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N은둔형외톨이 N다이어리꾸미.. N울산HD FC 취미 재테크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서브컬쳐
PC게임 모바일 콘솔 프로게이머 유튜버 나이/지역 직업별 신설 요청
l조회 12468l 1

난 오이카와..

추천  1


 
   
닝겐1
사쿠사...?
1개월 전
닝겐2
오이카와는 캐릭터 창작 비하인드 듣고 나니까 진짜 신경써서 만든 거 같더라!
1개월 전
닝겐3
블자.. 캐디 합만 봐도 극락임
1개월 전
닝겐4
나두...
1개월 전
닝겐5
아츠무
1개월 전
닝겐6
미야쌍둥이
1개월 전
닝겐7
미야즈..
1개월 전
닝겐8
나도 오이카와
1개월 전
닝겐9
먀즈…. 매번 날 심장마비로 죽여…
1개월 전
닝겐10
미야쌍디
1개월 전
닝겐11
사쿠사
1개월 전
닝겐12
사쿠사
1개월 전
닝겐12
아 미야즈도!!
1개월 전
닝겐13
오이카와는 실제로 작정하고 만들었다고 인터뷰 하지 않았낰ㅋㅋ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닝겐2
솔직히 많진 않아 ㅋㅋㅋ 그나마 유스랑 전국대회때 나오고 성인 되어서 나오긴 하는데 인기 대비 분량은 적음!
1개월 전
닝겐1
놉 분량 대비 인기나 언급 많아서 적었엌ㅋㅋㅋㅋㅋ
1개월 전
닝겐7
원작보면 왜 인기 많은지 알 수 있음ㅋㅋㅋㅋㅋㅋ드림판 왕자..
1개월 전
닝겐15
킹년후 오사무 레알 잘생김
1개월 전
닝겐16
난 카게야마
1개월 전
닝겐17
사쿠사 미야즈.. 얘네는 진짜다
1개월 전
닝겐18
오이카와.. 애니 관심1도 없을때도 서사 듣고 너무 마음이 쓰였었음 재꽃센갈ㅠㅠㅠㅠ 과몰입 어케 안해
1개월 전
닝겐19
사쿠사 미야즈
1개월 전
닝겐20
오이카와
1개월 전
닝겐21
오이카와
1개월 전
닝겐22
미야즈 쌍둥이란 설정부터
1개월 전
닝겐23
오이카와
1개월 전
닝겐24
오이카와
1개월 전
닝겐24
혼자서 서사가 개미쳤음......
1개월 전
닝겐25
미야즈가 최애지만 본문은 오이카와임 진심
1개월 전
닝겐26
사쿠사 미야즈
1개월 전
닝겐27
미야즈
1개월 전
닝겐28
오이카와
1개월 전
닝겐28
그리고 사쿠사도 분량은 적어도 캐디만 보면 신경 좀 쓴거가틈
1개월 전
닝겐29
나도 오이캉 생각하며 들어옴
1개월 전
닝겐30
샄사 미야즈 ㄹㅇ사람들생각다똑같네
1개월 전
닝겐31
오이카와
1개월 전
닝겐32
나도 오이카와... 아니라면 그런 캐디에 그런 서사를 넣어놓을수 없어 ㅠㅠ
1개월 전
닝겐33
오이카와 외치면서 들어옴
1개월 전
닝겐34
우시지마
1개월 전
닝겐35
오이카와랑 미야즈... 미야즈는 둘 세세한 설정이 진짜 걍 작정했구나 싶음
1개월 전
닝겐36
인터뷰 보면 오이카와 아츠무, 외적인 캐디만 봤을 땐 사쿠사
1개월 전
닝겐37
스가
1개월 전
닝겐38
오이카와
1개월 전
닝겐40
켄마 오이카와 미야즈
1개월 전
닝겐41
오이카와 켄마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만화/애니블루록 재밌어??? 9 15:28187 0
만화/애니역몽은 진짜 노래 잘 만들었네9 1:50175 0
만화/애니코난 로컬라이징 아쉬움7 17:10478 0
만화/애니🏐 굉장히 불길한 생각이 떠올랐는데 극장판 설마 (ㅅㅍㅈㅇ12 18:54416 0
만화/애니보통 원작 먼저보고 애니봐?8 17:41171 0
슬라이딩 만화책장 진짜 내 천년의 위신데 23:12 5 0
드림 🏐 가벼운 시뮬 달리자 23:12 4 0
최애 하나씩 늘어날 때마다 괴롭다1 22:59 14 0
그애니이름아는사람ㅜㅜㅜ제발4 22:56 18 0
나츠메우인장 어디까지 왔을까..? 2 22:56 8 0
개인적으로 22:40 23 0
원화 굿즈가 아니면 살 수 없는 사람들의 모임 신청합니다1 22:23 28 0
분위기가 좀 어둡고 암울한데 계속 우울하지만은 않은 애니 ㅊㅊ좀5 21:03 219 0
드림 아포 시뮬5 20:56 54 0
샤미드 인형 살까?1 20:47 42 0
은혼 이거 몇화인지 아는닝?2 20:20 39 0
월광소나타 에피 너무 좋다 20:15 12 0
하이큐 극장판을 드디어 오늘 보고 왔는데2 19:52 57 0
주말 내내 고죠 그렸당 2 19:09 95 5
🏐 굉장히 불길한 생각이 떠올랐는데 극장판 설마 (ㅅㅍㅈㅇ12 18:54 419 0
애니 추천해주라!!4 18:42 37 0
아니 괴수8호 호시나 어케 이렇게 취향 다 때려박았지2 17:58 61 0
보통 원작 먼저보고 애니봐?8 17:41 171 0
코난 로컬라이징 아쉬움7 17:10 479 0
은혼 카구라 엄마 유전자가 ㄹㅇ 사기다5 17:03 20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1 23:14 ~ 7/21 2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