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909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1

[잡담] 공공기관 어깨 이정도 까진거 갠찮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여기다 물어볼 정도로 걱정되면 안입는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이미 입었는데 벗어야되나싶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경쓰이면 클립으로 어케 끼워서 안보이게 해야지 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저정도로 입었을 때 눈초리 받았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간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 담부턴 잘입고다녀 은근 옷차림새 어른들한테 입에오르기 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간제면 맘대로해, 그런데 '누구래?' '기간제래' '아 어쩐지' 이런 대우 싫으면 눈에 안띄는게 좋을거같긴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정돈 괜찮지 않나..? 까인것도 제대로 안 보일거같은데... 내가 잘 모르는건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혀 문제 안됨 걱정 안해도 될 정도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말안나오는 평범한 옷이 최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도 되나..? 싶을 땐 안하는게 처ㅣ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공이면..노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인턴하던데는 무기계약직 많은부서라 그런가 ㄱㅊ앗을것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넘 신경쓰이묜 진짜 윗댓처럼 호치키스나 클립으로 끼워바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굳이굳이 입어야되나싶네 옷이 그것만 있는것도 아닐텐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저정도가 안돼? 저 정돈 입고 다니는 사람 많은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회사는 가능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초에 이렇게 물어봐야 할 정도의 옷을 안 입으면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관마다 사람마다 관점 다 달라서 여기서 괜찮았다고 저기서도 괜찮다는 보장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여기서도 우린 괜찮네 우린 아니네 의견 갈리는거 보면 안입는게 맞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정도도 못입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갈아입고 나왔어
다들 고마웡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제까지 공공기관이였는데 민소매 입고다니시는분도 봄 진짜 기관바이기관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저정도도 못 입어..? 개빡세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관 바이 기관 우린 상관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괜찮아? 라고 묻는 질문이면 보통 본인도 안괜찮은걸 아는거임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근데 저옷은 걍 파인줄도 모를거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머리로 가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ㄱㅊㄱㅊ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대박 저게안되는거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저정도도 안 되는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공공기관에서 일한적있는데 저정도 ㄱㅊ은데?? 더한것도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머리카락으로 가릴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머리로 가려지지않나 .. 저정도면
피어싱가지고도 난리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괜춘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399 06.06 17:1159403 1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185 06.06 22:1511318 16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23 06.06 23:513957 2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676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7107 0
댓삭튀하는 애들 보면 웃김
5:37 l 조회 4
성범죄 알리미 진짜 개소름돋네1
5:35 l 조회 7
다이소 뇌빼고 담았더니 삼만원이 넘네…4
5:32 l 조회 17
알바 언제 그만둔다고 말해야할까?6
5:30 l 조회 20
뚱뚱한데 저혈압일수도 있어? 2
5:30 l 조회 60
코인 얼마나 많은 알트들이 상폐를 당할지
5:29 l 조회 37
걍 정치 if2
5:29 l 조회 9
극우는 명확히 알겠는데 극좌는 뭐야? 존재하긴해?20
5:27 l 조회 94
광대랑 관자쪽이랑 일자인데 광대 살짝 있어보이는건 4
5:21 l 조회 31
정보/소식 사이비 극우들이 자꾸 부정선거라고 우기는 이유7
5:20 l 조회 144
와 나 방금 순간 내가 조현병 걸린건가 싶었어4
5:18 l 조회 210
마라탕 냄새만 맡아도 헛구역질 올라오는 정도면4
5:16 l 조회 72
하 무조건 반박하는 화법 너무 화나서 미치겠음14
5:16 l 조회 146
말차라떼(말차 100%)에 꿀/설탕/스테비아를 안 넣으면 씁쓸한 맛인 거지?2
5:14 l 조회 55
93 슬프당
5:13 l 조회 46
나 경계선 궁금한 거..14
5:12 l 조회 174
넷플 참교육 이거 선생님들이 보면 많이 울겄다2
5:11 l 조회 60
이거 말 나올 거 같아? 8
5:11 l 조회 43
여행갈때 강아지고양이 어디 맡겨야돼?33
5:10 l 조회 129
재선거도 선거인데 선관위 개혁이 젤 시급해보여6
5:10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6