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432l

모쏠이라 그런가

그냥 시간낭비 감정낭비 굳이 해야 되나 싶음



 
   
익인1
그렇게 생각 드는 상대랑은 안하는게 맞는게 연애
27일 전
익인2
너무..좋아하니까...이성보다 감성이 앞서는 사람이 생겼으니까..겨론하고싶다는 생각이 드는 사람이니까..
27일 전
익인3
잘 맞고 사랑하는 사람이랑 만나면 시간 낭비 돈 낭비 감정 낭비라는 생각 안 들어
27일 전
익인4
그렇게 따지면 세상에 의미있는 일이 많지 않을거 같은데,,,,,
27일 전
익인5
연애를 시간낭비 감정낭비라고 생각 안 하니까
무슨 일이라도 어차피 ~할텐데로 성립하기에는 삶이 의미가 없는데

27일 전
익인6
결과를 내려고 하는게 아니고 과정을 즐기려고 하는게 연애
27일 전
글쓴이
아 좀 이해될 것 같아..
27일 전
익인7
진짜 모솔적인 사고다
27일 전
익인7
왜 사는걸까 어차피 죽을텐데
숨 왜 쉬지 어차피 숨 멎을텐데
이런 비관주의 염세주의에 빠진거 같음

27일 전
글쓴이
핑계지만 우울증이 심해서 더 그런가봐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글쓴이
짝사랑 해본 적은 있어ㅋㅋㅋ 걍 지금 내 상황이 좀 그지..같아서
27일 전
익인9
아직 좋아하능사람 못만나보고 못느껴봐서 그런가봐 음 어릴때 맛있는거 먹어보기전엔 이유식이 제일 맛있는건줄 알았고 딴건 먹을필요없었지만 크면서 여러음식의 먹다보면 맛을 알게되잖아?
나중에 더 나이먹다보면 알게될때가 올거야

27일 전
익인10
쿠쿠 좋아요 누르고 갑니더
27일 전
익인11
헤어지더라도 사귀는 동안은 즐거우니까ㅋㅋ..
27일 전
익인12
사랑하는 사람과 사귀면 진짜 행복한 순간들이 많아 행복들을 얻기위해 연애하는거지. 나를 생각해주고 아껴주는 사람이 있으면 삶의 의미가 느껴지고 든든하더라. 부모님은 나한테 매일 연락하고 안부 물어보지 않는데 애인은 매일 연락하면서 내 안위를 챙겨주니까 거기사 오는 든든함과 안정감이 있어.
27일 전
익인12
여행도 어차피 집 돌아올건데 가잖아
27일 전
익인13
결과가 안좋을까봐 암것두 안할수는 없어 그리고 결과가 어떨지는 해보기 전까진 모르는거고
27일 전
익인14
친구랑 놀아도 돈,시간 다 쓰는데 즐거우려고 만나지 뭐
27일 전
익인14
진짜 너무 모솔마인드…
27일 전
익인15
보통 시작은 결혼 생각 없어도 만나면서는 영원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더라(결국 결혼까지 못가더라도)
27일 전
익인16
결혼하게 될 사람 만날 때 연애 경험 도움 됨
27일 전
익인12
ㅇㅈ 연애 통해서 내가 포기 못하는게 뭔지, 어떤 성격이랑 잘 맞고 보완되는지 알 스 있음 평생 살 동반자를 고를 때 매우 중요.

나는 인싸보다 내향형 집돌이가 더 좋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사귀니까 난 밖에서만 데이트하는걸 더 좋아하는 사람이라 안되겠더라
나이들면 남편이랑만 놀러다닐텐데 내향형 집돌이와 결혼하면 안되겠다는걸 느꼈어

27일 전
익인17
난 연애 많이 해봤지만
너무 공감 ㅇㅇㅇ

27일 전
익인17
다 헤어지면 부질없고 쓸데없어 어차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젠 최대한 덜 감정소모하고 연애해...

27일 전
익인18
연애 안해보면 결혼할사람 나타나도 못해 ㅋㅋㅋ
27일 전
익인19
난 연애 많이 해봤는데도 계속 그런 생각 들어서 이제 안함... 근데 난 내가 상대방을 별로 안사랑해서 그런 마음이 드는거라고 생각해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근데 딸들 체형은 진짜 엄마 따라가나봐423 9:3458844 1
일상얘들아 나 교생선생님이랑 사귄다.....342 9:0144679 0
일상우와....우리나라에 진짜 동성애자들 많구나;ㅠㅠㅋㅋ238 12:0421329 1
이성 사랑방급해 애인있는 사친 자취방에 데려와도 돼?50 16:583863 0
야구 순위 사진 떴당31 12:415541 0
친구가 회사 일찍끝난다고 우리 회사 근처로 와준대서 내가 밥사주겠다했는데 18:26 1 0
하 발등은 높고 발목은 얇아서 샌들사는 거 너무 어려움 18:26 1 0
나 여자인데 여자한테 설렜어 18:26 1 0
그그그 단어기억이안나 그 뇌에 마구니가 꼈구나 느낌의 18:26 1 0
이어폰 고민! 18:26 2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연애 상담해줄게 💓 18:26 3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정으로 결혼하면 후회할까 18:26 6 0
인기글보고 궁금해졌는데 지인이 성형한거면 어때? 18:26 3 0
습도 90%면 물속아닌교 18:26 5 0
영반죽 하나 먹고 배 차는 사람 ? 18:26 2 0
나 여행 도시락쌋움...40 3 18:25 13 1
내일 학원수업 빠졌으니까 알바 갈 때 순대 사서 가야지 18:25 4 0
백수인데 일 안 구해지면 지금 쉬는게 맞을까? 18:25 7 0
국취제 인턴 해본 익들! 18:25 3 0
다이어트 식단 봐주라!!1 18:25 10 0
힘들다!!!!!!!!!!!!! 18:25 6 0
뱃살 관리에 코어운동 해주면 좋나용??? 2 18:25 7 0
남혐도 남자잘 못만나서 하는거 맞음 18:25 15 0
포트폴리오 배경 흰색인게 좋아? 18:25 7 0
다이어트 플랜 봐줄 사람... 도움이 필요해 18:24 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2 18:24 ~ 7/22 18: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