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eibo.com/5042958097/Q9qEnnHFd
인터뷰 중 페이커는 기분 변화를 크게 보이지 않았다.
패배 이유에 대해 그는 팀이 경기의 세부 사항에서 많은 실수를 저질렀고 이러한 문제에 대한 후속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여섯 번째 챔피언십은 누구를 위해 싸우나?
Faker는 올해의 목표는 여전히 챔피언십 우승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여섯번쨰 우승은 누구를 위해 싸우고 싶나요?라는 질문에 잠시 생각에 잠긴 뒤 그는 진지하게 대답했다
"우리 팀과 팬들을 위해서요"
⭐ 열정은 세월을 이긴다
페이커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가장 높은 산, 가장 긴 강'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랫동안 항상 뛰어난 경쟁 폼을 유지해 왔으며 이는 감탄할 만합니다. 일부 팬들은 "페이커는 80세가 될 때까지 여전히 뛰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농담하기도 했다. 50세나 70세에 무엇을 할 것인지 상상했느냐고 물었을 때, 그는 미소를 지으며
"그 나이에 무엇을 할 것인지는 구체적으로 생각하지 않았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를 정말 좋아합니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은 숨기지 않는 FAKER 어쩌면 정말로 백발이 되어도 여전히 "대마왕" 으로 소환사의 협곡을 누빌지도 모른다
⭐ 등장 BGM? 멋있으면 충분!
리그의 상징적인 인물인 페이커는 월드파이널 주제가 뮤직비디오에 여러 차례 출연했다. S15의 주제가에 관해서는 큰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만약 자신의 등잠 음악을 고를 수 있다면 어떤 곡을 선택하고 싶은지 묻는 질문에 그는 "그냥 멋있는 음악이면 돼요."
⭐ 기회가 된다면 두우즈(두유)을 맛보고 싶습니다
바쁜 연습 일정 탓에 페이커는 "매일 훈련을 하기 때문에 다른 선수들과 소통할 기회가 많지 않다. "
기자가 플랑드레 선수가 베이징의 전통음식인 두우즈를 맛보도록 초대하고 싶다"고 말하자
그는 "베이징에 그런 전통음식이 있는지 몰랐어요. 평소에 콩 음료를 꽤 좋아해서 기회가 된다면 마셔보고 싶다"고 답했다.
비록 아직 베이징의 두으즈를 맛보지는 못했지만 페이커는 중국의 한 도시에 특별한 관심을 보였다.
"만약 월즈가 중국에서 또 열린다면 결승은 청두에서 열렸으면 좋겠어요."
⭐팬들의 응원 그리고 다짐
인터뷰 말미에 페이커는 팬들의 응원버스를 눈치챘냐는 질문에
"내 것은 못했지만 오너의 응원버스는 봤다. 그는 또한 "오늘 경기에서 아쉽게도 졌지만 앞으로도 계속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의 짧은 말 속에는 미래의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가 담겨있었다.

큰방
Gen.G
HLE
DK
T1
KT
DNF
DRX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