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150l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잡담] 결혼식에 이거 입으면 욕먹어?ㅠㅠ | 인스티즈

까만색은 진짜 너무너무 안받고 싫어해서 까만색 사기 싫은데

너무 격식 있는 옷 말고

평소에도 입을수 있는 원피스로 사고싶음

사진 안찍을건데 그래도 베이지 원피스는 에바얌?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당연히 사진 안찍으니까 고민하는건데 안읽는 익들 많네ㅠㅠ 그래도 이정도로 갈리는거면 걍 안입어야겠다..ㅎㅎㅎㅎㅎ 고마워!!
1개월 전
익인1
아녀 저런 거 많이 입음
1개월 전
익인1
화이트 아니고 베이지라 ㄱㅊ
1개월 전
익인1
엥? 저런 거 많은데 왜들그러지...?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0
엥? 많다고????
1개월 전
익인42
안많음 다들 왜그러지 하기보다 난 왜 다르지라고 생각해봐
1개월 전
익인1
먼소리야 저번주도 결혼식 다녀왔구만 베이지, 연하늘, 연핑크 이런 걸로 입은 사람들 많아;
1개월 전
익인2
결혼식 많이 가봤지만 저런거 입는 사람 거의 없음
좀 에바임

1개월 전
익인3
욕만 먹으면 다행이지 뺨맞을걸
1개월 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
저런건 진짜 못봤다,
1개월 전
익인5
솔직히 저런 거 입는 사람 없음...
1개월 전
익인5
내가 올해 결혼한 입장인데 난 하객들 옷 보거나 할 정신도 없었음.
근데 dvd랑 사진 받아보니 진짜 거의 검은색이야. 결혼식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나는 내 결혼식, 내가 갔던 결혼식 토대로 말한 것 뿐, 쓰니가 결정하면 돼. 내 경험상 주변에는 진짜 없었어.

1개월 전
익인6
누가봐도 베이지면 입어듀 상관없는디?
1개월 전
익인7
결혼식에 연핑크 하늘색 빨강색 아이보리 베이지 다 상관없이 입고오던데 아무도 신경 안쓰더라 사진 찍을때도 진짜 아무도 신경안씀...
1개월 전
익인8
난 블랙 vs 핑크 고민하다가 너무 장례식 같나싶기도하고 인티에 다양한 색 많이 입는데서 분홍색 입었는데 가니까 진짜 대부분 까망까망이더라.. 눈치보여서 사진도 뒤로 주춤주춤 숨어 찍음.
1개월 전
익인9
개에반데 이렇게 입는사람 한명도 못봄
1개월 전
익인10
오바야..ㅎㅎ
1개월 전
익인10
이런 옷 입고가면 어떤 사진기사는 뒷줄로 가라고 보내버림
1개월 전
익인11
너무 밝지 않은 베이지면 괜찮아 많이들 입던데
1개월 전
익인12
이쁘당 근데 저정도로 위아래 밝은거 입은사람은 못보긴했어ㅠㅠ 사진안찍을거면 괜찮을지도?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당연히 사진 안찍으니까 고민하는건데 안읽는 익들 많네ㅠㅠ 그래도 이정도로 갈리는거면 걍 안입어야겠다..ㅎㅎㅎㅎㅎ 고마워!!
1개월 전
익인13
사진 안 찍으면 괜찮을 거 같기도 한데 본인이 많이 민망할 수도 있음... 인티에선 검정색 장례식이냐 뭐냐 하는데 막상 가면 거의 검정색 투성이라 ㅠㅠ
1개월 전
익인14
사진찍어도 입어도 됨
1개월 전
익인16
?? 댓글 뭐임 저런 거 진짜 개많이 봄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8
ㄹㅇ엥...
1개월 전
익인49
444
1개월 전
익인17
사진 안찍으면 입어도 돼!
옷도 다 너무 검은색이어도 안좋아

1개월 전
익인18
ㅆㄱㄴ 진짜 괜찮음
베이지 진짜 많이 입음
윗댓들은 애기들이거나 결혼식 거의 안가본듯...

1개월 전
익인19
입어도 상관없어 댓글 싹다 무시하고 입고싶은데로 입어 쓰니야
1개월 전
익인20
뭔 뺨이야 저런거 많이 입고 요즘은 신부도 하객들 너무 까맣게 입고오는 거 싫어해
1개월 전
익인21
좀 신경 쓰이면 겉에 어두운 톤 자켓 입으면 되지 않으까
1개월 전
익인22
ㄱㅊ은디
1개월 전
익인23
사진 안 찍으면 ㄱㅊㄱㅊ 사진 찍어도 맨 앞줄만 아니면 돼. 맨 앞줄은 진짜 안 되는게 사진사가 저정도면 뒤로 보냄. 지적 당하고 뒤로 가는 거 생각보다 좀 민망하니까 알아서 뒤에 서면 됨
1개월 전
익인24
ㄱㅊ
1개월 전
익인25
무난.. 사진 안 찍을 거면 더 상관없고 찍으면 사진사가 알아서 뒤로 보냄
1개월 전
익인26
와 결혼식 안가본 사람 천지네ㅋㅋㅋ얘들아 현실에선 저런 옷 입은 사람도 꽤 있단다
1개월 전
익인29
ㄹㅇㅋㅋ커뮤 호들갑으로 세상을 배운 댓글들
1개월 전
익인26
고민되고 걱정되면 안입는게 맞을가같긴한데 커뮤 호들갑은 알아줘야됨ㅋㅋㅋ실제 결혼식 가는 사람은 흰색만 아니면 별 생각 없이 자기가 입고싶은거 입음 심지어는 걍 화이트 셔츠+슬랙스 입고도 앞에서 사진 찍는것도 봤는데 뭘
1개월 전
익인27
너무 밝은데...?? 나라면 자켓이나 가디건 들고감
1개월 전
익인28
괜찮은데??? 신경쓰이면 잠깐 걸칠 자켓 챙겨가면 될듯
1개월 전
익인30
근데 난 진짜 결혼식장에서 저런 밝은색 입은 사람 본 적 없어… 굳이 눈에 띄는 행동 안하는게 좋을것같아..!!!!!!
1개월 전
익인31
근데 고민되면 안 입는게 맞아
결혼식에서 하객은 어차피 들러리니까 셔츠에 슬랙스면 충분하고 저 원피스는 사고싶으면 사는거지

1개월 전
익인41
2 이거지.. 걍 내가 고민되면 안하는게 맞음
1개월 전
익인32
사진안찍으면 ㄹㅇ 상관 없던데
1개월 전
익인33
근데 초상집도 아니고 남자들 안그래도 정장 까만데 여자들 옷까지 까맣기만 한 것보단 낫지않나 사진도 안 찍을건디
1개월 전
익인33
글고 결혼식에서 저런 옷 본 적 없다는 사람들은 결혼식을 별로 안 가본 것 같은데 저런 옷 생각보다 많은데
1개월 전
익인34
저정도면 ㄱㅊ지
1개월 전
익인35
괜찮은디???
1개월 전
익인36
ㅋㅋㅋㅋ개 호들갑들 떠네
1개월 전
익인37
어두운 베이지 괜찮은디... 하얗게 나오지도 않음
1개월 전
익인39
많이 봤음 괜찮아 입어
1개월 전
익인40
근데 비추긴 해...
1개월 전
익인43
최근에 결혼식 갔을 때 대부분 어두운 계열로 입었음 그래서 난 비추비추
1개월 전
익인44
나만 많이 봤나... 생각보다 진짜 많이 입음 신경쓰이면 딴거 입는거고
1개월 전
익인45
나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갔던 결혼식들은 뭔 다 까망까망 옷 입고와서 놀랬음
1개월 전
익인46
ㄱㅊ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47
저런 옷 많지만 난 싫어
1개월 전
익인48
고민되면 안 입는 게 나아
1개월 전
익인50
나ㅜ결혼식 갓을대 베이지나 밝은 하늘 입은 분드루잇엇어
1개월 전
익인51
나 식장뷔페 알바 오지게 많이 했는데 저런 사람들 발에 채이게 많음 댓글들 진짜 뭔 몰카같다
1개월 전
익인51
당장 오늘도 가는디 저런 원피스 또 백명 볼듯
1개월 전
익인52
??? 엄청 많이 입어 댓글 보고 오잉했음
1개월 전
익인53
ㄱㅊ
근데 위에 검은색자켓걸치긴함

1개월 전
익인54
스카프나 얇은 가디건을 어깨에 걸쳐~
1개월 전
익인55
근데 너무 얌전해보여 디자인이
1개월 전
익인56
저런거 생각보다 많이 입는데 쓰니가 고민되면 맘 편하게 안 입는게 나아
1개월 전
익인57
개많읃디...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7
뭔 뺨을 맞아 ㅋㅋ 폰결혼식 다녀옴? ㅋㅋㅋㅋ
댓 호들갑 오진다..진심 걍 입어 저거 입어도 신부밖에 안 보임

1개월 전
익인58
예도알바 하는데 파스텔톤은 봤어도..저런건 정말 어쩌다 한 번..걍 입을까 말까 하는 건 안입는게 나을듯 엄마한테 물어봐서 기각이면 입지 않는 것도 좋은 방법…
1개월 전
익인59
최근에 결혼식 갔을 때 저런 색 많았음
1개월 전
익인60
김고은 하객룩 느낌이라 이뻐
1개월 전
익인61
베이지는 괜차낭
1개월 전
익인62
검정색 투성이라는게 더 신기하다... 봄여름일수록 화사한 색 개많은디
1개월 전
익인63
사진찍으면 위에 검은 자켓하나 입고
안찍으면 걍 입어도 노상관

1개월 전
익인64
고민되면 안하는게 맞음...
8일 전
익인65
흰색아니니까 괜찮은데!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초록글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얘들아 이런 샌드위치 얼마면 사먹을거같아????? 562 10:1269181 0
일상얘들아 3.3시간 생각하고 들어와봐!!!314 17:0836724 0
일상얘들아 진지하게 ...현금 찾아놔야 되지 않아....?276 14:5859037 0
이성 사랑방전 연애 통해서 이 조건 가진 사람은 절대 안 만난다 하는거 3개만 얘기해줘221 10:5841201 1
KIA/OnAir ❤️마운드 위의 bad guy,, 우리에겐 good guy가 되어.. 2194 17:3223499 0
요번년도 여름 안덥지않아?715 07.23 09:51 97583 1
설O < 여기 빈칸에 자기 이름 끝글자 넣어봐! 604 07.23 19:00 42313 1
이성 사랑방 연애하면서 진짜 안싸우는 커플들아621 07.23 16:13 118675 0
얘들아 이런 샌드위치 얼마면 사먹을거같아????? 565 10:12 69871 0
이성 사랑방/연애중 40 꺄아 의대생 애인의 멋짐 폭발 모먼트💕💕💕 429 0:36 85837 3
경상도 사람들 이상한 부심(?) 있더라369 07.23 23:24 61422 0
얘들아 3.3시간 생각하고 들어와봐!!!320 17:08 37411 0
얘들아 진지하게 ...현금 찾아놔야 되지 않아....?276 14:58 59723 0
나 간호보조인데 간호사한테 혼났거든? 어떻게 생각해..282 07.23 22:43 65599 1
이성 사랑방 전 연애 통해서 이 조건 가진 사람은 절대 안 만난다 하는거 3개만 얘기해줘224 10:58 41909 1
이성 사랑방 일상브이로그 유튜브 하는데 애인이 다 안보면 안섭섭해?170 07.23 16:57 51319 0
신입이 순대국 못먹는대서 한소리 한게 잘못이야?236 20:00 3185 0
발을 씻자 샀는데 진짜 무쓸모임; 뭐야이거128 07.23 12:56 19621 2
스탠리 선물 들어오는데 무슨 색이 젤 예뻐 ?113 14:51 3156 0
기상청 너무 욕하지 말아줘..~133 9:42 7165 0
이성 사랑방 이정도도 판도라의 상자인가? 나는 충격적인데..111 07.23 11:56 63946 0
원래 할아버지 돌아가시면 다들이래?127 10:24 6680 0
아 진짜 사무실 에어컨 왜 자꾸 25도로 틀지?105 8:34 6286 0
이성 사랑방/기타 20후 30초 여익들아 둘중 어떤 남자가 나은것같아?93 07.23 20:35 19922 0
본인표출 예뻐서 좋은점 하나 있음 40 132 18:21 27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