여기저기 다 튈텐데.
.
7일 전
ㄱㄱㄱ ㄱㄱㅋㅋㅋㅋㄱㅋㄱㄲ아니 근데 나도 1처럼함
변기 잡으면 더 토할듯
7일 전
2..
이건 더러움의 문제가 아니라 보통 토할 때는 아파 죽을라고 그래서 살려고 주저 앉음... 일어나서 못해
7일 전
익인384
222
7일 전
익인437
33
6일 전
익인438
444
6일 전
익인443
5555
그저께
한손으로 머리 잡고 한손으로 무릎짚고 1번 ㅋㅋㅋ 7일 전
진짜 급 밀려오는 토는 2고 아 속 너무 더부룩한데 해서 빼는 토는 11 7일 전
2가 예뻐?ㅋㅋㅋㅋㅋ 난 2에서 한손으로 머리카락 잡은 자세 7일 전
나만 1번이 예쁜건줄앎? 7일 전
헐 난 1이 예쁘장해보이는데 ㅋㅌㅋㅋㅋㅋ
2처럼 토함 바로 머리 변기에 박기
7일 전
1번해봤는데 다리에 다 튐 7일 전
나는 2번... 그냥 속이 너무 안 좋아서 주저앉게 됨 토하는 상황엔 ㅋㅋㅋㅋㅋ
근데 난 1번이 예쁘장한 건줄 알았어...
7일 전
나는 2인데 2도 안예뻐.. 몸에 힘 없어서 살라고(?) 토하는거임
웹툰처럼 1이 예쁘게 토하는건줄
7일 전
나도 1ㅋㅋㅋ 저 자세가 더 잘 나와 7일 전
1... 난 힘 주다보면 오줌도 나옴 6일 전
토할때 힘없어서 그냥 주저앉아버리는데 1번처럼 꼿꼿하게 서서 무릎에 손까지 얹고 다리를 지탱하는게 가능한게 신기할 정돈데?? 6일 전
헐 난 무조건 111인데.... 저 상태에서 고개를 최대한 내림 222는 변기랑 너무 가까워서 무서웡(?)... 6일 전
토할때 서있을 힘이 없는데.. 6일 전
진짜 개 취했거나 너무 아파서 더러움 같은 거 신경 안 쓰일 땐 2처럼 변기 붙잡고 토함 ㄹㅇ 6일 전
토하기전엔 진짜 세상 힘들어서 주저앉은채로 변기붙잡고 변기 더럽든 말든 신경안씀 6일 전
둘 다 해봄 진짜 개급할때 오히려 1처럼 하게 되더라 6일 전
1이랑 2둘다 해봄 6일 전
익인394
2는 취해서 다리 힘풀리고 주저 앉을때 딱 저럼
6일 전
1번이 더 웃긴디 6일 전
진짜 아프면 2처럼 되던데 아무 생각 없어짐 6일 전
한손은 머리잡고 한손은 변기잡고 다리는 1로해서 토하는거같아..!! 얼굴은 더 내려서 변기랑 가깝게! 6일 전
2 안나와 1이야 6일 전
ㅋㅋㅋ 아 1번처럼 토하는거 첨봣어 6일 전
몸이 안좋아서 토하는거면 토하다거 쓰러질거같아서 2번처럼되긴함... 6일 전
1 6일 전
1처럼 토해 2는 뭔가 얼굴에 튈 거 같기도 하고 변기 닿을 것 같아서 생각도 안해봄ㅋㅋ 6일 전
집변기는 깨끗하니까 걍 2처럼 하는데 애초에 변기세정제 냄새 맡으면 토기가 진정되더라 이상함 6일 전
1 소리가 구워어어어얽인데 어떻게 예쁠 수가 있지? 6일 전
2는 토하다가 비위 상해서 더 토 나올 듯… 6일 전
익인405
난 내 토 보고 토한 적 많음… 1처럼 거리 두고 해도…
6일 전
1이 토가 잘 나왕 6일 전
2번이 어딜봐서 예쁘장인겨…? 난 무조건 2…. 더러워서 더 잘나온다고 해야하나 6일 전
구토반사는 기본적으로 복압을 올리는 행위때문에 등이 굽습니다. 자연스럽게 밀려나오는 형태의 구토
(토출이나 분출, 역류 등)일때는 1번 자세가 가능하긴 합니다
6일 전
2번이 될 수 밖에 없어 일단 배에 힘이 너무 들어가고 어디에 기대야함 6일 전
토할 때 일어날 수 있어..? 나는 변기 부여잡음 그리고 1이면 다리에 튈거같은데.. 6일 전
토하는거 극혐해서 진짜 죽을 것 같지 않으면 토 안함 -> 죽을 것 같을 때만 토함 -> 죽을 것 같음 더럽고뭐고 신경쓸틈이 없음 -> 맨날 2번.. 6일 전
익인444
22 신경 쓸 틈 없음 죽을것같아서…
그저께
1에서 머리 잡거나 배 움켜진 상태로
절대 변기 못 잡음.. 아니 안 잡아 드러워..
6일 전
글쓴이
나도...
6일 전
난 2번... 눈 꼭 감고 한 손은 머리 모아서 잡고 한 손은 코 잡고..... 6일 전
평소?..에 속 너무얀좋고 토할것같아서 변기앞갈때는 1인데 술 꽐라되고 정신없고 몸 제대로 못가눌땐 2함ㅋ그래야 직빵임 저렇게 변기에 얼굴 살짝 넣어야 더럽고역겹다는생각이들어서 바로 토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갑자기 기억나서 속 안좋아지네 6일 전
1할 정신머리가 없음 더럽고자시고 뭐라도 안잡으면 고꾸라져서 바닥에 질질 흘릴듯ㅠㅠ 6일 전
당연 2 6일 전
진짜 힘든거 아니면 1 6일 전
1처럼 토한다고..? 진짜로? 다리에 힘이 들어가? 다 튀는 거 아님??? 6일 전
찐토면 2지 당연히… 이건 찐토를 말하는 거 아냐? 술 먹고 새벽에 자다가 갑자기 올라와서 화장실 후다다닥 달려가는 그 바이브 6일 전
식중독 걸렸을 때 2처럼 변기 붙잡고 토함 서있을 수가 없었어 6일 전
난 토를 거의 한 적이 없는데 토할 정도면 진짜 심각한 상태라서 난 2야... 진짜 그냥 저항없이 나와서 저렇게 못 서있어 6일 전
화장실까지 걸어갈 정신머리가 있을땐1 그렇지않고 걍 화장실이 어딘지 분간도 안가면서 냅다 다이빙해 뛰어야할정도에는 2 6일 전
보통 술먹고 토할때는 한번에 훅 올라와서 와다다하고 내뱉기때문에 1자세만 취해도 우르르 쏟아짐... 6일 전
22 근데 저 정도로 얼굴을 박진 않고 한 십센치 정도 거리두고? 6일 전
1처럼하면 다튐 6일 전
익인425
그리고 다리가 후들거려서 저렇게 빳빳하게 서있지도 못해……..
6일 전
익인428
22222 주위가 다 더러워져 변기만 치우기 위해 쪼그려 앉지는 않아도 최대한 변기에 가깝게
6일 전
1번 엉덩이는 왜뺀고야..? 인스타에 토하는 장면 찍어서 힘들다는 글귀랑 업로드 할것같은 자세얌 6일 전
난 집에서만 토해서 2... 무조건 화장실 바닥에 철퍼덕 앉게 되더라구^^... 6일 전
와 난 1로 해본적 없음… 무조건 2 6일 전
2번 어디가 예쁘장한거임? 6일 전
1로 토 못함 얼굴 핏줄 다 터지고 다리 후들거려서 못서있는데 6일 전
나 2번으로 토하는데... 6일 전
2 1은 튈 거 같아서 더러워 힘들어서 서 있지도 못함 글고 밖에선 토 한 적 없는데 집 화장실 진짜 깨끗해서 더럽다 생각 못했음 6일 전
익인433
튀는건 더럽단 생각은 안드는구나..
6일 전
1이 이쁜건줄 ㅋㅋㅋㅋㅋ 6일 전
난 222 아프고 기운없어서 서 있을 힘이 없어…자동으로 주저앉음 6일 전
1 어우 변기에 얼굴 저렇게 가까이 못댐 아무리 아파도... 4일 전
1은 준비자세고 이제 나오면 바로 2로 바꿈 4일 전
밖에서 토한 적이 없어서... 항상 집에서 2 자세로 토함 그끄저께
어디가 예쁘장이지 그저께
나 항상 1로 하는데 1자세로 낮게 숙이면 안튀어 그저께
난 2 빆에 못하는데.. 애초에 토도 변기 붙잡고만 해서ㅋㅋㅋ큐 술 마시고 하는 토는 집 변기 애처롭게 잡고 거의 누워서 함ㅋㅋㅋㅋㅋ 불가항력임ㅠㅠㅋㅋㅋㅋ 어제
진짜 급할 땐 1번처럼 하다가 다리힘 풀려서 2처럼 될 수 밖에 없더라...저렇게 초근접은 아니고... 어제
1234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자 7명이서 설빙 2개 적다 vs 적절하다 어느쪽이야?751 09.30 15:26 51992 15
실시간 롯데월드 상황!!!215 09.30 14:43 49094 19
이성 사랑방/기타 내가 ㄹㅇ 바람 유전이라고 느낀게216 09.30 14:04 56711 9
나만 등록금 갖고 비싸다고 하는거 이해안됨??131 1:16 1612 0
야구/알림/결과 2022.09.30 현재 팀 순위78 09.30 23:06 6101 0
남친하고 서 있으면 골반 좁은거 느껴져.. 40 7:18 13 0
노인 깜빡깜빡 거리는거 언제부터야? 7:17 9 0
간식없이 길냥이랑 노는법 7:17 10 0
이성 사랑방 이거 내가 예민해? 7:16 12 0
기차인데 밖에안개 심하네 40 7:16 20 0
단순 성기 언급 만으로는 통매음 성립이 안되나 7:16 8 0
회피형들은 잠수타면 후회 안 해?4 7:15 21 0
드라마 금수저 어쩌구 쟈밌어?4 7:13 18 0
친한친구 부친상 당했는데 첫날인데 조문가도 될까?3 7:13 43 0
서울익들아 경의중앙선 지연 심해?3 7:13 17 0
고속버스 타는 사람들아 일반 우등 프리미엄 차이 크니13 7:12 28 0
와 평일에 7시 10분에 일어나는데1 7:12 42 0
카드분실해서 누가썼는데 이거 뭐라못하지?12 7:10 63 0
동작역이랑 이수역 중에서 어디가 택시 잘 잡혀???2 7:10 14 0
기침 계속 하고 그러면 스카 가는거 민폐지? 7:09 16 0
편의점에 파는 커피즁에 뭐가 젤 맛있아!!!2 7:09 10 0
캔버스 재질에 때탄 거 어떻게 지워 ㅠㅠ? 7:08 27 0
지금 알바가는데 후드티 입기 가능?1 7:08 37 0
일본에서는 귀여운게 섹시한거야?1 7:07 33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 7:16 ~ 10/1 7: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 7:16 ~ 10/1 7: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