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취미 재테크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서브컬쳐
PC게임 모바일 콘솔 프로게이머 유튜버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58470l 14
 
   

1개월 전

1개월 전
이기적이긴 한데... 카톡 대화ㅠㅠㅋㅋㅋㅋ 양쪽 다 트라우마 남은듯
1개월 전
진짜 신경쓰이고 개싫음
1개월 전
ㅋㅋㅋㅋㅋ 당해봤는데 진짜 싫었어 ㅎ...너무 이기적이라고 생각해
1개월 전
응 진짜 개싫어.... 지혼자 불편하던가 좋아한다면서 왜 불편하게만드는지
1개월 전
이기적이지 싫다는 사람한테는 폭력이랑 다름 없다고 본다
1개월 전
ㅋ;
1개월 전
ㅇㅇ그리고 두고두고 난 안줏거리 회자되는거 진짜 싫음
1개월 전
엉 개싫어 나 당해봤는데 짖짜 어쩌란건지 완전 이기적임ㅋㅋㅋ 지 마음 편하자고 타인을 괴롭히는게 말이 되냐.. 진짜 좋아하면 그렇게 하고 싶나? 짜증남
1개월 전
서로 이익관계 걸려있으면 개이기적이라 생각함 아무 이익 없으면 그냥 말하는 날파리
1개월 전
개시러
1개월 전
둥이13
하는 방법에 따라선 호감있어도 저러는 순간 식을수도 있음
1개월 전
솔직히 아예 모르는 사람이 카톡으로 그러진 않았을거고 내 번호 아는 사이 -> 겹지인이든 뭐든 나랑 뭔가가 있음이라 개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나도 당해봤음 것도 10살많은사람한테ㅋㅋ 그사람 주변사람들이 빨리 고백하고 차이라고 조언해줫다는데 진짜 끼리끼리인가 싶었음
1개월 전
둥이100
10살 어린 애한테 그러고싶나 진짜 ㅋㅋㅋㅋ우우우우우우웩
1개월 전
둥이15
내말이 ㄴㅇㄱ 다시생각해도 짜증나
1개월 전
지 마음 편하자고 남의 마음 불편하게 하는 거지
1개월 전
당해봤는데 개 싫음 친구관계 다 끊김ㅋㅋㅋ
지만 후련하면 다냐? 개짱남

1개월 전
개이기적... 지 맘편하자고 내뱉는건 그냥 아무데서나 똥싸는거임
1개월 전
이기적인거 맞지 않아? 지 편하자고 남한테 자기 감정 우다다 쏟아내는건데?
1개월 전
ㅇㅇ 진짜 개이기적 자기 감정 정리하는 데 왜 자기 좋아하는 사람을 이용함?
1개월 전
둥이20
자기만 후련하면 땡인가 ㅋㅋㅋㅋㅋㅋ 자기 마음 편하려고 남 마음에 짐 얹는 거 ㄹㅇㄹㅇ 못돼먹은 마인드임 그러니까 걔랑 잘 못 됐지
1개월 전
엉 ㅇㅇ 사바사지만 진짜 생각도 못한 사람한테 고백받으면 내 자존감 떨어지는 경우도 있음 길에서 번따 당하는 것처럼
1개월 전
이기적인 거 아는데 감수하고 하는 거지 ~~~
1개월 전
난 근데 싫긴한데 저렇게까지 대놓고는 말 못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으로는 절케 생각함
1개월 전
원치않은 고백 들은 내 자존감은...ㅋㅋ
1개월 전
아 진짜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진짜로 날 좋아했다면 절대 저런 식으로 끝낼 수 없음… 걍 짝사랑하는 본인에 취한거 ㅋㅌㅋㅋ
1개월 전
정리의 의미를 모르니 그건 지 혼자 하는 거지
1개월 전
둥이26
그건 정리가 아니라 정신적 상해임
1개월 전
맘정리 하는거면 상대방한테 희망없어보여서 고백하고 차이고 끝내자 이러는거같은데 희망없으면 혼자 포기해야지 굳이굳이 자기만 후련해지고싶어서 고백으로 공격하는거 진심 이기적임ㅋㅋㅋㅋ
1개월 전
진짜 개 이기적 지 마음 편해질려고 고백이라도 해보겠다? 지는 편해지고 상대방은 불편해지고? 뭔 경우임
1개월 전
지 맘만 편하면 다인가 일방적인 고백이랑 표현이 사이버 폭력같은거랑 다를바가 뭐임,,
1개월 전
진짜 싫은데 저렇게 카톡으로 티 안내고 손절할듯...결국 지마음만 생각한 이기적인행동.. 사귀었어도 별로였을거같음
1개월 전
개이기적 혼자 정리하던가
1개월 전
아 ㄹㅇ싫어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개싫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누가봐도 갑자기 그런 분위기 잡으면서 톡 시작하길래 아 제발 하지마 외쳤는데 고백톡 날아왔을 때의 기분이란... 개빡
1개월 전
최악 최악
1개월 전
존빡.. 저런애들이 고백해놓고 지독한 사랑한마냥 주변사람들한테 말하고다니는게 더 빡침
1개월 전
둥이35
+ 눈치 진짜 없어...
1개월 전
둥이39
222.. 걍 지 맘 편하려고 고백 던져놓고 안받아준 사람만 나쁜사람 만드는 경우가 많음
1개월 전
둥이56
333 진짜 개싫어
1개월 전
둥이68
44 이제 나만 못된사람되어있다고ㅋㅋ
1개월 전
둥이82
555 겪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괜히 나만 미안한 마음 더 생기게 함ㅠ ....누굴 좋아하는 지 자신에 취해잇음
1개월 전
둥이114
아 ㄹㅇ
1개월 전
 
싫어ㅜ
1개월 전
이기적이지... 근데 또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니구...
1개월 전
개이기적인거지
본문에도 나와있잖오
오른쪽은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고백공격 했다는데
왼쪽사람이 계속 생각난다고 하니깐

1개월 전
개싫
1개월 전
대놓고 싫다고 표시했는데도 저러면 이기적인 거 같아..
1개월 전
ㅇㅇㅇ 개이기적 ㅋㅋㅋ
1개월 전
진짜 혐오스러울 정도로 싫음
1개월 전
둥이44
개이기적
1개월 전
당연하지
1개월 전
ㄹㅇ...상대방 입장은 전혀 신경 안 쓰는 거잖아
1개월 전
아오 싫어 고백하지마 빡치니까….
1개월 전
둥이47
저런애들 특징이 주변인들한테 좋다고 말 하고 댕김
1개월 전
웅 고백이 표창도 아니고 싫어… ㅠㅠ 진짜 나보다 못난 사람한테 고백 한번이라도 받아본 사람 알거임 진짜 인성 더럽다 욕해도 상관없음 기분 개더러움… 우리 부모님도 뭐 저런게 우리 딸을 넘보냐고 개짜증내셨음… 나도 진짜 너무 화나고 열받음… 상대방이 좋아하는 티 1도 안냈는데 일방적으로 지가 좋다고 저러는건 상대방 감정에 대한 배려 하나도 안하는거임 지 속편하자고 상대방은 어떤 기분일지도 모르고 냅다 고백 던지는건데 저걸 어떤 누가 좋아함
1개월 전
내가 다 짜증난다
1개월 전
공격이 왜 공격이겠음 ㅠ 진짜 싫어
1개월 전
충격 개심하댘ㅋㅋㅋㅋㅋㅋ 안쓰럽다
1개월 전
ㅇㅇ이기적인거지 그리고 애초에 많이 안좋아한거라고 생각함 좋아했으면 그 사람이 본인한테 호감인지 아닌지 정도는 알텐데 그거 알면서 저렇게 고백하는건 걍 엿먹으라는거잖아 진짜 공격이야 저건
1개월 전
고백은 썸일 때나 하는 거야
1개월 전
둥이59
222
1개월 전
자기 마음 편하자고 좋아하는 사람 마음 불편하게 하는게 좋아하는건가 싶은 생각이라 안좋아함ㅋㅋㅋㅋ
1개월 전
짤 어캌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마음 정리 걍 지 혼자 속으로 하면 되지 굳이 고백 왜 해
1개월 전
마음 정리하고 싶으면 지혼자 하면 되지 그걸 왜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오른쪽이 고백을 차라리 진지하게 했으면 왼쪽도 저런 반응 아니었을듯... 마음정리 하려고 고백했다는 말 하지 말지..ㅠ 상처받는거 방어기제로 말한거같은데
1개월 전
시뤄
1개월 전
마음정리라고 포장하는거 개싫음 개이기적
1개월 전
보통 저렇게 고백 공격하는 사람은 한번도 안당해봐서 모름 갑분 고백이 얼마나 사람 불편하게 만드는지
1개월 전
난 고백받을때마다 좋던데…
근데 소문내고다니면 개빡치긴해

1개월 전
둥이66
2
1개월 전
진짜 진짜 너무너무 싫음
1개월 전
얼마전에 당했는데 진짜 힘들더라 ㅡ,.ㅡ
대놓고 만날생각 없다고 말해도 고백하고
안받아주면 안받아줬다고 다음날 승질내고 사람들한테 하소연하고... 휴

1개월 전
짜증남
1개월 전
둥이69
고백은 확인용이라고 이 이 남자들아!!!!!!!!!
1개월 전
둥이69
나 의대생인데 동기가 얼마 전에 고백 공격하고 지만 마음 정리하고 불편하게 해서 요새 강의실 들어가는 것도 짜증나고 공부도 안 됨.. 긴가 민가 할 때 고백하지 말라고!!!!!!!!!!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지게 싫었나보다 지가 이기적으로 고백했으면 저런 소리 들어도 할 말 없다고 생각
1개월 전
마음 정리하려고 하는 고백 아니잖아 솔직히...어케 한번 운좋으면 사귀는거고~ 아니면 마음 정리하려고 했다 하자<<이런 마인드 아님? ㅋㅋ 상대랑 관계 진전은 1도 없으면서 그냥 일단 한번 던져보고 아님 마는 식의 책임감 1도 없는 나몰라라 고백을 누가 좋아함ㅋㅋ 겪어봐서 아는데 진짜 싫다 못해 죽이고 싶을 정도였음. 레전드 비겁 마인드랄까ㅋㅋ
1개월 전
진짜 최악이다
1개월 전
진짜 싫다ㅋㅋㅋㅋㅋ 썸일때 고백하는 거 모르냐고요
1개월 전
이기적인거 맞음..
진짜 기분 더러움 ㅠ
고백은 확신이 들 때 해야 한다고요..

1개월 전
난 고백이 서로 마음이 있는 게 확실한 상태에서 도장을 찍는 거나 마찬가지라 생각해
1개월 전
둥이75
확신 없는데 하는 건… ㄴㄴ
1개월 전
자기만 편하면 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정말 좋아했다면 그럴 수 없음
1개월 전
아 본문 대웃겨
1개월 전
나도 못생긴 여자가 대놓고 호감 보이면 싫드라ㅠ 특히 남들 앞에서ㅠㅠ이기적임ㅠ
1개월 전
진짜 개싫음 진짜로.. 속으로는 개싫은데 저 카톡처럼 티는 못 내고 걍 착하게 답장함.. 저 사람 너무 멋있다
1개월 전
나 당해봤는데 개얼탱이 없고 짜증나더라
분명 내가 그쪽 별로라는 티 여러번 냈는데도 쌩까고 나는 어떻게든 말해야겠다는 그 이기적인 마음이 싫은거임
저런 애들 높은확률로 고백 거절 당해도 깔끔하게 단념 못하고 계속 질척 댐
전형적인 지 감정만 중요한 타입

1개월 전
나도 당해봤는데 진짜 멘붕이고 그날 밤에 잠 못 자고 계속 짜증나 다음 날에도 생각나서 계속 신경쓰이고 고민했어
1개월 전
이기적임 상대 생각 안하고 지 감정에 충실한 애들 상대가 분명히 표현했음에도 지 힘들다고 다 털어버리려고 연락하는 거 진짜 황당하고 짜증나
1개월 전
싫음
1개월 전
왜?? 좋아하면 고백할수도 있지않나... 아무리 친해도 관계 끊기는건 어쩔수없지 한쪽이 마음 있으면.. 안 친한 사이면 걍 거절하고 다시 쌩까면 되니까 노상관이고 머
1개월 전
난 신경 안 쓰는 편이라 상관없음
1개월 전
화남
1개월 전
고백은 확인이지 공격이 아니야
고백을 뭘로 알고… 자기 마음만 생각하는 이기심이지

1개월 전
나도 고백공격 당해봤는데…그 친구랑 그냥 친구로 남게되는 경우도 많아서 아무 생각 안드는데 다들 싫어하는구나…!!!
1개월 전
둥이90
22나도 별생각안들던데..
1개월 전
소심여익인데 나 티 진짜 안내고 얌전히 있다가 마지막날 밥 한번 먹자고 했는데 이것도 공격이니..? 어쨌든 까이긴했어ㅋㅋㅋㅋㅠㅠ
1개월 전
하지말라고 티내는데 자꾸 질척거리고 고백하고도 멤돌면 짜증나
1개월 전
이기적이지..혼자 정리해야지
1개월 전
흠 근데 상대가 마음 없으면 고백 못해보나
계속 떠벌리고 다니면서 괴롭히는거 아니라면 고백 받은 사람이 거절하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왜 요즘 고백들을 공격이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음
물론 공격같은 고백도 있지 근데 모든 고백이 해당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
서로 합의 안되면 짝사랑만 하면서 살아야되나ㅜ

1개월 전
둥이95
나도 이 말에 동의!
1개월 전
둥이103
나두 동의
1개월 전
둥이104
44
1개월 전
둥이107
55
1개월 전
둥이108
66 요즘은 다들 불편한 게 너무 많은 듯... 계속 곤란하게 하거나 주위사람한테 소문 퍼뜨리거나 하는 거 아님 그냥 정중히 거절하면 끝인데 뭘 또 공격이니 해서 상대방 깎아내리는 지 모르겠음
1개월 전
둥이111
77 근데 저 사람은 이기적인거 맞으
1개월 전
둥이112
8
1개월 전
 
ㅇㅇㅇ
1개월 전
당연하지
1개월 전
고백은 확인이지
다짜고짜 고백하면 공격 ㅇㅇ

1개월 전
나도 당해봤는데 막 혐오스럽다 정돈 아니고 많이 당황스럽긴 했음... 근데 진짜 싫었던 건 거절했는데도 계속 표현할 때 너무 싫었어
1개월 전
외모따라 달라지지 저남자가 잘생겼어봐 저렇게 고백해도 먹혀
1개월 전
계속 봐야하는 관계면 ㄹㅇ 고백공격임... 끔찍
1개월 전
아 존 노 ㅣ 별로임 ㄹ ㅇ
1개월 전
둥이105
한 번은 ㄱㅊ 두 번 이상부터는 진짜 싫어짐
1개월 전
싫지
1개월 전
싫은 티 충분히 냈고 여지를 아에 안 줬을 때 한 고백이면 빡침
1개월 전
개 이기적
1개월 전
진짜 이기적임ㅋㅋㅋㅋ지맘정리 혼자하지 왜 남한테 피해주는겨
1개월 전
사랑하는법을몰라; 진짜사랑하면걍놔줘라자기주제를알고
1개월 전
고백은 무기 아니라고!! 공격 그만 ㅠㅠㅠㅠ 누가봐도 상대방이 관심 없는 게 보이면 고백하지마ㅏ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기타 내 '이상형'인 여자 특징인데 존재하긴 할까..????322 01.28 16:15 65186 20
이성 사랑방 아직도 애인이 어디 대학 나온지 몰라.. 물어봐도 될까?107 01.28 19:50 33622 2
이성 사랑방 아 개빡쳐 애인이 내 후라이팬에 일회용 플라스틱 숟가락씀76 01.28 16:40 51052 1
이성 사랑방 실시간으로 가슴커지는중인데 애인 좋아하는중..104 01.28 17:44 59987 10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호텔만 다니는데 갈때마다 느끼는건58 01.28 23:22 39695 6
내 짝남이 소개팅을 자주 해ㅠ 14:13 1 0
호텔만 다니는 커플이 많나??1 14:10 27 0
남자 옷사이즈 잘아는 사람 제발 헬프,,, 14:10 11 0
어딜가야 애인을 사귈 수 있을까? 14:09 15 0
애인 친구들까지 챙겨주는 애인 흔해?2 14:08 16 0
연애중 친구가 내애인 맨날 욕해ㅠㅠ17 14:02 80 0
상대방도 관심 있는게 맞을까…?7 14:02 42 0
어제도 봤는데 오늘도 보고싶다ㅠ1 13:59 35 0
본인표출너무 많이 잡았나,,?10 13:58 308 1
이별 오늘 만나기로 했는데 ㅠㅠ 재회의 가망성이 있다 11 없다 224 13:57 63 0
너넨 이런 남자 사귈 수 있어?17 13:55 147 0
이별 친삭하고 다시는 친추 다시 해? 안해? (투표)2 13:54 21 0
사귄지 2주면 아직 안친한게 맞지..?3 13:53 65 0
연애중 지루한 얘기 다 들어줘야돼?7 13:52 83 0
동거하는익들 들어와줘5 13:50 29 0
애인 못본지 11일째다… 힘드네1 13:50 36 0
보통 텔 가는 주기가 어케 돼??13 13:49 361 0
애인이 내가 한 말을 잘 기억을 못해..6 13:48 94 0
전애인 쓰레기 발언..ㅋㅋㅋㅋ1 13:46 6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14:10 ~ 1/29 14: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9 14:10 ~ 1/29 14: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