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32847l 7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롯데호텔 딸기케이크 돈값 해?? | 인스티즈

크리스마스때 애인이랑 먹으려구 케이크 알아보는데

85,000원..

평가는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그정도야??
추천  7
 
   
맛있어 일단 딸기가 그득그득함
2개월 전
글쓴둥이
안그래도 사진 보니까 딸기 너무 많은데 이거 케이크 먹는 느낌은 나?ㅋㅋ
2개월 전
차가운 딸기크림 먹는 기분이기도 함 약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어 ㅜㅜㅜㅜ
2개월 전
솔직히 개인 베이커리 딸기프레지에가 더 맛있음 한번쯤은 먹어볼만하다 정도
2개월 전
글쓴둥이
첫크리스마스라.. 이번에 한번쯤 먹어봐야겠다 그럼! 고마워
2개월 전
무조건돈값해! 근데 둘이먹긴 양이 너무많아서 결국 남기고오게된다ㅜㅜ
2개월 전
진짜 맛있어 내가 먹어 본 딸기케이크 중에 제일 맛있었음
2개월 전
글쓴둥이
오예!! 둥이들 덕분에 기분좋게 샀다 땡쓰!!
2개월 전
호텔케이크라는 기분값…?
2개월 전
ㄴㄴ그값받고 팜유...맛예민하면 바로 느낄걸 생크림이 싸구려맛 확 남
2개월 전
글쓴둥이
😨 둥아 그럼 혹시 추천할만한 케이크 있을까ㅜㅜ
2개월 전
지나가던둥) 아티제추천
2개월 전
스트로베리32가 진짜진짜 맛있는데 여긴 예약 아마 끝났을걸 ㅜㅜ 그래두 함 알아보바ㅏㅏ 거기 말고는 커피니랑 아티제도 ㄱㅊㄱㅊ 나는 르빵도 좋아하는데 여기는 맛있긴한디 핵존막은 아니라는 후기도 있긴함
2개월 전
둥이22
키친205 딸기케이크도 맛있던데..
2개월 전
둥이28
222최근에 먹었는데 미쳤음
2개월 전
둥이30
키친205 진짜진짜 맛있어..ㅜㅜㅜ 올해 예약 언제받는지 알구싶다
2개월 전
둥이43
롯데월드몰점은 1주일 단위로 예약받는다!
2개월 전
둥이30
그렇구망.. 고마오!
난.. 광주에 살아..

2개월 전
둥이43
30에게
다른 지점도 네이버 지도-예약에 나와있을거야!!

2개월 전
둥이47
30에게
광주도 예약 받아!!

2개월 전
둥이37
피오니..
2개월 전
둥이33
와 진짜? 너무ㅎㅏ네
2개월 전
둥이35
그 가격에 식물성 동물성 섞어 쓰는거야? 아니면 그마저도 작업성때문에 식물성만 쓰나?
2개월 전
와우 비싼데 맛있겠다
2개월 전
맛있긴한데 솔직히 가격에비해선 그냥그래 재구매할생각은없음..난 7만원대일때샀는데 가격더올랐네..다른곳 딸기케이크먹을래
2개월 전
롯데호텔 베이커리 걍그래...돈값을 못하는 느낌
2개월 전
˗ˋˏ와ˎˊ˗ 가격 또 올랐네…오른 가격 기준 돈값 못 하는 것 같음
2개월 전
난 딸기보단 망고가 맛있더라
2개월 전
8만5천원이면 내가 딸기사서 만들겠다. .빵위에 생크림 바르고 딸기 올리먼 끝아님
2개월 전
옵스 딸기 프레지에 맛있는뎅 ㅜㅜ
2개월 전
둥이14
이왕 산 거면 맛있게 먹어 😋😋😋
2개월 전
글쓴둥이
취소가능하긴 해서 고민중이야ㅜㅜㅜ
2개월 전
딸기 8만원어치먹으면 질리도록먹을수잇는네
2개월 전
개비싸가 개인케이크집에서 어버이날때 딸케 주문했는데 3.8 이였나 4만원이였나 그것도 위에 딸기 엄청 올라가있고 시트 사이사이에 딸기 그득그득 했음
2개월 전
저거 팜유크림이던데 85000원은 넘 비싸다ㅠㅠ
걍 호텔브랜드값인듯ㅠ
신라호텔 망빙같은.,,?

2개월 전
성심당 무라.. 잘나왓더라
2개월 전
이 만큼 호텔 케이크 가격 뛰기 전부터 호텔 케이크 먹었는데(주로 신라)
난 저 가격이면 안 삼. 그래서 이제 호텔 케이크 안 먹음.
당연 과일 싱싱하구 맛 나쁘진 않은데
뭔 케이를 8만원씩 주고 먹음
진짜진짜진짜 거품 너무 심하고

한 번도 안 먹어봤으면
한 번쯤 먹어본다 치고 추천하겟지만
솔직히 우리나라 디저트 수준이 높은 편이라
개인 베이커리나 다른 곳에서 사는 거 추천

2개월 전
둥이19
내려치기 아니고 내 기준
크리스마스니까 기념으로 치킨 한 마리 5만원 주고 사먹는 거랑 같음

거품 너무 심함

2개월 전
맛은 있는데..나는 그냥 저 돈이면 딸기 최상급짜리 많이 사먹는게 더 개이득이라고 생각함..ㅋㅋ
2개월 전
ㄴㄴ 진짜 맛있고 케이크들어보면 딸기 엄청 많이 들어서 짱 무거움 대신 폭신폭신~한 느낌은 아님
2개월 전
둥이21
혹시 서울살면 동물성 쓴거 먹고싶다하면 잠실 키친205!!사먹엉 대신 예약 일찍부터 해놔야할거야
2개월 전
둥이22
예약 안해도 아침 오픈전 한 한시간 전부터 가있으면 크리스마슨 모르겠고 평소 주말엔 그정도 서있으면 살 수 있아
2개월 전
둥이21
르빵은 좀 예전만 못하다는 느낌이 있음..
2개월 전
둥이27
ㅇㅈ 키친 205 내 인생딸케....왜비싼지 알겠더라 근데 저거보단 쌈
2개월 전
와 가격도 비싸면서 팜유라니... 개인적으로 키친205가 제일 맛있었어 디저트에 예민한 언니도 인정한 집ㅋㅋㅋ
2개월 전
케익 가격도 계속 오른거라..호텔 이름값쳐도 좀 비싼 편임
2개월 전
투썸케이크나 한스케이크 사고 딸기를 따로 사서 올려먹어~
2개월 전
노…
2개월 전
맛은있는데 오만가지 케이크 다 먹어본 입장으론 차라리 그냥 김영모 같은데서 딸기케이크 사먹는거랑 별반 차이없었어
2개월 전
그냥 한 번쯤 먹어볼 만한 맛…
2개월 전
헉 키친205는 은근 호불호있던데
2개월 전
개인카페 딸기케이크도 맛있음 ㅜㅜ
2개월 전
저돈주고 다른거하겠당..
2개월 전
대전 가까우면 진짜 성심당 추천
2개월 전
왕 맛..있어..
2개월 전
맛은 있겠다만.....걍 케이크가 케이크지 뭐
2개월 전
가격 치고는 별로..
2개월 전
한스 딸기생크림 갓갓갓
2개월 전
혼틈 질문.,,, 크리스마스 때 케이크 먹고싶긴 한데 우리 가족이 단거 입이 짧아서.. 그냥 미니 사이즈 정도로 딸기케이크 맛있는데 크리스마스 케이크용으로 유명?한데 추천해줄수 있으꼬ㅏ..?
2개월 전
둥이48
몽슈슈 진짜 맛있어 내가 먹었던 거는 딸기도 달았고 크림도 동물성인걸로 알고 있어 추천~
2개월 전
둥이51
피오니 미니 사이즈 전화예약 받아!! 나두 남친이랑 먹을거라서 미니로 예약했어 ㅎㅎ
1개월 전
엄청올랐다 이거
2개월 전
델리카한스 맛은 있쓰!! 딸기 개크고 과즙 터져
시트 촉촉하고 맛있슴
근데 8만원치 값을 하냐? 그건아님,,
아티제 케이크가 더 마싯음 내 막입에는

2개월 전
85000원이면 맛없으면 안되겟다..
1개월 전
맛있긴한데 저가격 가치를 하는진 모르겠서
1개월 전
난 키친205….정말 그곳이야. 딸기철일때 먹으면 우리집 케잌 극햄하는데도 4명이서 그자리에서 한판 먹음
1개월 전
보자마자 맘카페 생각부터 난다ㅠㅠ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번호 따여서 연락하고 있는데 맞춤법 오바다307 02.06 17:06 61602 8
이성 사랑방/기타 애인 강아지 이름이 ''김모찌'' 라고 하면 많이 깨?121 02.06 18:27 25949 3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너무 화나서 막말해버림..122 02.06 13:56 35136 13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25만원 주고 연애전화 상담 받는거 어떰?106 02.06 19:10 24393 1
이성 사랑방 근데 가슴 작아서 연애 걱정하는거107 02.06 21:40 19505 9
이별 아련하고 미련남을 때마다 마지막 문자 봐 ㅋㅋㅋㅋ 4:23 4 0
아 진짜 헤어질까 4:22 10 0
연애중 익들아 이게 내가 너무 예민한가?2 4:20 20 0
애인 다 좋거든? 근데 스윗하고 나만 보고 공주 대접해주는 남자 만나고싶어7 4:16 90 0
내가 너무 민감한거니6 4:15 30 0
연애중 실업급여 받으면서 놀고있으면 정떨어져?5 4:15 45 0
애인이 아빠처럼 대해주는데2 4:14 36 0
연애 언제나 넘 무서워 회피하긴 싫고 4:14 8 0
짜증날 때 메모장에 내가 뭐가 짜증났는지 쓰는거2 4:11 40 0
난 자기 감정에 솔직한 사람이 좋더라 4:11 17 0
연애중 확실히 헤어지자는 말 한번 듣고나면2 4:09 38 0
헤어진 둥들아 사귈 때는 상대방이 엄청 잘해줬었어?8 4:07 50 0
이별 전애인 빨리 새애인 생겼으면 4:06 30 0
전애인한테 연락해보고 싶어2 4:05 22 0
이별 헤어지면 카톡방 나가?? 안나가???6 4:04 70 0
왜 연애만 하면 자존감이 낮아질까..6 4:01 58 0
이거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사심없이 인간적으로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3 4:00 36 0
연애 관련해서 제3자가 더 정확하게 알수있어?9 3:56 35 0
이거 내가 너무 속이 좁고 집착하는거야? 3:56 2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7 4:20 ~ 2/7 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