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648l

나 asmr 들으면 유일하게 ㄷ잠 오는게 강유미시장바닥풀케어이거덩… 이거 그릏게 잠 오는걸로 유명하다길래 궁금쓰[잡담] 침착맨 진짜 잠 와? | 인스티즈



 
   
익인1
진심 수면유도제임...
1개월 전
글쓴이
진짜?ㅍ 나 수면유도제 먹었는데도 잠이 안 와서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 틀어봐야겠다..
1개월 전
익인2
진짜 저거 다 본적 없음..
1개월 전
익인8
나도ㅋㅋㅋㅋㅋ
1개월 전
글쓴이
근데 5시간짜리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보기도 힘들듯 ㅠ
1개월 전
익인3
나 침착맨 괴담방송으로 처음 봤었는데 어느새 잠들었음 아 저영상만 콕 집어서 물어본 거구나 ㅋㅋㅋ 본문을 못 봤네
1개월 전
글쓴이
아! 저영상 추천 받은거라섴ㅋㅋㅋㅋㅋ딴것두 있나?!!
1개월 전
익인3
나는 이거 보고 잠들었어 근데 겁 좀 많으면 힘들 수도 있겠다

1개월 전
익인4
이거 끝까지 본 적 한번도 없음 뒷내용 몰라..
1개월 전
글쓴이
아니 개눗기넼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
N년차 침순이인데 삼국지/trpg/역전재판
한번도 끝까지 본 적 없음 틀면 걍 자

1개월 전
글쓴이
완전 건강한수면유도제네
1개월 전
익인6
이건 ㄹㅇ임
1개월 전
글쓴이
오케…자러갈게
1개월 전
익인7
나 저거 맨날 들으면서 잤더니 이제 인트로 들으면 슬슬 졸림..
1개월 전
글쓴이
도전해볼게….이제 딱 7시간 남앗댜
1개월 전
익인9
아 개읏기넼ㅋㅋㅋ 나도 봐야지..
1개월 전
익인10
라섹했을 때 저거 틀어놓고 줄기차게 잤음 눈 아픈데도
1개월 전
익인11
저거 영상 댓글이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
앜ㅋㅋㅋㅋㅋㅋ 삼국지 추천!! 근데 나는 침ta랑 침데리도 자장가로 썼던 사람이라 별로 신빙성은 없을지도
1개월 전
익인13
난 침착맨이 원피스 이야기하는 거 보고 잘잠ㅋㅋㅋㅋㅋ 나도 원피스 좋아해서 첨에 흥미있게 듣다가 목소리 때문에 어느순간 잠들어 있는 나를 발견함ㅋㅋㅋㅋㅋ 내가 흥미 없는거면 끄게 되더라고ㅠ
1개월 전
익인14
난 삼국지 너무 내취향 아니여섴ㅋㅋㅋㅋㅋ걍 튼순간 꺼버려 걍 침철단이나 김풍 같이 나오는 라이브 틀어놈
1개월 전
익인15
나 라섹하고 폰 못 볼 때 침착맨 영상 틀어놓거 듣다가 어느순간 자고 있었음
1개월 전
익인16
저거 배속으로 봤는데 잼썼어 나는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
나 저 영상 구라 안 치고 78번 정도 봤는데 삼국지 내용 잘 모름 듣다가 맨날 쳐자서
1개월 전
익인18
나 불면증 있을때 침착맨 오징어게임설명회 보다가 영상시간 40분 동안 꿀잠잠 ㅋㅋㅋㅋㅋ 영상 끝남과 동시에 깼지만 엄청 개운했어
1개월 전
익인19
효과 있었어?
1개월 전
익인20
나는 이거 재미있어서 두시간반봤는데ㅋㅋㅋㅋㅋ 라식할때 개꿀영상 ㅜ
1개월 전
익인21
나 침착맨 월드컵, 삼국지 영상 다 본 적이 없음.... 맨날 5분 안에 기절함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
삼국지랑 침펄토론 ㄹㅇ그냥수면제임... 근데 가끔가다 영상에 집중해버려서 못잘때도 잇어 특히 삼국지 저거 두시간동안 듣다가 겨우잠든적잇음
1개월 전
익인23
언제잠들었는지도몰랔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4
진짜 관심있는 분야는 잠 안오고 관심없는 분야는 목소리도 조용해서 엄청 졸려
1개월 전
익인25
이상형 월드컵도 수면제…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나 영화관에서 남은 팝콘 지퍼백에 넣었다고 썸붕났어.....286 07.22 22:1569715 2
일상안친한 남사친이 아빠 장례식 3일 내내 지켜줬어...198 7:4824013 31
일상요번년도 여름 안덥지않아?165 9:519478 1
일상지금 천둥 번개 치는 익들 지역 어디야?126 07.22 23:0322126 1
야구유니폼은 어느 구단이 제일 예쁜 것 같아??85 12:258638 0
엠티가서 레크레이션할 때 어떤 게임 했으면 좋겠어? 15:07 1 0
같은 해외영업이여도 분야나 산업이 다르면 경력 인정안돼? 15:07 2 0
겨브 나왔는데 모든 겨브색조가 안어울리면 겨브가 아닌가? 15:07 2 0
익들아 월차는 소멸이야? 아님 누적이야?ㅠㅠ 15:07 4 0
이거 방광염이야? 15:07 9 0
작은회사 윗직급들 (고인물..이라고해야하나) 진짜 꿀이네 ㅋㅋㅋㅋㅋ 15:07 7 0
새폰 산지 300일 됐는데 쓰다보면 중간중간 멈춰 15:06 1 0
굿파트너 너무 재밌다… 15:06 4 0
7평 원룸잇다가 15평 투룸오니까 진짜 살거같다 15:06 10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랑 휴가계획 다짜고 내년 해외여행계획까지 짰는데5 15:06 19 0
여초직장 좋은점 15:06 15 0
이성 사랑방 마음이 자꾸 찡해.. 15:06 5 0
나한테는 기분나쁜 티 엄청 내고 상사한테는 살뜰한 상사 15:06 6 0
너네 퍼컬 중에 추구미 어느 톤이냐 4 15:06 20 0
회사에서 너무 빡치는일 있었는데 빡칠만해? 2 15:05 8 0
배부른 느낌이 싫은 사람 있어?3 15:05 10 0
하 진상 단골 오면 맨날 딜레마임… 15:05 8 0
병원 원무과 사람들은 예약 같은거로 스트레스 안받나 15:05 7 0
섭웨 이탈리안 비엠티 빵 추천해주라ㅠㅠㅠ 15:05 5 0
와 진짜 개망했다 사랑니 뽑았는데12 15:05 3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3 15:04 ~ 7/23 15: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