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65524l 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지금 다들 뭐하고 사니..

나 친구가 아예 없어서 내가 도태된건지도 모르겠다..

추천  5


 
   
1234567

익인630
98 대학원!
1개월 전
익인631
96 일혀~ 회사에서~
1개월 전
익인632
99 대학원생이여요
1개월 전
익인633
97 회사 3년차
1개월 전
익인634
99 회사 다님..
1개월 전
익인635
98 유치원교사 5년차 내년에는 쉬어갈까 진짜 고민 중😞
1개월 전
익인636
95 가게운영중
1개월 전
익인637
97 공공에서 공연기획 ... ㅜ 하지마세오~..!
1개월 전
익인714
왜요? 재밌을것같은데..
1개월 전
익인638
98 간호사 4년차 일하면서 이직준비중
1개월 전
익인715
대병 간호사야? 어디쪽으로 이직하게?
1개월 전
익인639
99 개백숭
1개월 전
익인640
중소에서 이직준비.. 인생이 항상 불안정하다~..ㅠ
1개월 전
익인640
99긴한데 98과 동기
1개월 전
익인641
백수
1개월 전
익인642
99 알바중 하반기에 취업하려구
1개월 전
익인643
화장실에서 응가중
1개월 전
익인644
사회초년생 2개월차
1개월 전
익인645
남자 99는 졸업전 대딩일거고 그 위는 취준이나 취업했을듯
1개월 전
익인646
97 6년차 직장인
1개월 전
익인647
96 일개미된지 5년차..
1개월 전
익인648
99 백수
1개월 전
익인649
98 병원 데스크 신입으루 들어갔당
1개월 전
익인650
99 알바 중
이번년도에 취업 하려고

1개월 전
익인651
97 직장 7년차!
1개월 전
익인652
요즘 친구 없는 사람 많은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653
99 3년차 가노사
1개월 전
익인654
99 공부중
1개월 전
익인655
98 공시 ㅎㅎ
1개월 전
익인656
98 퇴사18일차😎
1개월 전
익인657
99 선생님..
1개월 전
익인658
98 직장인 친한친구 1명 남음
1개월 전
익인659
99 오늘 합격소식 들었어 히히
1개월 전
익인660
97익 백수
1개월 전
익인661
쌔빠지게 일하는 중이요
1개월 전
익인662
98 퇴사하고 백수라잎
1개월 전
익인663
99 직군
1개월 전
익인664
98 3년6개월차 직장인..
1개월 전
익인665
98 취준...
1개월 전
익인666
98 일에 찌든 어린이집 교사,,
1개월 전
익인667
95 야간근무.... 힘들다 진짜 ㅠ
1개월 전
익인668
95 다시 취준
1개월 전
익인669
인턴
1개월 전
익인670
97 퇴사하고 다시 취준
1개월 전
익인716
22
1개월 전
익인672
98ㅈㄱ장인.. 퇴사하고 싶다 요즘 인생 권태기옴
1개월 전
익인673
99 백수요...
1개월 전
익인674
96 직장인
1개월 전
익인675
99년생 취준중ㅠㅠ 지금은 카페알바하고있음!
1개월 전
익인676
회사 2년차
1개월 전
익인677
99 백수
1개월 전
익인678
99 직장인
1개월 전
익인679
96 아동미술학원 운영
1개월 전
익인680
96 직딩 7년차
1개월 전
익인681
98 얼마전에 퇴사하고 노는중~~~~~~~슬슬 이직준비 하려고
1개월 전
익인682
95 로생........................
1개월 전
익인683
99 전문직 시험 합격해서 막학기양
1개월 전
익인684
99 약대생
1개월 전
익인685
99 해외에서 취업
1개월 전
익인686
99 공무원
1개월 전
익인687
96 공무원!!!
1개월 전
익인688
98 초등교사
1개월 전
익인689
97 4년차 간호사,,
1개월 전
익인716
왕 난 퇴사함
1개월 전
익인690
96 회사에서 일하딩
1개월 전
익인691
97 애 키우는중 육아휴직으루 쉬는중 휴직포함 6년차
1개월 전
익인692
96 결혼작년에하고 7년차 직장인! 중간중간 이직도 했어!!
1개월 전
익인693
98 백수야! 곧 독립하고 자격증 완성 올해 해서 내년엔 취업해야지
1개월 전
익인694
98 인턴 끝나고 백수 30일째
1개월 전
익인695
96 미용실스텝
1개월 전
익인696
97 직장인..
1개월 전
익인697
96 퇴사하고 유럽 한달 여행 예정~~
1개월 전
익인698
97 방송국 다녀용
1개월 전
익인699
97 얼마전에 재미있는 일 찾아서 취업함!
1개월 전
익인700
96 알바 ~ 먹고살기만 하면 되유~
1개월 전
익인701
96 4년차에 퇴사하고 석사해~
1개월 전
익인702
99 작년에 졸업하고 1년 통으로 그냥 쉼! 지금 취준중..
1개월 전
익인703
98 치료사 일 하는 중..
1개월 전
익인704
99 워홀 중 !
1개월 전
익인705
99 개백수 ㅋㅋ 하
1개월 전
익인706
96 가게 운영중! 다들 흘러가는 시간이 똑같을 수는 없는것 같아!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돼
1개월 전
익인707
96 워킹맘
1개월 전
익인708
99 중등교사
1개월 전
익인709
99 프리랜서
1개월 전
익인710
95 유학중..
1개월 전
익인711
98 4학년....
1개월 전
익인712
96 4-5년차 직장인ㅋㅋ
1개월 전
익인713
98 간호사 4년차
1개월 전
익인716
97 간호사 2년 좀 넘게 하다가 퇴사하고 백수~~~
1개월 전
익인719
3년차 97 은행원익인데 생각보다 내또래들중에
직장인 아닌사람도많구나~~ 대학생,취준생,유학 등등 다양하게있넴!!! 다들 본인들 꿈 찾아서 가는 모습멋지다 젠지 화이팅👻

1개월 전
익인719
이라고 긍정적으로 달았지만 적성에 안맞아서 늘 사직서 품고 버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1개월 전
익인720
98 이번달까지 직장인 다음달부턴 백수예정
1개월 전
익인721
97 장기백수겸 프리랜서... 올해까지만 프리랜서 일 좀 더 키워보고 안 되면 취업하려고..ㅠㅠ 돈 너무 못 벌어ㅠ 게을러서 그런가 프리랜서 쉽지가 않다..
1개월 전
익인722
98 대학원생~ㅠㅠ
1개월 전
익인723
96 방송작가~
1개월 전
익인724
99 아빠회사 댕겨..
30일 전
익인725
99 홈프로텍터
28일 전
1234567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나 영화관에서 남은 팝콘 지퍼백에 넣었다고 썸붕났어.....286 07.22 22:1569715 2
일상안친한 남사친이 아빠 장례식 3일 내내 지켜줬어...198 7:4824013 31
일상요번년도 여름 안덥지않아?165 9:519478 1
일상지금 천둥 번개 치는 익들 지역 어디야?126 07.22 23:0322126 1
야구유니폼은 어느 구단이 제일 예쁜 것 같아??85 12:258638 0
일경험 인턴십하는 익들 있어? 15:03 1 0
부동산연락와서 방보여줘야하는거 안보여주면안돼? 15:03 1 0
이성 사랑방 나 어떤분이랑 거의 1년? 하루도 빠짐없이 카톡중임 15:03 1 0
경상도 좋은점 : 2찍임.. 15:02 1 0
2종 보통 기능 2번 떨어짐.. 15:02 1 0
내가 맨날 총계산 하는데 짜증남 15:02 2 0
만약에 모든 조건 다 배제하면 (돈,일자리,언어) 어디서 살고싶음? 15:02 1 0
국장받는거면 집 잘사는건 아닌거야? 15:02 2 0
혹시 경주 시민 있어 !!??? 팥빝수 찐맛집 하나만 추천해주라🥹🩷🩷🩷 15:02 2 0
젤네일 제거 대부분 얼마야? 15:02 2 0
레이저제모 해본 익 있어? 15:02 6 0
경영,경제과가 문과에서 가장 취업잘 된다잖아 15:02 6 0
면접보고 지금 집왔는데 카페갈까 15:02 7 0
걍 저렴한 헬스장 동록해서 러닝만 해도 도움 되려나1 15:02 8 0
할머니가 옥수수 보내주셨는데 15:01 8 0
결혼할때 가을뮤트 화장해도돼? 1 15:01 7 0
회사 점심같이먹는사람이 점점싫어지는데 이제 저사람이 쩝쩝거린다는것도 인식하게됨 15:01 8 0
데이터 5기가 남았는데 계속 틀어놔두 되려나??? 15:01 3 0
카페 메뉴 이름 이거 누가 했을까 15:01 14 0
얘들아 내 지비츠 커스텀 어때?4 15:01 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