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532l

직장인이니까 돈 버는데 솔직히 난 아직 내가 어리다라고

생각하거든? 애기 응애 이런게 아니라 난 아직 내가

1순위고 내 취미생활 하면서 혼자 노는게 좋은데

청첩장 받고 막 출산 했다 소식 들려오니까 신기한데

뭔가 아 ...? 나 이렇게 살아도 되나? 조바심이 들더라

ㅠㅠ 근데 사실 애인도 없음 그냥 남들 다 가니까

어...? 싶은데 원래 이 나이때 결혼 많이 하는건가 ㅜㅜ



 
   
익인1
내주변에 결혼은 고사하고 다들 연애도 안함 00인데 지금 결혼하는거면 엄청 일찍하는거 아니야?
25일 전
글쓴이
나도 내 나이에 지금 결혼은 일찍이다 생각 들었는데 동창들이 결혼 많이 해서 그런가바
25일 전
익인2
쓰니가 아직 철이 없어서 그래
25일 전
글쓴이
근데 나 진짜 철 없음
25일 전
익인3
개빨리하네 오빠가 00인데 아직 상상도 안됨
25일 전
글쓴이
나도 내 동창들 결혼 아직더 상상이 안 가
25일 전
익인4
헐 신기하긴하다...
내가 몇 년 전에 콘서트 관객 입장 관리한다고 수능끝난 00년생들 부모님 동의서 받았던게 엊그제같은데..

25일 전
글쓴이
나도 성인된게 며칠전 같은데 ㅜㅜ 청찹장 많이 받고 다닌다 ㅠㅠ
25일 전
익인4
부모님 동의서 내던 애들이 이젠 청첩장 뿌리고 다니는 구나....
25일 전
글쓴이
카톡으로 모바일도 오고... 출산 한 동창도 있고 뭔가 싱숭생숭 ㅠㅜ
25일 전
익인5
25살이 결혼을 한다고요..?
25일 전
익인5
97인데 내 주위에 결혼한 애들도 손에 꼽는데ㅋㅋㅋㅋ
25일 전
익인6
혼전임신은 결혼하던데 한 4명 봄
25일 전
익인7
진심 00인데 내주변에 한명도 없어... 내친구들의 친구들도 없어
25일 전
익인8
혼전임신 말고 결혼한 애들 못 봄
25일 전
익인14
22
25일 전
익인9
동갑인데 사고친거, 둘 다 공무원에 청약당첨밖에 없음 쓰니도 어쩌다 몇쌍하는거지 다 하는건 아니잠ㅎ아 학교같이 나온 졸업생들 못해도 100명은 넘잖아 대부분이면 80명은 결혼했단거..? 그거 아니면 많이 한것두 아님
25일 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하면 많이 한게
아니긴하다 난 내 반 인원수만 생각했앝ㅋㅋㅋㅋ 전교생은 생각 못했네 그렇게 따지면 적네...? 오 고마웡!

25일 전
익인10
쓴이 철 없는거 아니야~ 그냥 저런 케이스도 있는 것일 뿐. 그냥 지나가려다가 윗댓보고 댓 달게되네
25일 전
익인11
또 시작 let's go
25일 전
글쓴이
뭐가 시작이야.....?
25일 전
익인11
00년생인데 주위에 슬슬, 몇명도 아니고 !많이! 결혼한다는거
25일 전
익인12
헐 내주변은 99 98들만 결혼하고 00은 아직 한명도 없어
25일 전
익인13
이제 98에서 00으로 나이 내린거야?
25일 전
글쓴이
나이를
왜 내려....?

25일 전
익인15
쓰니 주변이 흔하지 않은듯 나도 00인데 내 주변엔 아무도 없어
25일 전
익인16
주변 00 중에 단 한 명도 없음 ㅋㅋ 너무어린데 ..?
나보다 언니들 중에서도 결혼 아직이싱 분들 많은데!
훨씬 더 늦게 해도 된다 ~~~~

25일 전
익인17
ㅋㅋ
25일 전
익인18
00임 이제 대학졸업하고 회사 들어갈나이인데 뭔 결혼을 많이함 혼전임신 한명말고 아무도 못봄
25일 전
글쓴이
어엄 알겠어 내 주위 상황이 익인이랑 다른가보지 화내지마;
25일 전
익인19
예? 9n도 아직 취직 못해서 결혼 생각도 못하는 애들 천지삐까린디요ㅠ 특성화고인가..?
25일 전
익인23
22
25일 전
글쓴이
특성화고 맞아! 취업이 빠르니까 다른 00보다는 일찍 간 것 같긴하다!
25일 전
익인19
아하 그럼 그럴 수 있겠다 97인데 내 주변은 이제야 한 둘 가는 정도라 넘 조급해 안 하도 될 듯해~ 좋은 인연 생기면 그 때 하는거지~
25일 전
익인20
99인데 주변에 결혼한 사람 한명도 없음...(친구 중에)
25일 전
익인21
나만 또 시작이라고 생각한거 아니지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22
나도 00인데 주변에 한 명도 없어,, 쓰니 주변에만 많은듯
여기 98년생 결혼 어쩌구 어그로 글 엄청 올라와서 댓글들이 그런가바

25일 전
글쓴이
아 그런거구나...나는 뭐 내가 잘못한건줄...걍 주위에 이런일이 있어서 신기하고 싱숭생숭 하다는 글이었는데 ㅠ
25일 전
익인22
항상 어그로 끄는 사람이 문제지 머,, ㅋㅋㅋㅋㅋ ㅠㅠ 결혼 글 어그로 많아서 다들 또 올라온줄알고 짜증내는 거 같앵 넘 맘 쓰지망
25일 전
익인24
지금은 97 98도 빠른디
25일 전
익인25
?? 나도 00인데 주변에 결혼한 친구 한명도 없음 당장에 취준하는 친구들도 많은데 쓰니 주변사람들이 결혼 일찍하는거야
25일 전
익인26
98인데 안간 애들이 더 많음
25일 전
익인27
시골 출신 나도 00년생인데.. 내 주위에 4명 가긴 감.. ㅋㅋㅋ 근데 다 병원에서 일하거나 혼전임신
25일 전
익인28
근데 집단따라인ㄱ거같아 내주위엔 아예없고 주변에 결혼한 친구 있는애는 또 꽤 많대.. 지역이나 학벌이나 취업이나 등등에 따라..그런듯.. 내주위엔 아예없어 애초에 졸업도 아직 먼 애들 많은데
25일 전
익인30
22 쓰니의 경우엔 특성화고여서 그런긋?
25일 전
익인29
99인데 사고친거 아니면 결혼하는거 한번도 못봄... 95 94까지 올려도 거의 없고 90초정도 가야 있던데 서울이라 그런가
25일 전
익인29
최근에 결혼한 사람들 88, 90 92 였음
25일 전
익인31
내 위에 한두살 언니들도 아무도 안감 가면 속도위반
25일 전
익인32
나도 00 지방 친구 둘 웨딩 사진 올라오더라 집안 좀 여유 있고 취업은 잘 안 되는 과라서 빨리 가정 꾸리는 애들인 듯
25일 전
익인33
특성화고 ㄹㅇ 결혼 빨리 함
25일 전
익인34
00인데 나이 많은 남자 만나서 결혼한 애 한명 말곤 없다
25일 전
익인35
아니 이런 결혼플은 진짜 주기적으로 오네
25일 전
글쓴이
내가 그냥 기분이 싱숭생숭 그렇다라고 글도 못써....?
25일 전
익인36
00이 뭔 조바심이 들어... 스물다섯 결혼하는 게 뭐가 흔하다고 ㅋㅋㅋㅌ
25일 전
글쓴이
내 주변이 그래서 그런 마음이 들었어 미안하다
25일 전
익인37
툭하면 어그로 취급하네 결혼 안 한 애들 내려치는 것도 아니고 걍 쓰니가 그렇다는 거지ㅋㅋ.. 난 01인데 내 주위에도 결혼한 애들 건너건너 있음 혼전임신 아니고 특성화고도 아님
25일 전
익인38
뭔 철이없ㅋㅋㅋㅋㅋ 쓰니 정상임다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근데 진짜 5년전 수능 세대들 수준 엄청 낮은듯189 07.12 18:4712123 0
야구/알림/결과 2024.07.12 현재 팀 순위96 07.12 22:0812881 0
일상근데 지그재그는 왜 보세중에서 고급진이미지가 붙은거임??76 9:565217 0
일상아빠가 내 가슴 만짐98 11:561570 1
이성 사랑방애인이 연상인데 피자몰 이런곳 데려가는거 맞다고 봐?83 1:5613460 0
화귀소설 요즘 12:31 1 0
토익 시험장이랑 집이랑 5분거리 개꿀이다 진심 12:31 1 0
집에있을때랑 밖에나가서 걸음수 차이 많이나네... 12:31 1 0
라면 하나를 30분 먹으면 12:31 1 0
개위대한 홍준서 판사님 판결 이력!!! 꼭 한번씩 보고가 12:31 1 0
이성 사랑방 몸무게 65일때랑 55일때랑 애인이 차이가 날까? 12:31 1 0
부모님 보라고 멀티프로필하는거 좀 그런가 ㅋㅋ 12:31 1 0
15년지기 절친이 죽고싶다고 죽을거라하면 뭐라고 하면서 말릴거같아..? 12:31 3 0
이거 무개념인지 아닌지 의견이 갈린대 12:31 6 0
알리 이거 통관 막힐라나?? 12:30 5 0
난 회피 성향은 없는듯 근데 생각보다 사람들도 회피성향 별로 없는거같음 12:30 5 0
이성 사랑방 ㅜㅜ애인 팀바뀌고 바빠져서 나혼자 마음 굳게먹고 애정 덜 줬는데 애인은 여전한 모습.. 12:30 11 0
157.5/55인데 50키로 한달안에 거능할까 12:30 3 0
정규직이랑 전문직의 차이는 무ㅝ야??1 12:30 11 0
나 진짜 엉덩이 엄청..쳐짐ㅠㅜㅜㅜㅜ 3 12:30 23 0
어린애들 욕 달고사는거 진짜 보기 안좋다 12:29 9 0
아 치마 입고 나왔는데 속바지 깜빡함 12:29 6 0
제발비오지마내일비오지마 12:29 5 0
수능공부가 지적영역의 바로미터는 아니라고 늘 생각해왔는데 12:29 11 0
집 바로 앞 도로 공사하는데 진심 개짜증난다...2 12:29 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13 12:28 ~ 7/13 12: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