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133l

160/72 ㄹㄹ 뚱뚱뚱뚱땡이임..

이번 달 안에 적어도 65 보고 싶움

할 수 있을까

오전 오후에는 잘 안 먹어 배도 안고프거..근데 집 오면 야식 때문에 살이 잘 안빠짐…



 
   
익인1
ㄱㄴ
1개월 전
익인1
그대신 죽지 않을만큼 먹고 죽을민큼 운동해
1개월 전
익인2
170에 88임 우리 다이어트 가치 하자...
1개월 전
익인3
사람이 살다보면 앞자리 7도 보고 그러는거지 괜찮아~
1개월 전
익인44
그럼 그럼
1개월 전
익인4
오전 오후에 배 안고파도 먹어 그래야 야식을 안먹음
1개월 전
익인5
이번달안에...? 좀 힘들지 않을까ㅠ 천천히 해보는건 어때? 야식 끊는거부터 시작해보자!
1개월 전
익인6
야식이 문제야
오전 오후에 먹고 야식을 먹지마

1개월 전
익인7
거의 2주동안 7키로?? 성공할 순 있겠지만 개빡셀듯
1개월 전
익인7
거의 절식하고 운동 많이해야 할 텐데..
1개월 전
익인8
이번달 2주도 안 남았는데 7키로? 무리야 그렇게 빼면 바로 요요올듯 그냥 야식만이라도 끊어봐
1개월 전
익인9
근데 솔직히 천천히 빼는게 마음도 편하고 유지가 잘 되지않을까
1개월 전
익인10
차라리 오전오후에 먹고 야식 안먹는 게 나은데....
1개월 전
익인11
두달잡고건강하게빼..나 무리하다가 식이장애옴
1개월 전
익인12
오전에 식빵이라도 먹어! 뭐라도 점심, 저녁에 시간 맞춰서 먹는 습관부터 해보쟝
1개월 전
익인13
불가능
1개월 전
익인14
한 번에 무리하게 빼지마.. 일주잋에 1-2키로만 빠져도 완전 괜찮은데.. 4-5달동안 25키로 뺌
1개월 전
익인15
오전 오후에 배 안고파도 밥 챙겨먹오 할 수 있어
1개월 전
익인16
완전 절식하면 가능하긴한데 ㄹㅇ 요요오거나 몸 나빠질듯
1개월 전
익인17
배 고프게 자면 무조건 살 빠짐
1개월 전
익인18
오전에 많이 먹고 점심때 적당히 저녁에 적게 먹어야 빠짐
1개월 전
익인19

1개월 전
익인19
절식하라는 이런 말 보지말구 지금 식습관 밸런스가 무너진 거 같은데 한 번만 봐봐
1개월 전
익인20
응 할 수 맀지 응원할게
1개월 전
익인21
함께해...
1개월 전
익인22
에바야 그렇게 뺀다해도 몸 나빠져
1개월 전
익인23
나도 쓰니랑 스펙같았는데 3주안에 65만들엇어 당연히 할수잇음 화이팅
1개월 전
익인24
붓기 있는 72면 이번달 안에 67까지는 가능할듯?
내가 이구간 몇번 왔다갔다해서 마스터함.. ㅋㅋㅋㅋ 16:8 지켜서 클린식만 먹어도 이건 빠져

1개월 전
익인25
159/72.9 같이 빼자ㅠㅠ
1개월 전
익인26
나 160/70이었는데 47까지 빼봄
ㅍㅇㅌ

1개월 전
익인27
배안고파도 오전이랑 낮에 잘먹고 야식을 먹지말아야해!!! 야식만 잘먹는것도 폭식이라 몸이 저장하려해
1개월 전
익인28
이번달이 목표니까 망하지
최소 올해로 정정해라

1개월 전
익인29
이번달 2주도 안남음 불가능
1개월 전
익인30
이번달..?! 가능해도 요요올듯. 천천히 감량한다고 생각하고 야식부터 끊어
1개월 전
익인31
노탄고지 해봐
1개월 전
익인31
음료수 설탕 밥 밀가루 아예 싹 끊어
1개월 전
익인32
에이! 쓴이 많이 뚱뚱하지도 않네! 부끄러워 말엉~~ 건강을 위해서 조금만 빼자 힘내!
1개월 전
익인33
난 158 에 85..83에서 56찍었다가 85로 올라서 69찍었다가 다시 85…ㅎ 미치겠다 정말 난 대식가도 아닌데 ㅠ
1개월 전
익인34
2주는 못해
1개월 전
익인37
차라리 점심을 꼭 먹고 저녁이랑 야식을 스킵해..!
1개월 전
익인38
난 172 82야 무리하지말구 차근차근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해보자!!!
1개월 전
익인39
2주동안 7키로 무조건 요요 옴
1개월 전
익인40
내 친구가 그정도 뺐는데 진짜 몰라보게 예뻐지더라 깜짝놀랐어 근데 2주는 건강에 무리갈거 같고 천천히 빼는거 추천! 완전 화이팅이얌!
1개월 전
익인41
절대 불가능임 뺀다고 해도 다음 달에 80 찍음
1개월 전
익인42
흐음……
1개월 전
익인43
탄수화물, 당 끊고 하루 2끼만 먹어 (아침/점심 or 점심-저녁)
운동은 눈바디로 어느정도 뺐다 싶으면 시작해
운동 나중에 하란 이유는 운동병행하면서 식단하면 처음엔 힘들어서
식단부터 하라는거

1개월 전
익인45
저 정도면 3일 단식하고 시작해도 되겠는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얘들아 이런 샌드위치 얼마면 사먹을거같아????? 407 10:1242377 0
일상얘들아 진지하게 ...현금 찾아놔야 되지 않아....?202 14:5822651 0
일상얘들아 3.3시간 생각하고 들어와봐!!!185 17:087094 0
야구 충청도 출신인데 연고지 팀 못한다고 소문 나서 다른 팀 좋아하게 됐다는.. 89 13:2417241 0
이성 사랑방전 연애 통해서 이 조건 가진 사람은 절대 안 만난다 하는거 3개만 얘기해줘75 10:5813790 0
아 러쉬 ㄹㅇ 기빨린다 18:15 1 0
회사 2번만 더 가면....휴가다... 18:15 1 0
회사 다닌지 6개월인데 얼마나 더 봐줘야 하냐는데... 18:15 1 0
취업할때 스펙적인 면에서 교환학생 보단 해외봉사가 더 쓸모있겠지..? 18:15 2 0
하 서울에서 집구하기 진짜 힘드네 18:15 2 0
여자 160 51-52키로면 마른거야??4 18:15 14 0
염증주사 잘 아는 익!! 18:15 2 0
Pt 4회만 받으면 너무 적나? 18:14 2 0
아니 근데 유혜주네 유튜브는 왤케 조회수가 높을까 18:14 15 0
자취하는데 알바로 생활비+월세 버는 사람들은 18:14 7 0
내과갔다가 브라팬티 선생님한테 보여줘버렸음 18:14 13 0
나 진짜 지능이 낮나봐.. 18:14 6 0
아휴 서울시 18:14 8 0
많이 좋아할수록 오래가는거 맞아? 18:14 6 0
다이어트 익 3일내내 생각나는 디저트 오늘 퇴근하고 꼭 먹어야게써..1 18:14 4 0
연봉 1600 깎고 워라밸찾기 가넝?1 18:14 6 0
염색하고 물 빠지는데 풀파티 가도되나 ㅜㅠ 18:13 7 0
이성 사랑방 사주에서 애인이랑 절대 여행가지 말라했는데 2 18:13 12 0
대학은 인서울 아니면 다 의미 없나 18:13 11 0
돈없으면 연애 18:13 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4 18:12 ~ 7/24 18: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