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5747l
야구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기아면 기아 삼성이면 삼성이어야하는데....

크보라고 적힌거 보면 다 나오지 않으려나

나갈맥 롯데도 기대하는데 롯데월드 있어서 안나올까봐 걱정중[잡담] 에버랜드 레시XKBO 전구단 대상 콜라보인거 깉은데 실수로 먼저 오픈된듯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추천


 
   
신판1
헐 정말? 나 기대해야겠다ㅠㅠ
1개월 전
신판2
그런가보다!! 근데 에버핸드 유니폼 다시 열어주라...나 못 샀어...나도 갖고 싶어ㅜ
1개월 전
신판3
헐 개기여워 사거싶다
1개월 전
신판4
어디서봤어???
1개월 전
글쓴신판
https:///T5Ry-C6FgS

여기

1개월 전
신판4
안열린다ㅠㅠ
1개월 전
글쓴신판
카카오 링크라 자동으로 막히나봐ㅠㅠㅠ

https://k신판아한글지워봐아ko.to/T5Ry-C6FgS

1개월 전
신판4
아뭐야짱귀여워ㅠㅠㅠ키링갖고싶다ㅜㅠ
1개월 전
신판5
헐 기대돼ㅠㅠㅠ
1개월 전
신판6
오 그랬으면 좋겠다 하긴 삼성은 인형만있고 기아는 키링만 있는 것도 좀 이상하긴해
1개월 전
신판7
상세페이지 없는 것 보면 그런 것 같기도
1개월 전
신판8
그런듯..!!
1개월 전
신판9
롯데 안 나오면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갈맥
1개월 전
글쓴신판
나도 그게 걱정 로니로티로 안낼거면 이런거라도 해주라고
1개월 전
신판10
제발 나두 울팀 사고깊어 낸하
1개월 전
신판11
기아 귀여어 ㅋㅋ
1개월 전
신판12
안 돼......... 나도 갈맥인데 저거 넘 귀엽다 갖고 싶다.......
1개월 전
신판13
헐 귀여워 우리 팀도 있겠지? 꼭 있어라
1개월 전
신판14
한화 있겠지..?
1개월 전
신판15
아니면 상품명이 저런거 보니 나중에 옵션으로 고르는거 아냐?
1개월 전
글쓴신판
아 그런건가보다 아무튼 얼른 오피셜 보여주시긱
1개월 전
신판16
헐 기아 너무 귀여워ㅠ
1개월 전
신판17
헉 제발 우리팀도ㅠㅠ
1개월 전
신판18
롯데 안 나올 것 같은 강한 느낌,.하ㅠ
1개월 전
신판19
헐 너무 귀여워!!!!
1개월 전
신판20
아아제발 우리두
1개월 전
신판21
기아 무조건 산다
1개월 전
신판22
아니 삼성은 콜라보도 잘안하다가 작년에 저거 하나 내놓고ㅋㅋㅋㅋㅋ.... 진짜 일 안하냐고
1개월 전
신판23
아 롯데는 안나올거 같은데 ㅠㅠ
1개월 전
신판26
헐 근데 기아는 왜 키링 밖에 없지 ㅜㅅㅠ
1개월 전
글쓴신판
삼성도 인형밖에 없드라!! 상세 페이지 떠야 알듯!!
1개월 전
신판27
헐 너무 귀텨워
1개월 전
신판28
헐.. 레시!!!
1개월 전
신판29
아 ㄹㅇ 롯데 안나오겟네... 젠장
1개월 전
신판30
아 맞다 롯데 왜 없을까봐 걱정하지 했는데 롯데월드 있구나 아이곸ㅋㅋㅋㅋㅋㅋ(갈맥)ㅜㅜ
1개월 전
신판31
아니 삼성아 에버랜드 너네꺼잖아 레시 유니폼 다시 내줘 ㅠㅠ
1개월 전
신판32
헐 저번달인가에 어떤 신판이 새벽에 곧 전구단 귀여운 콜라보 나온다고했었는데…!!
1개월 전
글쓴신판
헐 나 왜 그글 못봤지 그럼 그건가봐
1개월 전
신판32
새벽에 빛펑해서그런가봐!!!혹시 망곰이 전수단으로 한대..?하니 그건 아니라했거등ㅋㅋㅋ
1개월 전
신판33
우리 에버랜드 유니폼이나 더 풀어달라고ㅜㅜ 못 샀다고 개샘송아ㅠㅠㅠ
1개월 전
신판34
헐 기여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야구/알림/결과 2024.07.21 현재 팀 순위136 07.21 21:0229449 0
야구 박해민 선수 이거 뭐지..?104 07.21 22:5222115 0
야구 다들 팀 이름 어떻게 돼? 우린 김도영 타이거즈53 12:307756 0
야구내 앞쪽에 장애 가지신 분이 응원을 조금 특이하게 하시는데 주위 중딩 정도 애들이 ..43 07.21 18:5510573 0
야구최형우 20-20까지 홈런 1개, 도루 20개 남았다는데34 07.21 21:217047 1
야없날이라 우리팀 이긴경기 다시보는데 16:48 25 0
나보다 양치 잘한다 16:48 28 0
진짜 뜬금없는데 야구선수들 뮤지컬 입덕하면 큰일나겠다1 16:45 91 0
20-20 누가 먼저 달성할까?22 16:34 335 0
난 우리팀이 제일좋지만 다른팀도 다 좋음3 16:32 129 0
군대가기 전에 형들한테 할말 적어오는 얼라 어떤데..3 16:32 227 0
이젠 스포츠까지 표정궁예하는 세상 ㅋㅋㅋ 4 16:28 204 0
내가찍은 클래식시리즈 불꽃 볼사람 1 16:28 109 0
신판들 좋아하는 선수들 말하고 가!5 16:27 60 0
김엔팍, 처음으로 시리즈 전체 매진 달성14 16:15 396 0
우리팀 올 해는 우승 글렀다 그러니까10 16:07 407 0
잠실 3루 네이비 어디가 괜찮을까…2 16:05 50 0
트레이드되고 눈에띄게 잘해진 선수가 있나..?17 15:53 699 0
9회말 전에 선수교체했는데 연장까지 가면4 15:52 208 0
근데 진짜 직관은 주변사람이 중요한듯5 15:50 211 0
하... 고척 기아키움경기 너무 가고싶다 15:38 195 0
켈리선수 자녀들은 한국에서 유치원다닌거야..? 7 15:29 666 0
잠실 야구경기장 주차 질문!!🥹1 15:19 78 0
우리팀 유튜브 조직도3 15:17 526 0
이런데 켈리를 어떻게 단순히 성적만 따지는 외국인선수로만 대할 수 있겠어24 15:15 86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2 16:48 ~ 7/22 16: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