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397l 1

생각하고 말해야되네..

나 그게 항상 안되는데..



 
   
익인1
ㄹㅇ..그래서 사적인 얘기는 안 해
1개월 전
익인6
2222222
1개월 전
익인8
밥 먹을 때도 말 잘 안해 그러면?
1개월 전
익인1
응 나 상사랑 둘이 먹는데 거의 침묵이야 말해도 진짜 급한 업무얘기
1개월 전
익인21
333
1개월 전
익인2
ㄹㅇ 말이 없는게 훨 나아
1개월 전
익인3
말을 그냥 안하는것도 방법
1개월 전
익인4
몇번 그렇게 사단나면 저절로 고쳐졍
1개월 전
익인5
그냥 리액션기계가 되는것도 나쁘지 않음 아니면 쓸대없는 사담폭격기가 되던가
1개월 전
익인7
예쓰...특히 여초면 더더욱
1개월 전
익인9
회사뿐만 아니야..그냥 평소에도 말 조심해야되..
1개월 전
익인10
맞아 그래서 나도 알려져도 상관없는 소소한 얘기 일 얘기 아니면 안 함
1개월 전
익인11
나 엔프피라 조잘조잘 대는데 회사에서는 I임 ㅋ 말 안함
1개월 전
익인12
입닫고 그냥 은은한 미소에 고개만 끄덕임
1개월 전
익인13
사적인거 특히 뒷담화나 본인 약점되는거 절대 말하지마
1개월 전
익인14
헐.. 재밌는 얘기도 안해?? 일상에서 웃겼던거..
1개월 전
익인15
ㄹㅇ 항상 뱉고 후회 반복중…
1개월 전
익인16
주말에는 그냥 티비보고 운동했는데 드라마가 어쨌다 이런얘기만 해야해 그래도 캐물어보는 사람들 있긴함
1개월 전
익인17
그냥 늘 입은 나불대면 사고여
1개월 전
익인18
나도 걍 말을 아끼는게 최선의 방법인데 잘 안됌 ㅠㅠ
1개월 전
익인20
22 잠깐 잠깐 말이 튀어나와서 스스로 놀람.. 그냥 침묵이 금..
1개월 전
익인18
내말이 하고 나서 항상 급 후회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친하게 지낼 필요도 없어
상호 간 업무 커뮤니케이션만 잘하면 됨

1개월 전
익인23
22 나도 일부러 회사동료로만 대함
1개월 전
익인22
생각없이 말 뱉는 건 잘 안 고쳐지는데
진짜 한 번 뒤지게 데이면 고쳐짐
제가 그랬어용 ㅋㅋ

1개월 전
익인24
웅웅 말하는거 전달하는 사람 경험한 이후로 사화에 나오면 최대한 말을 안하는게 나을 것 같다고 느꼈오
1개월 전
익인25
대학때도 느끼지않나
사회에서는 더더욱 조심해야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근데 딸들 체형은 진짜 엄마 따라가나봐382 9:3448656 1
일상얘들아 나 교생선생님이랑 사귄다.....263 9:0133274 0
이성 사랑방너희가 생각하는 가장 감정적이었던 mbti 말해줘봐151 07.21 23:1021057 1
일상우와....우리나라에 진짜 동성애자들 많구나;ㅠㅠㅋㅋ217 12:049324 1
야구 박해민 선수 이거 뭐지..?101 07.21 22:5221379 0
기본급이 월 2,061,000원이면 최저임금인가?? 16:45 2 0
여자 근육량 표준도 어려워?1 16:44 8 0
아침 대용으로 먹을거 추천해주라 16:44 2 0
나 존못이란 뜻인지 봐줄래?1 16:44 10 0
엄마아빠 데리고 서울 구경할만 한 곳 어디어디 있을까 16:44 4 0
인모드 다이어트 병행하면 효과 굿이야?? 16:44 4 0
물질적인 것만 해주면 부모인가... 16:44 6 0
나는 신점 무당 이런 거 믿긴 하는데 16:44 12 0
통신사에서 tv사은품으로 주는거 ㄹㅇ무료야?4 16:44 9 0
근데 고딩때 키스를 안하는 커플도 있나?1 16:44 16 0
생일선물 현금(계좌이체) 주는 거 그닥 좋은 그림은 아닌가?3 16:43 14 0
여드름 니들패치 써 본 사람? 16:43 6 0
원래 모텔 예약은 두달전에 못해??4 16:43 23 0
나는 솔로 보는 사람 있음? 20기 정숙말투 개웃김2 16:43 7 0
전 팀장님께 전화드려야하나,,.??? 16:43 10 0
이성 사랑방 남자가 스킨쉽 진도 먼저 안 빼는거 모솔이었어서 그런거지…? 16:43 27 0
대만 한달살기 하고싶다... 16:43 11 0
스위트홈3 2화까지 보고있는데 더 볼만해?2 16:43 5 0
이거 내가 기분 나빠하면서 말 해도 되는 포인트야? 16:43 15 0
3:30~4:00 설치기사님 방문 하기로 했는데 지금까지 안옴 16:43 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2 16:42 ~ 7/22 16: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