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88l 0
대학친구는 카이스트 갔는데 걘 학점 거의 4.5? 만점에 가까웠거덩..

난 스카이도 좀 어렵겠지?

자대는 받아주려나ㅠㅠ

대학원생 익인이 있으까??
 
   
원래 타대생은 성적을 깐깐하게 보는 편이라 자대학원 가능성이 제일 높음
5일 전
아니면 산학장학생으로 학교 높여 가는 것도 도전해봐
5일 전
글쓴이
오 그건 뭔지 알아보께
5일 전
자대는 ㄱㅊ을걸??
5일 전
내 친구 서성한이고 그 학점이랑 비슷한데 자대 대학원 석사 수료함
5일 전
글쓴이
헐헐
5일 전
자대는 엥간 다 받아주지 않나
5일 전
우리학교는 3.5부터 학석연계 가능한듯
5일 전
아니네 조졸 학석연계가 3.5부터이고 일반은 3.0이다
5일 전
글쓴이
오댑악..!
5일 전
자대 백퍼 됨
5일 전
자대는 다 받아줌…ㅋㅋㅋㅋ
5일 전
자대 가능
5일 전
이미 교수님 팥차끓여놈
5일 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
5일 전
익인18
개ㅜ겨
5일 전
나 지방 3.5인데 성대 간다 ㅎㅎ
5일 전
자대는 다 받아줌
글고 스카이 중에서도 잘 찾아보면 빵꾸난데 있어

5일 전
교수님 이미 팥차 끓여둠 나도 서성한인데 자대는 진짜ㅋㅋㅋㅋㅋㅋ 교수님이랑 싸워도 감
5일 전
내 친구 지방 국립대 3.5였는데 서성한 중 하나 갔어! 갈 수 있을 거야!!
5일 전
서성한도 3점중반이면 갈 곳 많아skp는 당근 빡세지만
5일 전
익인12
애초에 타대는 저 3개말고 딱히..
자대한테 수요넘쳐서 항상 자리 없는 곳만 못들가고 나머진 갈 수 있ㅇㅇㅁ

5일 전
우리 교수님 말로는 요새 빵꾸 잘 나고 사람도 많이 없다고 잘 알아보랬엉!!!! 근데 자대는 진짜 교수님이랑 싸워도 감
5일 전
내친구 서울 하위권인데 중대대학원가든댕
5일 전
자대는 무조건 감
5일 전
자대는 싸워도 간다는게 너무 웃곀ㅋㅋㅋㅋ
함 알아봐야겟다; 설렌다

5일 전
아 왤케 웃기지 ㅠ
5일 전
자대는 F받앗는데 대학원 생각있다하면 B 주고도 데려옴
5일 전
설대 넣어 의무적으로 타대생 받아야 되는 비율 있음
5일 전
근데 팥차 끓여둠이 무슨 뜻이야?ㅋㅋㅋ 댓글 ㄱㅇㄱ
5일 전
글쓴이
나도 왜 팥차인지 모르겠는데웃곀ㅋㅋㅋㅋ
5일 전
내친구 2점대인데 자대감ㅋㅋㅋㅋ 서성한 공대,,, 자대는 그정도면 충분
5일 전
자대는 백퍼가능
5일 전
자대 학석연계 컷 3.5
5일 전
나 서강대 학부대학원 졸업했는데 학석사 연계에 조졸도 학점 기준 안 빡셌던 거 같아 그냥 동대학원 진학이면 상관없을듯
5일 전
연고까지 알아봐
빨리 컨택하면 가능해

5일 전
자대는 무난히 들어감
5일 전
카이스트는 원래 제일 빡센 데니까 뭐
5일 전
자대는 ㄱㄴㄱㄴ
5일 전
일반대학원은 연고도 가능해 ㅋㅋ
5일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조두순 갈곳없대530 11.30 13:06 86856
ㅇㅣ 패딩이 그렇게 아줌마 소릴 들을 패딩이야?594 11.30 13:56 85728 19
T인 익들 이거 찐으로 안 서운함??357 11.30 23:36 12970 3
이성 사랑방/연애중 사내연애중인데 내 실수로 들켰어... 애인 빡칠만해?152 11.30 17:35 35723 6
웹소설 ♥️캐럿 전서점 출간 기념 1권 나눔♥️131 11.30 12:58 14884 3
잠 깼는데 지금 운동 다녀올까 5:58 3 0
나만 아까부터 유튜브 계속 꺼져....? 5:58 2 0
Mbti 검사하면 늘 J 나오거든 5:58 3 0
크림제형 흰색말고 살구색으로 톤업하려면 뭐 사야해? 5:58 4 0
알바 9시에 시작인데 지금 못한다고 하면 오바나??3 5:57 14 0
이성 사랑방 연애할때1 5:57 7 0
다들 카톡 차지용량이 몇기가야??1 5:57 6 0
금요일에 혈액검사 있는데 공복으로 오랬거든?5 5:56 11 0
첫출근인데 롱패딩 입으면 에바야...?3 5:56 15 0
오늘 알바 풀타임인데1 5:56 10 0
와 책좀 읽고 살아야되겠다 5:55 21 0
세상은 너가 알고 잇는 것보다 넓다는 말 5:55 18 0
555 5:55 7 0
보고서 쓰느라 밤샜다... 9시에 나가야되는데 안자는게 낫겠지5 5:55 13 0
사람들은 왜 남을 이용할려고해?1 5:55 11 0
아 진쨔 열받아 가래 끓는 소리 5:54 12 0
스위스 식당뷰 볼 사람4 5:54 44 0
아...안돠겠다....내일 반차 써야겠어1 5:53 28 0
솔직하게 결혼할 사람 가정사 어디까지 허용 가능해?18 5:52 71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5:56 ~ 12/1 5: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5:56 ~ 12/1 5: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