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466l 4
그냥 공부를 많이 하면 됨,,

난 시험 기간에 스트레스 받는 이유가 공부 ㅂㄹ 안 해서 생긴 불안감 + 그로 인해서 성적 낮게 받을까봐 걱정 이거였는데

그냥 공부 많이 하면 저 둘 다 사라짐..

글고 8시간은 꼭 잠 낮잠도 30분 자고

일케 하면 건강한 마음과 정신으로 시험 준비 할 수 있는듯

이걸 왜 대학 와서야 알았을까
 
마져 ㄹㅇ ㅇㅇ
회사 면접 보는 것도 준비 많이하면 많이할 수록 덜 긴장함ㅋㅋㅋ...

1개월 전
근데 공부도 불안하지 않을 만큼 엄철많이하고 잠도 많이 잘 수가 있어..?ㅠㅠ
1개월 전
글쓴이
시험 공부를 일찍 시작하면 됨!
1개월 전
아그렇네...ㅋㅋㅋㅋㅋㅋ사실 내가 반년밖에 안 남은 시점에 본 글이랔ㅌㅌㅌ튜ㅠㅠㅠ 조급해서 댓 달아봣엉
1개월 전
글쓴이
화이팅! 사실 나는 중고대학생 시험기간 이야기한 거라서 다른 건 잘 몰ㄹ라 익인이는 익인이 방식대로 잘 해낼 수 있을 거야
1개월 전
잉... 눈뭏난다ㅠㅠㅠㅋㅋㅋㅋㅋ 고마워, 쓰니도 준비하는거 잘되길!
1개월 전
아ㅋㅋㅋㅋ 난 고시 같은 거 얘기하는 줄 ㅜ
1개월 전
ㄹㅇ 언제 한 번 그냥 밤샌 적 있는데 그냥 잠이와서 문제였지 공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진 않았음 잠이 쏟아져서 문제엿다 학교 도착해서 밥이라도 먹어야지... 하면서 가다가 유턴해서 자러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마자 특히 걍 시험공부는....사실 부족하게 해서 오는 스트레스가 더 큼 ㄹㅇ
1개월 전
ㄱㅋㄱㅋ사실 맞긴해...나도 맨날 미루면서 스트레스받음...그냥 하면되는건데..그치만 하기가싫은걸
1개월 전
22
1개월 전
3333
1개월 전
살 빠지는 법이랑 비슷하네
1개월 전
ㅠㅠ 난 학기중엔 하루도 빠짐없이 공부하는데..불안하고 스트레스 받아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월부터 오르는 물가 총 정리래*^^*845 01.30 19:45 93102
나 한국인으로 헛살은듯ㅋㅋㅋ 지금까지 한글 잘못 써옴183 01.30 22:13 14921 9
친구죽었다고문자왔는데가짜야?197 01.30 21:40 22696 8
이성 사랑방 본인 mbti랑 안 맞는 mbti 말해봐!!107 3:42 5727 0
메이플스토리 혹시 노트북으로 메이플 하는 사람~46 01.30 20:15 4775 0
토익 rc 많이 부족한데ㅠ 12:03 1 0
갤럭시 폴드 쓰는익 있니 12:03 1 0
진짜 징하게 연애해보고 나니까 다 초월한 상태가 되었어 12:03 1 0
와 나 7월부터 닭가슴살 먹었네... 12:03 1 0
올리브영 마스크 안쓰고 들어가두대?? 12:03 1 0
istj 익들아 어색한 친구가 만나자고 하면 나가? 12:03 2 0
나 인티할때 네가 라고 잘 안함 12:02 2 0
마스크 의무화 해제 좀 겁났는데 12:02 2 0
회사생활안해봐서 그런데 직장 들어가서 자리 못잡고 1년내에 퇴사하는 사람많아? 12:02 4 0
아우 나 왜 이렇게 밥이 먹기 싫지 12:02 4 0
나 알바 마감 늦게 해서 한시간 오바됐는데2 12:02 6 0
쿠키런 회사 당일해고 실화야? 12:02 16 0
화장품 가게 직원은 피부타입도 다 알고 그래?1 12:02 7 0
누가 나 좋아한다니까 지켜보게 되는 거 말야1 12:01 10 0
퇴사한 백수는 연말정산 어떻게 함... 원천징수 ㅠㅠㅠㅠㅠㅠㅠ1 12:01 15 0
의사쌤도 코로나같대서 검사했는데 음성...1 12:01 16 0
나 내일 첫 출근인데 혹시 유독 더 조심할 거 있니...? 12:01 9 0
소개팅했는데 읽씹해도 되나??7 12:00 33 0
30살 백수 아무것도 안하는 익 있어 ?1 12:00 2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31 12:00 ~ 1/31 1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31 12:00 ~ 1/31 1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