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565l 0
남자고 초중고 고도비만이었음

키171 몸무게100에서 70까지 뺌

일부러 살 빼려고 그런게 아니고

학원 때문에

지방에 살다 서울가서 공부하는데

밥 먹는 돈하고 시간이 너무 아까운거야

그래서 아침 채소쥬스 점심 삼각김밥 저녁 삼각김밥

아침 8시부터 24시까지 학원에서 공부

저때가 고2에서 고3으로 넘어가는 겨울 방학이었음

지금은 저러면 쓰러짐
 
   
운동 1도안하고?
1개월 전
글쓴이
엉 하나도 안 했어!
1개월 전
ㅁㅈ 나도 학원다닐때 밥먹는거 시간아깝고 돈아까워서 하루 1~2끼 대충 바나나 주먹밥 라떼 이런거 주워먹었는데 겁나 빠졌었음 건강에는 엄청 안좋지만
1개월 전
글쓴이
당시에는 워낙 젊었어서 컨디션이 안좋네 이런 것도 못느꼈던 거 같아 ㅋㅋ 지금은 공부하려면 더 챙겨먹고 운동도 꾸준히 해야해...
1개월 전
배고픈데 공부 집중됐어?
1개월 전
글쓴이
초반에는 좀 느끼다가 익숙해졌건 거 같아!
1개월 전
글쓴이
그렇지만 저때는 성적 안좋았음... 노베에서 시작해서 학원 바닥에서 놀았고 겨울방학 특상 끝났을 때도 바닥이었음... 결과만 놓고 본다면 실패...?
1개월 전
공부 열심히하면 진짜 좀 먹어도 살 안 찌던데 그렇게 먹으면 엄청 빠질 수밖에 없을듯ㅠㅠ
1개월 전
글쓴이
저 1달 동안 부모님이 매주 토요일 올라오셨었는데 매번 놀라심 ㅋㅋ
1개월 전
건강엔 이상 없었어??
1개월 전
글쓴이
엉 당시에는! 워낙 젊었다보니까 ㅋㅋ 요즘에는 공부 조금만 해도 몸 어딘가가 쑤시고 공부하려면 평소보다 잘 챙겨먹어야해...
1개월 전
이거 진짜 젊어서 할수있는 그자체...
1개월 전
글쓴이
ㄹㅇ
1개월 전
지금도 저 몸무게 유지하고 있어??
1개월 전
글쓴이
그 뒤로 11년 정도 유지하다가 최근에 병 생겨서 다시 고도비만 들어옴 ㅜㅜ 요즘에 맘 잡고 가시 빼는 중이야
1개월 전
ㅇㅎㅇㅎ 아프지 마...
1개월 전
글쓴이
고마어
1개월 전
글쓴이
제일 적게 나갔을 때는 2017년에 60키로! 그때 진짜 내 인생 얼굴 전성기 ㅜㅠㅜㅜㅜㅜ 얼릉 살 빼서 돌아가야디
1개월 전
글쓴이
다시
1개월 전
살 안 쳐졌음???
1개월 전
글쓴이
엉 1개도! 근데 팔 밑 셀룰라이트는 안없어지더라
1개월 전
글쓴이
지금 좀 빠른 속도로 살을 빼고 있는데 나이가 좀 있어서 살 쳐질까 두렵다...
1개월 전
근육운동이랑 병행하면 덜 쳐진대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윤슬' 이라는 단어 뜻 알아?636 19:18 32739 17
25살 취업 늦었다고 생각해? 냉정하게554 16:59 37765 8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현타온다322 10:15 61642 19
와 같은 알바생한테 "잘나가서 죄송합니다🙏” 소리 찐으로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90 12:32 27486 18
야구 삼성처럼 철벽불펜진 가졌으면 좋겠다48 14:53 14534 2
짭짤한 후라이드 추천 좀 ㅠㅠ 23:43 1 0
제발 입사예정인 회사 분위기 23:43 1 0
공대익들아 대학수학 시험에 증명하라는 문제 나와? 23:43 1 0
분당사는 익들 벚꽃놀이 어디로 가? 23:43 1 0
지금 내 짝사랑 상대 너무 킹받는다.. 23:42 7 0
나 친구 없는데 결혼식때 어떡하냐 23:42 5 0
4월 초에 갈만한 국내 여행지 없을까나 ㅠㅠ 23:42 1 0
이성 사랑방 조언좀 부탁해 예쁜이들아 ㅠㅜ❤️ 23:42 9 0
택시 기사들 미터기 왜 안멈추는거냐 진짜 23:42 4 0
간호사인 나한테 나이트 근무 단점은 밤새는 게 아님 23:42 5 0
와 시부야 스크럼블 횡단보도? 유동인구 엄청 많나 봐 23:42 12 0
출근하는거 정말 최악임 23:42 7 0
이성 사랑방/이별 한번만 읽어주라.... 23:42 8 0
인스타 스토리 이정도 올리는데 많이 올리는건가??5 23:42 17 0
오늘 진짜 놀기 좋아하고 예쁜 애들이랑 술마셨는데 현타옴... 23:42 17 0
수습도 연차 쓸 수 있어??1 23:42 4 0
패션에 관심 없는 사람 구해주라... 23:42 8 0
강아지 데리고 기차타려고 하는데 기차표 꼭 2매 예매해야해? 23:42 8 0
학교 에타 소모임 신청했는데1 23:42 2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3/26 23:40 ~ 3/26 2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6 23:40 ~ 3/26 2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