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28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이폰 배터리 걍 애플스토어 가면 대? | 인스티즈안그래도 13미니인데 80%의 벽이 뚫렸다....

아무때나 가도 교체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저기 서비스옵션 찾기 일단 눌러보고, 그 지원?탭이나 앱 가서 애플 공식 승인 수리점같은 곳 가면 됨!! 예약하는게 나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눌러봤는데 별 소득 없었어서 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폰에 지원앱 있어? Apple support 이런 네이비색 앱
거기 들어가서 아이폰 누르고 배터리 누르고 계속 하면 아마 서비스센터 찾으라 할거야!!!!!
나는 유베이스 추천해 위니아에이드는 너무 점바점이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홈페이지에서 찾았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쓰니 폰 기종 배터리 재고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가 몇개 안 들여놔서 간다고 해도 배터리 재고 없으면 못 갈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무턱대고 갔으면 큰일날뻔 나 시골인디 ㅎㅎ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는 애플 서비스센터로 가!! 가기 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땡큐땡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베이스나 위니아에이드!! 이 두곳 갠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감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폰 보험든거 있는지 함 확인해바바
나 폰 보험든 거 있어서 80퍼센트인가 환급 받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0%일때 중고로 산거라 보험 없엉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3미니 엉마젘에 바꿨는데 넘 비싸고... 예약하는데 재고가 없어서 들어오는데 3일정도 기다려야 한다 그래가지구 그냥 사설가서 받았음 ㅋㅋㅋㅋ 어차피 보증기간도 끝났는데 ㅠ 사설가서 받아!! 훨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차이나?? 반값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만원 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난 사설에서 7만원에 바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정도면 걍 정품쓸랭ㅎㅎ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경기도 살기 ㄱㅊ은데 막 비싼 동네는 아닌 곳 어딜까218 06.17 18:2227134 3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193 0:1418326 0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94 8:307779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20202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0 06.17 17:3119658 0
다이어트 중인데 보톡스 맞아서 당분간 운동 쉬어야해
10:20 l 조회 1
내가 찐 동안인데 빈말말고 사람들 반응으로 동안 판별법 알랴줄게
10:20 l 조회 1
30살에 자차가 없으면 문제있는거 맞음
10:20 l 조회 1
와 은행에 전화거는거 진짜 개빡치네?
10:20 l 조회 1
하 나 수습기간 때 잘림
10:20 l 조회 1
주식 3일 후부터 살 수 있다는 거야?
10:20 l 조회 1
15시간째 배아픔.. 뭔가 배가 빵빵 부풀어오름
10:20 l 조회 3
다이어트하는데 비비고 만두 2개 어때?
10:19 l 조회 3
아빠가 집에서 아무것도안하는집있어?
10:19 l 조회 3
도약계좌 -> 미래적금 갈아타는거 궁금한거
10:19 l 조회 5
얘들아 급한데 너넨 어떻게 말하고 다녀? 수습 때 잘렸는데
10:19 l 조회 4
익드라 25마넌 정도로 나에게주는 생일선물 머하꺼
10:19 l 조회 2
근데 결혼하자마자 부모가 집부터 사주고 시작하는 집 많아?5
10:19 l 조회 8
다이어터인데 오늘 치팅이라서 점심 적게 먹는다 ㅋㅋ
10:19 l 조회 3
근데 주식으로 포모올필요 없는듯1
10:19 l 조회 11
아빠
10:18 l 조회 10
백수익 맥모닝 먹는즁
10:18 l 조회 8
배달음식 온거 가져가기 귀찮아2
10:18 l 조회 8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주식붐일거같아??1
10:18 l 조회 13
와 코스피 9000 곧 찍겠는디
10: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