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428l
야구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잡담] 카드깡 10팩 깠는데 한팀이 아예 안나옴 | 인스티즈

라오니인데 삼성은 3개뿐이 안나오고 ㅠ

엘지는 아예 0개라닝



 
신판1
나도 30개까서 엘지 딱 두장 나왔는디 둘 다 박해민임...
1개월 전
글쓴신판
누군가 엘지카드를 왕창 뽑았겠지??ㅠ
1개월 전
신판2
카드깡 하면 꼭 우리팀만 안나오는건 국룰인가보오
1개월 전
신판2
김휘집 저 카드 넘 부럽다..
1개월 전
글쓴신판
휘집씨 넘 귀엽게 나왔오 ㅎㅎ키움만 무려 6장 나왔당
1개월 전
신판3
덕계못… 나는 우리팀 카드 한장도 안나옴 ㅜㅜ 우째 이러지
1개월 전
글쓴신판
진짜 더 사러 가고싶음 ㅜㅜㅜ울팀카드 더 내놔 ㅠ
1개월 전
신판4
나도 10개했는데 우리팀 두 개밖에 안나왔어...ㅠ
1개월 전
글쓴신판
울팀 3개면 평타인가 ㅠㅠ 홀로도 안뜨고 노멀만 3장 넘 아쉽ㅠㅠ
1개월 전
신판4
나도 노멀만 두 장이었어ㅠ 친구는 홀로 2개 스티커 1개 노멀 2개.... 진짜 뽑기운인가봐
1개월 전
글쓴신판
금손친구 부럽당ㅠㅠ
1개월 전
신판5
원중선수는 홀로그램아니야??? 저건 무슨 카드지
1개월 전
글쓴신판
원중선수 홀로그램 맞아!!
1개월 전
신판5
아 삼성 홀로가 없단 말이었구나!!! 나두 착각했엉
1개월 전
글쓴신판
웅웅 삼성홀로가 없어 ㅜㅜ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야구/알림/결과 2024.07.21 현재 팀 순위136 07.21 21:0229273 0
야구 박해민 선수 이거 뭐지..?98 07.21 22:5218312 0
야구 다들 팀 이름 어떻게 돼? 우린 김도영 타이거즈49 12:306519 0
야구내 앞쪽에 장애 가지신 분이 응원을 조금 특이하게 하시는데 주위 중딩 정도 애들이 ..43 07.21 18:559483 0
야구최형우 20-20까지 홈런 1개, 도루 20개 남았다는데33 07.21 21:216347 1
우리팀 올 해는 우승 글렀다 그러니까 16:07 29 0
잠실 3루 네이비 어디가 괜찮을까… 16:05 10 0
트레이드되고 눈에띄게 잘해진 선수가 있나..?10 15:53 315 0
9회말 전에 선수교체했는데 연장까지 가면4 15:52 125 0
근데 진짜 직관은 주변사람이 중요한듯4 15:50 117 0
사주 타로 등등 미신 안 믿는 사람인데 15:50 50 0
하... 고척 기아키움경기 너무 가고싶다 15:38 142 0
켈리선수 자녀들은 한국에서 유치원다닌거야..? 6 15:29 520 0
잠실 야구경기장 주차 질문!!🥹1 15:19 66 0
우리팀 유튜브 조직도3 15:17 432 0
이런데 켈리를 어떻게 단순히 성적만 따지는 외국인선수로만 대할 수 있겠어24 15:15 684 0
어떻게 이래3 15:12 262 0
티켓링크 예매 질문..!!3 15:07 84 0
헐 배코선수 투수로 등판하신적도 있네9 14:54 281 0
나 궁금한게 있는데 팀구호 외칠때 창원엔씨 서울엘지 여긴 왜 지역이름 붙어????21 14:50 584 0
최근에 야구 보기 시작했는데 야구가 너무 재밌다2 14:47 134 0
우리 불펜투수 딸래미 너무 귀여워5 14:41 330 0
정보/소식 두산 코칭스태프 교체 단행18 14:30 923 0
유툽 여행하다 영웅선수가6 14:22 269 0
난 김인환 선수 응원가가 조아5 14:21 9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2 16:06 ~ 7/22 16: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