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565l

ㄱㅊ음..? 아님 드러워?



 
   
익인1
기분나빠
20일 전
익인2
디러
20일 전
익인3
개드러운데
20일 전
익인4
아니..드럽다
20일 전
익인5
무슨 애도 아니고 왜 남의손에 뱉어
20일 전
익인6
내가 먼저 내 손에 뱉으라고 손 준 것도 아니고 지가 내 손 가져가서 뱉은거면 싫음
20일 전
익인7
장난이면 상관없음
20일 전
익인8
ㄱㅊㄱㅊ
20일 전
익인9
왜? 갑자기 내 손 가져가서 거기에 뱉는거야? 가정교육 어떻게 받았나 궁금해질듯
20일 전
익인10
난 잡아서 걍 다시 걔 얼굴에 붙여줄 듯 ㅎ
20일 전
익인11
걍 웃길듯 ㅋ
20일 전
익인12
그걸 왜 내 손에 뱉어…
20일 전
익인13
장난치는거면 괜찮고 퉤!! 하듯 뱉는거면 별로일듯
20일 전
익인14
22 장난식으로 한 거면 괜찮음
20일 전
익인15
장난 치는 거면 한두번은 ㅇㅋ인데 뱉으면서 당연하게 생각하면 정떨어질듯…
20일 전
익인16
걍 웃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내남친은 내가 뭐먹다 맛없으면 본인 손에 뱉으라고 내미는 사람이라..
20일 전
익인17
난 서로 코도 풀어줄 수 있어서 ㄱㅊㅋㅋㅋ 애인이랑 평소에 어느정도 주고받는지에 따라서 다르지
20일 전
익인18
드러워
20일 전
익인19
드러워
20일 전
익인20
개드러워.
정 떨어짐

20일 전
익인21
장난이면 ㄱㅊ
20일 전
익인22
남편이어도 싫어
20일 전
익인23
굳이 손에..??
20일 전
익인24
침뱉는거 아님 상관없는데
20일 전
익인26
드러...애초에 뭐 같이 먹는데 휴지로 안가리고 뱉는 것부터 구리다 생각하는데 내 손에다가??웩
20일 전
익인27
싫지...ㅋㅋ근데 내남친은 자기 손에 뱉으라그럼ㅋㅋㅋ
20일 전
익인28
더러워 자기 입에서 나온걸 남의 손에 뱉긴 왜 뱉어?
20일 전
익인29
왜 뱉어 미친
20일 전
익인30
진심 정 떨어질 듯 장난도 싫어
20일 전
익인31
얼마나 오래됐고 얼마나 내가 얘를 좋아하냐가 중요함
20일 전
익인32
깨끗하게 씨만 뱉으면 갠찬아
20일 전
익인33
그냥 톡톡톡 뱉었다는거야 아니면
기관총 처럼 쐈다는거야??

20일 전
익인34
휴지뒀다 뭐함...? 빡치는데
20일 전
익인35
드러워
20일 전
익인37
난 그렇게 못해줘....
20일 전
익인38
친구들이랑 이런 장난치는데 장난이면 괜찮음 ,,, 대신 미친!!!!!아!!!!!!바로 발사
20일 전
익인39
엉 괜찮은데 애인인데 수박씨정도야 뭐..
20일 전
익인40
표정 개썩을듯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남사친이랑 단 둘이서 여행가는거 솔직히 재밌음340 07.15 21:1466565 2
일상대박 ㅋㅋㅋㅋㅋ내 동창 교통사고 크게나서 죽었대354 07.15 21:1195633 28
일상 이 사진 카톡프사로 하면 뒷말 나와....?????????멀티말고 찐 프사225 07.15 23:2053373 0
야구 혹시 김도영 선수 ㅇㄷㅎ배우 닮은 거로 유명해??108 07.15 22:0527318 1
이성 사랑방infj 인 남자들 이제 연애 상대로 걸러야겠다.....78 07.15 21:1113627 1
아이폰 쓰는 익블리들아 애플케어 들었어? 15:19 1 0
타투 2년? 째 지우는 중인데 궁금한거있니 15:19 1 0
온리초코인줄알았는데또속았다 15:19 1 0
나이차이 많은 동생이 있다 보니까 15:18 2 0
이성 사랑방 왜 연락 못했냐는데 대답 못할만한 이유가 뭐가있을까? 15:18 2 0
이성 사랑방/이별 24살,,, 어떻게 해야 정신 차릴까 15:18 6 0
이성 사랑방 나 결혼 절대 안하고싶었는데 미쳤나봐 현애인이랑 하고싶어 15:18 6 0
보톡스 맞고왔당 15:18 2 0
이거 플러팅 같아?????? 어때??? 15:18 6 0
서울 3시 비 예보라면서 왜 안오니2 15:18 10 0
죽는 과정이 힘들뿐이지 죽으면 편해지지 않을까 2 15:18 9 0
여름 블라우스 세탁 어떻게 해?2 15:18 14 0
독신녀들도 임금/승진 차별 받을까? 15:18 11 0
친구 블로그 감성이 진짜 딥...하다고 해야 되나2 15:17 19 0
생리할때 잠 많아져??2 15:17 13 0
아침부터 지금까지 아이스크림 세개 조짐1 15:17 11 0
아 생선 오븐에 돌리면 오븐에 냄새 개쩔겠지..? 15:17 7 0
교통사고 합의 안하면 어떻게 돼?2 15:17 17 0
이력서에 고등학교 점수 어떻게 적어야 돼??1 15:17 14 0
LH 임대주택2 15:17 1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16 15:16 ~ 7/16 15: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