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406l

더현대였나?거기 매장있길래 봤었는데

왜 비싼지도 모르겟더라. .갠취로



 
익인1
난 튼튼해보여서 사려고 했는데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들 한테 뿌리는거 보고 사기싫어짐
21일 전
익인5
아 ㅇㄱㄹㅇ
케이스만 뿌리면 이해하는데 아이폰 최신모델도 같이 뿌렷잖아

21일 전
익인2
나도 생각은 이렇게 하는데 남 사달라는건 그냥 사줌.. 내가쓰는건 걍 만원 이만원짜리
21일 전
익인3
못생겼고 브랜드 이미지도 별로임... 진짜 그냥 다 별로
21일 전
익인4
원가 궁굼함..
21일 전
익인6
그렇게 튼튼하지도 않음...ㅋㅋㅋ걍 그 거격 이해안됨
21일 전
익인7
난 유니크하고 개성있다고 생각했는데 근데 별개로 가격 창렬인건 ㅇㅈ
21일 전
익인8
광고 바이럴 마케팅
엄청 때린거지

21일 전
익인9
난 너무 조아
21일 전
익인10
난 케이스티파이 사고 걍 마음껏 떨굼 떨궈도 멀쩡해서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아니 부장이 서류 2장 주면서 4부 빨리 복사해오라길래 복사해서 줬더니 이거 나보고..213 9:5725314 1
일상 이게 뿌링클 가루 정량 두배 같아?????136 13:489788 0
이성 사랑방장녀는 연하 만날 확률이 높은 듯118 10:3915982 0
야구/OnAir 고교야구 제79회 청룡기 결승 전주고 VS 마산용마고 달글1093 13:5511923 0
일상인스타 스레드 < 진짜 비정상같음81 13:226903 0
오늘 저녁은 돼지 갈비 🐷 18:22 1 0
군대 기다려주면 부담스러워 하는 남자들 있잖아 18:22 1 0
이컨 티칭이야 괴롭힘이야? 18:22 1 0
Cgv 알바하면 연예인많이볼수잇음??? 18:22 2 0
피부묘기증 있는 익들 있어?? 18:22 2 0
스타벅스 스포츠 곰돌이 키링 뭐 사지 ㅋㅋㅋㅋ 18:22 6 0
살 덜 찌는 배달 음식 추천 좀2 18:21 4 0
생리는 진짜 미튠걸까 18:21 6 0
애인 사귀면 1일~100일이 젤 사이가 돈독한가? 18:21 4 0
쌍수 개신기하다 18:21 7 0
친구로 지내고싶지않으면 약속 굳이 안나오거나 따로 시간 안 내?? 18:21 3 0
미용실 염색+열펌 3시간반이면 너무 촉박한가?.. 18:21 2 0
자취생들아 월급 얼마임 18:21 5 0
이성 사랑방 어머 나 직장에서.. 설렘… 18:21 12 0
다이소 모루인형사서 만들었다 40 18:21 9 0
166/57이랑 161/50이랑 비슷해보이려나?? 18:21 5 0
장염인데 배가 안 아플 수 있어?? 18:20 5 0
사회생활은 내 집단에서 벗어나는 거구나 18:20 9 0
그냥 피스타치오맛 킷캣 나왔으면1 18:20 6 0
맥도날드 앱 개귀엽네.ㅋㅋㅋㅋ 18:20 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16 18:20 ~ 7/16 1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